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17] (엽기) 자고일어나니 사라진 1억2천만원 (9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애니]

풀메탈패닉 bd판 수정

 
글쓴이 : 問答無用 날짜 : 2018-10-07 (일) 22:29 조회 : 2545 추천 : 3  


6uyguig.png

jhkj.png


역시나 부분부분 수정이 들어가 있군요 ㅎㅎ


jcjhv.png


옥의티였던 TV판 12화에서 레반테인 회피모션중 방열삭이 보이는데

저때는 아직 방열삭 전개전이었죠 BD판은 저런부분도 신경써서 수정했네요


고독은 죄이자 외로움은 죽음에 이르는 병이다

kindo9 2018-10-08 (월) 00:01
저 두번쨰 갑자기 늙었다고 그런 글이 올라왔었던거같은데.. 수정이 됐네요.
그래도 급전개가 너무...ㅠㅠ 까막눈이라 바뀐지도 모르고 또 볼거같은데
로리고양이 2018-10-08 (월) 09:59
첫번째 짤은..

치도리의 강력한 클레임이 있었던 걸까;;;ㅋㅋ
잉다기 2018-10-08 (월) 15:43
ㅋㅋㅋ첫짤은 엄청변햇네요
붉은언덕 2018-10-08 (월) 18:11
보톡스 맞기 전 후 모습인가요? ㅋㅋ
Renge 2018-10-08 (월) 19:07
첫짤은 치도리가 갑옷을(?) 장착하고 다시 촬영을 했군요....(응?!)
두번째는 텟사가 회춘(?)했군요
쿠리와리스 2018-10-09 (화) 10:44
첫짤은 왜 가슴이 평평해졌나요 ㅋㅋㅋ
마로니에d 2018-10-12 (금) 15:45
풀메탈패닉의 신작이 나온것은 정말로 고마웠지만 이번작은 날림 전개로 인해서 전혀 감흥이 안드네요.
더군다나 제작사의 변경으로 인해서 시모카와 미쿠니의 ost 참여가 무산된 부분은 정말정말 안타까운 부분이네요.
와이나픽추 2018-10-13 (토) 05:55
(뽕) 넣었네 넣었어~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87) 신도아이 03-25 5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0) Briah 04-25 69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4529 [애니]  꼭두각시 서커스 완결나면 몰아봐야겠어요  (1) 하라연 16:00 0 87
34528 [애니]  오우~ 세상에나 카구야찡~!!  (1) 니부타니신카 12:03 0 222
34527 [만화]  밑에 웹툰 관련 글 보니 공감도 가는 게 일부치곤 많은 얼간이 웹툰 작가의 꼴  (3) 고수진 11:22 2 163
34526 [애니]  부기팝 자막은 어디에-0-  (3) 이연희ㅡ팬1… 10:19 1 117
34525 [애니]  마법과고교의열등생 극장판부탁드려요 꼭 필요해서그래요  (1) 머루군 01:51 0 183
34524 [만화]  이세계물 만화제목 찾습니다  (2) 철도깐사나이 01:19 0 264
34523 [만화]  만화 질문 하나해도 될까요?  (1) 선레드 02-16 0 217
34522 [만화]  진짜 웹툰그리는 사람들에대해서 궁금한게있는데  (7) 나고거도 02-16 1 406
34521 [이미지]  열도의 순정 만화  (7) Baitoru 02-16 0 504
34520 [애니]  드래곤볼 브로리 괜찮네요..  테스터기 02-16 0 289
34519 [애니]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 후기  (3) 이그저그림 02-16 0 541
34518 [기타]  사실상 탈덕이네요. ㅠㅠ  (8) 백설화향 02-16 1 744
34517 [기타]  [Moozzi2] White Album S2 - TV + SP 시딩좀 부탁드려볼수 있을까요..?  (3) 이마빠악 02-16 0 114
34516 [애니]  드래곤볼 다시 보려는 지극히 평범한 남자입니다.  (7) 절망의끝에서 02-15 0 492
34515 [애니]  블랙 클로버 ㄷㄷㄷㄷ  (1) Kae엘 02-15 2 713
34514 [기타]  애니 이미지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2) 또왔냐 02-15 0 246
34513 [애니]  [Moozzi2] 사사미양&유유시키 시딩 좀 부탁드려요  (4) o黑猫o 02-15 1 130
34512 [애니]  5등분의 신부 애니6화가 만화책 몇화까지죠?  (2) 라이스푸딩 02-15 1 189
34511 [애니]  어마금 3기 2쿨 오프닝 걍 다른애닌데;  (2) Ekfkfkaa 02-15 1 296
34510 [애니]  요리왕 비룡 후속편 제작 결정이네요 ^^  (12) Kae엘 02-15 2 777
34509 [이미지]  후후 초콜렛을 받았습니다..  (10) 마랑 02-14 1 669
34508 [애니]  기동전사 건담z 시딩 좀 ㅠㅠ  asdas 02-14 0 248
34507 [기타]  일반 사용자용(개인용) Google+ 종료?  (4) 달빛의무지개 02-14 0 377
34506 [애니]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이번분기 수작..예감..  (6) 마리에르 02-14 4 527
34505 [애니]  진짜 오랜만에 다간 더빙판 구해서 보는데 ㅋㅋㅋㅋㅋ  (1) Kae엘 02-14 0 246
34504 [애니]  [Cornflower.Studio] 건그레이브 시딩 좀 부탁드립니다.  하얀냥냥이 02-14 0 92
34503 [정보]  내가 선택한 애니 10 선발  (8) 스샷첨부 우연일리없어 02-14 2 919
34502 [기타]  작적 이라고 중국애니? 영화를 봤는데 재미지네요ㅎ  형이야임마 02-14 0 335
34501 [기타]  나루토 전편 1080p 구할수 있나요?  (7) 효서방 02-14 1 332
34500 [애니]  여러분 혹시 냐도?.........  (4) 어른아이 02-14 0 52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