[냥이] 

우리집 마당에 하숙하시는(?) 냥이 남매

[일반]
글쓴이 : 브라기의시 날짜 : 2020-02-03 (월) 16:19 조회 : 3454 추천 : 17  


상자 대신 화분을 ...좋아라 하는 아마 첫째(?)일껍니다 ?

4남매 단체 사진 =ㅅ=


작년 여름 때 엄마냥이와 같이 이집 저집 동네를 배회하다가 어느순간(물론 먹이를 좀 챙겨주긴했...) 우리집 마당을 장악했습니당...


엄마냥이는 야반도주(?) 하고 남은 4남매가 지금까지 있네요 ..종종 쥐도 잡고 참새도 잡고 두더지도 잡아서(?) 세를 내고 지내고있습니당.


언제 까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있을때까지는 맥여주고 살아야겠죠 ㅇㅅㅇ ?


근데 요녀석들 만지는게 왜케 힘든지 -ㅅ-.... 사료로 유인해서 만지작하자마자 튐 ... 좀만 더 만저보고 싶...



붉은해적 2020-02-03 (월) 17:13
만지는 거 그냥 포기요
절대 곁을 안 내주더군요

예전에 옆 집 냥이 그녀석은 완전히 개냥이라 좋았는 데
평상에 앉아 있으면 와서 찰싹 달라 붙어서 엥기고 그래서 이 새끼 뭐지? 그랬는 데 그 집 개새끼가 물어 죽여서 참 마음이 슬펐습니다.

거기에 어머니 계실 때 준위라고 앞발 다친 놈이 늘 저녁이면 와서 밥달라고 소리하였지요.
처음엔 만지는 걸 경계하더니만 벌러덩까진 아니어도 등 정돈 만지게 해 주더군요.
나중엔 잘 오지 않아서 소식을 모릅니다만 지금도 몇 마리 마당을 배회하고 있을 겁니다.

그 녀석들 덕에 산새들 보기 힘들긴 하지만 밥은 안 주고 있습니다.

전 오히려 산새들 먹이통 구상중인데 쉽지 않군요.
고냥이 피해서 주고 싶은 데 말입니다.

잘 키우세요 ㅋㅋㅋ ㅋㅋ ㅋ
     
       
글쓴이 2020-02-05 (수) 14:47
산새들 먹이통이라 ... 나무 위도 냥이들이 워낙 잘 타고 올라가서 -ㅅ-....

저녀석들 참새 잡는거 봤는데.. 예사롭지 안더라구요...
광폭강아지 2020-02-03 (월) 17:17
개냥이가 귀허요
원체 성격과 후천적인 사회성이 함께 하기가
왠간해서는 보기가 어렵습니다요
심지어 집에서 키우는 집냥들도 개냥이는 흔치 않습죠 네네
     
       
글쓴이 2020-02-05 (수) 14:48
우리 집 방구석에도 한녀석이 거주중이긴하나 역시나 개냥이는 아닌걸로 ㅇ_ㅇ ......
제트짱 2020-02-03 (월) 18:28
농촌에서 쥐 잡고 두더쥐 잡고 완벽한 하숙비네요
     
       
글쓴이 2020-02-05 (수) 14:49
한달에 최소 2마리 정도 납부하고계십니다 (?)
둘리돌이 2020-02-05 (수) 00:24
믹스와찡이 2020-02-05 (수) 13:15
수원주민 2020-02-06 (목) 11:06
헉 티엔알 해주세요 ㅠㅠ 새끼치면 감당안돼요
이화에월담하… 2020-02-06 (목) 17:41
초코하임 2020-02-08 (토) 02:13
으히히 시간이지나면 발라당 배도 내줄거에요
도깨비 2020-02-08 (토) 15:48
냥큼한냥이 2020-02-11 (화) 15:13
쥐 잡아주는거만 해도 충분히 댓가를 제공하는건데 귀엽기까지 하니 아주 좋네요 ㅎㅎ
김리칸 2020-02-27 (목) 22:04
가만히 앉아서 옆자리에 먹을거 주다보면 어느순간 마음을 열면서 자기가 먼저 비비적 거립니다.

