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0] (연예인) 글래머 아이린 슴부먼트 (5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일반] 

자한당 지지자들이 인정했네요. 박정희 .전두환은 공산주의정권이라구요.

[시사게시판]
글쓴이 : 높이나는도요… 날짜 : 2019-04-15 (월) 17:50 조회 : 1430 추천 : 27  

공산주의 정권하에서는 영장없이 가택침입한다구 해서...


그럼 박정희. 전두환때는 그런게 수도 없이 많았는데

그때는 공산주의 정권 맞네? 라고 하니깐

맞다고 하더라구요...


와...우리가 박정희 십팔년 기간동안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고

전두환 7년 동안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기에


총..25년을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다는거네요...


진짜 분노가 치솟네요...


쇠렌센 2019-04-15 (월) 17:52
공산주의랑...독재정은 구분을 좀 해주세요...ㅜㅜ

 이해하기 힘들어하시는 것 같아서 비교를 드리자면, 히틀러는 독재자였지만 나치독일은 공산주의가 아니었어요.

 무식하면 티를 내지 마세요, 제발...ㅜㅜ
     
       
글쓴이 2019-04-15 (월) 17:53
아이쿠... 내가 그말한게 아니라 자한당지지자가 그랬다구요.. 전 인용한건데?

왜 그자한당 지지자 에게는 한마디 말도 못하실까?

역시나 유유상종이라고 자한당지지자이기에 그런듯? ㅎㅎㅎ
          
            
쇠렌센 2019-04-15 (월) 17:56
님이 먼저 그렇게 질문해 들어간 내용이 이미 님 전글 댓글에 다 있습니다 ㅜㅜ 무식하면 제발 들어가 계세요.
               
                 
글쓴이 2019-04-15 (월) 17:57
무식하면 님이나 댓글 달지 마시던가....
차단해드려요? 댓글달지 않게요? ㅎㅎ
                    
                      
쇠렌센 2019-04-15 (월) 18:00
님이 무식한 티를 아주 줄줄 흘리고 다니니까 내가 이런말 하는 거잖아요 ㅜㅜ

당연한거 아님? 민주주의 국가에서 영장은 뻘로 있는줄 아나?

라고 누가 댓글을 하니 님이

그럼 박정희 전두환때는 영장없이 가택무단 침입한게 한두번이 아니기에
박정희 .전두환 때 우리는 민주주의 사회가 아닌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던거네?

라고 달았잖아요.

에라이 이 무식한 양반아. 모르면 우선 알아보고 말을 해야지, 지가 민주주의랑 공산주의를 상대어 관계로 놓아놓고선 이젠 '인용'했다고 헛소리를 하면 우째요 ㅜㅜ
                         
                           
글쓴이 2019-04-15 (월) 18:07
아...역시 같은 우물안 개구리 출신인가?
왜 저리 자한당지지애들이 쓴글은 인정을 안하지?

내가 그랬지... 박정희 전두환정권때도 영장없이 무단 출입 검거했다는거..
그런데 그걸 두고 자한당애들은 공산주의정권이래...
그럼 박정희. 전두환 정권도 공산주의 정권이자나?
그걸 말한건데...왜 저리 모를까...

아니지..아니야...자한당과 암수한몸이라 그런거겠지..
머 누워서 침을 어찌 뱉나..그치..요?
                    
                      
쇠렌센 2019-04-15 (월) 18:08
그니까 다까끼랑 전대갈은 독재자새끼들이라서 그딴 짓을 해왔다고요. 이건 내가 다른 글 댓글에서도 충분히 이야기를 했는데 눈이 빻았나 뇌가 빻았나 뭘 인정을 안 했다는 건지?

 나는 지금 그냥 님이 공산주의랑 독재정 구분도 못하는 빡대가리라고 말하는 것일 뿐이에요 ㅜㅜ 지가 지입으로 '그럼 박정희 전두환때는 영장없이 가택무단 침입한게 한두번이 아니기에  박정희 .전두환 때 우리는 민주주의 사회가 아닌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던거네?' 라고 지껄여놓고 인용은 무슨...
                         
