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8/18] (유머) 손흥민씨 오열하지 마십시요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일자리 구하기 정말 힘드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유령아밥 날짜 : 2018-08-08 (수) 17:35 조회 : 6169
제 나이가 올해로 37인데

그동안 해오던 일이 너무 안맞아 생계가 유지가 안되서 다른 직종에서 일하려

면접을 몇군데 다녔지만 여긴 되겠다 싶은 곳에서도 다 불합격 통보를 하더군요

그 후에 국비지원 교육을 신청하니 9월부터여서 그동안 할 수 있는 단기 알바를 구하고 있는데

사는 곳 근처이면서 나이 제한에도 걸리지 않고 간단한 나이, 사는 곳, 이름 만 문자로 보내달라고 하는 곳이 있어서

 문자를 보내 놓으면 답장이나 연락은 없고 구인 글이 그대로 다시 올라오네요..

늦게 지원했으면 구인공고가 다시 안올라왔을 텐데 구인공고가 다시 올라왔다는 것은

나이로 쳐냈다고만 보여집니다.

구인 하시는 업주분들도 제발 사실 그대로 구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조마조마하면서 기다리느니 차라리 조건에 맞는 일이라도 빨리 구직할 수 있게 말이죠

관종인 저는 추천과 댓글이 좋습니다/ㅅ/

보스야스타포 2018-08-08 (수) 17:37
저도 면접보러 몇군데 다녀도 죄다
연락 주겠다 하고 연락이 없네요
후...
     
       
글쓴이 2018-08-08 (수) 17:41
ㅠㅠ 서로 힙냅시다ㅠㅠ
활빈이 2018-08-08 (수) 17:39
절박한 사람의 가슴에 비수를 꽂는거죠 최소한 탈락했더라도 연락은 줘야하는데 글쓴이분이랑 동갑이라 더 와닿네요 힘내세요
     
       
글쓴이 2018-08-08 (수) 17:42
맞아요ㅠㅠ 그래야  다른 걸 해보던가 할텐데ㅠㅠ
ψ오크 2018-08-08 (수) 17:40
취업성공패키지 진행하고 계신가요
     
       
글쓴이 2018-08-08 (수) 17:41
아뇨 그건 안된다고 해서 내일 배움 카드 신청했습니다 이달 말에 한번 또 다녀와야해요^^;
oTzTo 2018-08-08 (수) 17:41
뭘 새로 도전해보고 싶어도 나이제한이 걸려서..
     
       
글쓴이 2018-08-08 (수) 17:42
젊은 사람들 어쩌구저쩌구 해도 결국 원하는 건 젊은 사람들인 것 같아요ㅠㅠ;
ueno 2018-08-08 (수) 17:42
청년일자리 정책으로 불이익보는 나이대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청년일자리 시급하지만 상대적으로 불이익 보는 나이대도 있으니 에휴
     
       
글쓴이 2018-08-08 (수) 17:48
ㅠㅠ 모두가 행복해야할텐데 말이죠ㅠㅠ
아어지럽다 2018-08-08 (수) 17:44
어릴땐 잘 몰랐는데
나이가 먹어가니까 진짜 나이가 큰 무기라는게 느껴지네요
ㅠㅠ
     
       
글쓴이 2018-08-08 (수) 17:49
맞아요ㅠㅠ 어릴 때 열심히 배워서 그 쪽 분야에서 쭉 나가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노느라 너무 늦게 깨달았어요ㅠㅠ
블랙커피M 2018-08-08 (수) 17:53
30 이전은 몰라도 이후엔 어딜가나 나이가지고 태클거는게 우리나라 업체들이죠;

특히 직종바꾸려 하면 뭐가 그리 못마땅한지...쏘아대며 면접을 하는건지 모르겠더군요...

친구중에 한명이 인사과에 한명 일하고 있는데...우리나라 자체가 참 원래 그렇다고 어쩔수 없다더군요...

해외에선 나이 그렇게까지 안본다던데...우리나라는 30만 넘어도 나이만 따져대고 뭘 그렇게 따지는것만 많은지
하여간 답답한 회사들 참 많더군요...
     
