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사진]

디자인 선호도 투표

 
글쓴이 : 하얀거담 날짜 : 2019-09-27 (금) 10:06 조회 : 1894 추천 : 2  

선호하는 디자인이 좌 / 우 어느쪽 차량인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브랜드가 보이니 어쩔 수 없지만 브랜드/ 가격/ 성능보다는 디자인 위주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팩트만남김 2019-09-27 (금) 10:12
브랜드 엠블럼도 디자인이니깐요...ㅎㅎ
만약 똑같은 성능에 똑같은 가격이라 하면 저는 왼쪽.ㅋㅋ.흠...
아 근데 배기구는 저는 갠적으로 오른쪽게 더 좋아서..흠.

흠.어렵다 왼쪽!!
남구주민 2019-09-27 (금) 10:18
전 왼쪽~
매콤국 2019-09-27 (금) 10:20
벤츠 압승. 벤츠 뒷태는 가까이 가고 싶지 않을정도의 아우라가 있어요. 박으면 돈 엄청 깨지겠다 느낌.
근데 아우디는 이게 a3야 뭐야 하면서 다가가도 부담없는 디자인. 박으면 돈 깨지는건 비슷하겠지만..
벤츠 저 뒷태는 진짜 고급짐.
미돌군 2019-09-27 (금) 10:35
벤츠에 한표
달려라달려 2019-09-27 (금) 11:00
역시 뚜따는 전용으로...
코로나2 2019-09-27 (금) 11:32
삼각별만 제외하면 전후면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아우디가 마음에 드는데 측면에서볼때의 전체적인 비율이...그러니까 벤츠 오버행이 짧아서 벤츠가 더 괜찮아보이네요.
마르티네즈 2019-09-27 (금) 11:40
저도 <<
바로가기 2019-09-27 (금) 12:58
디자인은 아우디가 이쁜듯
훗훗훗훗훗훗 2019-09-27 (금) 13:11
실제로 눈으로 비교해보시면 디테일에서 차이 많이 납니다. 삼각별 압승
발센 2019-09-27 (금) 13:52
군것질 2019-09-27 (금) 14:02
전면 아우디 나머지 벤츠
허니버터야옹 2019-09-27 (금) 14:30
아우디는 젊고 세련된 느낌
벤츠는 중후하고 기품있는 느낌
부르트링 2019-09-27 (금) 17:16
전뚜따는 역시 벤츠인거같네요... 뚜따 아니라면 아우디요
여신하니♡ 2019-09-27 (금) 21:45
제 취향은
뒤태 라인은 오른쪽이고
머플러 디자인은 왼쪽이 더 괜찮은거 같네요
ztarwars 2019-09-27 (금) 21:52
아우뒤
무량태수 2019-09-28 (토) 00:12
디자인은아우디가 뭔가 이쁜데 뭐랄까 ㅠㅠ
l7lll 2019-09-28 (토) 00:18
OOOO한표
Globe 2019-09-28 (토) 01:30
아우디!
소이힛 2019-09-28 (토) 01:38
전 아우디 좋아하니까 우측...

