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작가가 밝힌 원피스 몇가지

 
글쓴이 : 얀쿡선생 날짜 : 2019-01-13 (일) 20:27 조회 : 3657 추천 : 6  

후지TV에서 작가 인터뷰를 몇개 했나 보네요

1. 원피스는 100권 이후로 마무리 될거 같다 하지만 재미 있는게 생각나면 추가 되기 때문에 더 걸릴지도
2. 오다 작가는 아침 9시에 잠들어서 12시에 기상 어시스트는 5시 취침 12시 기상
3. 노출을 신경 쓰던적도 있었지만 이제는 신경 안쓴다
4. 원피스는 확실한 보물이 존재 한다 (우정X)
 [eTo마켓] [여름 초특가] 시루필터의 시작과 끝 - 쉬원한 냉온정 정수기 !! (1) 

김씨5 2019-01-14 (월) 09:35
회수 안된 떡밥  생각하면 200권이 되어도 안 긑날듯..

어느 작가는 너무 일 안해서 문제
 이 작가님 너무 일해서 문제
     
       
아나이나아 2019-01-15 (화) 14:51
헌터헌터 말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김씨5 2019-01-15 (화) 15:10
ㅋㅋㅋ
          
            
디알이 2019-01-21 (월) 10:20
요즘 명탐정 코난의 아오야마 고쇼도
뉴페이스로 괄목할만한 인물이죠
해야 할거 안하고 다른거 한답시고 자꾸 휴재....
메롱이이 2019-01-14 (월) 12:03
3시간잔다는건가?..
자진방아 2019-01-14 (월) 15:23
3시간 자고 버틸 수 있나...ㄷㄷ
히다마리☆ 2019-01-14 (월) 22:18
와...대다나다;;
파사다 2019-01-16 (수) 11:26
이만큼 성실연재하는사람도 드물죠
도로공사 2019-01-17 (목) 00:56
저리 잠을 안자서 요새 되도않는 개그케릭만 오지게 그려대는건가
NSNS 2019-01-18 (금) 19:55
작가 죽을 때까지 결말  안남...
라즈베리천국 2019-01-20 (일) 11:20
작가 갓!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2) 이미지첨부 수오미 03-25 62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0) 이미지첨부 Briah 04-25 74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eTo마켓] [신제품출시기념 1+1 초특가] 일양약품 헐커스MSM 스포츠 크림 헐커스 08-18
35540  낙타와 소년(?) The Camel Boy(1984)  이미지첨부 고수진 17:24 0 88
35539  [던만추]6화 리뷰` 이슈타르 VS 프레이아 / 스포주의  (2) 백설화향 04:44 0 280
35538 [일반]  통상공격 한줄평  이미지첨부 요약하자면 00:18 1 476
35537 [만화]  귀멸의칼날  (6) 이미지첨부 손예진 08-17 4 651
35536 [만화]  만화 제목 부탁드리옵니다  (2) 아르히린 08-17 1 230
35535  애니 고수님들 애니 추천좀 부탁 드려요!!!!  (17) 두방에주님곁… 08-17 0 221
35534 [일반]  웹툰 '나혼자만 레벨업' 보시는 분 계신가요?  (8) 여름이니까 08-17 0 377
35533  [Moozzi2] Gamba no Bouken BD-BOX - TV + Movie시딩좀부탁드려요 97.2%에서 한달째대기중입니다  달리자달려 08-17 1 172
35532 [일반]  빈란드사가 재밌네요.. ㅎㅎ  (3) 이미지첨부 다크폰치레아 08-17 1 712
35531 [일반]  애니를 너무 많이 본 것 같습니다.  (11) 오탁수탁 08-16 2 876
35530 [일반]  방패용사 성공담을 한짤로 표현한다면?  (6) 이미지첨부 붉은언덕 08-16 3 958
35529 [일반]  귀멸의 칼날 미쳤네요  (6) 라이더자켓 08-16 0 1540
35528 [일반]  청춘돼지 극장판 나오나봐요  (3) 모르지아나 08-15 1 528
35527 [영상]  [걸즈 앤 판처] 프라우다 마치 매드무비  (5) 엔젤릭탱 08-15 4 290
35526 [영상]  [좀비랜드 사가 外] Beautiful Now 감성 합작 매드무비  (2) 엔젤릭탱 08-15 1 232
35525 [영상]  [걸즈 앤 판처 外] The Resistance 액션 합작 매드무비  (2) 엔젤릭탱 08-15 2 174
35524 [기타]  고전자료 받기 어렵네요...  (17) ReeM 08-15 1 569
35523 [리뷰]  던만추 2기 5화 감상  (3) 야앙누 08-15 1 538
35522 [영상]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상영 예정  (3) 이미지첨부 붉은언덕 08-14 3 2748
35521  조들호 작가님 연재하시다니 꿈만같습니다  (6) 이미지첨부 인파이터마스… 08-14 1 800
35520 [일반]  스파이더맨 Spider-Man (1994) S01-S05 자막 가지고 있는분  (4) 체리사랑랜드 08-14 1 310
35519 [일반]  개구리 중사 케로로 자막  aegis0o0 08-14 1 316
35518 [리뷰]  개인적인 한밤의 오컬트 공무원 리뷰  은하철도의밤 08-13 1 332
35517  귀멸의칼날은 몇부작인가요??  (2) 사과아보카도 08-13 1 605
35516 [기타]  드래곤볼Z TV스페셜 자막을 도저히 못구하겠네요...  (7) 궁딩이 08-13 1 317
35515 [기타]  9개월만에 완료됐네요!!  (4) 제트짱 08-13 2 1034
35514  빈랜드사가,귀멸의칼날,닥터스톤,캐롤&튜즈데이 개꿀잼.  (5) 중용수바 08-12 2 673
35513 [기타]  에바 안봐도 상관 없는데...?  (29) 지크발렌타인 08-12 5 1286
35512 [정보]  에반게리온 작가 '어자피 조센진 팬들은 내 작품 볼 거잖아'  (39) 이미지첨부 언츠비 08-12 11 2119
35511 [일반]  무찌릴 약속 네버랜드 받으신 분 계신가요??  (2) 모르지아나 08-12 1 34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