       
글쓴이 2018-08-08 (수) 17:59
맞아요.. 10년전에는 잠시 식당에서 알바를 했었는데  30 넘은 사람이 면접을 오면 식당에서도 알바를 안시켜주려고 하더라고요..
지상의별처럼 2018-08-08 (수) 17:53
초고령화 사회 들어서면서
이제 나이가 흠은 아닐진데
너무한 기업들이 많네요..
힘내세요!!

나이가 어리면 잘 몰라서 조금주고 막 부려먹을 수 있다고 하는 사장도 봤었는데
진짜 쓰레기같은 기업들은 아예 개업도 못 하게 했음 좋겠어요
     
       
글쓴이 2018-08-08 (수) 18:00
많으려면 아주 많아야 하나봐요ㅠㅠ

얼른 국비지원 받아 교육 받고 좋은 일자리 구할 수 있기를 바래야겠습니다ㅠㅠ
아나이나아 2018-08-08 (수) 19:04
32인데 이런글 볼때 5살이라도 더 어리니까 저도 도전을 해보고 싶은데
확실히 30넘어가니까 20대일때같은 용기는 쉽사리 안나는게 참..
     
       
글쓴이 2018-08-08 (수) 19:29
맞아요 도전해도 안되겠지란 마음에 쉽사리 도전도 못하고ㅠㅠ

한번에 여러군데 마구 찔러 놔야 그나마 답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파괴왕진이 2018-08-08 (수) 19:19
어차피 평생직장개념도 없어지는추세고 20년 30년 고용할거도 아니면서 나이를 왜 그리 따지는지 몰겠어요
30대 40대면 일 재일 잘하고 책임감도 강한데
     
       
글쓴이 2018-08-08 (수) 19:30
ㅠㅠ 그러게 말이죠 경력도 나름 싸이고 사회생활도 잘할텐데 그저 편견만 가지고 채용을 안하는 것 같아요ㅠㅠ
라면발이찰짐 2018-08-08 (수) 19:44
그게 진짜 더럽죠. 구인공고 솔직하게 올리면 맞는 사람이 지원하면 될텐데
갈수록 더 힘들어질거라서... 헬조선이 헬조선 할뿐 ㅠ...
경험상 중소는 어리면 모르니까 후려쳐먹기 좋아서 뽑고 나이 많으면 막대하기 힘들어서 그런것 같구요.
약점 잡으면 아주 악랄하게 부려쳐먹죠. 대기업은 그런면은 없어서 좋은데 들어가기가 힘들구요.
공무원이 답입니다. ㅠ
     
       
글쓴이 2018-08-09 (목) 01:05
ㅠㅠ 그런가 봐요ㅠㅠ 공무원 좋네요ㅠㅠ
내맘속에츄 2018-08-08 (수) 19:45
영상분야는 더 심해요
대부분 20대초반에 들어가서 한 7-8년 구르다 자리잡은 애들이 많아서 30쯤되는 사람이 지원하면 보지도 않습니다 그 바닥은 30초반이면 감독직함 달거든요 졷같아도 학교보단
현장에서 구르면서 도제식으로 인맥쌓는게 훨 유리하죠
     
       
글쓴이 2018-08-09 (목) 01:06
헐 그렇군요ㅠㅠ;; 그냥 평생직으로 이직하면 안되겠네요ㅠㅠ;
초베지트 2018-08-08 (수) 20:05
더러운 회사는 거른다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합니다.
     
       
글쓴이 2018-08-09 (목) 01:06
휴.. 그래야겠어요ㅠㅠ;
적사요나라 2018-08-08 (수) 20:43
사장입장을 생각하면 치사하고 더럽지만 어쩔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같은 능력, 혹은 약간 차이나는 능력이라면
더 부리기 쉽고 오래 할 거 같은 사람을 뽑기 마련이죠...
쩝...ㅠㅠ
     
       
글쓴이 2018-08-09 (목) 01:07
휴.. 그렇긴 합니다만 일을 같이 하기 전엔 모르는 일 아닐까요? 휴 힘듭니다ㅠㅠ
햇팅 2018-08-08 (수) 21:35
슬프지만.. 한국에서의 현실은.. 나이들면 그냥 참아야죠.. 사업하거나 ㅠ_ㅠ
     
       
글쓴이 2018-08-09 (목) 01:07
저도 사업을 하고 싶었지만 밑천이 없으니 그것도 어렵네요

슬프지만 계속 찾아보고 여기저기 찔러봐야죠ㅠㅠ
키스톤 2018-08-08 (수) 21:46
그래도 30대 까지는 어느정도 자리가 있다고 봅니다.

