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1] (유머) 무서운 사채업자 이야기 (5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정보]

2018년 10월, 놓칠 수 없는 주요 만화 소식 모음.jpg

 
글쓴이 : 위엄 날짜 : 2018-10-09 (화) 19:01 조회 : 3946 추천 : 11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이토연구소 2018-10-09 (화) 19:05
천사소녀 네티 속편??
우~와~
펑크펑크 2018-10-09 (화) 19:12
세인트 영....실홥니까??
토츠카사이카 2018-10-09 (화) 19:33
...? 학교생활 실사판? ㅋㅋ...제발 살려줘...
힌두교는첨단… 2018-10-09 (화) 19:36
영웅아카데미는 인기가 많은가 보네요,..4기까지 제작하다니..

처음 1기볼때만해도 2기정도만 하고 끝맺음 하겠지? 이런 생각했는데...
Renge 2018-10-09 (화) 19:49
네티 속편 !!!!???
니부타니신카 2018-10-09 (화) 20:01
어마일(일방통행)은 누가 주인공이 되는건가요? 그림대로면 엑셀러레이터와 라스트오더인가..

그나저나 네티가 후속작이라니!! 애니만 해도 95년작인데 20년 훌쩍 넘었건만 오오오~

유루캠 2기도 만세!!
무릎탁도사 2018-10-09 (화) 20:26
와우 세인트영맨이 실사화라 근데 내용중에 기차여행가는중 기차가 하늘로 올라오가는 장면을 어케 할라는지
그나저나 개인적으로는 나츠메 레이코를 주인공으로 외전이나 해주면 고마울텐데요
배무이 2018-10-09 (화) 21:08
아 다 좋다가 실사에서 뭥미 ㅋㅋㅋ
지크발렌타인 2018-10-09 (화) 22:36
유루캠프2기 반갑네요 그보다 네티가 나오네 성스러운 도둑계집 -_-ㅋㅋ
어떤이의말 2018-10-09 (화) 22:37
네티 후속??!?!? 헐.. 굉장히 궁금해 지네요. 근데.. 전 델타 후속 극장판이 신경쓰이네요.. 또 어떤 저퀄을 뽑아내려고..ㅠㅠ..
     
