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ㅋㅋㅋㅋ 배성재 드립 ㅋㅋㅋㅋㅋ

[회원게시판]
글쓴이 : Peace427 날짜 : 2019-06-12 (수) 05:26 조회 : 7046 추천 : 28  
배성재 : 정말 대단합니다. (중략...)
        저희도 이런 경기를 중계했다는 것을
        후손들에게 자랑하고 싶습니다.
        (한박자 쉬고)
        후손이 생기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들으신분들을 위해 유튜브 링크 (배텐 생방중 한 장면)

https://youtu.be/b5aVMzrMTXA#t=27m43s

27분 43초 쯤 보시면 됩니다


p.s.
배성재 프로필
배성재
아나운서
1978년생, 만 41세
(미혼)
☆☆☆☆☆☆☆☆☆☆☆☆
삼성, 안 사요
조중동, 안 봐요
토착왜구당, 안 뽑아요
☆☆☆☆☆☆☆☆☆☆☆☆

아치미슬 2019-06-12 (수) 05:27
     
       
글쓴이 2019-06-12 (수) 05:57
ㅠㅠ 성재형 ㅠㅠ
금기자 2019-06-12 (수) 05:30
배가,,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중계드립에 웃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니라는..
     
       
글쓴이 2019-06-12 (수) 05:58
ㅋㅋㅋ 저번에는 성 희롱 마무리 ㅋㅋㅋ
"해설엔 첼지현 아니 장지현이었고 저는 캐스터 배성재였습니다"
겨울o나무 2019-06-12 (수) 05:33
배성재 아나운서 정도면 여자들이 줄서지않나..
     
       
글쓴이 2019-06-12 (수) 05:58
음?
그..그..그럴..려나요??
파고드는껑충… 2019-06-12 (수) 05:42
이미 어딘가에 있을 수도
     
       
글쓴이 2019-06-12 (수) 05:59
후손이요? ㅋㅋㅋ
제레미길버트 2019-06-12 (수) 05:49
배가놈 드립이란ㅋ
     
       
글쓴이 2019-06-12 (수) 05:59
ㅋㅋㅋㅋㅋㅋㅋㅋ
인방드립에 너무 익숙해진듯 ㅋㅋ
굿모닝입니다 2019-06-12 (수) 06: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9-06-12 (수) 16:39
ㅠㅠ 배장법사니뮤ㅠㅠ
TigerCraz 2019-06-12 (수) 07:14
배가 아이연~?
     
       
글쓴이 2019-06-12 (수) 16:39
? ? ?...... 아!
문낙 2019-06-12 (수) 07:53
대장 ㅜㅜ
     
       
글쓴이 2019-06-12 (수) 16:40
대장니뮤ㅠㅠ
아우라 2019-06-12 (수) 08:19
     
       
글쓴이 2019-06-12 (수) 16:41
홀로서기 2019-06-12 (수) 09:59
소혜랑 녹방한 거 보니깐 여친 있는 거 같다는 의심이 강하게 들던데요 ㅎㅎㅎ
     
       
글쓴이 2019-06-12 (수) 16:40
ㅋㅋ 일부러 그러는겁니다.
의심좀 해달라고 ㅋㅋㅋ
작은실천 2019-06-12 (수) 10:13
     
       
글쓴이 2019-06-12 (수) 16:41
ㅠㅠ
한지민님짱 2019-06-12 (수) 10:26
배가놈이 또 ㅋㅋㅋ
     
       
글쓴이 2019-06-12 (수) 16:42
"(한박자쉬고)"

요 부분에 내적 갈등이 ㅋㅋㅋㅋ
트리아리 2019-06-12 (수) 11:21
배뚠뚠 ㅋㅋㅋㅋ
     
       
글쓴이 2019-06-12 (수) 16:43
리버풀 리그우승 vs 배뚠뚠 결혼
Bardy 2019-06-12 (수) 11:25
나미춘이랑 그런 사이아닌가??? 느낌이 쎄~하던
     
       
글쓴이 2019-06-12 (수) 16:43
나미춘은 그리 생각 안 하는듯 합니다 ㅋㅋ
장군차운전병 2019-06-12 (수) 11:40
배가놈 커플인거 다아는데 기만질보소ㅡㅡ
     
       
글쓴이 2019-06-12 (수) 16:44
ㄴㄱㄴ!!!

ㅋㅋ 아시면 공유좀 ㅋㅋ
wdiydw3 2019-06-12 (수) 14:47
지금 결혼해도 애 대학갈때 환갑잔치네..
     
       
글쓴이 2019-06-12 (수) 16:44
ㅠㅠㅠㅠㅠㅠㅠ
에드리안 2019-06-12 (수) 15:56
뚠뚠님 벌써 상상으로 애까지 봄?
     
       
글쓴이 2019-06-12 (수) 16:46
한 박자 쉬는동안 꿈속에서
後 후손 보고왔나 보네요ㅋㅋㅋㅋ
오오미솩 2019-06-12 (수) 19:37
성재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쓴이 2019-06-12 (수) 20: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콜라먹는곰 2019-06-12 (수) 20:20
성재형 ㅠㅠ
나미춘 정말 이쁘던데요 ㅋㅋㅋㅋ
     
       
글쓴이 2019-06-12 (수) 20:52
ㅠㅠ
프사를 왜 뚠뚠이형으로 하셨어요ㅠㅠ
Mr황 2019-06-12 (수) 21:03
배성재나 성승헌이나 좋은 짝을 만나기를..
웰시고기 2019-06-12 (수) 21:28
장폭스랑 잘되가던거 아녔나요?
     