40대 이상 부터는..정말 자리가 없어요.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근무시간 길거나 야근 자주 하거나

근무 환경 안좋으면서 급여는 저렴한 일자리는 꽤 있더군요.ㅠㅠ

아직 30대 시니 그래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글쓴이 2018-08-09 (목) 01:08
네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급여는 상관 없으니 생계만 유지할 수 있게 일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유아 2018-08-08 (수) 22:06
확실이 20대때보다 30대 되고나니 연락이 안오더군요, ㅎㅎ
이번에 직장들어가면 이직못할생각으로 다닐각오입니다......
     
       
글쓴이 2018-08-09 (목) 01:08
네 그렇게 직장을 구하고 평생직으로 일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ㅠㅠ
gackt082 2018-08-08 (수) 22:59
당연히 나이로 걸러내죠.
회사마다 분위기가 다르고 일하는 근로자들 연령대가 어떻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무래도 현재 일하는 직원들보다 신입이 나이가 많으면 여러모로 신경쓰이거든요.
애시당초 문제가 생기지 않는걸 바라는 회사입장에서는 당연한 겁니다.
나이들면 경력직으로 이직 하는거 외에 신입으로 들어가기는 상당히 힘들어요.
한참 어린사람이 신입인데 나이가 많아서 편하게 할수없고 불만사항이 나올수 있는 여지조차 만들기 싫은거죠.
나라도 싫겠네요. 내가 직원을 뽑아도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 절대 안뽑는데.
현실적으로 누구 말씀따나 30~40대가 누구보다 성실하게 일할수있는 연령대이긴 하지만 기존 직원들 때문에라도
연령대 높은 직원은 안뽑아요.
고용주입장에서 사람마다 다르긴한데...더 부리기 쉽고 오래일할것같고, 돈적게주는것때문이 아닌데..
물론 그런 고용주도 있겠지만.. 어차피 고용주입장에선 누가와도 부리기 쉽고, 오래하건말건 이건 솔직히 겪어봐야 아는거고, 돈은 어차피 정해진대로 누가와도 똑같이 주는거라 의미가없네요.
20대가 와도 30대가 와도 40대가 와도 월급은 똑같이 줍니다.
     
       
글쓴이 2018-08-09 (목) 01:05
전 구인 할 떄 현실적으로 구인 하는 조건을 올려주길 바라는 거에요

굳이 커트라인 안에 있어서 지원 했는데 연락도 없이 구인광고가 그대로 다시 올라오면

참 기분이 그래요 월급 조건은 저도 구인 조건을 보고서 지원하는거라 숙지하고 지원을 하는거고 말이죠..
     
       
Fourca 2018-08-09 (목) 01:15
나이가 많으면 편하게 할 수 없다는 그 생각 흠... 세상을 단편적으로 살면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뭐 인정합니다. 저랑 생각이 다른 거죠. 뭐 ...나이가 적으면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생각? 허. 성질 더러운 나이 적은 사람을 만나면 생각이 달라질 지도 모르죠. 뭐든 예외가 있고, 섣불리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나이 적으니까 편하다고 부려 먹었더니 잡플래닛이나 관련 사이트에 해당 꼰대질에 왠만한 사실들을 다 폭로해서 해당 회사 이미지 똥칠해 버린다든지 말이죠. 오히려 나이가 많아도 그냥 그런갑다 넘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말이죠. 뭐 이렇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인성이 첫 번째지. 나이가 첫 번째가 아니라 이 말입니다.
          