하루 아침에 180도 달라져서 마음을 열어요 ㄷㄷㄷㄷ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668 [기타]  귤나무 하우스에서 부화한 비둘기? (5) 이미지첨부 [일반] 즐겨찾 04-24 8 857
667 [멍이]  안녕하세요, 멍멍개 김청청입니다. (나는 이녀석과 셀카를 찍을수 있을 까?) (6) 이미지첨부 [일반] 청이삼촌 04-24 10 751
666 [냥이]  아깽대란...저도 참전하게 되었습니다 (9)  [일반] 수원주민 04-23 8 1400
665 [냥이]  이쁘네요 ,, (3)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23 11 1324
664 [멍이]  취침나팔소리  [일반] 망고소다 04-22 3 531
663 [멍이]  리트리버에게 민들레홀씨를 불어봤어요 ㅎㅎㅎ (4) 이미지첨부 [일반] 개구쟁이포비 04-21 8 1446
662 [냥이]  엄마냥과 새끼냥이들 ,,, (10)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21 15 1875
661 [멍이]  장묘 업체 정보를 구합니다. (8)  [일반] 흔한스팀러 04-20 2 756
660 [냥이]  새끼 냥이 ,, (13)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19 12 1510
659 [냥이]  피곤해 보이네요 ,, (3)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18 8 1197
658 [냥이]  거묘를 들어보았습니다 (11) 이미지첨부 [일반] 수원주민 04-17 20 3274
657 [냥이]  요즘들어 둘이 애틋하네요 ㅋ (5)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17 11 1503
656 [멍이]  안녕하세요, 멍멍개 김청청입니다. ( 사회적으로 거리두라는데 온라인으로 예뻐해주는건 괜찮잖아요?) (8) 이미지첨부 [일반] 청이삼촌 04-13 11 805
655 [냥이]  동네 길냥이 ,, (3)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13 8 1256
654 [냥이]  츄르 때문에 흥분을 ㅋ (9)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12 10 1662
653 [냥이]  자기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기 (2)  [일반] 생크림이빠이 04-12 9 803
652 [멍이]  강아지와 고양이의 일상 웃긴동영상 #동물모음 1편 (3)  [일반] 충남85조성준 04-12 6 554
651 [냥이]  사이좋게 지내라 ㅋ (3)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12 10 1025
650 [멍이]  어미 토끼와 강아지  [일반] 알바트로스5 04-11 6 595
649 [냥이]  한쪽 눈이 없는 길고양이 ,, (2)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11 8 879
648 [냥이]  고양이 눈이 붓습니다.. (1) 이미지첨부 [일반] 카바니갓 04-11 7 884
647 [냥이]  대성입니다 (9)  [일반] 수원주민 04-10 14 1313
646 [기타]  막둥이가 놀랬나봐요 (1) 이미지첨부 [일반] Smile에스 04-09 6 1068
645 [멍이]  아트빌리지-김포- 산책입니다 (1) 이미지첨부 [일반] 개구쟁이포비 04-09 6 656
644 [냥이]  밖에서 만난 냥이 (2)  [일반] 우유맛곰탕 04-08 10 870
643 [멍이]  주말산책~ 꽃은 개나리만[email protected]모담공원전통마당@양호공심응사당 이미지첨부 [일반] 개구쟁이포비 04-08 6 345
642 [냥이]  거만한 막내 ,, (4)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4-08 10 1260
641 [멍이]  퇴근후 그루밍 받는 인절미~ (1) 이미지첨부 [일반] 개구쟁이포비 04-06 11 1337
640 [냥이]  배고프다옹!!! (5) 이미지첨부 [일반] 최종흠 04-05 10 937
639 [냥이]  식빵 사라옹~~ (6) 이미지첨부 [일반] 최종흠 04-03 11 1032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