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3] (회원게시판) 새상에서 가장 극혐하는 인간부류 (5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애니]

그랑블루, 남자고교생의 일상 봤습니다.

 
글쓴이 : 如來神掌 날짜 : 2019-02-10 (일) 15:04 조회 : 752 추천 : 1    


1.그랑블루

아소비만큼 미친듯이 웃진 않았지만 중간중간 웃긴 장면이 많아서 재밌었습니다. ㅎㅎ
추천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저도 대학교때 스쿠버 다이빙 배울 기회가 있었는데 진지하게 임했으면 벌써 마스터 까지 따고 나왔을텐데
뭐 그리 쓸때없이 바빠서 동아리 모임에 소홀했는지 후회 막심이네요;;

2.남자고교생의 일상

정말 쓰잘때기 하나 없는 생각과 에피소드들이 이렇게 웃길줄이야 ㅠㅠ
고등학교때로 돌아갈 수만 있으면 저렇게 놀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입에서 저도 모르게 '미친놈들' 이란 소리가 계속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추천해주신분들 역시 감사합니다. ㅋ^^ㅋ

그리고 팝팀에픽... 
어디서 웃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3편까지 보다가 이게 뭐지... 내가 제대로 받은건가 싶어서 두 번이나 다시 받아보고;;
나이가 들었나 싶기도 하고;;
암튼 웃음포인트가 어딘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나머지도 천천히 토선생한테 받아서 정주행 하겠습니다. ㅎ


뛰어봐야 부처의 손바닥
如來神掌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카카오맛우유 2019-02-10 (일) 19:50
그랑블루는 만화가 웃음이끊이지않음
ReeM 2019-02-11 (월) 01:00
'일상'과 '파니 포니 대쉬' 라는 작품도 추천드립니다.
세인트야나두 2019-02-11 (월) 16:36
그랑블루는 개드립같은거 취향이면 배 찢어지죠 ㅋㅋㅋ
이작가 전작이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라고 이거도 비슷한 계열ㅋㅋ
중혼 2019-02-12 (화) 00:19
개인적으로 치오짱의 통학로>즐겁게 놀아보세 >그랑블루 라고 생각합니다
종이하 2019-02-12 (화) 00:59
월간소녀 노자키군,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류신향 2019-02-12 (화) 16:13
팝팀에픽은... 인류에게 아직 이른 애니라고 하죠;
저도 웃음포인트를 전혀 모르겠어서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구요..
병맛코믹이라면 사카모트입니다만? 이랑 히나마츠리 정도 추천해봅니다.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87) 신도아이 03-25 5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0) Briah 04-25 69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4568 [만화]  원피스 보고싶습니다.  (3) 구갸 02-22 0 189
34567 [기타]  페그오 1.5부 신주쿠..  (1) 희나리 02-22 0 212
34566 [애니]  리비전즈라는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데..  (7) Kasino 02-22 0 418
34565 [애니]  보석의 나라라는 애니를 봤는데 비슷한것 있을까요?  (6) 앙팡제로 02-22 1 284
34564 [영상]  [어마금 3기 外]RMS 13주년 기념 6인 합작 매드무비  엔젤릭탱 02-22 0 177
34563 [애니]  추억의 이니셜d  (2) 스샷첨부 도시어부 02-21 0 376
34562 [애니]  [Moozzi2]릴 시딩좀 부탁드립니다.. (하이스쿨dxd 1기 ,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2기 , 내청코 2기 등등...) 4일째 연속으로 받고…  (6) HELLOJJJ 02-21 0 154
34561 [애니]  전생슬 애니 재미있네요  (4) 유령이당 02-21 0 373
34560 [애니]  미라이노 미라이 bd 자막은 아직 못구하나요.  스샷첨부 Ra1nMan 02-21 0 230
34559 [영상]  빈란드 사가도 애니메이션이 나오네요  (11) 고수진 02-21 0 401
34558 [애니]  이번 브로리 극장판 보고 드래곤볼 슈퍼 정주행중  (4) 딘원체스터 02-20 0 434
34557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후기  (2) 이마빠악 02-20 0 532
34556 [애니]  드래곤볼 브로리 보니 떡밥 몇개 나온거 같내요.  (5) 물고기날개 02-20 0 672
34555 [기타]  이 팔을 가진 로봇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18) 밤의황죄 02-20 2 1037
34554 [기타]  전생슬오프닝 가수 확인하다가 아주 뒤늦게 딥빡이 왔습니다 아오  (3) 페이s 02-20 0 648
34553 [애니]  드래곤볼 극장판을 봤는데 참 많이 변했네요 ㅎㅎ  (4) 동그라미 02-19 0 897
34552 [애니]  토렌트 어떻게받나요  (13) 요다고미 02-19 2 898
34551 [만화]  드래곤볼에서 피라후일당들이 어려지는편이 언제나오나요?  (2) 호머j심슨 02-19 0 409
34550 [영상]  심포닉 덥스텝 곡으로 만든 자작 바이올렛 에버가든 매드무비 「마이어소티스」입니다!  엔젤릭탱 02-19 1 183
34549 [영상]  [세계 최초 18:9 비율!?] 자작 울려라! 유포니엄 매드무비 「미완성 교향곡」입니다!  (6) 엔젤릭탱 02-19 3 668
34548 [애니]  이제 확인했는데 혹시 만사고님 코드기어스 2기 18화 a/s 영상 있으신분  이르에나 02-19 0 195
34547 [만화]  오랜만에 원서만화 구입  (3) 쌀반죽 02-19 3 911
34546 [만화]  (자체번역) 창문에서 마도카쨩 14화  (4) 쌀반죽 02-19 8 478
34545 [애니]  3월의라이온 2기 자막 받을수있는곳 없을까요..ㅠ  (2) 제레타 02-19 0 219
34544 [기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두 영웅(자막)  (3) 땡굴넙데데 02-19 3 516
34543 [기타]  5등분 원작만화 최신화 ㄷㄷ하네요 (노스포)  (4) Ramias 02-19 0 852
34542 [애니]  드래곤볼 슈퍼:브로리 수정자막  (3) 안문호 02-18 10 986
34541 [애니]  그냥 탈덕할까 고민중이네요  (13) 이르에나 02-18 0 715
34540 [애니]  드래곤볼 Z, 카이 그리고 심란하다.  (1) 절망의끝에서 02-18 0 431
34539 [애니]  카구야 5화 중에 이거 뜻 아시는 일본어 능력자분 있나요?  (3) 170715 02-18 0 4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