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리뷰]

2019년 기준 추천할만한 애니

 
글쓴이 : 범저 날짜 : 2020-01-02 (목) 23:20 조회 : 1891 추천 : 7  

여전히 제 주변에선 애니를 본다하면 덕후라 그러지만

개인적으로 애니매이션을 종합예술이라 생각하는 입장인지라

다양한 애니매이션을 챙겨보고 있습니다.


2020년에도 좋은 애니매이션이 나왔음 하고

2019년은 그래도 볼만한 애니가 여러개 있었던듯 싶네요.



제가 이세계물을 진짜 잘 안봐서(일단 웬만해선 보긴 했습니다만..)

추천을 잘 안합니다.(리제로, 던만추도 안본 1인)


그런 기준을 놓고 10개로 추려보자면


빈란드사가 - 원작이 명작인 만큼 애니화 잘했다고 봄. 2019 애니 중 3순위안에 듬.


저너머의 아스트라 - 전혀 기대하지 않은 SF물, 무엇보다 스토리 구성과 주제가 참 좋았음

1편과 마지막 편 40분 편성도 꽤 나쁘지 않았다고 봄.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 로맨틱코미디를 만들려면 이렇게 만들어야한다. 불꽃놀이 에피소드는 인상적이었음


귀멸의 칼날 - 2019년 원탑 꼽으라면 이 작품일정도로 인기가 많은 작품, 

재미는 확실히 보장하고 작화나 액션신도 잘 뽑혔음.


Fairy gone - P.A work사인만큼 작화가 좋음(특히 배경) - 스토리가 나쁘진 않은 정도고 세계관 설정도 꽤 좋다고 생각함.

다만 요즘 느낌의 작화는 아닌데다 조금 스토리 진행에 불친절한 감이 있어서 요즘 같이 호흡이 빠른 애니에 익숙한 사람은 불호가 심하다고 할 수 있을듯  (part1기준 - part2는 아직 감상을 안해서...)


센류소녀 - 단편 애니, 딴걸 다 떠나서 여주가 너무 귀여워서 보기 좋음.

하지만 실제로 저런 사람이 있으면 답답해서 미치겠지..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시즌2 - 내가 아는 중학생이 아님. 뭐 만화니까 가능하겠지만 ㅋㅋ 

타카기 하드캐리. 만화에서는 둘이 어떻게 사귀게 되는지 안나오는거 같던데 애니로 함 만들면 좋을듯

전 타카기양도 애니화 ㄱㄱ


도로로 - 개인적으로  리메이크가 잘 됐다고 생각함. 전쟁의 참혹함을 잘 보여주긴 하나 결말이 아주 조금 아쉽고 

중간 에피소드인 버려진 절에 사는 여성과 아이들 이야기가 매우 좋았음.


약속의 네버랜드 - 스토리가 아주 마음에 들었음. 세계관도 나쁘지 않음.

중반까지 심장이 쫄깃쫄깃함.


도메스틱한 그녀 - 이걸 넣어야 돼 말아야 돼? 싶긴 하지만

다른걸 떠나서 개막장 스토리임에도 몰입감이 뛰어남. ㅋㅋㅋ그리고 쓸데없이 작화가 좋음. 

쓰레기의 본망을 재밌게 보셨다면야  아주 재미지게 보실수 있을지도....호불호가 확실히 갈릴듯.



전 영화도 그렇고 드라마도 그렇고 애니도 평점이 후한편입니다 ㅎㅎ



다른 분들도 다 추천한 작품들이 신선하진 않네요.


p.s - 신비아파트 시리즈 생각보다 볼만하더군요 ㅋㅋ 여주랑 남주가 좀 어이가 없긴 하지만

 [나눔이벤트] 족만이 [순살족발] 2팩 10명 나눔 (168) 

은하철도의밤 2020-01-02 (목) 23:42
사라잔마이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각인Z 2020-01-02 (목) 23:48
리제로는 여타 다른 이세계물이랑 틀립니다. 다만 중간에 좀 지루한 부분이 있어서 그렇지... 꼭 보세요.

그리고 얼마전 1기쿨이 끝난 비스타즈도 강추합니다. 넷플릭스 자본이 들어간걸 떠나서 정말 잘 만들었어요.
     
