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안에서 전자담배피는놈

글쓴이 : 행복하세욤 날짜 : 2019-07-14 (일) 14:19 조회 : 6577
주말이고하니 영화한편 땡기러왔다 별 거지깽깽이같은놈을 다보네욤.
영화시작전 광고타임에 저 구석에서 연기가 모락모락 올라오네욤. 남녀연인같던데 아직도 전자담배는 괜찮다 냄새안난다는 개쓰레기마인드를 가진 벌레같은놈이있더군요. 가서 한소리할려다 "여자친구"가 말리는 통에 참았습니다.다행히  주위에서 웅성웅성되는걸 알아챘는지 몇번뽈다 말긴하더만요.
개념탑재좀 하자 이 미친새뀌들아~~

Star 2019-07-14 (일) 14:24
냄새는 안 나도 그 연기에 니코틴이 있는 건 사실 아닌가요?

그 x끼 또라이네요
추천 0
     
       
다좋아 2019-07-15 (월) 09:19
음 저도 전담 피는데 저는 아주 잠시 나고 안날줄 알았는데
담배 안피는 사람은 이상한 냄새 난다고 알더라고요
연초가 몇시간이나 찌든내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냄새가 난다면
전담은 1시간 정도는 나긴 하는거 같더라고요
추천 0
백종투 2019-07-14 (일) 14:26
미친 개좆같은 새뀌
추천 0
백년돼지 2019-07-14 (일) 14:29
미친새끼네요. 요즘 문화생활도 중요시하는 세상인데 서민들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인 영화관에서 진상피우는 새끼들 따로 법 만들어서 처벌 했으면 좋겠네요. 영화관 가기가 점점 싫어집니다.
추천 0
우주여행객 2019-07-14 (일) 14:55
만약 니코틴도 없다면? 그런게 있다는 얘길 들어서
추천 0
     
       
하안군 2019-07-14 (일) 16:04
그렇다고 해도 피우는게 정상은 아니죠
추천 0
          
            
그냥짖는개 2019-07-14 (일) 17:44
니코틴이 없는건 재료 자체가  식물성 PV/VG/후레바 입니다.. 과자/오징어/햄버거급 수준이라 저는 판단 되는데요??
추천 0
               
                 
peture 2019-07-14 (일) 18:00
그걸 눈으로 보고 냄새로 맡아서 확인이 불가능하니 일단 다 금지시키는게 맞습니다.

없다고 말하고 피는 귀한분들이 엄청 많겠죠.

저도 매장에서 없거나 말거나 무조건 못피우게 합니다.

아마 니코틴 없는 액상을 들이밀며 이거 넣은거라고 해도 못피우게 할겁니다.
추천 0
               
                 
하안군 2019-07-14 (일) 18:30
성분이 무해해도 사회적인 시선이 있는거죠.
그런거 인지 못하는 사회성 결여된 인간들이나 저런짓거리 하는거고요.
추천 0
               
                 
환장3 2019-07-14 (일) 21:51
전자담배 냄새 연기가 어마해서 냄새 연기만 안나면 인정인데 그 수준은 없다고 저는 판단 되는데요?
추천 0
     
       
삶은달걀O 2019-07-15 (월) 09:55
있든 없든 전자담배도 담배로 취급되어 금연구역에선 피면안됩니다
추천 0
     
       
마이구미딸기… 2019-07-15 (월) 13:34
법적으로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유해성분이 없다는 증거를 항상 가지고 다녀야하며 사회통념상 없다고 해도 좋게 보지는 않겠죠...
추천 0
단편소설 2019-07-14 (일) 15:03
저는 전자담배도 냄새나더라고요
추천 0
마펭 2019-07-14 (일) 16:08
예전에 독서실 다닐 때 어떤 또라이가 독서실 복도에서 당당하게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길래
한번 알아봤었는데 전자담배도 담배라서 금연구역에서 피우면 과태료 처분 받아요.
추천 0
조까존나열받… 2019-07-14 (일) 17:37
어디였나요? 저는 4년전쯤 인천cgv에서 앞좌석 커플이 그지랄하길래 뭐라했더니 나가더군요.
추천 0
으이이이잉 2019-07-14 (일) 18:46
혼자였으면 소리쳐서 개쪽을 주거나

관리자 불러서 내쫓았을듯
추천 0
최강자이언츠 2019-07-14 (일) 19:00
극장은 깜깜하기라도 하죠... KFC에서 치킨 뜯는데 옆에서 전자담배 피는 놈도 봤습니다... 금연이라고 하니 더 이상 안 피긴 하더군요...
추천 0
궁금하냐 2019-07-14 (일) 19:06
보통이 아니라 존나게 미친놈인듯;;;
추천 0
sicon 2019-07-14 (일) 19:23
글쓰신 분은 쌍따옴표로 적군임을 표시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
추천 0
알래스카불곰 2019-07-14 (일) 19:24
담배 안되는 곳은 전자 담배도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벌금감 아닌가요!
추천 0
마교다 2019-07-14 (일) 19:50
추천 0
소다 2019-07-14 (일) 20:20
무식 한거죠 ㄷㄷ

전자담배도 담배의 종류인데

전자담배는 담배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넘들 있더라구요.