근데 컨버터블은 전용 모델 아니면 별로;;;
쿤쿤나 2019-09-28 (토) 02:24
벤츠에 한표
둥둥이야 2019-09-28 (토) 14:39
디자인은 아우디가 더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한국은 삼각별빠들이 거의 종교수준이다보니
Smile에스 2019-09-28 (토) 15:55
제 스타일은 좌!
심플한 듯, 각인 듯, 곡선인 듯, 매끈한 듯, 날가로운 듯. ㅋ
주작무새 2019-09-30 (월) 17:50
이건 선택이 벤츠일 수 밖에 없는게..
후륜기반 플랫폼과 전륜기반 플랫폼의 비율만 놓고 보더라도 벤츠가 더 예쁠 수 밖에 없죠...
이게 사진보다 실물보면 더 크게 와닿습니다.
벤츠 컨버터블은 BMW의 컨버터블과 비교하는게 좋으실 것 같네요.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312 [일반]  벤츠 A 클래스 VS 그랜저  (45) 야마하보스 07-18 9 2805
311 [사고/보험]  첫 사고 났네요  (40) 이미지 Xnote140 08-02 6 2742
310 [일반]  주차위반 과태료 체납  (35) 그리마 08-05 8 1371
309 [사고/보험]  단순 접촉사고로 끝까지 가게 만드네요..  (34) 서슴없이고고 07-23 17 3088
308 [일반]  (문의) 쉐보레 트래버스, 기아 카니발 신형 고민중입니다  (31) 이미지 아이언쏭 07-15 4 1041
307 [인증]  르노 캡쳐 인도 받았습니다.  (26) 이미지 냥큼한냥이 08-12 9 1521
306 [사고/보험]  접촉사고 치료비 1700만 ㅡㅜ  (25) 록휘 07-28 7 2337
305 [정비]  타이어 교체후 공기압 질문  (25) 이미지 말아줄래요 07-29 3 882
304 [일반]  현대 베뉴 라는 신 차 처음 알았네요  (24) 이미지 오십구키로 08-12 4 1669
303 [인증]  BMW G30 530e MSP OE 출고인증합니다.!  (23) 이미지 국민플래너 07-30 5 1422
302 [인증]  트레일블레이저 프리미어 출고했습니다 ㅋ_ㅋ  (23) 이미지 코믹파트 07-15 16 2579
301 [일반]  볼보는 그냥 계속 타는걸로 할려고 합니다.  (22) 블록틱스 07-28 10 2663
300 [사진]  벤츠 신형 S클래스 실내.jpg  (20) 이미지 주도주 08-13 7 2357
299 [일반]  벤츠A220세단과 BMW500시리즈 중고중에서요  (19) 이토렌탈 08-08 3 1078
298 [사진]  아래 보험사 문제 사진입니다  (19) 이미지 아톰향 08-12 5 1297
297 [일반]  골프 6세대 워터펌프 수리하고 왔어요  (19) 요ㄹㅣ 07-23 3 1194
296 [영상]  현대차 내부고발자 인터뷰영상 (오토포스트)  (18) Gollira 07-30 10 2109
295 [일반]  어제 중고차 사고 첫 기름 주유 게이지 안오름 문제 후기  (18) 하야압 07-21 10 2410
294 [사고/보험]  와 정말 미치겠네요 방법없을까요?  (17) 아톰향 08-12 3 1336
293 [일반]  주행중 전기장치 꺼짐현상은 뭘까요???  (17) 긴팔티 07-19 3 1522
292 [일반]  '안드로이드오토'에서 카카오내비 대신 T맵 쓴다…구글-SKT 맞손  (17) 아자 07-28 8 1735
291 [일반]  당분간 중고차는 침수차 천지겠어요 ㅎㄷㄷ  (17) 대박봇물터짐 08-07 5 2307
290 [인증]  트레일 블레이저가 나왔어요!!!  (17) 이미지 싸리군 08-12 15 2075
289 [일반]  차가 작은걸 선호하는 사람인데 벤츠A클래스가 그렇게 비추인가요?  (17) o설풍o 07-19 2 1579
288 [일반]  외제차 중에 카니발 or 스타렉스 같은 차량 질문좀 드립니다.  (16) 이미지 위험한초대 07-25 3 1598
287 [인증]  아쉬운 구매인증..!  (16) 이미지 옹고 08-05 9 2997
286 [사고/보험]  고속도로에서 후방추돌 당했습니다  (16) 이미지 FreddieP 08-02 5 2073
285 [일반]  투싼 사고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16) Ashtarte 07-18 2 1128
284 [일반]  와!! 기아차 만세!!! GG  (15) 개구쟁이잠보 07-30 9 4201
283 [일반]  엔진오일 교환 주기  (15) 허니버터야옹 07-20 2 208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