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0] (유머) 연봉 1억 5천이지만 천대받는 직업 (107)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주차를 너무 개같이 하신분이 계셔서...

 
글쓴이 : 라스트쉽 날짜 : 2018-08-01 (수) 21:51 조회 : 6006   




개처럼 기어들어 가실 수 있게 도와 드리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80802_082503331.jpg





KakaoTalk_Photo_2018-08-01-21-46-20.jpeg


업무용 차인데 일요일까지 안쓸 계획이라... 옆차가 그전에 한번은 쓰겠죠 
주차난이 심한편인데 짜증나서 간만에 심술좀 부리고 왔습니다.  
옆차 차주님께서 젤 더운 대낮에 차 써야 되길 기원하며ㅎㅎ 




오늘도지나 2018-08-01 (수) 21:56
나이스!
     
       
글쓴이 2018-08-01 (수) 23:43
감사합니다!
강무 2018-08-01 (수) 21:58
저라면 차두대를 이용해서 양쪽다 지옥으로 만들었을지도 ㅋㅋㅋㅋ
     
       
글쓴이 2018-08-01 (수) 23:42
옆자리가 비어있었으몀,,,진짜 그러고 싶을정도ㅎㅎ
악마소녀넷티 2018-08-01 (수) 22:07
아반떼가 이상하게 주차한거겟죠?ㅎㅎ 션~하네요ㅋㅋㅋ
     
       
글쓴이 2018-08-01 (수) 23:42
넵~ 맞습니다 ㅎㅎ
disturbe 2018-08-01 (수) 22:22
크.... 응징 굿~!!

그나저나 조수석으로 타지 않을 까요? 문콕할 까봐 ㅋㅋㅋ
     
       
글쓴이 2018-08-01 (수) 23:41
넵 운전석은 절대 불가능해요 ㅎㅎ
실제로는 사이드 미러도 피면 닿을정도 공간
통합사회황국… 2018-08-01 (수) 23:13
운전석으로 타긴 틀린듯 한데요?

조수석으로 기어서 타는 방법 써야할듯
     
       
글쓴이 2018-08-01 (수) 23:41
그러라거 저렇게 댄거죠ㅎㅎ
歸去來辭 2018-08-01 (수) 23:20
그 전에 조수석쪽에 누가 험하게
대놓으셨던건
아닐지요..
예전에 이런거로 시비붙다

사람 죽이는걸 본 적이 있어서
쉽게 못 하겠더군요..
     
       
글쓴이 2018-08-01 (수) 23:45
그럴수더 있는데 아마 그랬다면 저자릴 비우고 제가 주차한 자리에
주차했을거 같아요
시비걸릴 각오로 한거라 사진은 다각도로 충분히 찍어뒀습니다!
여유가 있었음 저도 걍 딴데 댔을텐데..
저자리 하나 남고 이미 이중주차 시작된 상황이라
갑자기 심술이 나더라구요ㅠ
뽀삐롱스타킹 2018-08-02 (목) 04:47
대충 주차한건지 그 전에 다른 옆차때문에 저리 된건지 이건 쉽게 단정지어선 안되요.
     
       
글쓴이 2018-08-02 (목) 08:40
말씀하신것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습니다만,
처음사진에서 저차의 왼쪽에 있던차가 주차를 먼저 이상하게 했다 할 지언정,,
자기도 똑같이 그렇게 해서 또다른 피해자를 만드는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차를 엿먹이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하더라도, 저처럼 바짝 붙여서 다음 칸에 피해주지 않게
주차할수 있다면 또 모를까, 너무 넘어와서 그러지도 못할 상황이었다면
다른곳에 주차하거나, 못참겠으면 차주 불러서 싸우거나  둘중 하나를 해야 맞는거 같은데요ㅠ
          
            
아모데 2018-08-02 (목) 11:20
저도 저런적이 있었는데요..
옆차가 저렇게 삐져서 나오면 나도 저렇게 주차를 안하면 아예 내릴수가 없는 경우도 있어요
전화와서 주차좀 똑바로 하라고 전화오더라구요 ㅅㅂ 옆차가 선 넘어서 주차해서 나도 어쩔수 없이 한건데
저도 개빡쳐서 욕나오더라구요 옆차가 그래서 그랬다 왜 지랄이냐 이런식으로요
며누야 2018-08-02 (목) 08:19
이렇게 주차를해도 옆으로 엄청 비켜준거같은데. 글쓴이님이 딱히 잘못한건 없어보이네요.
글쓴이님 차량 반대편에도 차가있던 뭐가있던 많이 땡겨준거니
     
