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16] (기타) 임나일본부가 거짓인 너무 간단한 이유.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인천 사시는분들 커피한잔들 하러 오세요...

 
글쓴이 : 아방이타는곰 날짜 : 2018-08-06 (월) 19:28 조회 : 2286   
작게나마 친목으로 동호회 운영하고 있는데... 동호회 회원분들이 카페 회원분들이랑 나눠먹으라고 여기저기 커피 보내줘서 레쓰비가 5박스가...ㅠㅠ 이토회원님들중에 인천 사시는분들있으시면 근처오시면 커피한캔하고 가세요...^^ 아 용현동입니다요~!!!

가을이온다 2018-08-06 (월) 19:34
우와 인천시민이지만 거기는 자주 안가서 아쉽습니당..
세차정모 같은거하면 난중에 기회가 되면 참여해볼게요+_+
     
       
글쓴이 2018-08-06 (월) 19:47
세차는 혼자 하는편인지라 ^^ 다음에 세차할때 글 한번 올려볼께요
ztarwars 2018-08-06 (월) 19:41
좋은일하시네요 멋지심다
     
       
글쓴이 2018-08-06 (월) 19:48
동호회 동생들 오면 내가 사주다보니 나중에는 아예 한박스씩 가지고와서
올때마다 달라고 위탁을 ㅋㅋㅋㅋ
disturbe 2018-08-06 (월) 20:02
용현동이 구월동에서 가깝나요?

어쩌다 구월동 친구 만나러 가긴 하는데 ~
     
       
글쓴이 2018-08-06 (월) 21:11
구월동이랑 10분정도 걸릴꺼에요...신호등 뚫리면 그사이에 도착하는데...
베르무트 2018-08-06 (월) 21:45
서울이지만 가고 싶은...글이네요 ㅎㅎ
     
       
글쓴이 2018-08-06 (월) 22:23
털썩..ㅠㅠ
에로틱꼬마 2018-08-07 (화) 09:00
신기촌 살고있는데 차사면 꼭 들릴께요..ㅎㅎ
     
       
글쓴이 2018-08-07 (화) 12:18
넵.....
곰사냥중 2018-08-08 (수) 00:43
학익동 살아요. 어디로 가면 됩니까?
     
       
글쓴이 2018-08-08 (수) 13:53
오늘 오시나요? 용현3동에 살아유..학익동이면 5분도 안걸릴꺼같은데....저녁에 오실수 있음 오세용
쪽지로 주소랑 연락처 남겨드릴께용
매매 2018-08-08 (수) 14:13
동호회의 성질은 어떤쪽인가요? 세차? 튜닝? 국산차 ? 수입차?
     
       
글쓴이 2018-08-08 (수) 14:22
단종된 아주 오래된...친목입니다......
아반떼HD 차종이고.....대부분 차변마니 해서....여러차종이 모인....쿨럭....
DIY위주라고 보심되염..정보공유겸 겸사겸사??
독거노안 2018-08-10 (금) 17:10
광명시 사는데 놀러가도 되나요?? ㅎㅎㅎㅎㅎ
     
       
글쓴이 2018-08-10 (금) 19:03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 멀리서 오시니
비타500은 덤으로....ㅋㅋㅋ
          
            
독거노안 2018-08-11 (토) 22:22
동호회 가입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ㅎㅎ
               
                 
글쓴이 2018-08-11 (토) 23:40
그냥 네이버에 아반떼HD패밀리 검색하시면 있어요..
친목이라..규모는 작습니다...17000명정도밖에 ㅠㅠ
오파운드 2018-08-11 (토) 14:58
구월동입니다.^^
     