            
gackt082 2018-08-09 (목) 15:40
ㅎ_ㅎ 세상 모든것이 케바케입니다. 일반적으로 A면 B다 인 세상은 없어요. A가 B,C,D가 될수있는겁니다. 생각하기 나름이고 사람이든,기업이든 다 달라요. 저도 회사생활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30대중반을 향해 달려갑니다만 작은 무역회사와 작은 서비스업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제가 사람들뽑아 썼는데요.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고 다양합니다. 요즘은 신입한명 뽑을때 최종승인은 제가 합니다만 제가 뽑진않아요. 실제로 면접관으로 보내는건 총3명입니다. 직원을 뽑아달란 팀장,과장, 신입사원을 옆에서 끼고 가르칠 사수. 총3명 보냅니다. 신입뽑을땐 어차피 일은 가르켜야된다. 월급은 누가오든 동일한 조건이다. 같이 일할 사람이니 너네가 후보 3~4명 추려서 가져와라. 결국엔 면접을 보면서 짧든 길든 겪어본 면접자의 성향, 말투, 행동, 느낌, 의욕 등으로 저희는 뽑거든요. 물론 잘못뽑을때도 있어요. 그래서 수습기간을 두는거구요. 업무가 그리 고스펙을 요하지도않고 직원수가 많지않은 작은회사니까 이런게 가능은 하죠. 지원자는 회사를볼때 여러가질 보겠지만 당장은 월급,회사분위기,업무, 동료들의 성향이 지금을 좌지우지 하는거거든요. 마지막에 말씀하신 인성...이건 기본입니다. 애시당초 인상이 안좋으면 고스펙이어도 안뽑습니다. 전혀 쓸모없거든요 저희쪽에선
겜광 2018-08-08 (수) 23:07
그런식으로 구하다간 금년에 일자리 못구합니다. 그러지 마시고 전화해서 대놓고 물어보세요. 혹시 내부적으로 나이제한 있냐구요. 나이제한 없다고 구인광고에 올릴수 밖에 없는게 법적으로는 나이제한을 할 수 없게 되어 있어서 그렇게 올릴수 밖에 없는건데 회사 자체적으로는 지들끼리 (법에 안걸리게)나이제한을 두죠. 그러니까 그렇게 소극적(?)으로 구하지 마시고 지금보다 더 공격적으로 직접 전화하셔서 내부적으로 나이제한 없으시면 입사지원좀 하고 싶어서 그러는데 이력서를 어떻게(이멜지원 혹은 직접 내방)제출하면 되겠냐 식으로 적극적으로 하시면 동갑 혹은 또래보다 일자리 구하기가 지금보다 훨씬 쉬워질겁니다. 그러지 않고 문자 지원만 하랬다고 문자만 보내놓고 기다리기만 한다면 세월만 갑니다. 그나저나 37이면 취업시장에서 잘팔릴(?) 나이인데 37 조차도 나이제한에 걸릴 정도면 취업 시장이 상당히 얼어붙어 있다는걸겁니다. 일자리 구하시게 되면 일이 더럽건, 사람이 X랄 같이 굴건 견딜수 있을 정도로 힘들면 왠만하면 버티세요. 일이 더럽건, 사람이 X랄 같건, 둘 다 버티기 힘든건 매한가지이지만 말이죠.
     
       
글쓴이 2018-08-09 (목) 01:10
네 쪽지에도 답변 드렸듯이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겠네요

문자로 지원하라는 곳은 또 바빠서 전화는 안 받는 다는 곳들도 있어요ㅠㅠ;

아무튼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에드리안 2018-08-09 (목) 17:28
좋은 말씀이네요
바람계곡 2018-08-08 (수) 23:24
요즘 현장일도 30세이하로 구하는곳이 있네요.. ㅡㅡ;;
일할데가 없네요.
10년전에는 현장일 50대까지 구했는데..
     
