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보게된 미친애니 -아소비 아소바세-

 
글쓴이 : 오라메딕 날짜 : 2020-03-30 (월) 16:13 조회 : 1180 추천 : 2  

1902___1857119960.gif
1902___84204527.gif


정말 그냥 보다가 웃겨죽는줄 알았습니다


몇몇 에피소드들은 재미없는것들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정신줄 놓고보기 딱좋더군요 


유튜브 알고리즘이 추천해준 영상에서 짧게 보고 이거다 해서 보게되었습니다만 


너무 웃어서 심장에 해로운 애니입니다

 [eTo마켓] LG전자 울트라와이드 29WL500 21:9 (5) 

신성사회황국… 2020-03-30 (월) 16:19
저세상 애니를 보시다니 ...

이거 오프닝에 속으면 안됩니다.
     
       
글쓴이 2020-03-30 (월) 16:43
오프닝과 대조되는 엔딩곡 ㅋㅋ
     
       
暗天月香 2020-03-30 (월) 18:53
제작사는 OP을 정성껏 만든 것 뿐이고....

우리는 거하게 낚여버린 것일 뿐이고....
     
       
고수진 2020-03-30 (월) 20:24


역시 황제님 이미 아시고 전문가다운!

이런 애니를 지금 알았는데;;
          
            
신성사회황국… 2020-03-30 (월) 22:13
고수진 학장님이 .. ㅜㅜ 학생들이 보고있어요.
               
                 
고수진 2020-03-30 (월) 22:51


저는 허수아비랍니다

실제 황제님

                    
                      
신성사회황국… 2020-03-30 (월) 23:35


전 학생임 ㅠㅠ
                         
                           
고수진 2020-03-31 (화) 11:32


버럭
                         
                           
신성사회황국… 2020-03-31 (화) 11:52


교장선생님은 인자해야죠. ㅠㅠ
                         
                           
고수진 2020-04-01 (수) 19:47


누가요?
                         
                           
신성사회황국… 2020-04-01 (수) 19:52


고수진 교장선생님
고화질 2020-03-30 (월) 16:36
엔딩곡 부터가 심상치 않음;;; 진짜 약 한거아닌가 생각듬 ㅋㅋㅋㅋ
     
       
글쓴이 2020-03-30 (월) 16:43
ㅋㅋ 엔딩곡 미쳤죠
     
       
신성사회황국… 2020-03-30 (월) 18:07
갑자기 데스메탈 ㅋㅋㅋ
     
       
暗天月香 2020-03-30 (월) 18:54
그저 엔딩에 정체를 드러낸 것일 뿐입니다.....ㅋㅋㅋㅋㅋ
백설화향 2020-03-31 (화) 03:35
꺅꺅꺅 하고 웃는 장면에서 광기를 느꼇음 ㅋㅋ
니부타니신카 2020-03-31 (화) 08:43
거기에 한몫 거드는 자막 제작자님도 계시죠.
     
       
글쓴이 2020-03-31 (화) 12:09
카이란님 자막들이 다른작품들 봐도 대충 느꼇지만 한국식에 맞게 의역이 꽤 있더군요
미쿠하게해줄… 2020-03-31 (화) 09:53
교탁밑에 숨어있던 에피소드에서 쓰러지는줄알았습니다ㅋ
     
       
글쓴이 2020-03-31 (화) 12:11
이거 2기가 나왓으면 좋겟지만 원작이 너무 느려서 2기 소식은 아직 없더군요
붉은언덕 2020-03-31 (화) 11:09
자 이제 팝팀에픽 보시면 됩니다:)
     
       
신성사회황국… 2020-03-31 (화) 11:53
하 ... 인류에겐 이릅니다.
          
            
붉은언덕 2020-03-31 (화) 13:54


치유물을 적극추천하시는 분이 ㅡ..ㅡ
               
                 
신성사회황국… 2020-04-01 (수) 12:28


ㅡㅡ???
                    
                      
고수진 2020-04-01 (수) 19:46


저 모른 척하는 반응
                         
                           
신성사회황국… 2020-04-01 (수) 19:53


흠 알려주세요.
                    
                      
고수진 2020-04-01 (수) 22:41


치명적 유해물을 추천작으로 쓰시던 황제님이시잖슴까!
                         
