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3] (기타) mc몽 군대관련 요약 (7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정보]

2018년 10월, 놓칠 수 없는 주요 만화 소식 모음.jpg

 
글쓴이 : 위엄 날짜 : 2018-10-09 (화) 19:01 조회 : 3679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이토연구소 2018-10-09 (화) 19:05
천사소녀 네티 속편??
우~와~
펑크펑크 2018-10-09 (화) 19:12
세인트 영....실홥니까??
토츠카사이카 2018-10-09 (화) 19:33
...? 학교생활 실사판? ㅋㅋ...제발 살려줘...
힌두교는첨단… 2018-10-09 (화) 19:36
영웅아카데미는 인기가 많은가 보네요,..4기까지 제작하다니..

처음 1기볼때만해도 2기정도만 하고 끝맺음 하겠지? 이런 생각했는데...
Renge 2018-10-09 (화) 19:49
네티 속편 !!!!???
니부타니신카 2018-10-09 (화) 20:01
어마일(일방통행)은 누가 주인공이 되는건가요? 그림대로면 엑셀러레이터와 라스트오더인가..

그나저나 네티가 후속작이라니!! 애니만 해도 95년작인데 20년 훌쩍 넘었건만 오오오~

유루캠 2기도 만세!!
무릎탁도사 2018-10-09 (화) 20:26
와우 세인트영맨이 실사화라 근데 내용중에 기차여행가는중 기차가 하늘로 올라오가는 장면을 어케 할라는지
그나저나 개인적으로는 나츠메 레이코를 주인공으로 외전이나 해주면 고마울텐데요
배무이 2018-10-09 (화) 21:08
아 다 좋다가 실사에서 뭥미 ㅋㅋㅋ
지크발렌타인 2018-10-09 (화) 22:36
유루캠프2기 반갑네요 그보다 네티가 나오네 성스러운 도둑계집 -_-ㅋㅋ
어떤이의말 2018-10-09 (화) 22:37
네티 후속??!?!? 헐.. 굉장히 궁금해 지네요. 근데.. 전 델타 후속 극장판이 신경쓰이네요.. 또 어떤 저퀄을 뽑아내려고..ㅠㅠ..
     
