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 

우리집 봄이에요!!! 아기들은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가족소개]
글쓴이 : KlintCC 날짜 : 2020-04-12 (일) 17:13 조회 : 2838 추천 : 39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고 있습니다.

봄이도 이제 적응했는지 아이들이 자고 있으면

종종 나와서 저희한테 만져달라고 오기도 하고,
(아기들 지내는 방 밖으로 나오진 않고, 그냥 방 안에서만 누워서 우리를 기다립니다 ㅋㅋㅋ)

눈도 다 뜨고 이제 제법 삐약삐약 소리도 크게 낼줄 알고,

자다가 엄마가 없으면 엄마를 긴급 호출도 합니다 ㅋㅋ

엉덩이도 점점 팡팡 귀여워지고있습니다.

다만, 둘째고양이가 허피스에 걸려서 다른 아기들한테 퍼지는것 같아서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며칠 전부터 푸슉푸슉 하는 재채기?숨소리? 가 나고

사람처럼 콧물을 흘리고 있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폐렴이거나 허피스 이거나 뭐라 겁주는 말이 많아서

부랴부랴 병원에 다녀왔고,

약처방 받고 주사기로 약 먹여주고 있습니다.

약먹이려고 한마리씩 손에 들면 봄이가 안절부절 아이리저리 난리가 나고,

약먹이기가 끝나면, 느낌이지만, 봄이는 저희를 안쳐다봅니다. 삐진듯.. ㅠㅠ

(나도 안그러고 싶단다.)

3일째인데 약처방 첫날부터 증세는 호전됐습니다.ㅋㅋ




댓글에 분양 이야기가 많은데요,

분양은 해야할것 같지만 아직 수유기간이라,
 
좀 더 고민히려고 합니다.

저희가 지방 살아서 분양이 쉽지 않을것으로 보이기도 하구요.

지금까지 봄이 이야기였습니다.

사진은 매일매일 찍고있으니 또 올리겠습니다!!

은사시나무。 2020-04-12 (일) 17:29
냥집사 2020-04-12 (일) 21:08
아이고.. 똥 같은 녀석들.. 지들도 나름 고양이라고 하찮은 발톱이 날카롭네요ㅋㅋ
아픈거 얼른 낫고 쑥쑥 잘 크기를..
     
       
글쓴이 2020-04-19 (일) 23:21
약 준다고 한마리씩 주고나면 손등 손목에 상처가 엄청 생기지요 ㅋㅋㅋ
뚜벅뚜벅 2020-04-12 (일) 22:16
완전 이쁘네요 꼬물이들 ㅜ
자주 근황 올려주세여
     
       
글쓴이 2020-04-19 (일) 23:22
며칠이나 지났다고 이제 걸음마 하네요 ㅎㅎㅎ
달총a 2020-04-12 (일) 22:48
아깽이들 귀엽네요 잘 자라길
     
       
글쓴이 2020-04-19 (일) 23:22
감사합니다. 엄청 잘먹고 잘크고 있네요.
뿌마 2020-04-12 (일) 23:30
배방구하면 우유냄새날 때군요.
     
       
글쓴이 2020-04-19 (일) 23:23
배방구하게 가만히 있지를 않아요 ㅠㅠ
Profound 2020-04-13 (월) 01:38
믹스와찡이 2020-04-13 (월) 01:50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분양은 최소 2~3개월은 지나야 가능할 듯 합니다.

고양이들의 건강과 학습을 위해서 보통 3개월 이후 분양을 추천합니다.
     
       
글쓴이 2020-04-19 (일) 23:24
네. 지금은 애들 자라는게 너무 신기하고 즐겁습니다.
키우는게 힐링이에요
GooNa구나 2020-04-13 (월) 03:36
wonzzang 2020-04-14 (화) 00:18
뉴킬 2020-04-14 (화) 01:12
봄이가 너무 이쁘네요 아가들도 엄마 닮아서 이쁜듯 해요
     
       
글쓴이 2020-04-19 (일) 23:24
봄이만큼 이쁠지는 잘 모르겠어요. 억울한 눈을 한 애기들고 있습니다 ㅋㅋ
둘리돌이 2020-04-14 (화) 11:01
귀요미들 이군요
이토랜드꿀잼 2020-04-14 (화) 21:45
ㅎㅎㅎ
귀엽네요