                           
영장군 2019-04-15 (월) 18:10
다른걸 떠나서 자한당이 박정희정권이 공산주의자라고 인정했다는거같은데 님은 왜 계속 따른말임 ㅋㅋㅋ
                         
                           
쇠렌센 2019-04-15 (월) 18:11
응, 이 사람 이전글 보고 그런 말인지 보고 와 ^^
                         
                           
글쓴이 2019-04-15 (월) 18:12
박정희 전두환때가 공산주의 정권이라는것을 인정하기 싫은가보죠 ㅎㅎㅎㅎ
                    
                      
쇠렌센 2019-04-15 (월) 18:12
공산주의 아니고 독재정권이라고 이 무식쟁이야...ㅜㅜ
     
       
그치지않는비 2019-04-15 (월) 17:54
나치독일과 공산주의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데요? 하다 못해 나치 독일이 공산주의를 표방했다고 하면 모르겠으나 공산주의 때려 잡던 것이 나치 독일인데.....기득권층이 좌파가 득세하니 그것 좀 막아 보려고 밀어준 게 나치독일인데....
          
            
쇠렌센 2019-04-15 (월) 17:55
다까끼마사오 시절과 전대갈 시절이 공산주의였어요 그럼?
               
                 
글쓴이 2019-04-15 (월) 17:56
그렇다니깐요.. 자한당 지지자가 그리 평가하더라구요.. 놀랬음.
                    
                      
쇠렌센 2019-04-15 (월) 17:57
님이 먼저 질문을 그렇게 들어간 게 님 전글 댓글에 다 남아 있어요. 무식하면 그냥 찌그러져 계세요 ㅜㅜ
                         
                           
글쓴이 2019-04-15 (월) 17:59
그댓글 보시기나 해봐요.. 거기에 자한당애들이 공산주의 정권 먼저 운운했거든요..

불쌍해.. 아니구나...같은 애들이니깐 그런걸 못본듯..
                    
                      
쇠렌센 2019-04-15 (월) 18:00
당연한거 아님? 민주주의 국가에서 영장은 뻘로 있는줄 아나?

라고 누가 댓글을 하니 님이

그럼 박정희 전두환때는 영장없이 가택무단 침입한게 한두번이 아니기에
박정희 .전두환 때 우리는 민주주의 사회가 아닌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던거네?

라고 달았잖아요.

에라이 이 무식한 양반아. 모르면 우선 알아보고 말을 해야지, 지가 민주주의랑 공산주의를 상대어 관계로 놓아놓고선 이젠 '인용'했다고 헛소리를 하면 우째요!
                         
                           
글쓴이 2019-04-15 (월) 18:04
세뢴센 보면 참 재밋어...
이거 신전대협애들문제는 자한당애들이 발끈해야 하는데...

왜 이리 자칭 자한당과 관련없다는 자가...
그런애들보다 더 발끈하고 더 댓글을 달까?

자한당 주장과 빼막으로같이 논리를 펴면서....ㅎㅎㅎ

근데 웃기는건 신전대협 애들 비판은 전혀 안한다는거... 이거 답나오네..ㅋㅋ
                    
                      
쇠렌센 2019-04-15 (월) 18:05
난 지금 자한당을 까서 발끈한 게 아니에요.

님이 독재정과 공산주의를 구분 못하고 있는데 그것도 모르고 자신만만하게 입을 터는 그 무식한 행태에 발끈한 거지.

무식하면 티를 내지 말라니깐!
                         
                           
글쓴이 2019-04-15 (월) 18:07
이보게...
공산주의 정권 운운은 내가 한게 아니라 자한당애들이 한거라니깐...

아휴... 무식해...
                    
                      
마무쉬 2019-04-15 (월) 18:08
자한당 지지자들 그 꼴통들이 뭘 알겠어여 ㅎㅎ 민주주의 반대는 독재 일당정권인데

그바보들은 민주주의 반대를 공산주의로 아는 무식한 멍청이들인데요

민주주의 vs 독재
자본주의 vs 공산주의            이렇게 되는거죠
                         
                           
쇠렌센 2019-04-15 (월) 18:09
그럼 박정희 전두환때는 영장없이 가택무단 침입한게 한두번이 아니기에
박정희 .전두환 때 우리는 민주주의 사회가 아닌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던거네?

(글쓴이가 실제로 썼던 댓글)
                         
                           
글쓴이 2019-04-15 (월) 18:11
그러니깐 그애들이 공산주의 운운햇으니 그런거지..
                    