       
글쓴이 2018-08-11 (토) 22:12
나중에 지나갈일있으시면 들리세용 ^^
          
            
오파운드 2018-08-12 (일) 01:14
함 공지식으로 띄우세요~ ^^
               
                 
글쓴이 2018-08-12 (일) 01:29
에이 어케 공지식으로 띄워요.....아직 짬밥두 안되는 일개 회원이 ㅠㅠ
                    
                      
오파운드 2018-08-12 (일) 02:20
띄우세요! ㅋㅋㅋ 불금도 좋구요~ ^^
콜라먹는곰 2018-08-13 (월) 11:41
전..부천 사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글쓴이 2018-08-13 (월) 13:42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커피 한박스 냉장고에서 대기중이고
세박스는 실외대기중..^^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3
22478 [일반]  자동차 배터리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2) 에이비C 10-15 1 165
22477 [구매]  살카님 연락처 부탁 드립니다.  구다라맨 10-15 0 111
22476 [일반]  르노 마스터 정식 출시 2900만~3100만 원.jpg  (2) 샌프란시스코 10-15 0 501
22475 [사진]  잠시 정들었던 차 떠나 보냈습니다..  (7) 스샷첨부 행인4 10-15 2 849
22474 [일반]  볼보 신형 S60 시승행사 외신 반응.jpg  (4) 샌프란시스코 10-15 4 1023
22473 [사고/보험]  왠지 뺑소니로 신고 될꺼같은데, 이럴땐 어찌해야하나요;  (8) 스샷첨부 디드릿도 10-15 1 635
22472 [일반]  자동차 브랜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14) 콘치 10-15 2 313
22471 [사고/보험]  국도 돌빵으로 인한 앞유리 파손 ㅜㅜ  (8) 스샷첨부 말아줄래요 10-15 1 714
22470 [일반]  시트에 쎄타필 크림 바르면 어떨까요?  (4) eeeto 10-15 0 322
22469 [구매]  첫 차 사려합니다.  (16) Lexter 10-15 2 732
22468 [구매]  국내안팔고 해외에서 판매하는 차 사올수 있나요?  (2) cepheuss 10-15 0 483
22467 [기타]  고속도로 세로홈은 왜 있는거죠?  (6) 반바지 10-15 1 782
22466 [일반]  블박 아이나비 qxd1500쓰시는분?  (2) 레전드탐색기 10-15 0 222
22465 [일반]  '르노 마스터' 국내 출시, 가격은 2900~3100만원, 아반떼스포츠 부분변경  (8) 이겨라승리호 10-15 2 812
22464 [일반]  하이패스 오류 질문.txt  (5) dauphin 10-15 1 347
22463 [일반]  제 차를 이제 보내줘야 할때가 됐나봅니다.  (12) 삶의미풍 10-15 4 768
22462 [일반]  아우디 마크(엠블럼) 이 이렇게 바뀐다네요 ㅠㅠ  (12) E=mc2 10-15 1 1205
22461 [기타]  유류세 인하해준다는 뉴스입니다..  (9) 아자 10-15 2 879
22460 [일반]  여자들이 좋아하는 티볼리 롱런 이유.jpg  (8) 샌프란시스코 10-15 3 1829
22459 [일반]  현대 라페스타 내외관 공개, 쏘나타 미리보기.jpg  (12) 샌프란시스코 10-14 1 1435
22458 [일반]  티볼리 무스테스트  (7) 소리나는 10-14 1 856
22457 [구매]  BMW320D구매예정인데 엠팩 넣을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11) 두둠칫 10-14 0 669
22456 [일반]  벤츠 GLC 350E PHEV & 볼보 XC90 T8 PHEV.jpg  (1) 샌프란시스코 10-14 0 481
22455 [일반]  벌집매트 에서 코일매트 로 교체 할려고합니다  (8) 김소혜♡티마 10-14 2 740
22454 [일반]  2.4 하이브리드 vs 3.0 자연흡기  (11) Arteon 10-14 1 758
22453 [일반]  이건 셀프 덴트 안 될까요.....ㅠㅠ  (6) 에이비C 10-14 1 726
22452 [일반]  메르세데스-AMG, 'AMG GT 53 4Matic+ 4도어 쿠페' 내년 국내 출시.jpg  (3) 샌프란시스코 10-14 0 593
22451 [일반]  주차장에서 전기차..  (8) 불스머프 10-14 1 1182
22450 [일반]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어떻든 포르쉐.jpg  (2) 샌프란시스코 10-14 0 660
22449 [팁/정보]  휠밸런스 vs 휠얼라인먼트, 도대체 뭐가 다르죠!.jpg  (7) 샌프란시스코 10-14 1 6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