       
붉은언덕 2018-10-09 (화) 23:23
카드값줘 사쿠라처럼 군데 군데 작붕이 있는게 아닐런지ㄱㅡ;;
덜컹님 2018-10-09 (화) 22:56
나히아~~~~~
사쿠재~~~~~
+ 네티 ㄷㄷㄷㄷㄷㄷㄷ
붉은언덕 2018-10-09 (화) 23:24
데어라3기는 언제쯤ㅜㅜ
오탁수탁 2018-10-10 (수) 17:18
예스 유루캠!!! 유루캠2기!!!
카라데키즈 2018-10-10 (수) 17:32
오오 나츠메 우인장 국내에서 개봉하다니
진짜 2018-10-10 (수) 21:17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네티에서 소름이 쫙 ㄷㄷㄷㄷㄷ
쿠레나이세키… 2018-10-10 (수) 22:14
땡기는게 많군요 ㅋㅋ
크흠..
야앙누 2018-10-10 (수) 22:38
히어로 아카데미 인기있는것은 알겠는데.. 너무 빨리 나오네.. 이러다 연재분 넘어가겠다..
다크폰치레아 2018-10-11 (목) 01:00
초전자포랑 일방통행 기대되네요 ㅎㅎ
네티는 제발 추억으로 남게해줬으면 ㅜㅜ
그리고 후속작들이 많네요
미래의 미라이는 타임슬립물일지?
호소다마모루꺼는 좋은것도 있지만 꽝도 있어서 ㅎ
포도샵 2018-10-11 (목) 19:30
미래의 미라이.....그닥 재미없었던 기억이......
오르막길 2018-10-12 (금) 22:59
오.. 유루캠프 2기 나오네 ㅎ
jkor 2018-10-12 (금) 23:47
어과초가 어마금 스핀오프아닌가요. 일방통행은 스핀오프에 스핀오프인가
파란진 2018-10-13 (토) 11:06
천사소녀네티 속편은 뜬금포네..ㄷㄷ
나즈린 2018-10-13 (토) 12:52
펭귄이 잼나겠네요. 그외엔 만화 원작에서 본것들, 기대치가 낮아서 별로 없는
보라색포도 2018-10-13 (토) 18:28
혹시 유녀전기 소식은 없나요...
호이자 2018-10-13 (토) 19:40
마마마, 천사소녀네티, 사이키쿠스오 기대되네요!
큰곰백작님 2018-10-15 (월) 20:16
예수 배우는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부처 배우는... 개인적으로 좀 실망.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3분기(7-9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수정)  (58) 스샷첨부 붉은언덕 03-21 11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86) 신도아이 03-25 5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8) Briah 04-25 63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3884 [애니]  구글포토에 업로드 MKV 이제 안되는거같은데...  파인드패닉 14:50 0 23
33883 [애니]  이제 진짜 마지막 으로 시딩좀 부탁드립니다 ^^  Kae엘 13:40 0 57
33882 [기타]  친구에게 나노하를 추천했습니다. ㅋㅋㅋㅋ  (17) 지크발렌타인 02:46 0 357
33881 [영상]  일본이 애니 실사 영화를 만드는 이유(영상)  (2) 붉은언덕 00:11 1 558
33880 [애니]  무찌릴 말고 소장용 릴 어디꺼 선호하시나요?  (11) 라이루오둥 12-12 1 234
33879 [정보]  오덕 일본어 한마디~ "강철의 연금술사"  (2) 시마짱 12-12 2 384
33878 [기타]  2세고인.영화화  (10) 제미니 12-12 0 385
33877 [기타]  애니 자막과 토렌트시드 부탁드려도 될까요?  (3) 스위치녹물 12-12 0 165
33876 [기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극장판 토렌 올리려고 했는데  (2) 라이오네리 12-12 0 329
33875 [애니]  원피스 만화 애니메이션 둘다 보신 고수님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5) 딘원체스터 12-12 0 321
33874 [이미지]  일본의 성에 대한 인식  (6) Baitoru 12-12 4 1417
33873 [기타]  흠 히토미도 당한건가  (12) 쿠리와리스 12-12 2 1201
33872 [애니]  [moozzi2] Tsugumomo (BD 1920x1080 x.264 Flac) - TV + Tokuten DVD(츠구모모) 시딩 부탁그립니다.  (4) 거신 12-12 0 242
33871 [정보]  NAOKI-Raws 릴의 건담은 더 이상 배포 안하시나요?  (4) 진돌대마왕 12-11 0 355
33870 [이미지]  Jeanne d'Arc 조금과 많은 기타  (7) Alichino 12-11 2 382
33869 [영상]  초대의 위엄. - 프리큐어  (8) emit123 12-11 1 709
33868 [애니]  전생 슬라임 가비루 성우 재밌네요ㅋㅋ  (12) 라이오네리 12-11 0 721
33867 [영상]  알려주세요!!한번 듣고 뿅가버린 노래인데요 가수가 누구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6) 아라마키 12-11 1 527
33866 [만화]  (스포)나의 히어로 학원 이번화 보면서  (3) 問答無用 12-11 0 554
33865 [기타]  ebook 플랫폼 추천해주세요.  (4) 살살라 12-11 0 241
33864 [정보]  오덕 일본어 한마디  (7) 시마짱 12-11 4 822
33863 [애니]  고블린 슬레이어 다음주  (4) noname 12-10 2 1251
33862 [만화]  선배가 짜증나는 만화  (17) Baitoru 12-10 4 1323
33861 [기타]  짱타! 엑세스 플레쉬다!!!  ♥드라마왕자… 12-10 0 393
33860 [애니]  최근에...재미있게 본 애니..입니다..  (9) ll규ll 12-10 0 931
33859 [정보]  우리 곁을 떠나간 M 모 사이트를 대체할 만한 곳  (70) 라이오네리 12-10 23 2383
33858 [음악]  [천의 인도, 도화염의 황희 (千の刃濤、桃花染の皇姫)] 이런 풍의 애니 노래 op ed 댓글에 요청합니다.  (6) 니니우 12-10 0 216
33857 [기타]  그리드만 없는 갓타이란ㅋ  스샷첨부 ♥드라마왕자… 12-10 0 703
33856 [기타]  저번주 그리드맨 괴수는....  (1) ♥드라마왕자… 12-10 0 485
33855 [이미지]  만화에서 나온 유행어  (11) Baitoru 12-10 5 129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