                      
쇠렌센 2019-04-15 (월) 18:09
그럼 박정희 전두환때는 영장없이 가택무단 침입한게 한두번이 아니기에
박정희 .전두환 때 우리는 민주주의 사회가 아닌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던거네?
(글쓴이가 실제로 썼던 댓글)
                         
                           
글쓴이 2019-04-15 (월) 18:11
그러니깐... 그애들 말로는 우리는 그당시공산주의정권하에서 산거지..
                    
                      
쇠렌센 2019-04-15 (월) 18:11
뭘 걔들 말이에요 님이 그렇게 말했잖아요. 자기 무식한 거 감추려고 자꾸 선동과 날조하지 마세요.
                         
                           
글쓴이 2019-04-15 (월) 18:14
적립금 (59.♡.15.4) [신고] 2019-04-15 (월) 17:06
공산주의가 그리 좋으면 북한으로 가시죠??
이나라가 언제부터 공산국가가 되었다고 영장없이 무단 가택침입조사가 당연하듯 말하네. 잘 모르나 본데 이나라는 민주주의 국가랍니다. 민주당 빨면 공산주의가 기본임??
 -----------------------------

이말뜻을 모르나보네? 적립금과 같은 자한당 애들이라서 그런가보지?
위말은 영장없이 가택조사 무단으로하면 공산주의 라고 했잔아?
근데 박정희. 전두환때는 그런게 비일비재했으니...
박정희. 전두환때는 공산주의 정권이라는거지..

말뜻을 너무 모르나봐...꼭 이렇게 설명해줘야 아는듯...가슴이 아프네..
설명을 해야 이해하는 수준이라면...
                    
                      
쇠렌센 2019-04-15 (월) 18:16
그럼 그 인간도 무식한 거죠. 님이랑 똑같이 ^^

댓글 : 당연한거 아님? 민주주의 국가에서 영장은 뻘로 있는줄 아나?
글쓴이 : 그럼 박정희 전두환때는 영장없이 가택무단 침입한게 한두번이 아니기에
박정희. 전두환 때 우리는 민주주의 사회가 아닌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살았던거네?

결론 : 글쓴이 무식함.
                         
                           
글쓴이 2019-04-15 (월) 18:18
와 이제야 인정하네.. 그애문제를 ㅎㅎㅎㅎ
아 힘들다... 초반에 인정하면 어디 덧나나...
진짜 땀나네...이리 오래 댓글쓰고서야 인정받는거 ㅋㅋㅋㅋ

쇠렌센하고 이야기하면 한참 동안 설명해야 한다는걸 까먹음....ㅋㅋㅋ
                    
                      
쇠렌센 2019-04-15 (월) 18:24
결론 : 글쓴이 무식함.
                         
                           
글쓴이 2019-04-15 (월) 18:54
역시 정신승리자..쇠렌센... 뿌듯하시것쏘.. ㅎㅎㅎ
     
       
그방패 2019-04-15 (월) 18:23
근데, 이명박근혜때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 다 간첩이라 그러지 않았나요?
간첩조사하는데 그정도는 괜찮잖아요.
          
            
쇠렌센 2019-04-15 (월) 18:24
삼권분립 때문에 사법부 못 조진다던 분들 다 어디 갔는지 모르겠네요.
               
                 
그방패 2019-04-15 (월) 18:30
사법부를 조졌나요?
                    
                      
쇠렌센 2019-04-15 (월) 18:34
못 조졌잖아요. 적법한 절차를 밟아야만 하니까 ^^
                         
                           
그방패 2019-04-15 (월) 18:36
간첩은 그래도 되잖아요.
적법한 절차 아닌가요?
                    
                      
쇠렌센 2019-04-15 (월) 18:42
간첩은 그래도 된다고 누가 그래요? 지금이 무슨 다까끼, 전대갈 시대쯤 되나요? 간첩은 그래도 된다는 식으로 불법 자행하다가 일어난 게 박종철 고문치사 사건이고, 그 외 여러 민주주의를 부정하는 사건인데.
                         
                           
그방패 2019-04-15 (월) 18:47
어? 근데 왜 이명박근혜때 그렇게들 이야기했지?
난 그게 맞는걸로 알고있었네요.
경찰아저씨도 그렇게 착각했나봐요.
     
       
냅튠 2019-04-16 (화) 12:52
쇠렌센 이놈도 자한당패거리네.
공산당 보다 더하면 더했지 뭐 .. 깨긋하드냐 ?
          
