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6] (기타) 애플유저였던 유투버가 전하는 애플 근황 (18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제 영원한 인생 애니....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더이상 안나오나요? ㅠ

 
글쓴이 : 청춘의궤 날짜 : 2018-10-10 (수) 00:55 조회 : 1621   


원래 덕후도 아니고 애니도 안 보는 완전 벽돌이었습니다.

그런데 친구가 추천해서 봤던 애니......

충격... 그 자체.....

그 이후 다른 애니들 모조리 섭렵 했지만......... 그 감흥이 없더군요. 취향저격 당했달까요.

스즈미야 말고 아주 초큼 몰입했던건 슈타인즈 게이트,,,,,, 

이번에 새로 나왔던데? 볼만 한가요?


아... 쿈........내 사랑.......... (참고로 전 남자. 게이 아님)

하야압 2018-10-10 (수) 00:56
하루히가 06년도 센세이션일으킨 애니죠 근데 이 후 애니가 덕후취향으로 만 나와서 06년이후 애니도 잘안보게 되엇네요 ㅠ,ㅠ
포링 2018-10-10 (수) 01:23
출처 나무위키(https://namu.wiki/w/%EC%8A%A4%EC%A6%88%EB%AF%B8%EC%95%BC%20%ED%95%98%EB%A3%A8%ED%9E%88%20%EC%8B%9C%EB%A6%AC%EC%A6%88)

다음은 하루히 팬들이 제기해 온 몇 가지 오와콘(끝장난컨텐츠)의 원인들이다.

1. 연재 중단.
신작 제작의 가장 중요한 원동력라고 볼 수 있는 원작자의 본편 창작의욕이 조금도 보이지 않는다. 따라서 시리즈의 인기는 점점 줄어들 수밖에 없고 관련 콘텐츠도 나오기 어렵다. 다만 소실 이후부터 분열 이전까지의 에피소드만 모아도 1쿨 분량의 애니는 충분히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연재 중단을 절대적인 이유로 보기는 어렵다.
2. 발주사와 제작사 간의 입장차이.
원작자뿐만 아니라 컨텐츠 관련 권리를 소유한 카도카와가 관련작 제작 발주에 관련된 코멘트를 거의 하지 않았을 뿐더러, 이는 하청 제작사인 교토 애니메이션 또한 마찬가지다. 그리고 과거와는 달리 쿄애니에서 카도카와 원작의 애니를 거의 만들지 않는 중이고,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은 아예 다른 제작사로 넘어갔다
3. 제작사의 방침변화.
2012년을 기점으로 교토 애니메이션은 자체 컨텐츠 제작에 주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당연히 저작권이 카도카와에 있는 하루히 시리즈는 우선 순위에서 밀려났을 것이다.
4. 성우 문제.
하루히 역의 히라노 아야는 2010~2011년에 무수히 많은 스캔들로 안티를 양산했고, 결국 애니메이션 녹음활동을 잠시 중단했었다. 거기다 미쿠루 역을 맡았던 고토 유코도 이 무렵에 1년간 입원했었다. 둘의 부재는 3기 제작을 당시에는 중단시키기에 충분했다.
5. 제작의 어려움.
설상가상으로 남은 에피소드들마저 애니로 재현하기 까다롭다. 일단 주요 인물이 2배로 늘어나고, 평행세계의 창조와 통합이라는 괴랄한 소재가 나오기 때문. 그 외에도 두 종류의 폐쇄공간, 납치와 추격전, 스키시합과 눈보라 등등 작화팀이 갈려나갈 만한 에피소드들이 널려 있다.
     
       
고수진 2018-10-10 (수) 07:14
問答無用 2018-10-10 (수) 01:58
엔드리스 에이트 ㅅㅂ
     
       
피욘드 2018-10-10 (수) 08:14
근데 그건 원작 제현에 충실하다보니...에니나 제작사 탓만은 아님..
     
       
통합사회황국… 2018-10-10 (수) 12:10
그건 원작탓임.

교토애니가 줄이면 됬었지만 ...

그럼 역으로 원작파과라고 역풍맞을 가능성도 있죠.

