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2] (나눔이벤트) (이벤트경품) LED 게이밍 마우스장패드 (7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잡담] 

연상이 취향이면 이상한가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어느덧30 날짜 : 2019-06-12 (수) 16:09 조회 : 1635 추천 : 2    

일단 저는 딱30살인데


친구들이랑 이야기 하다가 


자기네들 다 연하가 좋다니 어쩌니 하는데 저는 난 나보다 한 2~3살 많았으면 좋겠는데???


그러니 무슨 고정관념이들었는지 무조건 연하연하 거리길래 그냥 아....그려려니 하고 


화제를 돌렸는데 그냥 개취아닌가요??

zzz
어느덧30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똘개이2 2019-06-12 (수) 16:10
그렇죠. 그 취향이 경험치에 따라 바뀌기도 하고요. ㅎㅎ
     
       
글쓴이 2019-06-12 (수) 16:49
아직 경험은 無라서 ㅎㅎ
          
            
똘개이2 2019-06-12 (수) 17:09
아 ㅋㅋㅋ 그 경험 말고 누군가를 좋아하는 경험요. 짝사랑 포함ㅎㅎㅎ
               
                 
글쓴이 2019-06-12 (수) 17:52
전 모든 것 다 포함에서 없는 ㅎㅎ...
                    
                      
호랭토끼 2019-06-12 (수) 19:13
ㅠ人ㅠ
                    
                      
똘개이2 2019-06-12 (수) 23:13
                    
                      
아프로캔 2019-06-13 (목) 15:44
ㅠㅠ
크레이지견 2019-06-12 (수) 16:11
개취고 나이에 따라 다르죠
저도 어릴적엔 연상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연상이면 여사님 급이라
아무리 관리 잘해도 보이더라구요
님도 주변여자들 관리 안된사람들보면 자글자글한거 보일텐데
생얼이면 더 충격입니다
     
       
글쓴이 2019-06-12 (수) 16:46
흠.... 저도 곧 그렇게 되겠네요
          
            
주작무새 2019-06-12 (수) 17:14
"무조가 연하가 짱이라고! 그냥 믿어 쫌!"

반말 죄송합니다.

다시 태어나면 최소 6살 이상 차이나는 연하만 만날려구요.
               
                 
글쓴이 2019-06-12 (수) 17:52
그건 너무나지 않나요???
요즘 20대초반애들 신조어 섞어서 쓰면 내가 한국어를 듣고있는데 처리가안되는 ㅡㅡ;...
                    
                      
주작무새 2019-06-13 (목) 08:16
서른 초반에 이십 후반 만나면 정신연령 딱 맞습니다! ㅋㅋ

여자의 매력이 1점부터 10점이 있다면

25살때 9점이였던 여자가 서른살 됐을때 현재 25살인 7점짜리 여자한테도 밀립니다.
5살 단위로 매력지수가 20~30%는 떨어지는 것 같아요.
피부, 피부탄력, 몸의 탄력, 피부 윤기, 표정, 활기 등등
한 서른 중반만 되어보시고 서른 초중반 여자와 이심대 중후반 여자 비교해보시면 아하! 하고 느끼실거예요. 많은 여자 만나보세요.
                         
                           
글쓴이 2019-06-13 (목) 15:59
음.... 일단 누구라도 만나봐야 알 것 같은데 ㅎㅎ

아직 첫 만남도 없는지라 ㅎㅎ
며용 2019-06-12 (수) 16:12
제가 20살때 25살누나만나고 그 뒤로 31살까지 계속 연상만만남. 연상의매력에 한번빠지면 못나옴. 근데 이제  나이가 차서..나보다 연상인데 시집안간누나들이 별로없어서 연하만남
     
       
글쓴이 2019-06-12 (수) 16:46
저도 나이가 차긴했는데

전 연하를 만날 능력이 없는 ㅡㅡ;...

사실 연상도 만나본적은 없지만요
기적의공대오… 2019-06-12 (수) 16:20
성적취향의 경우가 크죠
곰나라탱 2019-06-12 (수) 16:24
이상하다고 할건 없는데 특이한 편에 드는건 맞죠.
왜냐면 30대에서 연상이면 여자도 30대 중반정도인데 그정도 여자를 좋아하는 경우가 보편적이진 않죠.
(여기서 특이하다는 표현은 나쁘다는 의미가 아니라 가치중립적인 의미입니다)
     
       
글쓴이 2019-06-12 (수) 16:47
그냥... 뭐랄까 전 제가 맏이라서 위에사람 있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여기까지 와버린 케이스네요 ㅡㅡ;...
에1리언 2019-06-12 (수) 16:28
저도 좀 헐렁한 옷을 선호합니다.
     
