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16] (기타) 임나일본부가 거짓인 너무 간단한 이유.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난 솔직히 이차를 사고싶습니다 M5

 
글쓴이 : E=mc2 날짜 : 2018-08-10 (금) 10:35 조회 : 2235   
마누라가 차잘알 이라서 속이지도 못하죠

( 저걸 사서  520D엠블럼 레터링 할랬는데 이런사태가 터졌습니다)


햐...

https://i.ytimg.com/vi/f1Q6w_YWco0/maxresdefault.jpg






♣Astell&Kern AK240
♣젠하이져 IE 800
♣Musical fidelity M1 DAC
♣JBL ES30+25C

악마소녀넷티 2018-08-10 (금) 10:57
540라고하시는게. .ㅋㅋ
     
       
글쓴이 2018-08-10 (금) 11:01
유저들은 레터링이 뭐 달려도 알아보지만 일반인들은 520인줄 알거든요 ㅋ
슬그머니 놀려주는재미도 솔찮아 보여서요 ㅋ
지금은 많이 가라앉았어요  굳이 무리할필요가 ㅠㅠ
렙소디 2018-08-10 (금) 11:06
저도 사고싶지만 참고 있는... 돈 좀 더 벌면 사보게요.ㅋ
네네감사함 2018-08-10 (금) 11:22
5 앞에 M 한글자 붙는 순간 가격이 확 달라진다는걸 최근에 알았네요...ㅎ
아이고아부지 2018-08-10 (금) 12:11
320 이라고 하시면 말도 안되겠죠 ? ㅋㅋㅋㅋㅋㅋ

아니 !! 내가 허락못해 !!
세인트야나두 2018-08-10 (금) 14:34


이런느낌인가요;;;ㅎㅎ
     
       
렙소디 2018-08-10 (금) 14:56
오피러스 로고를 붙였음 완벽했는데.ㅋㅋ
멋쟁이팥죽 2018-08-10 (금) 14:53
528i 라고 하셔요 520d 보다 싸다고 ㅎㅎ
매매 2018-08-10 (금) 16:13
제 손님은 박스터 GTS 구입하셔서 사모님께 900만원에 사왔다고 하시니까 믿으셨다는 ...... ㅋㅋㅋㅋ
     
       
신카자마 2018-08-10 (금) 19:22
헐... 나중에 중고로 1000만원에 웃돈받고 팔았다고 자랑하시는 건 아니겠죠? ㅋㅋ
소이힛 2018-08-10 (금) 21:52
일단 520i를 구매하신 다음에, M5로 드레스업을 하세요.
그리고 M5로 기변 후, "번호가 이상해서 번호판을 바꿨"'라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배기음이랑 엔진소리가 이상한데?.. 라면,
응.. 차가 문제가 있나보네.. 라고 하세요.

ㅋㅋㅋ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3
22478 [일반]  자동차 배터리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2) 에이비C 10-15 1 167
22477 [구매]  살카님 연락처 부탁 드립니다.  구다라맨 10-15 0 111
22476 [일반]  르노 마스터 정식 출시 2900만~3100만 원.jpg  (2) 샌프란시스코 10-15 0 503
22475 [사진]  잠시 정들었던 차 떠나 보냈습니다..  (7) 스샷첨부 행인4 10-15 2 850
22474 [일반]  볼보 신형 S60 시승행사 외신 반응.jpg  (4) 샌프란시스코 10-15 4 1026
22473 [사고/보험]  왠지 뺑소니로 신고 될꺼같은데, 이럴땐 어찌해야하나요;  (8) 스샷첨부 디드릿도 10-15 1 637
22472 [일반]  자동차 브랜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14) 콘치 10-15 2 316
22471 [사고/보험]  국도 돌빵으로 인한 앞유리 파손 ㅜㅜ  (8) 스샷첨부 말아줄래요 10-15 1 715
22470 [일반]  시트에 쎄타필 크림 바르면 어떨까요?  (5) eeeto 10-15 1 323
22469 [구매]  첫 차 사려합니다.  (16) Lexter 10-15 2 733
22468 [구매]  국내안팔고 해외에서 판매하는 차 사올수 있나요?  (2) cepheuss 10-15 0 485
22467 [기타]  고속도로 세로홈은 왜 있는거죠?  (6) 반바지 10-15 1 785
22466 [일반]  블박 아이나비 qxd1500쓰시는분?  (2) 레전드탐색기 10-15 0 223
22465 [일반]  '르노 마스터' 국내 출시, 가격은 2900~3100만원, 아반떼스포츠 부분변경  (8) 이겨라승리호 10-15 2 814
22464 [일반]  하이패스 오류 질문.txt  (5) dauphin 10-15 1 348
22463 [일반]  제 차를 이제 보내줘야 할때가 됐나봅니다.  (12) 삶의미풍 10-15 4 769
22462 [일반]  아우디 마크(엠블럼) 이 이렇게 바뀐다네요 ㅠㅠ  (12) E=mc2 10-15 1 1208
22461 [기타]  유류세 인하해준다는 뉴스입니다..  (9) 아자 10-15 2 879
22460 [일반]  여자들이 좋아하는 티볼리 롱런 이유.jpg  (8) 샌프란시스코 10-15 3 1831
22459 [일반]  현대 라페스타 내외관 공개, 쏘나타 미리보기.jpg  (12) 샌프란시스코 10-14 1 1437
22458 [일반]  티볼리 무스테스트  (7) 소리나는 10-14 1 857
22457 [구매]  BMW320D구매예정인데 엠팩 넣을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11) 두둠칫 10-14 0 669
22456 [일반]  벤츠 GLC 350E PHEV & 볼보 XC90 T8 PHEV.jpg  (1) 샌프란시스코 10-14 0 483
22455 [일반]  벌집매트 에서 코일매트 로 교체 할려고합니다  (8) 김소혜♡티마 10-14 2 741
22454 [일반]  2.4 하이브리드 vs 3.0 자연흡기  (11) Arteon 10-14 1 758
22453 [일반]  이건 셀프 덴트 안 될까요.....ㅠㅠ  (6) 에이비C 10-14 1 726
22452 [일반]  메르세데스-AMG, 'AMG GT 53 4Matic+ 4도어 쿠페' 내년 국내 출시.jpg  (3) 샌프란시스코 10-14 0 596
22451 [일반]  주차장에서 전기차..  (8) 불스머프 10-14 1 1182
22450 [일반]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어떻든 포르쉐.jpg  (2) 샌프란시스코 10-14 0 663
22449 [팁/정보]  휠밸런스 vs 휠얼라인먼트, 도대체 뭐가 다르죠!.jpg  (7) 샌프란시스코 10-14 1 6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