       
글쓴이 2018-08-02 (목) 08:45
넵~! 저자리만 딱 비어 있어서 억지로 집어 넣긴 했지만..
제차의 오른쪽 차는 피해 없게 주차될거 같아서 걍 대버렸습니다.^^;
저도 주차하고 무리 없이 내렸으니까요ㅎㅎ
ztarwars 2018-08-02 (목) 09:37
제가사는곳에도 저렇게 주차하는 분이 계시길래 두번이나 라스트님처럼 막아드렸습죠. 개xx가 너무 많아요 ㅠ
     
       
글쓴이 2018-08-02 (목) 17:50
적법한 한도 내에서 응징해야죠 ㅎ 보면 맨날 그러는 사람이 계속 그러더라구요
흑기사청 2018-08-02 (목) 09:53
조수석쪽이 벽이었어야 했는데
     
       
글쓴이 2018-08-02 (목) 17:54
아쉽게도 조수석쪽엔 사진에 슬쩍 보이는, 알토라팡이라는 엄청 작은 일본 경차라...
문 활짝 열고 기어들어가긴 수월했겠네요ㅠ
후허후허 2018-08-02 (목) 10:06
개똥같이해놨네
     
       
글쓴이 2018-08-02 (목) 17:53
그러게요;  술먹고 대지 않는 이상 어케 이래놓고 그냥 갈 생각을 했는지...물론 음주도 비정상 ㅋㅋ
매매 2018-08-02 (목) 11:13
크크크 한낮에 차 빼려면 정말 죽음이겠네요 ㅋㅋ

전화오겠는데요
     
       
글쓴이 2018-08-02 (목) 17:51
다른곳에 나와 있는데, 기어들어가서 뺀건지, 안나간건지 아직까지는 연락 없네요 ㅋㅋ
이토구글 2018-08-02 (목) 11:21
본인도 나쁜 상황이라 아방이 저렇게 댄 걸까,
아니면 나쁜 놈이라 아방이 저렇게 댄 걸까.
신과함께 영화에서 보니 상황 탓을 해야 한다고들 말하지만, 비겁한 핑계라고 본다.
     
       
글쓴이 2018-08-02 (목) 17:55
네 맞는 말씀입니다. 내가 처한 상황을 핑계로, 남한테 또 피해를 주는건 안될 일이죠
아방이타는곰 2018-08-02 (목) 14:44
하고많은 차중에 왜 나랑 같은 아방이일까...

뒷유리에 동호회스티커 없었죠??
     
       
글쓴이 2018-08-02 (목) 17:50
넵 ㅎㅎㅎ 그런건 없었습니다. 심지어 연락처도 ㅡㅡ;;;
          
            
아방이타는곰 2018-08-02 (목) 19:51
다행히 제가 운영하는 동호회회원차량은 아니군요 ^^
카카루777 2018-08-02 (목) 16:37
와 주차장 칸 엄청 좁네요 ㅋㅋㅋㅋ 차들은 커지는데 주차장은 좁고 문제입니다 아니 그럼 차를 크게 만들지 말던가
     
       
카카루777 2018-08-02 (목) 16:40
물론 선넘어 주차한걸 잘했다고 하는건 아닙니다~~
          
            
글쓴이 2018-08-02 (목) 17:49
그렇게 좁진 않아요~!  아파트라서 2.3m 표준 주차칸 이예요
건축법이 바뀌어서 신축은 2.5m 로 늘어났는데, 애초에 설계할때 지하주차장 같은경우엔
기둥 간격까지 다 고려하는거라 기존 라인을 바꾸긴 어렵죠ㅜ
지상도 칸을 다시 그리는 비용이랑, 대수가 줄어드는 문제가...
베르무트 2018-08-02 (목) 18:26
라스트쉽 님이 먼저 나간다면...ㅋㅋ

복수 실퍀
자리돔 2018-08-03 (금) 01:45
저렇게 해서
저 차주분이 깨달음이 있었으면 좋으련만...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더라구요...
살아오면서 쌓인 습성이라는게...

왜 그런말도 있잖습니까
죽을때가 되어야 마음이 변한다고...
오반레이 2018-08-03 (금) 15:16
저도 저렇게 했다가 제가 먼저 나가는 불상사가ㅋㅋㅋ
dkaspete 2018-08-05 (일) 16:20
상대가 문콕할것같은데... 전 겁이 나서 못해요 ㅠㅠ
SoBeIt 2018-08-06 (월) 11:53
그런데 이게 참 아이러니한 경우를 저도 겪어봐서리....예를 들면

아반떼가 주차 드럽게 하네...하고서 주차장 CCTV를 확인해보니 그 옆놈이 선물려 주차해서 옆 아반떼가 밀린거죠.

그런데 그 상황에서 원래 선물고 주차하던 놈은 떠나버리고 아반떼만 나쁜놈 된 경우를 봐서...

