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한 삼개월만에 컴을 켰더니 ㅠㅠ 안켜짐

글쓴이 : KiWi0921 날짜 : 2019-06-09 (일) 07:03 조회 : 1110 추천 : 1  


아 ㅠㅠ 뭔말이냐고
 [eTo마켓] [1+1행사] 만성피로, 숙취해소 이거 하나면 해결! 아티초크원액앰플" (11) 

신미래 2019-06-09 (일) 07:11
윈도가 깨졌겠죠. 재설치 하심 될듯
언츠비 2019-06-09 (일) 08:08
위사진은 윈도우 깨진겁니다... 다시 설치를...
심심한참새 2019-06-09 (일) 08:24
윈도우가 와장창 하고 깨졋슴
새로 까셔야
듀포른 2019-06-09 (일) 09:07
윈도우 10  클린설치ㄱㄱ USB 부팅 해서 포맷하고 새로 설치.. 설치전 자료 백업 해야 되는데..

일반인들은 이 깨진상태에서는 하기 힘들듯..
이히헷 2019-06-09 (일) 11:04
윈도 설치 usb 만들어서 실행하면 설치랑 수리..였나? 그런거 선택하는거 있었던거같아요.
거기에서 일단 수리인가 그거 해서 수리되나 보시고. 그거 되면 자료 백업후에 클린 설치.
어차피 재설치해야 할거에요 다시 고장날거라서.

그것도 안되면 컴 본체 들고 수리 업체 들고가면 하드때다가 딴컴에 연결해서 자료 복구후에 윈도 새로설치해주고 자료 다시 넣어줄거에요.

자료백업 필요없으면 그냥 윈도 usb 로 클린설치.
글쓴이 2019-06-09 (일) 15:48
댓글주신뷴들 감사합니다 ㅠㅠ
다행히 윈도우는 ssd에 깔려있고 왠만한 자료는 별도의 hdd 로 저장되어 있어서 자료는 살릴것 같습니다. 윈도우 usb 만들어서 설치하는게 귀찮은데 ㅠㅠ 아오 애키우니 컴도 안키고 애 이외에 시간에 투자하는게 참 어렵네요. 사실 총각시절엔 재미있는 시츄에이숑일텐데.
능글이3 2019-06-09 (일) 21:06
윈도우xp는 아닐테고(xp시절에도 저거 원본시디에서 hal파일 추출해서 수동으로 복구 다했는데 이젠 다 까먹음 -_-;;;)

윈7이나 윈10이면 복구한번해보세요 자동복구로 복구되면 재수이고 안되면
재설치하는거고요

부팅우선순위가 변경되거나
바이오스에서 특정항목을 설정해서 써왔는데 초기화되서 기본값이 되어 그런건 아닌지도 점검해보시길
코아쿠 2019-06-10 (월) 18:07
중요한 자료 많으시면 PE만들어서 자료 다 뺀다음 재설치하는 방법도 있읍니다.
   

컴퓨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1207 [소프트웨어]  아이콘 보기 변경이 적용이 안되네요... (1) 동그라미 00:37 0 87
1206 [소프트웨어]  시스템 복원관련 c드라이브 용량문제 (1) 하지의낮은길… 08-17 0 102
1205 [소프트웨어]  아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7) 스샷첨부 Loader 08-17 0 351
1204 [소프트웨어]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폴더 못 바꾸나요? (5) 0라면매운맛 08-17 1 236
1203 [소프트웨어]  동영상파일 끝에 확장자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7) apvltmxh 08-17 0 244
1202 [소프트웨어]  코드네임 아나콘다 (18) 스샷첨부 굿변 08-17 0 756
1201 [소프트웨어]  윈도우10 업데이트에 질문 드립니다. (1) 고마자자 08-16 0 233
1200 [소프트웨어]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도움 요청 드립니다. (6) 굿변 08-16 0 177
1198 [소프트웨어]  윈도우10 미인증버전 쓰시는 분 계신가요? (19) 모르지아나 08-16 0 536
1197 [소프트웨어]  MSVCP110.dll 오류 질문드립니다 (9) 빨간맥주 08-16 1 198
1196 [소프트웨어]  엣지 브라우저 꽤 좋아졌네요 (7) 스샷첨부 서울마님 08-16 0 665
1195 [소프트웨어]  토렌트 프로그램 어떤걸 주로 사용하시나요? (15) 고마자자 08-16 1 412
1194 [소프트웨어]  부팅이 안되네요 도와주세요ㅠㅠ (7) 스샷첨부 송림1 08-16 0 322
1193 [소프트웨어]  nVidia 하이라이트 기능이 디스크 쓰기 많이 하네요 자빠트려 08-16 0 166
1192 [소프트웨어]  좋은 캡쳐 프로그램 없을까요? (3) 굿변 08-16 1 274
1191 [소프트웨어]  윈도우 xp입니다 (7) 스샷첨부 빠져나갑니다 08-15 2 734
1190 [소프트웨어]  윈도우 xp입니다 (1) 스샷첨부 빠져나갑니다 08-15 1 294
1189 [소프트웨어]  바이오스 업데이트 시 에러 (8) 쫑이레요 08-15 1 346
1188 [소프트웨어]  하드 분할한거 다시 합칠 수 있나요? (2) 스샷첨부 짬통고양이 08-15 2 338
1187 [소프트웨어]  움짤많은 게시물 들어가면 급격하게 늦어지는 현상에대해 하시는분 계신가요? (2) 때려주셍 08-15 1 268
1186 [소프트웨어]  아오...윈10 업데이트 떠서 했더니 (3) 개념미탑재 08-14 2 705
1185 [소프트웨어]  시스템종료후 자동부팅 문제요 (6) ToSsGirL 08-14 1 204
1184 [소프트웨어]  중복파일 검색 프로그램 부탁합니다 (11) 루피아 08-14 2 188
1183 [소프트웨어]  컴퓨터를 껐는데 저절로 켜지네요??? (15) ToSsGirL 08-14 2 516
1182 [소프트웨어]  지금 cpu를 교환할지 고민입니다 ㅎㅎ (22) 스샷첨부 e동e 08-13 1 716
1181 [소프트웨어]  i5 2500 에서 삼성증권 거래 프로그램이 렉이 걸리네요 에휴 (21) 누나의바이브 08-13 1 456
1180 [소프트웨어]  백신 무료프로그램들 성능 차이 있나요? (13) BUBBLE 08-13 1 375
1179 [소프트웨어]  이번 빡치는 윈도우10 대규모업데이트는 뭔가요? (7) bioha 08-12 3 1450
1178 [소프트웨어]  bios, firmware 질문드려요 (2) DKNever 08-12 1 1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