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리뷰]

창단 짐승의길 ... 역시 제정신이 ...

 
글쓴이 : 통합사회황국… 날짜 : 2019-10-10 (목) 00:08 조회 : 969 추천 : 4    
대체 개미 뭡니까 ㅋㅋㅋ 은근히 개그요소 ...

어느순간 말도없이 나와서는 ...

거기다 어째 오크가 더 정상적으로 보이는게 ...

2화도 역시 정신나갔군요.

재미있음. 정신나간 쪽으로
... 야한건 안됩니다.

대한민국은 건전해야 합니다.

푸르고 청정한 세상을 위해서
통합사회황국…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더하루칩스 야채칩 과일칩 10봉 나눔 (459) 

마리오●□● 2019-10-10 (목) 01:31
오크 목소리 매칭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목소리때문에 자꾸 아니야 아니야 머리속에서 맴돌아서 ㅋㅋㅋㅋㅋㅋ웃게되던

암튼 정상같으면서 정상아닌사람들이 점점 모여드는...근데 재미있어 흐음....거기다 약간의 고퀄~!? 의문스러운

고퀄때문에 더 보게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암튼 잼남
     
       
글쓴이 2019-10-10 (목) 19:49
오크 ... 완전 정상인간 ㄷㄷㄷ

진짜 제정신으로 볼수 없어요.
중용수바 2019-10-10 (목) 19:50
하~ 이거에요. 요즘 애니를 보면서 부족했던 유쾌함을 듬뿍 채우고 있습니다.
     
       
글쓴이 2019-10-10 (목) 20:03
약이 필요하셨군요. 이거 약이던데 ...
고수진 2019-10-11 (금) 20:09


역시 황제님 이런 걸 즐겨보시네요
     
       
글쓴이 2019-10-11 (금) 20:11


자 고수진님 ... 이거 고수진님이 추천한거예요.
          
            
고수진 2019-10-11 (금) 20:37


그런 적 없어요
               
                 
글쓴이 2019-10-12 (토) 00:24


ㅜㅜ 부끄럼쟁이
                    
                      
고수진 2019-10-12 (토) 21:53
거울보고 그러시는 황제님
                         
                           
글쓴이 2019-10-15 (화) 11:49


흠 ... 고수진님이 ...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5) 이미지첨부 수오미 03-25 65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0) 이미지첨부 Briah 04-25 74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7
[eTo마켓] 강인한 남자의 힘~!! 전립선건강 지킴이 쏘팔메토 최저가 행사 민준파파건강 10-17
35757 [리뷰]  개인적인 나가노 히토 게놈 [실황중] 리뷰 (스포도 실황중입니다.)  은하철도의밤 19:44 0 24
35756 [정보]  데어라 4기 애니화 확정+모바일 게임  이미지첨부 말차맛쿠기 15:26 1 171
35755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원작이 있나요?  (3) 아르고노트e 11:55 1 200
35754 [리뷰]  짐승의길 3화 ... ㅡㅡ 혼란해요. 혼란해 ...  신성사회황국… 00:55 1 388
35753 [일반]  코드기어스 극장판 질문있습니다.  (4) 오탁수탁 00:08 0 228
35752 [만화]  만화 추천 부탁드려요  (8) ferafera 10-16 0 353
35751 [영상]  히로익에이지 OP & 영상모음  (4) 飛色 10-16 3 255
35750 [만화]  렘이 어려지는 만화  (4) 이미지첨부 붉은언덕 10-15 3 1050
35749 [음악]  바이올렛 에버가든 10화 생각나는 음악  (2) 제미니 10-15 1 285
35748 [영상]  그렌다이저 3D 영상  飛色 10-15 1 475
35747 [일반]  3분기 추천해주실만한 작품있나요?  (5) 노아의방주호 10-15 0 398
35746 [정보]  2019년 4분기 (10~12월) 애니 OVA 목록  (2) 이미지첨부 애니하임 10-15 2 538
35745 [리뷰]  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재미있네요.  (6) 신성사회황국… 10-15 1 517
35744 [리뷰]  유녀전기 극장판 봤어요 (약스포)  (3) 이미지첨부 모르지아나 10-15 1 627
35743 [일반]  이번분기 신작 ..... 망인가요??  (7) 실업짜 10-14 2 824
35742 [일반]  빔라이플 ㅋㅋㅋ  (11) 이미지첨부 지크발렌타인 10-14 1 939
35741  Val X Love 중 독특한 여자캐릭터. (점녀)  (2) 중용수바 10-13 1 592
35740 [일반]  아..드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4기가 시작했네요!  (6) 나는꽃이야 10-13 3 649
35739 [이미지]  유녀와 토끼인형! [그림연습]  (3) 이미지첨부 고화질너 10-12 6 1198
35738 [일반]  [Moozzi2] Kemono no Souja Erin BD-BOX - TV + SP 시드좀 나눠주실분 있으신가요? ㅠ  (1) 두루밍 10-12 1 241
35737 [리뷰]  개인적인 기븐 리뷰(스포 포함.)  은하철도의밤 10-12 2 291
35736 [일반]  종말의 세라프 누가 나쁜놈인가요?  (4) 여름이니까 10-12 0 524
35735 [영상]  감동적인 도날드덕 탄생 85주년 기념 광고  degree90 10-12 1 303
35734 [일반]  신 중화일미 굿 ^^  (2) Kae엘 10-12 2 885
35733 [기타]  [질문] 고전 만화영화 제목 질문  (4) 거의네데 10-11 0 360
35732 [일반]  혹시 blulay cd 도 수리될까요  (4) 꾸이꾸이 10-11 1 318
35731 [일반]  달빛천사 펀딩화력이 ㄷㄷ  (10) 백월아 10-11 4 1301
35730 [영상]  빌드 다이버스 리라이즈 떳네요  지크발렌타인 10-11 4 515
35729 [일반]  BEASTARS 이거 물건이네요. 퀄리티가 작살나요.  (3) 중용수바 10-11 2 821
35728 [일반]  오늘 날씨의 아이 시사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2) 커피선생 10-10 4 48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