       
붉은언덕 2018-10-09 (화) 23:23
카드값줘 사쿠라처럼 군데 군데 작붕이 있는게 아닐런지ㄱㅡ;;
덜컹님 2018-10-09 (화) 22:56
나히아~~~~~
사쿠재~~~~~
+ 네티 ㄷㄷㄷㄷㄷㄷㄷ
붉은언덕 2018-10-09 (화) 23:24
데어라3기는 언제쯤ㅜㅜ
오탁수탁 2018-10-10 (수) 17:18
예스 유루캠!!! 유루캠2기!!!
카라데키즈 2018-10-10 (수) 17:32
오오 나츠메 우인장 국내에서 개봉하다니
진짜 2018-10-10 (수) 21:17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네티에서 소름이 쫙 ㄷㄷㄷㄷㄷ
쿠레나이세키… 2018-10-10 (수) 22:14
땡기는게 많군요 ㅋㅋ
크흠..
야앙누 2018-10-10 (수) 22:38
히어로 아카데미 인기있는것은 알겠는데.. 너무 빨리 나오네.. 이러다 연재분 넘어가겠다..
다크폰치레아 2018-10-11 (목) 01:00
초전자포랑 일방통행 기대되네요 ㅎㅎ
네티는 제발 추억으로 남게해줬으면 ㅜㅜ
그리고 후속작들이 많네요
미래의 미라이는 타임슬립물일지?
호소다마모루꺼는 좋은것도 있지만 꽝도 있어서 ㅎ
포도샵 2018-10-11 (목) 19:30
미래의 미라이.....그닥 재미없었던 기억이......
오르막길 2018-10-12 (금) 22:59
오.. 유루캠프 2기 나오네 ㅎ
jkor 2018-10-12 (금) 23:47
어과초가 어마금 스핀오프아닌가요. 일방통행은 스핀오프에 스핀오프인가
파란진 2018-10-13 (토) 11:06
천사소녀네티 속편은 뜬금포네..ㄷㄷ
나즈린 2018-10-13 (토) 12:52
펭귄이 잼나겠네요. 그외엔 만화 원작에서 본것들, 기대치가 낮아서 별로 없는
보라색포도 2018-10-13 (토) 18:28
혹시 유녀전기 소식은 없나요...
호이자 2018-10-13 (토) 19:40
마마마, 천사소녀네티, 사이키쿠스오 기대되네요!
큰곰백작님 2018-10-15 (월) 20:16
예수 배우는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부처 배우는... 개인적으로 좀 실망.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1) 이미지첨부 수오미 03-25 61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0) 이미지첨부 Briah 04-25 72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eTo마켓] [특가판매] 한만두 BEST 11종 빅에그 05-21
35105  재와 환상의 그림갈 애니 1쿨 다음에 몇권부터 보면 되나요?  (2) 백패킹고고 09:50 0 72
35104 [정보]  [던전만남] 헤스티아 신부복 다키마쿠라  이미지첨부 애니하임 05-20 0 452
35103 [일반]  오버로드 히도인 논쟁으로 본 조선시대 붕당의 이해.jpg  (4) 이미지첨부 와드빌런 05-20 0 566
35102 [일반]  봄 청소 전/후? 모습  (30) 이미지첨부 Hummer 05-20 4 710
35101 [만화]  비행선이 주인공? 이 만화 기억하시는분 있으신가요?  (2) 엉요어용 05-20 0 559
35100  지름신이 왔어요~ 히후미 피규어  (32) 스즈카제아오… 05-19 3 734
35099 [기타]  만화 제목 하나만 알수 있을까요?  (7) 드라구너 05-19 0 465
35098 [일반]  학생회 임원들 2기 자막  (2) aegis0o0 05-19 0 249
35097 [기타]  지금 아마존에서 10T 하드가 세일하네요  (22) 이미지첨부 붉은언덕 05-19 1 983
35096 [영상]  바다의 어둠, 달의 그림자  Drman 05-19 0 205
35095 [일반]  원피스, 와 몇주째 계속 회상으로 들어가 진짜 매주 재미없네요  (5) 여름이니까 05-19 0 391
35094 [일반]  [moozzi2] 릴 시딩 가능하신 분 부탁드립니다.  anml 05-19 0 142
35093 [일반]  에반게리온 생전 처음보는데 회차가 거듭될 수록 무서워지네요  (8) 근쓸이 05-19 2 1086
35092 [리뷰]  NHK에 어서오세요.  (3) 중용수바 05-19 1 443
35091 [만화]  코바야시 메이드래곤 입장이 바뀐다면?  (6) 이미지첨부 붉은언덕 05-18 0 683
35090 [일반]  교향시편 유레카 세븐 : 하이에볼루션 1 자막이  (1) wing1122 05-18 0 256
35089 [리뷰]  아 보루토 진짜 ㅠㅠㅠ  (5) 신세계사이버… 05-18 1 714
35088 [이미지]  AMD 장패드 캐릭터 실사화  (5) 이미지첨부 고수진 05-18 0 1129
35087 [영상]  이런 MMD 흔하지 않네요  (5) Sipska 05-18 1 406
35086 [일반]  럽라 선샤인 2기 bd자막...  (2) 시야와세 05-17 2 419
35085 [일반]  열도의 흔한 12살.jpg  (14) 이미지첨부 카시코이4 05-17 4 3676
35084 [일반]  달달한 연애 애니좀 추천해주세요  (38) 설리줘 05-17 1 631
35083 [기타]  1968년 요괴인간의 요괴 모습들  (3) 이미지첨부 프리에1 05-17 0 1094
35082 [음악]  Carole & Tuesday Ending「Hold Me Now」  (2) 본후리 05-17 0 181
35081 [일반]  퍼스트 건담 가지고 계시나요?  (2) 누굴까요네 05-17 0 599
35080 [리뷰]  캐롤&튜즈데이 ... 한마디로 미쳤어요. ★★★★★ (5) 통합사회황국… 05-17 1 504
35079 [일반]  현자의 손자 6화 그리고 카구야님은 고백받고싶어 3화.  (5) 중용수바 05-16 0 442
35078  개인적인 살육의 천사 리뷰(약스포.)  은하철도의밤 05-16 0 649
35077 [일반]  일본 애니 제목을 찾는데 ...꼬마 여자 아이처럼 생겼는데 머리에 잎사귀가 자라서 나중에 꽃이 됩니다  (7) 가우리가브 05-15 1 1062
35076 [기타]  원펀맨 애니순서는 어떻게되나요?  (7) 녹차한잔 05-15 1 6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