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유머
  • 시사
  • 회원
  • 정보
  • 사회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인증]

출고인증 하네요

 
글쓴이 : 우훼하라아이 날짜 : 2019-09-14 (토) 18:48 조회 : 4398 추천 : 14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20년형 가솔린 시그니처 입니다
차 나오는게 꽤 걸리고 받고 직접 탄지는 한달 안되는데
오늘 벌써 천키로 돌파했네요
가솔린 정숙한거 좋네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신세계네요
이번 추석연휴 첫날 강릉갈때 없었으면 도가니 나갈뻔 했네요
7시간 30분 걸렸어요 ㅋㅋㅋ 오는길은 2시간 30분 걸리고

베르무트 2019-09-14 (토) 18:54
빠방하네요^^

번호판도 세자리!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9-09-14 (토) 19:31
ㅋㅋㅋ 세자리 안되는 곳이 아직 꽤 많은거 같아요
이화에월담하… 2019-09-14 (토) 19:06
     
       
글쓴이 2019-09-14 (토) 19:32
감사함다
ztarwars 2019-09-14 (토) 19:44
볼드는 이뻐져서 다행같아요ㅎㅎ 축하드리고 무사고기원합니다
숲의미 2019-09-14 (토) 19:52
suv는 가솔린이죠
     
       
글쓴이 2019-09-14 (토) 20:29
가솔린이 기름이 쫌 비싸고 토크딸리는거 빼면 다 좋네요
릭케인 2019-09-14 (토) 22:58
축하드립니다 여자친구도 스포티지 타는데 좋아요 ㅎㅎㅎ 평생 안운 하시고 오래오래 가세요 ~
     
       
글쓴이 2019-09-16 (월) 08:22
네 감사합니다
나이아라게 2019-09-15 (일) 10:23
축하드려요~ 7시간30분 운전 ㅎㄷㄷ;; 안전운전하셔요ㅎㅎ
     
       
글쓴이 2019-09-16 (월) 08:22
스마트크루즈컨트롤 없었으면 도가니 나갔을거 같아요
30키로 저속으로도 작동되네요
하고자자 2019-09-15 (일) 12:51
에바가루 안나와요?
     
       
글쓴이 2019-09-16 (월) 08:22
안나와여
세키룽 2019-09-15 (일) 19:08
저도 같은 모델 지금 무한 고민 중입니다. 실제 주행 연비 정보 좀 알려 주시겠어요 선배님~. 연비가 쏘나타 정도만 나와줘도 바로 갈려고 합니다. 저희 동네는 시승센터가 없어서 타 보지 못하는게 흠이네요.
     
       
글쓴이 2019-09-16 (월) 08:23
천천히 출발하고 뒷차에 지장 안줄정도로 밟으면 트립상 11.5정도 나오네요
근데 밟는 성향, 시내 고속주행 유무에 따라 한자리 될거 같아요
강릉 7시간30분 걸려서 갈때도 10.4이하로는 안떨어졌어요
매매 2019-09-16 (월) 19:13
와 축하드립니다.
근데 장거리 운전으로 10.4면 ...아 명절때 엄청 밀렸을때요?
     
       
글쓴이 2019-09-16 (월) 22:27
ㅋㅋㅋ 서울에서 강릉이 7시간 30분이 걸렸어요 ㅠ 연휴 첫날
그냥 주차장이었죠 ㅋㅋㅋ
올때는 정속 100 크루즈 걸고 수원까지 2시간 30분 걸렸어요
Chloe♡♡ 2019-09-18 (수) 11:57
축하합니다 안전운전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5
30830 [일반]  완전간단! 1분만에 10,000원 벌기(완전꽁짜 사용처많아요)  이미지 베스446 17:28 0 29
30829 [구매]  그랜저 살려고 하는데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3) 나는별명이없… 15:38 0 132
30828 [인증]  구매 등록 틴팅 완료~  (4) 이미지 딩구리 14:21 3 238
30827 [인증]  내일 차 받으러 갑니다  (14) 이미지 망떠얌 12:02 3 452
30826 [일반]  아테온 구매하고 싶은데 질문좀 드려요  (1) rlatndud 08:52 0 264
30825 [영상]  오토뷰의 BMW 530i xDrive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7:02 1 192
30824 [인증]  출고 인증합니다.  (11) 이미지 웬디마이 11-30 15 1160
30823 [일반]  날 추워지는데 다들 블박 켜시나요?  (8) 이미지 Rylan 11-30 1 763
30822 [정비]  voltage regulator  (2) andyss 11-30 1 272
30821 [일반]  하이브리드는 출고가 원래 오래걸리나요?  (19) 은하제국황제 11-30 1 711
30820 [정비]  아반떼 md 엔진오일 뭘 사면 좋을까요...?  (5) SO나무 11-30 1 273
30819 [영상]  어제 F1에서 발생한 대형 사고..  (4) 굿모닝입니다 11-30 3 843
30818 [영상]  한상기 기자의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e 쿠페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11-30 2 169
30817 [일반]  베스트 보내주세요.  (7) 이미지 생나기헌 11-30 11 972
30816 [일반]  싸고 좋은 중고차는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5) 무기야사랑해 11-29 2 658
30815 [영상]  랭글러끌고 오프로드 파크 다녀왔습니다.  푸하라 11-29 3 339
30814 [구매]  투싼 신형 구매하려는데 팁좀 주세요~  (4) 비스트s 11-29 2 605
30813 [일반]  현대기아 엔진 제조 실력은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25) mdew 11-29 0 1068
30812 [정비]  점화플러그 . 점화코일 교환완료 ~_~  (3) 이미지 김소혜♡티마 11-29 5 650
30811 [사고/보험]  교차로 내 사고로 봐야할까요?  (11) 이미지 해피고래 11-28 2 708
30810 [일반]  썬팅 농도 어떡게 하시나여?  (25) rlatndud 11-28 5 768
30809 [일반]  스노우타이어 달까요?  (9) flsal 11-28 1 462
30808 [일반]  신차 뽑은지 6개월 지났는데 도장표면이 거칠어졌어요  (9) 이맥스 11-28 4 846
30807 [영상]  기아 셀토스 1.6 디젤 내리막 주행  (4) 시마짱 11-28 3 719
30806 [일반]  이 k5 몇년식모델인가요?  (3) 이미지 dfjfenbg 11-28 1 1150
30805 [일반]  아반떼XD 오너이거나 오너 였던 분있나요?  (11) 부엌쓰 11-27 1 577
30804 [팁/정보]  아반떼MD 고급유 두달 후기  (15) 이휘아 11-27 6 1518
30803 [인증]  무사고 기원~  (17) 이미지 고운말예쁜말 11-27 10 1586
30802 [일반]  엔진부조? 예열?  (6) 미스미스터 11-27 1 667
30801 [일반]  와~ 대박요  (4) Rylan 11-27 2 98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