            
쇠렌센 2019-04-16 (화) 13:45
이런 헛소리를 하다니...아닌 건 구분을 좀 하라고요. 누가 독재정이 깨끗했다고 했었나? 20세기 들어서 깨끗한 독재정이 어디있나? 뇌는 달고 다니나?
     
       
하루살기 2019-04-16 (화) 16:53
저도 이생각 ㅋㅋ박정희 전두환은 군사독재 시절이였죠. 그리고 공산주의는 이론상으로는 괜찮았죠 공동생산 공동분배 다같이 잘살자 였기 때문에..
김씨5 2019-04-15 (월) 17:53
친구들이 수사 받으니 심적으로 울적한가 보내요

밑에서 혼자 폭주 기차 놀이 하고 잇으니  ㅋㅋㅋ
     
       
글쓴이 2019-04-15 (월) 17:54
신전대협은 일베애들이 만든거라 베충이들이 동족의식을 느끼고 난리났나보죠...ㅎㅎㅎ
          
            
김씨5 2019-04-15 (월) 18:02
ㅋㅋㅋ

밑에 글에부터 보지만 애들 위해서 드리블 잘하시내요
          
            
아도니스7 2019-04-16 (화) 05:37
베충이들 상대하느라고 고생 많으십니다 그려....
          
            
냅튠 2019-04-16 (화) 12:53
고생하십니다.
xinn 2019-04-15 (월) 21:12
쇠렌센이란 작자는 억지부리다가 공산주의 먼저 운운한 게 자기네 쪽인거 들통나니 급 선긋기 시전하는군요.
메텔의연인 2019-04-15 (월) 22:20
위에 쇠씨는 저리 짧은 글도 난독이니...
적립금 2019-04-16 (화) 02:03
문빠들은 내로남불 종자라 과거이야기 안하면 멀 못하는 불쌍한 인간들임.
현재에 사는 새끼들이 현실은 망각한채 과거 정권에서 했자나~ 이러고만 있는거 보면 골때림.

벌레마냥 당장 현실은 눈가리고 니들도 했다면서 깔깔댐 ㅋㅋ
그럼 뭐해? 당장 현실이 문빠들이 까던것 그대로 재현중인데 ㅋㅋㅋ
뇌는 달고 사나 진심 의심됨.

문빠가 말하는 적패청산은 과거 정권이 한거 그대로 따라하는건가봄. ㅋㅋㅋ
     
       
belcowin 2019-04-16 (화) 11:20
ㅋㅋㅋㅋ
문재인 정부가 이명박순실 도당의 무얼 따라하고 있나요?
커뮤니티나 유투브에서 많은 물건들이 '똑같다'며 양비론을 떠들기는 하는데
뭐가 같은지는 왜 말하지 않나요?
수고하세요.
          
            
적립금 2019-04-16 (화) 12:30
영장없이 무단자택 수사 ㅋㅋㅋ
독재거리며 발광하던 문빠들이 독재를 보고 한다는게 과거 독재 이야기를 꺼내는거 보면 졸라 코메디지 ㅋㅋ

내로남불 제대로 하며 좋다고 낄낄 거리는거 보면 장애자로 보임
아도니스7 2019-04-16 (화) 05:35
정신병자 베충이 한두마리가 졸라 설치네...
jinoo218 2019-04-16 (화) 11:53
공산주의정권 추종하는 사람들이 왤케 빨갱이 빨갱이 타령이야 ㅋㅋ
동족을 찾는건가??
정시퇴근 2019-04-16 (화) 13:28
자문자답 해놓고
자답한 걸 잊은 채
자답한 내용을 가지고 까는
이상한 내용이네요.
정시퇴근 2019-04-16 (화) 13:31
진지 빨고 말하자면...
오늘날의 공산주의는 사실상 파시즘에 가깝고
전두환 박정희 역시 파시즘 정권이었습니다.
반공 뭐시기가 중요한게 아니라
민주주의 반대는 국가주의고 파시즘입니다.
심지어 북한도 지네 국명에 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이라 씁니다.

