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유머
  • 영화
  • 시사
  • 사회
  • 자동차
  • 동물
  • 정보
  • 연예
  • 회원
  • 컴퓨터
  • 게임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일반]

Tv에서 말하는 음란만화

 
글쓴이 : 붉은언덕 날짜 : 2020-11-03 (화) 17:40 조회 : 1955 추천 : 6  
본문 이미지


흐음 그렇군요

아르히린 2020-11-03 (화) 18:19
아마기가 왜?
     
       
은하제국황제 2020-11-04 (수) 08:39
그러게요? 보수적인 교토애니가 만들어 일본애니치고는

많이 건전한편인데 ... 거기다 그냥 코믹애니임 ㅡㅡ;;
          
            
고수진 2020-11-05 (목) 10:46


역시 잘 아시네요 애니 고스우 황제님
               
                 
은하제국황제 2020-11-05 (목) 10:50
전 건전한건 몇개 봤시유
                    
                      
고수진 2020-11-05 (목) 12:33


, ,
예랑♣ 2020-11-03 (화) 18:32
마지막은 ㅋㅋㅋㅋㅋ
니부타니신카 2020-11-03 (화) 18:35
쟤들은 뭘 알고 지껄이는건지..
     
       
고수진 2020-11-03 (화) 23:36
방송 기레기도 얼마나 조작 넘치는데요
알지도 못하고 특종
공상맨 2020-11-03 (화) 19:10
트러블이랑 아마기 말고 모르겠네 ㅋㅋ
근데 아마기가 왜?
고수진 2020-11-03 (화) 19:11
그냥 대충 보도하는 기레기들

20년 넘도록 이전에도 그랬어
고수진 2020-11-03 (화) 19:12
90년대 후반 시방새 태영방송이 일본 애니 문제라눙

심야 보도하던 다큐멘터리도 있었고

케베스도
경비10년 2020-11-03 (화) 22:10
투 트러블이야  어느 정도 이해 되는데

다른 작품들이 야하다고

저 기레기님들 다 보고나 저러시는지  ㅋㅋㅋㅋㅋㅋㅋ
     
       
고수진 2020-11-03 (화) 23:35
맨 밑은 찾아보니 19금 더한..거...;;
          
            
경비10년 2020-11-04 (수) 05:02
마지막 컷 분명 본 작품인데  생각이
날듯  안 날듯

힌트좀,,,
               
                 
고수진 2020-11-04 (수) 08:26
19금 게임 업체를 다룬 게임이 원작인 애니더군요
                    
                      
경비10년 2020-11-04 (수) 08:30
아 생각 났내요

감사합니다
                         
                           
batdun 2020-11-04 (수) 21:00
혹시 제목이 뭔가요?
보고 싶어서요...ㄷㄷ
          
            
은하제국황제 2020-11-04 (수) 08:38


고수진님 잘 아시네요????
               
                 
고수진 2020-11-04 (수) 09:43


아 황제님 담화문에 나온 추천 애니더군요

역시 애니전문 황제님
                    
                      
은하제국황제 2020-11-04 (수) 11:21
아 그거 고수진님이 쓴것임. ㅠㅠ 제 이름 팔아서 ...
                         
                           
고수진 2020-11-04 (수) 18:44


설마요
          
            
생추어리 2020-11-05 (목) 10:09


냥!
無知 2020-11-03 (화) 22:44
치마에서 장총 꺼내면 야한건가 ;;;
버클 2020-11-04 (수) 00:14
아니 맨 밑에는 진짜 19금 애니라서 이미 금지인건데 ㅋㅋㅋㅋㅋ
은하제국황제 2020-11-04 (수) 08:36
두번째는 교복이라서??? 세번째 아마기는 야한거 안나오는데?

이해가 안가네요???? 대체 ...
     
       
라dp라 2020-11-04 (수) 22:28
저도 저기 음란 필터기 황제님 안나오는게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해주세요 ㅋㅋ
          
            
은하제국황제 2020-11-05 (목) 00:12
전 건전하니까요.
               
                 
라dp라 2020-11-05 (목) 01:02
그런거치고는 너무 자세하게 아시는데요????
                    
                      
고수진 2020-11-05 (목) 10:19


크크크 아무리 숨겨도 드러나는 황제님
                         
                           
은하제국황제 2020-11-05 (목) 10:35
ㅠㅠ 흑막이 ㅠㅠ
               
                 
고수진 2020-11-05 (목) 22:45


거울보시고 흑막을 고백하다니 무서운 분~~~~~~~~`
     
       
고수진 2020-11-04 (수) 22:32


황제님  본체부터가 음란이라는 거군요?
          
            
은하제국황제 2020-11-05 (목) 00:11
전 건전합니다.
               
                 
고수진 2020-11-05 (목) 10:29


담화문에 의하면 연극하시는 것으로 속을 감추시는 분~~이라죠
                    
                      
은하제국황제 2020-11-05 (목) 10:35
그 담화문이 고수진님 작품임 ㅠㅠ
                         
                           
고수진 2020-11-05 (목) 10:45


에이 이렇게 겸손하게
장산김선생 2020-11-05 (목) 11:31
투트러블은 인정이죠.
     
       
고수진 2020-11-05 (목) 12:32
다크니스 보심;;
중용수바 2020-11-06 (금) 21:19
음란의 기준이 뭔지 궁금.
나이가 들어보니 무의미.
음란하다는 말이 먹히는 대상은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하는 말일듯.
성인한테 음란함은 기본 아닌가요? 다들 대놓고 말은 안하지만 남녀커플사이의 여러가지 일들은
음란할 수밖에 없는데.