       
릭오 2020-01-08 (수) 22:25
맞는 말씀 리제로 비스타즈 둘 다 굿이었어요
피욘드 2020-01-03 (금) 16:55
리제로를 안보셨다니....
멘탈이 좀 약하시다면 안보시는걸 추천하고
강한편이시라면 꼭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eTo마켓] [파이널특가] 여행,아웃도어시즌 본격준비, 휴대용 정수물병 퓨… (1) eTo마켓
452 [리뷰]  드래곤 퀘스트 유어 스토리 재밌네요  설롱탕 02-20 1 273
451 [리뷰]  최애가 부도칸.. 감상  오라메딕 02-16 2 481
450 [리뷰]  드래곤 퀘스트 유어스토리 절대 보지 마세요  (9) 에일리언임 02-14 2 752
449 [리뷰]  리제로 리뷰  (12) HBJang 02-12 3 771
448 [리뷰]  나를 좋아하는건 너뿐이냐 감상 ★★★★☆ (2) 오라메딕 02-03 2 720
447 [리뷰]  개인적인 칸다가와 제트 걸즈 리뷰  은하철도의밤 02-03 1 449
446 [리뷰]  개인적인 경시청 특무부 특수흉악범대책실 제7과 -토쿠나나- 리뷰  (2) 은하철도의밤 02-03 2 447
445 [리뷰]  기억이 안 나서 물어봅니다.  (4) 좋은소금 01-29 1 629
444 [리뷰]  저 너머의 아스트라 추천합니다.(애니링크추가)  (29) 이미지첨부 無知 01-28 7 1627
443 [리뷰]  Re 제로는 다시봐도 재밌네요.  (7) 이미지첨부 無知 01-24 3 1402
442 [리뷰]  부톰(btooom) 좀 결말이 밋밋하네요..(결말 스포 있음)  야앙누 01-21 3 650
441 [리뷰]  나히아 14화 레전드 찍었네요 움짤有  (2) 이미지첨부 lostark 01-11 2 1055
440 [리뷰]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 봤다 1화 ... ㅡㅡ^  (3) 신성사회황국… 01-11 1 678
439 [리뷰]  원피스 스탬피드 봤네요 ★★★☆ Element 01-11 4 1295
438 [리뷰]  방패 용사 성공담 정말 좋았네요  (11) 이미지첨부 모르지아나 01-11 2 1504
437 [리뷰]  방패용사 1화 보기 시작했어요 (스포)  (7) 모르지아나 01-07 2 615
436 [리뷰]  이 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 (22) 이미지첨부 ㅕㅕㅕㅕㅕㅕ… 01-06 4 1509
435 [리뷰]  사랑하는 소행성 괜찮네요.  (17) 신성사회황국… 01-04 1 758
434 [리뷰]  2019년 기준 추천할만한 애니  (4) 범저 01-02 7 1892
433 [리뷰]  이번분기 소아온 정말 최악이네요..  (12) 모르카 12-30 4 1365
432 [리뷰]  이 소리에 모여! 이 작품 애니 더 나와주면 좋겠는데... ★★★★ (3) 이미지첨부 니부타니신카 12-29 5 949
431 [리뷰]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 꿀잼!! ★★★★★ 동그라미 12-26 2 886
430 [리뷰]  개인적인 중병격발보이 리뷰  은하철도의밤 12-19 3 553
429 [리뷰]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 - C.C. 의 이름의 뜻 ★★★★☆ (7) 변화하는바람 12-15 3 1536
428 [리뷰]  코드기어스 극장판 1~3화 어제부터 정주행 ★★★★★ (4) 변화하는바람 12-14 4 1342
427 [리뷰]  귀멸의 칼날 (감동)  (1) 이미지첨부 無知 12-14 4 1672
426 [리뷰]  이웃집 야마다군 ホーホケキョ となりの山田くん ★★★☆ (1) 이미지첨부 고수진 12-13 3 772
425 [리뷰]  재미있는 이미지 ㅋㅋㅋ 잉여신  (6) 이미지첨부 신성사회황국… 12-11 4 1583
424 [리뷰]  페이트 파생 시리즈 2개 봤는데... 흠...  (5) o제노o 12-05 3 914
423 [리뷰]  짐승의길 ... 갑자기 진지해지네요.  신성사회황국… 12-05 3 88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