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0] (동물) 침대가 좁은게 아님 (1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업체

   
[사진]

쏘나타 신형 블랙 실사.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19-03-18 (월) 18:35 조회 : 6876 추천 : 9  
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png


통합사회황국… 2019-03-18 (월) 18:37
괜찮네요. 검은색을 입히니까요????

저렇게 만들수 있으면서 왜 삼각떼는 그따위로 만든겁니까?
     
       
미치간 2019-03-19 (화) 13:12
디자이너가 달라요. 이거 디자인 한 분은 펠리세이드랑 제네시스 G70 디자인 한 분..
          
            
오로마루 2019-03-21 (목) 23:25
G70 그랜져 벤틀리 동일 디자이너 맞나요?
자댕잉 2019-03-18 (월) 18:37
튀눈 때문에 고급져보이긴하네요
저녁비 2019-03-18 (월) 18:41
꽤 클랙식해 보이네요
부러진날개2 2019-03-18 (월) 18:43
개인적으로 사이드 미러가 영~~ 별로네요.
     
       
아모데 2019-03-18 (월) 20:22
저런 사이드 미러가 시야 확보에 좋죠
a필러의 사각지대를 없애주거던여
          
            
아랏싸 2019-03-19 (화) 13:30
오 그러네요 자세히보니 ㅎㅎ a필러 사각지대부분이
ztarwars 2019-03-18 (월) 18:44
블랙은 생각보다괜찮네요. 데이라이트 켜지면 어떨지도 궁금하고...
매매 2019-03-18 (월) 18:45
앙 또 이렇게보면 괜찮네요 ㅎㅎ
독존x 2019-03-18 (월) 19:07
헤드램프부분은 아예 차체를 일체화 시켰나보군요
손흥민 2019-03-18 (월) 19:15
삼각떼보단 낫네요.
발센 2019-03-18 (월) 19:30
DRL 고급져보이긴 하는데 뭔가 비율이 이상한 느낌
Smile에스 2019-03-18 (월) 19:39
보닛하고 그릴을 약간 머스탱 필 나게 손보면 진짜 멋질듯.
흑형초코바나… 2019-03-18 (월) 19:47
소나타는 이제 완전히 스포티함쪽으로 컨셉을 바꿨군요.
그랜저는 중형차의 표준으로 자리잡은듯하고
고급차는 제네시스부터다!! 라는 선을 확실히 긋는듯합니다.
듀얼쇼크4 2019-03-18 (월) 20:53
앞모습 첨 봤을 땐 저게 어딜 봐서 르필루즈냐 했는데
좀 익숙해지고 나니까 예뻐보이네요
Unblock 2019-03-18 (월) 21:30
흉기는 주기적으로 디자인 짬뽕이 브랜드를 바꿔가며 하나...

이번에는 뒤는 대놓고 혼다 시빅 앞은 애스턴마틴 느낌 물씬..
오로마루 2019-03-18 (월) 22:40
짱깨차는 급을 뛰어넘는 디자인도 많이하는데...
어차피 차는 디자인이 전부는아니지만...그래도...
달리니카닷컴 2019-03-18 (월) 23:33
오우~ 멋지네요~!!
Choin 2019-03-18 (월) 23:41
디자인 참 애매모호하네;;

난 왜 자꾸 메기가 보이지...
메로오 2019-03-19 (화) 00:04
흠.. 이거 이쁜건가요...;;;?? 내눈이 대세를 못따라가나;;
난싸움못해 2019-03-19 (화) 00:53
이건 신형인가요??아니면 페이스 리프트인가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제목에 신형이라해도 가꿈 페이스리프트를 신형이라고 하시는 분이 계셔서..ㅜ
     
       
며용 2019-03-19 (화) 08:37
풀체인지된 신형입니다~
     
       
댓글학원 2019-03-19 (화) 10:26
Dn8로불리는 신형입니다
          
            
난싸움못해 2019-03-19 (화) 10:47
그렇군요! 소나타는 ef yf lf이런식으로 나오길래 Dn8저건 뭔가 싶었는데 새로운 모델명이이었군요~ 감사합니다^^
아자 2019-03-19 (화) 01:49
이쁩니다 ㅎ
이토짱짱맨 2019-03-19 (화) 08:56
와 쩐다 쩌러
e뻔한세상 2019-03-19 (화) 09:08
와 앞모습 멋있는거봐라 뒤에 왜  만들다 말았는지 알겠네 ㅋㅋ
     
       
댓글학원 2019-03-19 (화) 10:27
만들다 말았다기보단 앞에다 돈을쓰다보니 뒤는 디테일이 떨어질수밖에ㅠ
BRUNO 2019-03-19 (화) 10:50
아반떼AD 구형삘 나네~
네버님 2019-03-19 (화) 11:28
결국 삼각테는 소나타를 더 팔기 위한 큰그림이었네요.
상상초월 2019-03-19 (화) 12:27
개인적으로 바퀴벌레 머리 닮아서 정이 안감. ㅋㅋ
아랏싸 2019-03-19 (화) 13:32
앞에 몰딩같은부분 전부 제거하고 범퍼쪽 웃는 몰딩도 제거