중세유럽은 여자들은 젓통의 반은 내놓는 드레스를 입고, 아프리카는 옷을 아예 입고 다니지 않는데
음란하다 라는 단어는 사람들이 사는 생활방식에 따라 받아들이는게 다를듯.
백월아 2020-11-08 (일) 11:00
1번이랑
2번
3번

무슨애니인가요?!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9) 이미지 수오미 03-25 69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1) 이미지 Briah 04-25 77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8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300) eToLAND
38034 [기타]  진격의가인은 아직 완결이 안나왔져?  (1) e동e 01-24 2 126
38033 [일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플랫 /피날레 후기[스포X]  백월아 01-24 3 90
38032 [일반]  학원물 애니에서 위험한 것  (3) 녹색식물 01-24 4 237
38031 [일반]  에반게리온 다카포  (1) F6보라돌이 01-24 4 280
38030 [일반]  PLEX 작업 다끝났네요  발딱이 01-24 4 133
38029 [일반]  토요일 애니 진짜 많네요.  (10) 은하제국황제 01-24 5 502
38028 [일반]  어느 작품인지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3) 이미지 시간상성 01-23 4 454
38027 [영상]  올만에 세일러문이 보니 꽤 재밌군요. 개그가...  (2) 무찌상닥터지… 01-22 4 291
38026 [일반]  돈냄새를 맡은 CGV  (8) 이미지 요약하자면 01-22 6 1470
38025 [기타]  도메스틱한 그녀 명작이내여  (12) 백월아 01-22 6 624
38024 [일반]  아 평온해요. ㅠㅠ 유르캠 2기 ...  (5) 은하제국황제 01-22 6 275
38023 [영상]  인기순위 TOP100 만화 제목 맞히기 퀴즈  (3) 나라심하 01-22 4 254
38022 [일반]  회복술사의 재시작 2화  (8) 기쁨두리 01-21 4 539
38021 [일반]  로그 호라이즌 원탁붕괴 - 이 애니?  (6) 중용수바 01-21 6 714
38020 [정보]  방영중인 애니 자막 찾기~  (4) ㅇ랩소디ㅇ 01-21 10 446
38019 [기타]  이번 분기는 황금분기네요!!  (11) 이미지 바른생각 01-21 7 1066
38018 [일반]  세일러문 더빙을 새로 한 걸 봤는데  (6) 고수진 01-20 5 310
38017 [일반]  진격거 파이널 6화 놓친장면 ( 약스포)  이미지 반일애국 01-20 5 456
38016 [일반]  넷플릭스 애니 볼거 뭐 없나요?  (5) 반일애국 01-20 5 472
38015 [일반]  중국 애니도 일본에서 방영을 하는군요  (1) yujacha 01-20 5 377
38014 [일반]  일애니를 좋아하긴 하지만 가끔 현타가 오긴 하네네요.  (5) 이미지 1punch 01-20 8 678
38013 [일반]  [Moozzi2] Seihou Bukyou Outlaw Star 자막 구해요  (2) 이토JJang 01-20 6 178
38012 [일반]  진격거 파이널 이번화 터진듯... * 스포주의 *  (8) 이미지 이맥스 01-19 7 1024
38011 [리뷰]  영화제 출품작 중국애니 (해브 어 나이스데이)...  삶의미풍 01-19 5 339
38010 [리뷰]  넷플릭스 진격거 ★★★★★ (2) 반일애국 01-19 5 628
38009 [정보]  내청코 뭐 나오나보네요.  (2) 이미지 정상인대표자 01-19 5 480
38008 [이미지]  보라색 머리와 눈이 매력적인 아이  (2) 두다다다 01-19 5 446
38007 [기타]  스쿨럼블 2학기, 3학기 OVA 자막을 부탁드립니다  (7) 무릎탁도사 01-19 4 209
38006 [일반]  tv 드라마나 영화보다 애니를 더 좋아하는 이유...  (6) 3분의마술사 01-18 7 475
38005 [리뷰]  호리미야 리메이크 2화는 괜찮네요  모르지아나 01-18 5 318
38004 [일반]  무직선행 선행판과 본편 차이 있나요?  (1) 나는사랑이야 01-18 4 227
38003 [일반]  plex 구입후 드는 생각..  (1) 발딱이 01-18 6 364
38002 [영상]  원피스 에피소드 사보 / 하트오브 골드 더빙  chks06 01-18 5 236
38001 [이미지]  발도하는 자세  (6) 두다다다 01-18 7 1098
38000 [기타]  아리아 2021 새로운시리즈 나오내여  (4) 이미지 백월아 01-17 5 481
37999 [기타]  월드트리거 블루레이 자막 구해서 올려봐요  최혁준 01-17 5 183
37998 [일반]  기생수..  (5) ㅇ랩소디ㅇ 01-17 7 522
37997 [정보]  애니 자막 어떻게 해서 보시나요?  (2) 이자삐라 01-17 5 305
37996 [일반]  좀 진지하고 싸우는 씬이 실감나는 판타지 애니 있나요?  (10) 3분의마술사 01-17 5 574
37995 [일반]  다이 대모험 레오나히메 성우 하야밍 나오지도 않음 ㅎㅎㅎ  (2) 은하제국황제 01-16 5 37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