                           
신성사회황국… 2020-04-02 (목) 07:12


무서워요. ㅠㅜ
observer 2020-03-31 (화) 15:20
저도 정말 재밌게 봤는데

그러다 문득 성우 대박인데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작품 분위기를 정말 잘 살린 연기인거 같아요
날자팬더 2020-03-31 (화) 18:36
아니 재목이 아소비 아소바세가 아니라 즐겁게 삽시다 라니...겁나 찾앗네.
     
       
신성사회황국… 2020-04-01 (수) 12:28
일본어로 아소비 아소바세 그걸 번역함 그렇게 되죠.
레호아스 2020-04-01 (수) 15:34
정신나간 작품....
ㅇㅇㅇㅇㅇㅇ… 2020-04-02 (목) 13:53
맙소사... 짤방 두개 봤을뿐인데 전반적인 애니 내용이 이해가 가는건 이상한건가요??
해원신 2020-04-05 (일) 10:09
골때린애니...ㅋ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7) 이미지첨부 수오미 03-25 67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2) 이미지첨부 Briah 04-25 75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8
[광고랜드] 마이트롯 - 트로트 메들리, 고속도로, 무료 듣기, 미스터트롯, 방송 영상, 노… (87) code404
36871 [이미지]  213번째 힐링  (1) 이미지첨부 고화질 18:45 4 85
36870 [만화]  원펀맨에서 보로스 vs 가로우  (6) 돈벌자 13:49 2 426
36869 [기타]  저기 질문이여  (1) dkrfri 11:12 0 82
36868 [일반]  술먹고 아무생각 없이 볼수 있는 애니 추천쫌  (18) 소주한병의여… 05-31 1 518
36867 [일반]  혹시 농구 애니 바스쿼슈 토렌트 가지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시드 있는걸로 ㅠㅠ  (1) jbhjgbjh 05-31 0 119
36866 [일반]  아르테 이거 괜찮네요.  (19) 이미지첨부 은하제국황제 05-31 4 536
36865 [이미지]  212번째 힐링  (1) 이미지첨부 고화질 05-31 6 215
36864 [이미지]  211번째 힐링  (1) 이미지첨부 고화질 05-30 7 348
36863 [일반]  에반게리온 tv판을 다시보고 있는데요.  (8) 중용수바 05-29 1 527
36862 [기타]  BlazBlue - Alter Memory 애니 ?  좋은소금 05-29 0 112
36861 [일반]  요스가노소라  (47) 뉴러씨니아 05-29 4 634
36860 [이미지]  210번째 힐링  이미지첨부 고화질 05-29 7 213
36859 [일반]  이런취향인데. 애니(영화)추천좀.  (10) 이구아나d 05-29 0 487
36858 [리뷰]  진격의 애니를 본 외국인들의 격렬한 눈물, 감동,감격,충격들  (4) 좋은소금 05-29 3 484
36857 [기타]  PLEX 애니서버 05/28 업로드 현황  (12) 고화질 05-28 7 497
36856 [이미지]  209번째 힐링  (1) 이미지첨부 고화질 05-28 7 251
36855  [애니]- NO.6  (3) 좋은소금 05-28 1 286
36854 [일반]  은영전 시즌3 방영언제 하는지  (5) 알지롱 05-28 0 265
36853 [일반]  슬램덩크는 리메이크 안나오겟죠??  (6) 실업짜 05-27 2 646
36852 [기타]  러브 코미디물에 빠져버렸습니다  (50) Nephew 05-27 3 646
36851 [이미지]  208번째 힐링  (1) 이미지첨부 고화질 05-27 8 283
36850  [Moozzi2] Harmony - Moive + SP 시드 있으신분 계실까요?  크로오오옹 05-27 0 70
36849 [이미지]  207번째 힐링  (9) 이미지첨부 고화질 05-26 10 511
36848  [애니] 2020년 4분기 final- 진격의 거인 마지막 4기- 2020년 4월 예정  (6) 좋은소금 05-26 3 408
36847 [만화]  노교사의 추억  (2) 이미지첨부 Baitoru 05-26 4 898
36846 [일반]  혹시 치오의 통학로 BD 자막 가지고 계신 분 계실까요...?  (2) Layback 05-25 0 223
36845 [이미지]  206번째 힐링  이미지첨부 고화질 05-25 7 288
36844 [일반]  애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5) 삭제해라애송… 05-25 0 311
36843 [영상]  이토님들 정말 정말 염치불구하고 애니메이션 홍보해도 될까요?  (6) 이미지첨부 chacha22 05-25 13 980
36842 [일반]  ohys 일인지하 2기 자막 부탁드립니다!  qqqq142 05-25 0 1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