       
글쓴이 2019-06-12 (수) 16:49
무슨 의미인가요??? 이해를 못한....
          
            
초코우유과다… 2019-06-13 (목) 14:23
거르세요 이 댓글
               
                 
글쓴이 2019-06-13 (목) 16:00
아 넵...
천사의소원 2019-06-12 (수) 16:30
30초반에서 더 나이드시면 생각이 바뀔수도 있구요.
결혼생각없이 연애만하시는거면 연상도 괜찮다 봐요.
     
       
글쓴이 2019-06-12 (수) 16:47
결혼은 아마 능력이 안되서 못 한다고 보는게 맞겠네요 ㅋㅋㅋ
          
            
천사의소원 2019-06-12 (수) 17:01
그럼 연상 만나시구요. 여자분께는 확실히 나는 결혼생각은 없다 하세요. 여자 나이 30넘어가면 시간은 금과 같습니다.
               
                 
글쓴이 2019-06-12 (수) 17:53
사실 남자도 30넘으면 시간은 금이죠 ㅋㅋㅋ
파지올리 2019-06-12 (수) 16:32
나이 70먹어도 연상 좋아하면 인정.
     
       
글쓴이 2019-06-12 (수) 16:47
ㄴㄴ
로어셰크 2019-06-12 (수) 16:47
2~3살차이면 연상도 아님.전혀 이상한게 아님.

5살이상은 되야 연상이죠.ㅎㅎ

예쁘면 장땡입니다.
     
       
글쓴이 2019-06-12 (수) 16:48
글쿤영...
그치지않는비 2019-06-12 (수) 16:50
개취입니다.
제 대학 동아리 후배 중에 2살인가 3살인가 연상 동아리 선배랑 결혼해서 잘 사는 후배놈 있습니다. 그 놈 입학하자 마자 걔한테 꽂혀서 줄창 쫓아다니다가 연애 시작해서 그대로 결혼까지 골인한 케이스 입니다. 여자가 연상인 케이스는 아직 많지는 않지만 실제로는 꽤 존재합니다. 그러니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누가 뭐래도 자기 인생이잖아요.
쿠마쿠마쿠마 2019-06-12 (수) 16:55


미래
♥ZARD 2019-06-12 (수) 17:00
연하 8살 아래, 동갑내기, 연상 2살, 연상 4살 차이 만나봤는데...
누가 나하고 맞는가가 중요하지..
나이는 중요하지 않더라고요~! ㅎ
요호부민 2019-06-12 (수) 17:11
전 나이많은 사람보다는 어른스럽게 배려 잘 하는 사람이 취향입니다
아치미슬 2019-06-12 (수) 17:15
연상 좋죠.
세린홀릭 2019-06-12 (수) 18:23
32살인데 연상이 좋아요
하안미 2019-06-13 (목) 13:39
연상 연하 상관 없는데 30대 되면서부터 연상 만나면 결혼에 대해서 은근히 압박 들어 옴

반 강제적으로 연하 만나게 됨
굼도리 2019-06-13 (목) 14:15
개취입니다. 저는 두살 연상 여자랑 살아요.
두세살 차이는 나이차 나는지도 모르겠어요.
참고로 저는 39, 아내는 41세입니다.
     
       
초코우유과다… 2019-06-13 (목) 14:32
저도 두살 연상!!
비천묘 2019-06-13 (목) 14:36
저는 언제나 연상이 이상형 이었지만
실제론 연하와 동갑만 만나봤습니다...........
이상형과 실제는 많이 다른가봐요.
     
       
글쓴이 2019-06-13 (목) 15:59
ㅜ.ㅜ 전 아직 아무랑 만나본적이 ㅎㅎ
zipu 2019-06-13 (목) 16:04
전 연애를 꼬ㅐ 해봤는데.. 전부 동갑아니면 연상이더라고요

나름 연하를 만나보고싶었는데.. 노력을 해서 썸을 타고 그래도 결국은.. 사귀거나 오래가는건.. 동갑이나 연상

뭔가 자꾸 이야기하고 깊게 교제할수록 어리다생각만들고.. 동생같이 느껴지더라고요

결혼도 연상과 했네요..ㅋ
권민 2019-06-13 (목) 16:54
거의 대부분의 남성이 어릴땐 연상을 동경하죠. 가족중에 누나가 없을시 혹 누나가 있다하더라도 말이죠.
동년배와 비교되는 성숙함. 나와 다른 어른스러움이 묘한 매력으로 다가오죠.
이 생각이 바뀔때가 내가 나이가 들었구나~~~ 싶었을때 바뀌는듯 합니다.ㅎㅎ
예전엔 몰랐는데 젊음이 주는 싱그러움에 눈이 떠진달까요 ㅎㅎ