무식해서 그런거임
추천 0
심시티매니아 2019-07-14 (일) 20:21
낄낄낄낄~
추천 0
다각도 2019-07-14 (일) 20:26
목에 걸고 다니면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빨고 다니는 인간들이 많습니다. 무개념
추천 0
커피둘프림하… 2019-07-14 (일) 20:38
금연구역에서 전자담배 피면 똑같이 처벌 받는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추천 0
곰보선짱 2019-07-14 (일) 21:04
비상벨을 눌렀어야 하는건데 연기가 나서 불난줄 알았다고
추천 0
양철사자 2019-07-14 (일) 22:22
요즈음 미친넘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추천 0
CLAMP 2019-07-14 (일) 22:34
어휴 ㅅㅂ 나한테 걸렸으면 그새낀 디졌다
추천 0
좋아저아 2019-07-14 (일) 22:35
시외버스 타고 가면서 피는 개똘아이도 있더군요 ㅋㅋㅋ 밖에서 보니 참 ..... 이마에 나개똘아이에요 라고 박혀있는거 같더군요.
추천 0
음란마녀 2019-07-14 (일) 23:00
"여자친구"
추천 0
     
       
공공칠빵빵빵… 2019-07-17 (수) 06:14
이게 포인트인것 같은데 다들 모른척 하시는거겠죠? ㅋㅋㅋㅋ
추천 0
알러브붑 2019-07-14 (일) 23:14
무식이 철철 넘친다는말이 이럴때 쓰는거군요
추천 0
굴비헌터 2019-07-14 (일) 23:29
전자담배가 일반담배보다는 독한냄새가 덜하긴한데
연기가 나서 사람들한테 엄청 안좋아보이죠
추천 0
햄촤딩 2019-07-15 (월) 01:24
냄새가 안난다는건 그놈 생각이고 덜날 뿐입니다. 특유의 탄내만 안나지 비릿한 냄새는 더 심해요
추천 0
만세부엉이 2019-07-15 (월) 03:29
요세 전자담배로 갈아 타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 지네요
추천 0
형살있는남자 2019-07-15 (월) 08:15
그 전자담배 피우던 그사람 개인만의 공간에서 혼자 보는 영화상영관도 아닐터인데....
어떤 상식이나 예절같은게 좀 없거나 부족하신건가?
흡연이 자유롭게 허락되는 영화상영관은 아닐텐데여?
어떡해? 무슨 배짱으로 영화상영관안에서.
전자담배를 흡연할수있는건지? 거 참... 멋대로네여. 그거 냄새도 날테고...
냄새맡아도 그것도 간접흠연도 몸에 안좋을터인데 그것도 남의 몸에.....
전자담배라?
근데 저같은경우 당췌 담배를 피우질 않아서.....
추천 0
히지노 2019-07-15 (월) 08:44
금연구역 자체가 모든 담배물질 안됩니다..미쿡은 씹는담배 붙이는담배 다 금지
추천 0
구우울 2019-07-15 (월) 08:45


.
추천 0
에핑 2019-07-15 (월) 09:05
세상 개념없는것....
참느냐 고생하셨습니다
추천 0
삭제해라애송… 2019-07-15 (월) 10:50
예전에 코엑스몰에서 경비일 하면서 만난 가장 어이없는 놈 2위가 코엑스몰 건물 안에서 태연히 전담 빨던 놈이었죠. 생각해보니 그 새끼도 커플이었는데 설마 동일인물인가ㅋㅋㅋ
추천 0
야수의눈물 2019-07-15 (월) 10:51
저도 전담하지만 미친것들이네요 극장에서...
금연장소에서는 무조건 안피우는게 맞지
추천 0
꼬꼬닭 2019-07-15 (월) 11:38
전자담배 냄새 역겨운 냄새나는거 지들은 모르죠 옆에 있는사람만 알뿐 ㅋㅋㅋ
법이 약해서 그래요 금연장소에서 피다가 걸리면 몇백만원이면 절대 안필텐데
추천 0
풍비랑 2019-07-15 (월) 11:54
10년전에 중국에서 학교 다닐때 여친이랑 영화관 가니까
담배 피는 중국놈들이 있었는데...요즘은 영화관에서 담배피는 놈들...본적이 없고...
중국에서 10년전에 있던 일이...한국에서 벌어지네요..,,,;;
추천 0
아르마딜로a 2019-07-15 (월) 12:31
헐.........진심 미친놈
추천 0
아이즈원♡ 2019-07-15 (월) 13:38
주둥아리에 털어넣고싶다
추천 0
반했당 2019-07-15 (월) 13:59
아씝알 어떤 새끼가 극장안에서 담배쳐펴?

라고 소리치면 됩니다.

그 새끼가 뭐라하고 덤벼들면 제가 같이 때려줄게요.
추천 0
어머십탱 2019-07-17 (수) 18:47
20알 피스 송송 박힌 20년된 박달나무봉으로 머가리 후려치고싶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