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결국 타케모토 야스히로 감독도 시체로 발견되었네요...

 
글쓴이 : 고수진 날짜 : 2019-07-27 (토) 11:18 조회 : 2685 추천 : 9  

1972~2019


마지막 감독 작품이 고바시야네 메이드래곤.

럭키 스타, 빙과, 풀 메탈 패닉, 풀 메탈 패닉 후못후  감독


에어,  케이 온 , 일상, 타마코 마켓 , 중 2병이라도 사랑하고 싶어,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클라나드,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경계의 저편 원화  및 연출... 오프닝 , 엔딩 감독 및 각본(하루히,빙과 등 )


유작은 바이올렛 에버가든,카제마이 고교 궁도부 연출과 콘티, 


교토 애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작진이었는데 이렇게 ...........



고인 명복을 빕니다.

우리 모두 다같이 지구정복하여 광명찾자

그렇다고 경기도 광명 찾지 맙시다


2014년 04월 16일 - 세월호 침몰사고..
...달라진 건 없다. 이게 지겹다고? 왜 6.25도 지겹다고 하지 그래?
 [eTo마켓] 제주 무농약 풋귤청 500ml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최고! (1) 

체리사랑랜드 2019-07-27 (토) 11:21
아이고,ㅠㅠ 결국엔,ㅠㅠ
구우울 2019-07-27 (토) 11:29
아...문화의 손실...
모르지아나 2019-07-27 (토) 11:43
RIP
김씨5 2019-07-27 (토) 12:27
글 보니 한코믹 하신 분인데

우리나 일본이나 미친 놈들떄문에 여러 분이 피해 보내요

ㅠㅠ
냥집사 2019-07-27 (토) 13:15
아.. 풀메탈패닉ㅠㅠ
무형문화재나 마찬가지인데 안타깝네요.. 좋은 곳으로 가시기를ㅠㅠ
니부타니신카 2019-07-27 (토) 13:29
에구에구..ㅠㅠ
붉은언덕 2019-07-27 (토) 16:44
쿄애니에서 없어선 안될 분이셨군요ㅜ
통합사회황국… 2019-07-27 (토) 18:55
쿄애니 핵심맴버죠. ㅜㅜ
     
       
글쓴이 2019-07-27 (토) 20:06
쿄애니 그야말로 박살났죠.

ㄴ누군 얼마든지 보충 가능하다느니 가볍게 봤지만 도리도리
디알이 2019-07-30 (화) 01:20
https://news.tbs.co.jp/newseye/tbs_newseye3737893.html

러키스타 감독 타케모토 야스히로씨 관련 영상기사 링크
(일본어)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4) 이미지첨부 수오미 03-25 64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0) 이미지첨부 Briah 04-25 74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7
[eTo마켓] [하남매보쌈세트] 시중의 반값으로 보쌈을 즐겨보세요 하남매보쌈 09-20
35640 [영상]  갓 시그마 [HPL]릴  chks06 01:47 0 74
35639 [리뷰]  저편의 아스트라, 덤벨 모시기 ...  통합사회황국… 01:44 0 70
35638 [리뷰]  스포X]아스트라 꿀잼이었네요  (1) 이미지첨부 지크발렌타인 01:03 0 132
35637 [일반]  사이코패스 ss 언제쯤 풀릴까요  댕댕이 09-19 0 186
35636 [일반]  하렘물 아닌 애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유안33 09-19 0 132
35635 [일반]  원피스 와노쿠니 정말 재미 조낸 없어 패스하다가 ...  고수진 09-19 0 314
35634 [일반]  [Moozzi2]릴 워킹1기,2기, 서번트x서비스 시드 좀 부탁드립니다.  (1) 석난 09-19 0 82
35633 [음악]  KK - なんでもないや  (3) 붉은언덕 09-19 0 127
35632 [영상]  [자작 매드무비] 사이코패스 극장판 매드무비 FACING THE TRUTH  (1) 이미지첨부 엔젤릭탱 09-19 0 140
35631 [일반]  원피스 보다말았던편부터 ㄷㄷ  (1) 백월아 09-19 0 462
35630 [일반]  학생회 임원들은 꾸준히 나오는군여...(스포有)  (3) 이미지첨부 Aazathot 09-18 3 444
35629 [일반]  전 이정도로 애니보는 환경???  (22) 이미지첨부 통합사회황국… 09-18 0 723
35628 [기타]  하드 정리하는데 일 겁나 많네요 ㅠㅠ  (48) 이미지첨부 스즈카제아오… 09-18 3 456
35627 [일반]  나루토 화질 괜찮은게 없군뇨..  (4) 여름이니까 09-18 0 195
35626 [일반]  4분기 애니 보려면 하드 한 번 정리해야겠네요...  (2) Leaker 09-17 0 426
35625 [만화]  귀멸의칼날 만화로 정주행 했는데 (스포x)  (3) 모르카 09-17 0 531
35624 [정보]  정복왕님 부업뛰신다  (4) 이미지첨부 지크발렌타인 09-17 0 518
35623 [일반]  미국애니메이션 찾습니다..  (4) 포에버김현숙 09-17 0 315
35622  소아온 라이징스틸, 이디스 신서시스 텐 공개!!  (4) 이미지첨부 heidern 09-17 0 551
35621  애니 보유하고 있는거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9) 이미지첨부 게르마륨 09-17 0 418
35620 [일반]  나루토 애니 고수분들께 질문드립니다 두가지 나루토 영상 질문입니다  (4) 블랙레그상디 09-17 0 221
35619 [일반]  던전에서 만남 10화 아쉽네요  (1) 야앙누 09-16 0 462
35618 [일반]  방패용사 성공담.. 제목 보자마자 걸렀는데;  (10) 모르카 09-16 2 1355
35617 [일반]  여고생의 낭비 의외로 재밌네요 ㅋㅋ  (5) 가악스 09-16 3 1049
35616 [리뷰]  (약스포) 크로스앙쥬 - 18금 격렬하게 싸우는 미소녀 작품  (18) 이미지첨부 리므르 09-16 2 1517
35615 [만화]  옛날에니를찾고있는데요..  (3) darkchao 09-15 0 569
35614 [일반]  4분기도 ^^  (2) Kae엘 09-15 2 963
35613 [기타]  은의 묘지기 자막은 구할 곳이 없나요??  (3) 우라라di 09-15 1 296
35612 [일반]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원래 이런가요??  (10) 앞뚤라 09-13 4 2105
35611 [일반]  애니 토렌트 연결 프로그램 "ACTS" 다들 잘 되시나요??  (4) 행운고양이 09-13 2 9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