함부로 판단하면 안되더군요...
     
       
맷돌 2018-08-06 (월) 16:10
그럴수도 있겠군요 옆차가 그지같이 주차해서 그런거면 아반떼 차주도 짜증나겠네요
Drmason 2018-08-07 (화) 14:53
아반테면 주차기술이 부족한 여성분일겁니다. 아니면 눈이 침침한 어르신이거나. 수입차는 바로 복수심을 활활태우며 딱~ 붙여놓아야 겠죠. 몇번 당해본분들은 저 붙이는 기술도 좋아지더라구요. 고생하셨습니다.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3
23455 [일반]  페클 작업 후 셀프 광택  (4) 허니버터야옹 17:30 0 133
23454 [기타]  무시동 난방 관련 문의 드립니다  (2) 상냥한아저씨 17:08 0 146
23453 [정비]  엔진 오일 관련 질문좀 드려도 되겠습니까?  (2) 아가린 15:22 1 143
23452 [기타]  올해 북미에서 기대 밖의 저조한 판매실적을 올린 차량들  PzGren 15:01 0 277
23451 [구매]  엔진오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5) 새벽의꿈 11:28 0 318
23450 [일반]  삶의 방식을 바꾼 미래의 이동 수단, 볼보 360c  (1) 이겨라승리호 11:16 0 443
23449 [일반]  국내에서 포착된 의문의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모델일까?  (3) 이겨라승리호 11:14 0 567
23448 [일반]  **혼다 '뉴 파일럿' 이달 출시, 팰리세이드와 경쟁**  (1) 이겨라승리호 10:09 1 503
23447 [일반]  BMW 8 시리즈 쿠페가 온다  이겨라승리호 10:02 0 593
23446 [기타]  금호kh17  O0o0o0O 09:29 1 225
23445 [팁/정보]  모닝 한대를 가족에게 이전 하려는데..  (8) 장귀재 09:19 1 461
23444 [일반]  대박 조짐에 긴장하는 펠리세이드, 제2의 싼타페 가능할까? ( 2 )  (3) 이겨라승리호 08:46 2 1319
23443 [일반]  대박 조짐에 긴장하는 펠리세이드, 제2의 싼타페 가능할까? ( 1 )  이겨라승리호 08:44 0 390
23442 [사고/보험]  차를 사자마자 접촉사고를 냈네요..  (5) 여보세요 08:00 1 697
23441 [정비]  타이어 옆이 조금 찢어졌는데  (10) 스샷첨부 주사위의잔영 07:55 2 612
23440 [일반]  그랜저는 ‘편의장치’…아발론은 ‘승차감’  이겨라승리호 03:34 0 590
23439 [일반]  사회'중년생'이 첫 차로 노려볼만한 국산차 TOP7  이겨라승리호 02:32 2 797
23438 [일반]  [스피이샷 2] 포드 익스플로러, 기아 씨드  (2) 이겨라승리호 02:30 0 383
23437 [일반]  [스파이샷 1] 아우디 Q3, 랜드로버 디펜드 , 디펜드90  이겨라승리호 02:29 0 230
23436 [일반]  닛산 GT-R50 양산형 50대 한정 출시...가격 12억6500만원.jpg  (4) 샌프란시스코 01:10 0 579
23435 [일반]  민망해서 '코나'를 '코나'로 부르지 못하는 나라.jpg  샌프란시스코 12-09 0 1793
23434 [영상]  날 못 봤다고??…뺑소니 의심 사고의 전말은?.swf  (5) 샌프란시스코 12-09 1 455
23433 [기타]  폰 거치대 CD슬롯형 어떤게 좋을까요?  (11) 참된자아 12-09 2 425
23432 [정비]  자동차 배터리 방전됐네요.  (6) 해피고래 12-09 1 482
23431 [일반]  혼다 파일럿과 현대 팰리세이드...국내 대형 SUV 시장에 활력 더할까?.jpg  샌프란시스코 12-09 0 378
23430 [일반]  [새판 짜기] 수입 SUV 모델들 "팰리세이드 경계령!".jpg  (4) 샌프란시스코 12-09 1 546
23429 [일반]  경유차는 미세먼지의 주범..운행제한·사후관리 시급.jpg  (6) 샌프란시스코 12-09 2 406
23428 [사고/보험]  주차뺑소니를 당했네요  (14) 스샷첨부 김타타 12-09 0 982
23427 [일반]  형보다 잘난 아우디 2세대 신형 A7.jpg  (8) 샌프란시스코 12-09 2 1436
23426 [일반]  [시승기] 자동차 블로거 라스카도르가 만난 '캐딜락 고성능 ATS-V'.jpg  (3) 샌프란시스코 12-09 0 43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