개인취향의 문제이지만... 많은 남자들은 대부분 이런 코스를 밟죠 ㅎㅎ

이제 여름이죠. 남녀노소 땀이 나는 계절입니다. 한번 보세요.
젊음이 가장 티나는것이 땀이 날때 입니다.
나이든 피부에 땀이날땐 땀이 번져 질질 흐릅니다.
솜털이 살아숨쉬는 젊은 피부에 땀이 날땐 피부위로 또그르 또그르 땀이 굴러 떨어지죠.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103411 [일반]  국회 로텐더홀 현장 생중계.... belcowin 12:01 0 3
103410 [일반]  저기 .... 엄청 부끄러운 고민인데 (2) 프레이마이어 11:59 0 63
103409 [일반]  오늘 류 경기는 최강방어율에 만족해야 하네요 (2) 삶의미풍 11:56 1 74
103408 [일반]  조선총독부 총리 (2) 이미지첨부 닥똥집똥침 11:50 0 177
103407 [잡담]  ip주소도 초기화나 최적화 같은거 가능한가요??? (9) 어느덧30 11:44 0 79
103406 [일반]  봉준호 '기생충', 칸영화제 이어 시드니영화제 대상 (1) 이미지첨부 전사abj 11:39 0 194
103405 [일반]  내 컴퓨터 바탕화면 (2) 이미지첨부 노란레몬 11:36 1 248
103404 [잡담]  이사 고객 전기요금 명의 변경 꼭 해야 하나요? (9) 로얄프린스 11:35 0 152
103403 [일반]  윤석열 검찰 총장이 결혼을 늦게 했군요. (2) 강생이똥꼬 11:35 0 287
103402 [일반]  유부녀의 실수 (6)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1:34 0 479
103401 [일반]  윤석열이 검찰총장으로서야 나쁠게 없어보이지만 (3) 빡치는댓글 11:29 0 299
103400 [일반]  [속보] 신임검찰총장에 윤석렬 서울지검장 임명 (22) 이미지첨부 높이나는도요… 11:25 0 482
103399 [일반]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여기서 자한당을 지지하면 일베로 몰리는 분위기가 있는 것 같… (23) daetoo 11:24 0 184
103398 [일반]  오랜만에 치과왔는데요 (9) 이미지첨부 대외비 11:23 0 242
103397 [잡담]  케이블에서 시청률이요 (2) 표독도사 11:16 0 147
103396 [일반]  아이코스 색상 어때보여요? (3) 이미지첨부 햄촤딩 11:14 0 185
103395 [일반]  중국관광객 수준 (4)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1:13 1 486
103394 [잡담]  역사의 교훈 장마철소낙비 11:10 0 84
103393 [사회]  文대통령, 차기 검찰총장 윤석열 지명..고검장 안거친 파격인사 (13) 이미지첨부 필소구트 11:08 0 418
103392 [고민]  아이클라우드 사진 질문 있습니다! 미스타케이 11:07 0 40
103391 [잡담]  생일 임둥~ 냐하 (3) Rylan 11:06 3 84
103390 [뉴스]  윤석열 신임총장 ㅅㅅㅅㅅ (18) 파리채 11:01 0 708
103389 [일반]  cu 모바일 상품권요? (2) 마지나타 10:58 0 72
103388 [잡담]  진짜 대단합니다 한서희 관련글 보니 (9) painofpa 10:44 2 476
103387 [일반]  홍콩 사람들... SanDiego 10:42 0 232
103386 [잡담]  차 운전석 앞에 저거, 문제 없는 건가요? (4) 이미지첨부 나나들이 10:41 0 478
103385 [일반]  볼만한 경제에 관한 유튜브좀 추천바래요 (4) 노란레몬 10:38 0 124
103384 [일반]  11일 쉬었다가 출근했더니.. (8) 닭뇬꺼져 10:29 2 354
103383 [잡담]  양아치 pc업자... (24) 풀리는인생 10:19 3 921
103382 [일반]  전세집 살고 있습니다 아랫집 누수 문제 (4) 풍부한지능 10:14 0 3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