       
걷다가문뜩 2018-08-08 (수) 23:50
이건 좀 너무하네요
     
       
글쓴이 2018-08-09 (목) 01:11
현장직도 구하려 하는데 여기도 조건에 맞춰서 연락했지만 연락이 없군요;;

그냥 내일부터는 적극적으로 구하러 다녀봐야겟어요ㅠㅠ;
이맥스 2018-08-09 (목) 00:10
좃한민국 나이 가지고 조낸 지룰떠네

미국 가봐라 60대로 보이는 할아방 할망들 머리 히끗해가지고

아울렛 매장 판매직
극장 도우미
햄버거집 알바등등 모든곳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음

아무도 눈치 안주고 아무도 뭐라 하는사람 일체 없음

그냥 이나라가 썩은거고 국민성이 조같은거임
     
       
Fourca 2018-08-09 (목) 01:18
그런 나라들은 대체적으로 나이에 따라 사람을 위아래로 구별하지 않으니까요. 한국이 유독 그런 게 심하죠. 위아래로 구별하다 보니, 나이 적으면 아랫사람으로 삼기 편해진다고 다들 굳게 믿고 있다 보니, 속된 말로 나이 적은 영계들(?)을 선호하는 거죠 ㅋㅋㅋ
          
            
미친깡패 2018-08-09 (목) 01:29
성실히 일할사람 구하기 어럽다는 편의점도 나이많다고 안뽑음 ㅋㅋㅋ 진짜 사람이 없는거 맞나
               
                 
소이힛 2018-08-09 (목) 01:45
우리 동네 편의점은 죄다 구인난이라,
50대 아주머니들도 알바 많이들 하시죠. 그나마도 없어서 문 닫고 그럽니다.

사람들이 죄다 도시에만 몰리다보니...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될 듯. 도시는 집값 폭등하고, 시골은 폐가가 늘어나고 ㅋㅋ
검고큰 2018-08-09 (목) 01:55
맥도날드 가세여 나이안따짐 다받아쥼
빠락빠락 2018-08-09 (목) 03:28
흠 저랑 같은 나이이시네요. 저는 6개월 실업급여 수급중인데,쩝
암튼 같이 힘내 보십시다. 화이팅~~
     
       
글쓴이 2018-08-09 (목) 03:37
전 전에 일하던 회사가 좀 특이해서 퇴직금 실업급여도 없어요ㅠㅠ
화이팅 해보아요~!
          
            
르셀 2018-08-09 (목) 11:28
헐 .. 힙내세요!
     
       
에드리안 2018-08-09 (목) 17:29
다 같이 화이팅들 합시다 ㅠㅠ
淸貧樂道 2018-08-09 (목) 04:23
청년일자리 정책으로 기업에 지원금이 나오기 때문에 혜택을 못보는 나이대는 피해를 볼 수 밖에 없죠. 청년일자리 정책이 아니라 일자리 자체에 대한 지원을 해야 되는데... 이 정책 자체가 위헌적 요소가 있는 것 아닌지...
     
       
Esskeeti 2018-08-09 (목) 07:26
청년일자리 정책으로 기업에 지원금 나오는거 신청하는거 까다로워요~~ 죄다 지원안해줘요 그만큼 까다로워서 신청한 기업들중에 안되는 기업들도 많음
콜라맛꿈틀이 2018-08-09 (목) 04:42
나이보다 동안이면요, 직접 찾아가서 물어보세요 멀지않다면.
나이만 듣고는 안쓰려던 사람이 얼굴보면 또 맘이 바뀔수도 있거든요, 인상이 좋다거나.
대개 나이있다고 안쓰려던 사람들 보니까 이유가 (직종별에 따라서나 사장 성격에 따라서, 뽑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1. 일을 하라고 시켰더니 다른 사람들한테 시키고 (=자기가 할수있는일이 나이먹을수록 한계가 있다, 좁아진다)
2. 자기분야도 아니면서 나이가 알거 안다고 아는척하고, 호구조사등 말많고 쓸데없는 잔소리
3. 늦게 들어왔으면서 자기가 나이많다고 대우해주길 바라고
4. 사장말 아니면 안듣고 자기멋대로 한다
5. 같은 업종으로 일을 했을시 경력으로 들어올시, 전에 했던 곳에서 하던 버릇을 새로운 곳에서도 하고
이렇게 하라는데 자꾸 전에 하던곳들에서 하던버릇을 한다 = 그래서 신입 원하는 곳도 많다고함
새로운 곳에 왔으면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길 원함

님이 그렇다는게 아니라.. 뽑는 사람들이 사람들을 이사람 저사람 써보니까 단순히 나이때문이 아니라
'알거 아는 나이'가 이래저래 사장말에 참견하고 궁시렁거리고 데여본 경험들 때문에 시작도부터 안뽑는다더라구요
또한 나이가 많을수록 보는 시각이 좁아서 그렇더라는 사람도 있어요.
(나이어린후배부터 연하,동갑,연상들, 어르신들 두루두루 사람을 많이 만나보거나 외국에 오래 살았다면 어필하면 좋겠죠..)

