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2019년 3분기 애니메이션 / (7-9월) 방영 예정 신작 TV애니메이션

 
글쓴이 : 붉은언덕 날짜 : 2019-05-07 (화) 20:14 조회 : 1783 추천 : 3  





출처: http://dbada.kr/7aKa3A






3분기에도 이세계물이 많군요ㄱㅡ;
 [2019-07-12] (이벤트경품) 자나장미 꽃다발 100송이 (126)  (나눔이벤트)

범저 2019-05-07 (화) 20:41
논논비요리 새로 나오는줄,ㄷㄷㄷ
라dp라 2019-05-07 (화) 20:48
J.C.STAFF 좀 제작하는거 자제하라고 하면 안되는 건가... 애니 여럿 망치네
Renge 2019-05-07 (화) 20:55
헐...... 전체공격 2회 엄마가 애니로????
본후리 2019-05-08 (수) 00:20


으 헉
체리사랑랜드 2019-05-08 (수) 08:00
일단 두개 생각중인데,,,,,,,,,,,원판맨2 처럼,ㅠㅠ ,,,,,,,,,,,,,헤유 하면 울어버릴꺼야ㅠㅠ
지크발렌타인 2019-05-08 (수) 09:38
로드 엘멜로이랑 불꽃소방대, 조난 3개는 볼것 같군요
프리에1 2019-05-08 (수) 15:05
맙소사, 요괴인간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근데 벰 빼면 외견들이 다 달라진 듯...
Kae엘 2019-05-09 (목) 01:04
일단 2분기보다 재밌어보이는 애니가 많아서 다행이네요 ^^
토렌터 2019-05-09 (목) 14:20
거친 계절의 소녀들, 로드 엘멜로이, 캅 크래프트, 신이었던 짐승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2) 이미지첨부 수오미 03-25 62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0) 이미지첨부 Briah 04-25 73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5420 [만화]  어릴적에 사이좋은 형제 이야기를 듣고 난 생각이....  (1) 고수진 10:26 0 132
35419 [일반]  교애니 제1스튜디오 여러분 고마웠습니다.  (1) 어린날추억 08:33 0 318
35418 [일반]  불꽃 소방대 애니 방영중지한다고 하네요.  (8) 슈이치 01:43 2 737
35417 [기타]  아번 방화로 쿄애니 직원으로 들어간 한국 여성도 중태라고 하네요  (2) 고수진 07-19 2 622
35416 [영상]  원펀맨 2기 전투 장면 중(고양이 버젼)  롤켁 07-19 2 435
35415 [일반]  쿄애니 어떻게 생각하건 본인 자유죠  (9) 이미지첨부 sironeko 07-19 0 664
35414 [일반]  Carole & Tuesday 보세요  (7) 구우울 07-19 1 234
35413 [영상]  날씨의 아이 개봉기념 신카이 마코토 감독 인터뷰  (1) 오족팝콘 07-19 1 312
35412 [기타]  교애니 방화 관련해서. 유머정보게시판은 혈압 오르네요.  (15) 이미지첨부 파랑공작 07-19 2 836
35411 [정보]  아...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 쿄애니 >  (12) 피카소3750h 07-19 5 3315
35410 [일반]  쿄 스튜디오 대체할 인력을 얼마든지 있습니다.  (27) 마리에르 07-19 2 774
35409 [기타]  날씨의 아이 7.19 오늘 개봉이군요... 벌써부터 후기들이....  (3) 이미지첨부 아루쿠 07-19 1 349
35408 [정보]  쿄애니 방화범 범행당시 인상착의...  (5) 이미지첨부 아루쿠 07-19 1 730
35407 [일반]  그들이있어 애니를 보는데 즐거움이있엇고, 슬픔이있었고...  (4) 이미지첨부 피카소3750h 07-19 2 368
35406 [일반]  범인이라고 의심되는 정황이 이전에 있었다는데..  (8) 이미지첨부 니부타니신카 07-19 2 738
35405 [일반]  쿄애니 한국인 연관 됬다고 주장 확산되고 있네요  (16) 발딱이 07-19 3 873
35404 [정보]  쿄애니 방화 테러 피해  (9) 간헐적단식빌… 07-19 1 1126
35403 [정보]  쿄애니 실종 감독들중 두명은 확인이 된듯합니다  (5) 이미지첨부 무안 07-18 2 1246
35402 [정보]  쿄애니 역대사상의 피해. 앞으로도없을것같고 애니계로도 보기에도 역대급.  (13) 이미지첨부 피카소3750h 07-18 2 1278
35401 [일반]  쿄애니 끝났군요. ㅜㅜ  (6) 통합사회황국… 07-18 1 1217
35400 [기타]  진짜 악랄한 사건이네요 방화사건..  (5) 오십구키로 07-18 0 877
35399 [정보]  2019년 3분기 애니 OVA 목록  (8) 이미지첨부 애니하임 07-18 1 932
35398 [정보]  쿄애니 방화범 치밀한설계 라고하네요.  (4) 피카소3750h 07-18 3 1217
35397 [일반]  쿄애니 안타깝네요  (1) 루미루미 07-18 2 542
35396 [일반]  쿄애니 소생은 힘들겠네요  (3) 류가미네 07-18 0 971
35395 [정보]  이시하라 타츠야 감독 시신발견했다고하는데 정보신뢰성이있진않으니 알아서..  (1) 이미지첨부 피카소3750h 07-18 0 647
35394 [정보]  쿄애니 사망자 7명  (3) 야하요호 07-18 0 742
35393 [일반]  쿄애니 방화 실종자명단중 감독들  (19) 냉동짜장 07-18 3 1472
35392 [정보]  쿄애니 1스튜디오 사망자 10명이상 추정되네요  (5) 이미지첨부 코토리야요이 07-18 3 846
35391 [일반]  후후 여러분 덕택에 요즘 애니 돌파하고있습니다.  (1) 쿠키다 07-18 1 33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