즉 박정희 전두환은 파시즘 정권이었고
돼지들이 대를 이어 다스리는 북한도 파시즘 정권이고
영장없이 가택수색한 모 정부도 파시즘적 성격이 강합니다. ㅇㅋ?
요매 2019-04-16 (화) 14:21
음...저 위에 기차놀이 하는 사람말은, 자한당 독재정부랑 공산주의랑은 다르니 같이 싸잡아 몰아부치지 말란 말같네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1290 [뉴스]  [뉴스9 인터뷰] 정우성 "우리도 과거에는 난민이었다" (9) 이미지첨부 해적좀비 00:06 0 155
1289 [일반]  역사학자 전우용의 픽 20화 - 영토통일과 민족통일 이미지첨부 fourplay 00:00 0 49
1288 [일반]  '해경 따로·軍 따로' 北 목선 발표..靑이 설명한 내막은 (1) 노란레몬 06-20 0 76
1287 [일반]  트럼프 "日 G20 정상회의서 푸틴도 만날 것" (1) 노란레몬 06-20 0 84
1286 [뉴스]  대국민사과하면서 설명도 없고 질문도 안 받은 국방장관 (4) 이미지첨부 미챌 06-20 0 312
1285 [뉴스]  “문빠 1호 이 나라 떠났다, 야반도주” 전여옥 맹공 (24) 이미지첨부 미챌 06-20 0 643
1284 [일반]  한해 10명도 난민으로 받아주지 않는 나라에서 (52) 차단된시멘트 06-20 0 585
1283 [일반]  쫄딱 망해라 네이년 (17) 이미지첨부 닥똥집똥침 06-20 0 1234
1282 [정치]  나베 왈, 일본에서는 반일 정치인... (14) 이미지첨부 Veritas 06-20 0 491
1281 [정치]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한쪽 소매를 찢으며…' 친절한석이 06-20 0 175
1280 [정치]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움찔, 웅크림, 그리고 '오, 노!' 친절한석이 06-20 0 135
1279 [일반]  내일자 장도리.jpg (1) 이미지첨부 시티은행 06-20 0 449
1278 [일반]  우성이 형, 그러지 마. (29) 소라좋아 06-20 0 676
1277 [일반]  韓 최저임금은 실패 표본"…반면교사로 삼겠다는 日 (24) 이미지첨부 아이돌학교 06-20 0 718
1276 [일반]  자일당이 착각하고 있는거 ... 지금이 민주주의라는거죠. (11) 통합사회황국… 06-20 0 316
1275 [일반]  역사학자 전우용 페이스북 (6) 이미지첨부 fourplay 06-20 0 369
1274 [일반]  나경원 절대권력은 절대부패 (16) 이미지첨부 아이즈원♡ 06-20 0 672
1273 [일반]  황교안, 자신의 발언 사과하지 않고 변명만 하네요. (6) gogo1024 06-20 0 340
1272 [일반]  이명박순실 도당의 부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3) belcowin 06-20 0 156
1271 [잡담]  '3기 신도시' 반발 몸싸움 번져…부상자 속출 (2) 장마철소낙비 06-20 0 333
1270 [사회]  제주도 고유정의 살해방법 (2) 제시카의겨울 06-20 0 598
1269 [일반]  일산시의원 당선 전과 후.jpg (30) 이미지첨부 캄다시안 06-20 0 1241
1268 [일반]  진짜 별 희한한놈 다 있네.. (5) 야앙누 06-20 0 453
1267 [정치]  文대통령 "고액체납자 은닉재산 끝까지 추적…모든 수단 동원" (8) 이미지첨부 yohji 06-20 0 405
1266 [일반]  학교 창고· 공원 화장실 등 상습 방화 20대 징역 3년 (3) 아이즈원♡ 06-20 0 155
1265 [뉴스]  한국당의 '박찬호' 짝사랑(?).."정치 관심 없어요" (9)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06-20 0 621
1264 [잡담]  사회주의, 공산주의, 자본주의, 민주주의 개념 정립이 좀 필요할 듯 싶네요. (8) 그치지않는비 06-20 0 171
1263 [일반]  윤석렬청문회를 황교안.박근혜 공격용으로 사용하는게 좋을듯합니다. (4) 이미지첨부 높이나는도요… 06-20 0 283
1262 [일반]  황교안을 향한 김어준의 참교육 "경제 모르면서..극우 개신교 주장 동조?" (6) 장산 06-20 0 373
1261 [일반]  나베의 신박한 논리 - 나를 친일파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빨갱이다 (18) 장산 06-20 0 67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