이런점들을 피해서(?!) 잘 어필하시면 합격할듯...그전에 얼굴보고 면접을 하는게 좋을듯.
잘되실겁니다.
범고래솔피 2018-08-09 (목) 04:50
30 이후엔 경력직 아니면 안 뽑네요. 힘내세요.
Esskeeti 2018-08-09 (목) 07:07
일했던 경력직이랑 비슷한곳에 지원하면 찾으실수 있을뜻
BubA 2018-08-09 (목) 08:30
아이구 힘내세요 ㅠㅠ
탈모걱정 2018-08-09 (목) 10:07
이토에 돈 많이 버는 사장님들 많턴데
다크푸우 2018-08-09 (목) 10:51
직업훈련소가시면 취직은 어느정도 가능할거에요. 다만 경력직이 아니라 초반엔 월급이 짤꺼에요.그래도 버티다보면 훈련소에서 배우는 직업은 다 기술직이라. 경력이 쌓이면 쌓일수록 대접받습니다. 저도 님 나이정도때 완전 새로 시작해서. 고생좀했지만.지금은 어느정도 자리잡혀서 일할맛은 납니다. 기술을 배워두면 확실히 노후대비도 되는거 같고..짤릴일도 없고 짤려도 다른데 취직도 잘되니..좋은거 같네요.
     
       
르셀 2018-08-09 (목) 11:28
혹시 어떤일 하고 계시는지 알수 있을까요?
          
            
Esskeeti 2018-08-09 (목) 11:29
보통 저런곳은 전기관련 직종이죠.전기기능사 전기기사 기술직 대부분 직업훈련소에서 그렇게 대단한 기술가르쳐주는곳 별로 없음
          
            
루레이 2018-08-09 (목) 11:31
기계.전기쪽이 직업으로 삼기는 좋죠~
          
            
BlueB 2018-08-09 (목) 11:42
직업학교들 별로 임요
수료시점에 나이 많으면 회사들은 똑같이  거름
20대들은 배운거 써먹을수 있는 직장 가지만 30대 이후는 안뽑아가려고함
직업학교들 걍 무조건 취업만 시키면 정부지원금 더 타먹기 땜시
취업안되는 사람들은 걍  구직사이트에 보이는 아무나 다 갈수 있는곳 보내려고함
직업학교 가봤자 새로운 기술 배우는거 말고 장점 없음요
template 2018-08-09 (목) 13:16
해외로 눈을 돌려보세요.
Miecky 2018-08-09 (목) 13:36
일 할 사람 뽑기도 어려워요~
     