원작에 충실한 교토애니는 어쩔수 없었겠죠.
뿌아뿌아11 2018-10-10 (수) 04:45
아재 힘내요
게르니카 2018-10-10 (수) 09:46
음악도 좋고 재밋엇눙데..
통합사회황국… 2018-10-10 (수) 12:08
교토애니 전성기였죠. 전에도 주목받았지만

하루히즘 이라는 전 세계적 이슈를 일으키면서

실력있는 제작사로 이름을 알린 작품이죠.
슬리핑나이츠 2018-10-10 (수) 17:27
엔드리스 에이트로 작가가 욕을 너무 많이 먹어서 빡쳤다는 이야기는 들어봤는데 ㅋㅋ
시온자일 2018-10-10 (수) 22:54
제 애니송 입문작이네요. 애니 보기 전에는 1기 op 모험이죠 그렇죠랑 Lost my music에 반했는데 애니보고 나서는 God Knows가 선호곡이 됐죠. 히라노 아야씨 참 좋아했는데...
AKBingo 2018-10-11 (목) 19:32
하루히 보고 중2병 보시면 됨 ㅋㅋㅋㅋㅋㅋㅋ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3분기(7-9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수정)  (59) 스샷첨부 붉은언덕 03-21 11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86) 신도아이 03-25 5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8) Briah 04-25 63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3907 [애니]  19년 1분기 애니중 가장 기대하는 애니^^  스샷첨부 Kae엘 03:14 0 294
33906 [기타]  애니 추천 좀 해주세요.  (5) 와따시파워 12-15 0 193
33905 [만화]  죄와 벌... 만화 표지만 보고 들어가서 봤는데.. (혐오)  (1) 미스미스루 12-15 0 487
33904 [기타]  일본의 귀여운 성우  (8) Baitoru 12-15 3 841
33903 [만화]  소피아가 머리카락을 쓸어넘길 때 9화  (4) 스샷첨부 몬데구거 12-15 5 304
33902 [정보]  오덕 일본어 한마디~ "천원돌파 그렌라간"  시마짱 12-15 1 399
33901 [기타]  피규어를 사는 이유(후방주의)  (12) 붉은언덕 12-15 3 961
33900 [만화]  안전모드 여고생  (5) 스샷첨부 붉은언덕 12-15 2 1019
33899 [정보]  회원님들 이캐릭터 이름이 뭐에요?  (1) 꿀꿀마스터 12-15 0 293
33898 [기타]  꼭두각시 서커스 애니가 그렇게 별로인가요?  (15) ll규ll 12-15 1 468
33897 [애니]  건담 신작소식 아시는분 계신가요?  (3) Tzan 12-15 0 406
33896 [애니]  세계명작극장 시리즈중 추천 부탁드립니다 ㅎ  (4) finkllhs 12-15 0 183
33895 [이미지]  여자 히어로들  (1) Baitoru 12-15 1 636
33894 [기타]  어릴때 먹어보고 싶었던 고기  (7) Baitoru 12-15 0 637
33893 [애니]  애니 시딩좀 부탁드립니다.  (2) 아기닻빛 12-15 0 214
33892 [정보]  내년에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이 나오네요.  (9) 니부타니신카 12-14 2 804
33891 [애니]  꼭두각시 서커스 하차 해야 될듯 싶네요  (10) 쿠리와리스 12-14 0 964
33890 [애니]  애니여캐랑 비교해서 현실여자가 너무 못생겨보이는데 정상인가요?  (25) 스샷첨부 미미지키 12-14 1 918
33889 [이미지]  부모가 된다는 건  Baitoru 12-14 0 697
33888 [이미지]  일본이 제일 잘하는 코스프레  (19) Baitoru 12-14 3 2036
33887 [애니]  청춘돼지 드디어 카에데편이 시작  (6) 무대리야 12-14 0 741
33886 [애니]  입문 했다는 사람인데요  (42) 벨쥬락 12-13 2 793
33885 [영상]  극장판 시티 헌터 <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2019 년 2 월 8 일  (11) sandboy 12-13 3 739
33884 [만화]  만화 추천좀 해주세요  (8) 몬데구거 12-13 1 534
33883 [애니]  구글포토에 업로드 MKV 이제 안되는거같은데...  (3) 파인드패닉 12-13 0 366
33882 [애니]  이제 진짜 마지막 으로 시딩좀 부탁드립니다 ^^  Kae엘 12-13 0 356
33881 [기타]  친구에게 나노하를 추천했습니다. ㅋㅋㅋㅋ  (25) 지크발렌타인 12-13 0 855
33880 [영상]  일본이 애니 실사 영화를 만드는 이유(영상)  (2) 붉은언덕 12-13 1 1134
33879 [애니]  무찌릴 말고 소장용 릴 어디꺼 선호하시나요?  (14) 라이루오둥 12-12 2 461
33878 [정보]  오덕 일본어 한마디~ "강철의 연금술사"  (2) 시마짱 12-12 2 69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