계속 글을 올려주세요 ㅎ
잘 보고있어요!ㅎ
     
       
글쓴이 2020-04-19 (일) 23:25
감사합니다. 종종 글 올릴께요.
쭈니쑤기 2020-04-15 (수) 09:33
wonzzang 2020-04-15 (수) 12:49
계속 올려주세요 봄이네 가족 너무 예쁩니다
지오 2020-04-16 (목) 10:22
이화에월담하… 2020-04-17 (금) 00:02
짜냥해옌니 2020-04-18 (토) 13:17
귀여워요ㅎ
난애 2020-04-19 (일) 21:11
많이 자랐네요.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거라~
그까이꺼뭐라… 2020-05-06 (수) 11:45
,근황이 궁금합니다.
짜투리본색 2020-05-07 (목) 00:33
저두 근황이 궁금합니다
사진 투척해주세요.
길은멀어도 2020-05-07 (목) 10:38
너무 귀엽잖아요. 이런 거 올리지 마세요
심장 약한 사람은 못봐요.ㅜ
저 분홍발 어쩔 !!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2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4
1663 [멍이]  안녕하세요, 멍멍개 김청청입니다. (물마시다 갑자기 화가 난 강아지) 이미지첨부 [일반] 청이삼촌 15:10 1 18
1662 [냥이]  생각보다 반려동물 제품들은 가격이 높네요  [일반] 무야무야 12:21 0 112
1661 [냥이]  시골 할머니댁에 걸어 들어온 개냥이 (1)  [일반] 조안녕 07:22 3 332
1660 [냥이]  동네 길냥이 ,,, (1)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5-26 8 326
1659 [냥이]  편의점 고양이가 이제 안보이네요 ㅡㅜ  [일반] 만성주부습진 05-26 7 383
1658 [냥이]  집에 파리가 한마리 들어 왔습니다. (3)  [정보] 바째이 05-25 3 692
1657 [냥이]  고양이에게 비눗방울을 불어줘봤습니다. (3)  [가족소개] 전해라 05-24 11 1271
1656 [냥이]  힘내라.. (5) 이미지첨부 [병원] 놀칼 05-23 15 544
1655 [기타]  Cherax Destructor (1) 이미지첨부 [일반] maN1a 05-22 4 291
1654 [냥이]  쉿! 브라우니의 비밀, 우리만 알고 있기로... (16)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브라우니찡 05-22 36 1167
1653 [동물]  우이천에 거북(자라X) 보고 가세요. (5)  [기타] 흰둥흰둥 05-20 5 1203
1652 [냥이]  우리집 냥냥이에요! (6)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천연고도신라 05-20 19 982
1651 [파충]  드래곤길들이기-비어디드래곤 키우고 있어요 (2)  [일반] 파리의여행자 05-19 5 812
1650 [멍이]  안녕하세요, 멍멍개 김청청입니다. ( 엄마를 기다려!! ) (10) 이미지첨부 [일반] 청이삼촌 05-19 10 646
1649 [냥이]  브라우니때문에 완전 냥고생 _ 괜한 오바질의 끝! (16)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브라우니찡 05-18 36 1579
1648 [냥이]  제일 눈에 밟히는 길냥이,,, (10)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5-18 11 1312
1647 [멍이]  난이도 있는 낮잠을 선호하는 라떼.. (1) 이미지첨부 [일반] meek 05-18 9 790
1646 [멍이]  이토 가입일이 3475일 지나고 첫글을 쓰네요. (6)  [일반] eunji 05-17 6 385
1645 [냥이]  냥이 미용하고 목욕하기 (10) 이미지첨부 [기타] 동네한바퀴 05-17 10 1251
1644 [냥이]  어라 ,, (6)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5-17 12 608
1643 [냥이]  우리 첫째 (5) 이미지첨부 [일반] 수원주민 05-17 13 726
1642 [멍이]  개 VS 인간 _ 제기차기 회피술! _ WIN (6) 이미지첨부 [일반] 브라우니찡 05-16 14 1095
1641 [냥이]  동네 길냥이 ,, (6)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5-16 11 972
1640 [냥이]  뭔가 뚱해보이네요 ㅋ (2)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5-16 9 785
1639 [멍이]  이 자세는... 이미지첨부 [일반] meek 05-15 8 556
1638 [냥이]  스크래처 쓰기 (7) 이미지첨부 [일반] 수원주민 05-15 12 657
1637 [기타]  어항 벽에 이상한 놈들이 기어다닙니다(약혐) (3) 이미지첨부 [도움] 제천대성미후 05-15 3 1255
1636 [멍이]  개가 집에 안들어 갑니다 (4)  [도움] 바람의엘프 05-15 3 814
1635 [냥이]  동네 길냥이들 ,,, (2)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5-15 10 785
1634 [기타]  저희집 해수어항이에요. (8) 이미지첨부 [일반] 유령이당 05-15 9 6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