       
흑록 2018-08-09 (목) 14:23
맞아요 일할사람 뽑는것도 힘듭디다~~
영보이이 2018-08-09 (목) 14:44
일본과 미국은 호황이라는데~
대한민국은 너무 불황이네요~
저격수 2018-08-09 (목) 16:15
걱정마세요  . . 구하시면 있어요
만약 나이때문에 거절하는 곳이면 세상물정 모르는 얼라들 데려다
쥐잡듯 하다가 다른얼라들 구하려고 하는 곳일거에요 
37세가 많은나이도 아니잖아요 한창 일할나이죠
혹여 본인조건이 좀 까다롭지 않나 점검해보심 어떠실지요
응원하겠습니다
NastyNaS 2018-08-09 (목) 16:51
나이보다도 더 좆같은건...회사에서 그 누구보다도 열심히 일했는데...임원들이나 회사 잘못으로 회사가 망하거나 잘못되서 어쩔 수 없이 회사를 옮겨야 했는데...그걸 문제 삼는 경우도 있습니다. 힘내세요!
스네이크12 2018-08-09 (목) 17:09
눈높이낮추고 몸으루 하는직종은 사람이 없다네요
vavada 2018-08-09 (목) 17:20
힘내세요..
40 넘어가니 이런 글 볼때마다 남일같지 않네요...
에드리안 2018-08-09 (목) 17:33
저는 38이고 이제 곧 있음 40이네요...나름 사업한다고 하고는 있는데 영 쉽지가 않네요 ㅜ 저도 많이 답답하네요~힘내시길!
호순돌 2018-08-14 (화) 15:25
우리회사는 지방인데 사람못구해서 난리입니다. 수고권과 지방이 이리차이가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40대중반인데 회사에서 막내입죠~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교체 및 기능 수정사항 eToLAND 08-06 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5309 [일반]  카니발 9인승 창 문 궁금증 Could 14:14 0 22
5308 [일반]  프로듀스48 컨셉평가곡 루머Rumor 대박이네요 (1) 문태양 14:14 0 13
5307 [일반]  자기수련을 하려면 sns 추천합니다. (1) 백두텨 14:13 1 40
5306 [사회]  X지가 벼슬인 나라.JYP (1) 이미지첨부 아이유넘 14:09 6 447
5305 [일반]  영화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7) 우와지음 14:06 0 80
5304 [뉴스]  의원님, 소시지 직접 못 자르십니까 (1) 이미지첨부 아이언맨l 14:03 0 295
5303 [잡담]  건설노조, SBS 모기업 태영건설 고발 (4) 파지올리 14:00 0 242
5302 [잡담]  강력한 차기 대권 주자의 경호 (1) 이미지첨부 ktiro 14:00 0 306
5301 [일반]  심심하면 (5) 독립운동남 13:59 1 50
5300 [잡담]  뉴스(언론)에서 .... 맨날 사기치는 거.. (1) gackt082 13:54 0 182
5299 [일반]  한국축구 (3) 아인쉬타인 13:46 0 282
5298 [일반]  중국여자 vs 일본여자 (16) 맛있는팝콘 13:36 2 928
5297 [일반]  23일에 솔릭때문에 비행기 결항될까요?? (2) HBJang 13:34 0 150
5296 [잡담]  남자공무원만 소집? (9) 이미지첨부 레베데브 13:32 3 647
5295 [인증]  한국축구 예선탈락. (8) holding 13:31 2 629
5294 [잡담]  금연중인데 소화가 잘 안;;; (2) 웰시고기 13:31 1 105
5293 [뉴스]  스몰티켓·한화 펫보험 출시 `슬개골·피부 보장, 보험료 선택폭 넓혀`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3:27 0 76
5292 [뉴스]  출입국 신고 해야하는 `축산관계자`,제외 신청 이렇게 하세요!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3:25 0 137
5291 [잡담]  저희 형님들을 찾습니다. (15) 이미지첨부 ANDREW™ 13:24 3 459
5290 [뉴스]  이상돈 `가축에서 개 제외, 상징적 계기될 것` 축산법 개정 낙관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3:23 0 145
5289 [뉴스]  중국서 아프리카돼지열병 추가 발생‥불법 축산물 유입 검역 강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3:23 0 66
5288 [뉴스]  개도 돼지도‥음식물쓰레기 급여가 문제다?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3:22 0 203
5287 [잡담]  싹 갈아엎어야 할곳이 우선 보이네요 삶의미풍 13:21 0 209
5286 [잡담]  아...너무 자극적으로 썼나 (1) 피부왕통키 13:18 0 352
5285 [일반]  사무자동화산기 실기시험 실격했네요 ㅠㅠ (1) 븅신만보면짖… 13:16 1 125
5284 [일반]  구청같은데서 무료자전거수리 받아보신분? (1) 야근해 13:13 0 154
5283 [일반]  서핑 타기전에 보드에 흰색 돌맹이 같은거 긁던데 (4) 100Mdal 13:11 0 236
5282 [잡담]  형님 올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24) 이미지첨부 ANDREW™ 13:10 5 414
5281 [일반]  정말 이토분들이 늘긴 늘었네요 (5) ♥드라마왕자… 13:09 0 246
5280 [잡담]  지금 노량진에 계신 분 있으신가유? (7) 址桓 13:08 1 28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