       
글쓴이 2019-06-13 (목) 02:00
폭스랑은 열살이....넘게...차이가...
릿츠 2019-06-12 (수) 22:46
성재형...옆에 나미춘도 있고 장폭스도 있는데....
     
       
글쓴이 2019-06-13 (목) 02:00
나미춘이랑 장폭스 입장도....?
impossi 2019-06-12 (수) 23:01
목소리 톤은 고급인데 개그 치니까 반전된 분위기에서 배로 웃김
     
       
글쓴이 2019-06-13 (목) 01:59
ㅋㅋ 배장법사 개인기죠 ㅋㅋ
재석유임 2019-06-12 (수) 23:27
안정환이랑 배성재랑 같이 중계하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듬 ㅎㅎ
오늘 저 멘트 실시간으로 들엇는데 완전 터짐 ㅎㅎ
해적좀비 2019-06-13 (목) 00:10
형도 결혼 안함 어머니가 형이고 본인이고 뭐라고 안하신다고 하네요
     
       
글쓴이 2019-06-13 (목) 01:57
ㅋㅋ 요즘들어서는 좀 결혼 하고 싶은가 보더라구요 ㅋㅋㅋ
Shine빛 2019-06-13 (목) 00:44
     
       
글쓴이 2019-06-13 (목) 01:57
음...
글쓴이 2019-06-13 (목) 01:52
못들으신분들을 위해 유튜브 링크 (배텐 생방중 한 장면)

https://youtu.be/b5aVMzrMTXA#t=27m43s

27분 43초 쯤 보시면 됩니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기능 변경안내 (15) eToLAND 06-25 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1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2
122033 [잡담]  가는 말이 고와도 오는 말이 곱지는 않더라구요 (1) 하늘과바람과… 19:51 0 16
122032 [일반]  중국인들이 자부심 넘치는 이유가 뭘까요? (10) 에어컨빌런 19:46 0 130
122031 [잡담]  오늘 수영장 다른곳 이용해봤는데요 ... (2) 하니우 19:45 0 117
122030 [뉴스]  속도 빠른 투명 미사일·잠수함 나올까…신개념 메타물질 개발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9:45 1 76
122029 [뉴스]  스마트폰, 2살 지나면 조금씩 늘리되 하루 2시간 넘지 말아야 포이에마 19:40 0 100
122028 [잡담]  모델링팩 10일차 `-`/~ (2) 하니우 19:40 0 93
122027 [뉴스]  일론 머스크 "화성에 핵무기를?"(Luke Mars!) (3)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9:30 0 197
122026 [일반]  교활 "이전과 다른 강력한 투쟁 시작” (7) 겨울숲 19:27 0 203
122025 [일반]  일국민 한일관계 악화우려 62.4% 아베지지율 50.3%로 상승 (10) 폭풍속으로65… 19:23 0 322
122024 [잡담]  에어팟 추천좀용 (7) 이미지첨부 맹수짱 19:10 0 296
122023 [고민]  자생병원 3개월을 다녀도.. (6) Schultz 19:09 2 338
122022 [잡담]  계단 vs 계단 고불 18:51 0 224
122021 [일반]  뭉쳐야찬다는 좀 변한거 같네요? (12) 덴마크모카라… 18:51 1 515
122020 [일반]  같은 경상도인데 부산과 대구...왜이리 차이가있는 건가요 ? (16) 섶다리 18:50 0 511
122019 [고민]  경의선 일산역 부근 사시는 분 계실까요? (2) 랄라하하 18:49 0 106
122018 [일반]  구혜선의 폭로성SNS가 더 욕먹어야하는이유... (10) 시간여행 18:39 4 901
122017 [고민]  이사 과정 문의해요 (3) 랄라하하 18:36 0 155
122016 [고민]  이토에 계신 드루이드 분들! 혹시 우리 토마토가 아파하는 이유를 알 수 있겠습니까? (8) 이미지첨부 조흐나아 18:30 0 231
122015 [고민]  저는 칼면도하먼 왜 턱아래만 면도 독(?)이 나는걸까요 (12) heartS2 18:28 0 291
122014 [잡담]  1박 2일 시즌 1을 다시 보기 하고 있는데 (7) 최종흠 18:22 0 282
122013 [잡담]  오랜 기간동안 유치권 행사중인 펜션 리조트 ,, (3) 이미지첨부 yohji 18:18 0 491
122012 [뉴스]  폭스뉴스가 마냥 친트럼프는 아니군요 ㅋ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8:13 0 376
122011 [일반]  안재현 구혜선도 쇼윈도 커플인건가요 (11) 슈퍼스타촤 18:05 0 968
122010 [일반]  직원이 퇴사한다고 해서 마음이 아픈 오너가 글을 지우셨네요. (10) SCR1 17:59 2 760
122009 [일반]  "아베 '한국, 日취업박람회 재검토하면 韓학생이 곤란할 것'"(종합) (9) 이미지첨부 에쵸티 17:55 0 630
122008 [경제]  [속보] 청와대 “김정은 11월 부산 방문 북미관계에 달려” (1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7:46 0 914
122007 [뉴스]  그린피스 수석 “오염수 태평양 방출은 도쿄 올림픽 이후가 유력… 日 정부가 오만했…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7:44 3 429
122006 [뉴스]  "혐한은 국익에 반하는 행위"..日서 고개드는 자성론 (16)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17:35 0 801
122005 [경제]  [오늘의 우주 - 17일] 1877년 : 아사프 홀이 화성의 위성 포보스를 발견함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7:29 1 103
122004 [일반]  인정을 못하는 제1야당의 찌질함.. 에휴~ (5) CorelDRAW 17:18 0 75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