좌우에 안개등 달면 더 좋을거 같은데 ㅡㅡ
가나라다마 2019-03-19 (화) 15:34
소나타는 검정색이 잘 안 어울리는 거 같네요...
짙은 회색은 괜찮을 듯...
kindo9 2019-03-19 (화) 19:29
윗분은 바퀴벌레가 보이시는군요. 전 메뚜기 같은 느낌이 들던데..
맹그 2019-03-19 (화) 20:19
뒤가  호구
개념미탑재 2019-03-19 (화) 21:16
애매하네....ㅋ
반다크 2019-03-19 (화) 22:41
진짜 이게 멋있나..?
vbnmwq 2019-03-20 (수) 13:46
개구리네요
현아얀 2019-03-20 (수) 14:48
DLR 본넷부분.. 그라데이션이라고 하더니 끊겨있네요..
큰그림그린그… 2019-03-21 (목) 20:59
하아... 진짜 앞 너무 싫다 ㅡㅡ
가오더 2019-03-22 (금) 11:29
신형 앞대가리 개취인듯 합니다^
이토랜드꿀잼 2019-03-23 (토) 16:31
이번 소나타는
블랙이 최애네요ㅎ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업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4
[자동차업체] 전차종 수입차부품 센터가 대비 40% 저렴한금액으로 바로 공급해드립니다. 피닉스부품 06-20
25985 [일반]  베뉴와 셀토스, & 또 이게 문제야?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32 0 76
25984 [일반]  마일드하이브리드 국내 판매가 되고있나요?  긴팔티 00:29 0 118
25983 [사고/보험]  자동차 보험 문의드립니다  아트아트 00:10 0 56
25982 [일반]  오늘 대전서 전소 사고가 있었네요ㄷㄷ  (2) 이미지첨부 중고차박실장 06-19 0 461
25981 [영상]  그랜저IG LPi (LPG차) 주행 리뷰  친절한석이 06-19 0 218
25980 [사진]  쿠킹의 내외수 차별  (2) 이미지첨부 생나기헌 06-19 1 537
25979 [기타]  에어컨 냄새 관련  (9) 뉴앙마 06-19 1 373
25978 [일반]  이 차량은 이름이 뭔가요?  (6) 이미지첨부 nervous 06-19 1 1368
25977 [일반]  중고차 대출 어디가 괜찮나요?  (9) ASCE 06-19 1 579
25976 [팁/정보]  역시 앞유리 유막 예방은 자주 닦는 것이 정답이네요.  (13) vetman 06-19 2 726
25975 [일반]  포르쉐, 신형 718 스파이더와 카이맨 GT4 공개 & "삼각떼"실제 판매량 살펴보니.jpg  (6)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6-19 1 1035
25974 [일반]  골프8세대 소식이 나왔군요!  (5) 포토샵 06-18 1 1217
25973 [기타]  g4렉스턴에서 안드로이드 오토 켤때 네비게이션 안켜지는 문제...  (7) 요호부민 06-18 0 445
25972 [기타]  외계인 고문한 벤츠  (21) 이미지첨부 찬란하神김고… 06-18 13 2272
25971 [사고/보험]  물피 뺑소니를 당했습니다.  (9) 이미지첨부 노스트 06-18 1 1165
25970 [사고/보험]  ㅇ ㅇ 운전자 보험 추천해주세요 ㅇ ㅇ  (5) 이미지첨부 상향이동 06-18 2 491
25969 [기타]  블박 추천좀 해주세요. 기존에 쓰던게 내구성을 못믿겠네...  (6) 뭘이런걸다ㅎ… 06-18 0 455
25968 [구매]  아반떼 15년식 3만키로 구매하려합니다  (8) 퐝규에요ㅋ 06-18 0 771
25967 [기타]  차를 소형으로 바꾸니  (11) 아자 06-18 3 1767
25966 [일반]  중고차 관련 구매 질문드려요 게시판 틀리면 옮길게요  (5) 후추야 06-18 0 309
25965 [일반]  간단히 셀프세차하는 방법  (12) loose 06-18 5 1583
25964 [일반]  르노삼성 QM6 부분변경 출시, & "실물 어마무시 하네".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6-18 2 1314
25963 [일반]  세차 팁좀..주실분?  (17) NavySeaI 06-17 2 670
25962 [사진]  현대차, 중국 전용 세단 '라페스타.jpg  (8) 이미지첨부 뚝형 06-17 1 1442
25961 [사고/보험]  자전거로 주차된 차를 긁었습니다...  (6) JHpapa 06-17 0 719
25960 [인증]  i30디젤연비 기록갱신  (6) 이미지첨부 오호호 06-17 1 1199
25959 [사고/보험]  판사가 판사했네  (4) 생나기헌 06-17 0 797
25958 [기타]  중고차 매도 문의 매그너스 2002년식 13만 Km 정도  (6) 이미지첨부 2015tomh 06-17 0 694
25957 [사진]  [펌] 기아 K7 프리미어.jpg  (14) 이미지첨부 뚝형 06-17 2 1600
25956 [일반]  혼다 어코드 짱게차 다됬네  (50) 이미지첨부 ggggkk2222 06-17 2 207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