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희야 너 나경원 나팔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 삐야기얄리 날짜 : 2019-09-10 (화) 20:31 조회 : 1930

나경원 입장 대변해주고 끝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재해서 내일도 보도해주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


최성해는? 고릴라는 언제 보도해주냐? 


아우짜라고 2019-09-10 (화) 20:33
미친 기래기 새끼들  공중파는 이제 죽었어요  쓰레기 천지

과거에는 공중파에서 아젠다를  국민들에게 전파를 햇지만

기래기 시대에 와서는  국민들이 아젠다를 방송으로 전달하는

방송자체가 아젠다를 생산하지 못하는 시대임

방송은 사망했다고 봐야죠
추천 0
장마철소낙비 2019-09-10 (화) 20:34
오늘도 뉴스룸이 여러사람 빡돌게 했나보군요.
뉴스룸 안본지 며칠 됐네요.
기대치를 영 못맞춰줘서요.
오늘도 안보길 잘했네요.
나중에 비하인드 뉴스만 봐야겠네요.
그건 나름의 재미가 있어서.
추천 0
Jegilson 2019-09-10 (화) 20:35
손서키 저건 분명히 저번 그 후배기자 어쩌고할 때 큰 약점 잡힌 것이 분명해보임. 애가 완전 달라져버렸네...그전에는 페미 때문에는 까였어도 다른건 그러지 않았던거 같은데...
추천 1
     
       
오마이걸 2019-09-10 (화) 20:36
치명적 약점 잡혔다에 500원 겁니다!
추천 0
     
       
여우는고양이… 2019-09-11 (수) 19:20
페미 이슈도 자세히 들여다 보면 현 정부 공격하는거임
추천 0
어둠의저편™ 2019-09-10 (화) 20:35
저는 이제 뉴스룸 안 보기로 했습니다.
ㅠ.ㅠ
추천 0
아우짜라고 2019-09-10 (화) 20:36
그리고  포털 졸라 맘에 안들죠  10년안에 포털 개망가트릴수 있는방법

구글 보세요  그럼 자연스레 도테 됩니다

지금 다음 네이버 의 시스템으로는 구글시스템에 잡아먹히게 되어있음

저딴식으로 안이하게 대응하다가는  10년안에 골로갈겁니다

그걸 가속화 시키고 싶다면 구글 이용하세요 

저것들 저안일함에 다죽어나갈겁니다
추천 0
에우네메스 2019-09-10 (화) 20:37
드디어 TV조선과 한 몸이 됐습니다. 본진이 종이왜구들이니 어쩔 수 없네요.
추천 1
슈베르트좋아 2019-09-10 (화) 20:40
지금 시간으로 jtbc 삭제
석희씨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추천 0
한잔두잔세잔 2019-09-10 (화) 20:43
jtbc가 아니고 tv중앙이 되었네
추천 0
마르시아노 2019-09-10 (화) 20:47
사안은 다르지만 전에 미투를 대책 없이 주도하다 조민기 교수(탤런트) 자살사건 터지자 그 시점부터 꼬리를 내렸죠.
언론 종사자로서 책임의식과 객관성과 사명감에 일부분이지만 심각한 문제가 의심되는 사람이죠.
지금 검찰의 권한과 기득권 혁파 문제를 앞에 두고 사안의 본질은 외면한 채 엉뚱한 얘기만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초심을 끝까지 못 가지고 가는 게 안타까울 뿐이죠.
추천 0
캡쳐보이 2019-09-10 (화) 21:04
손석희가 변했다는걸 알수 있는게...
예전같으면 뉴스공장 인터뷰를 인용해서 보도하고 했었습니다.
그런대 ..근래들어서는 한번도 뉴스공장인용한적없고...그저 조국때리기 뉴스만 보도하고있죠.
아마 사주의 입김이 들어간 거 아니면 하단 직원들이 말을 안듣는거...둘중 하나일거 같은대..
여튼 손석희는 빨리 손절하고 나와야 남아 있는 명예라도 찾을거 같네요.
추천 0
빛나리야 2019-09-10 (화) 21:58
인상 자체가 변해버렸어요.

정말 관상이란게 존재하나 봅니다.
추천 0
바가지머리 2019-09-11 (수) 19:37
난 이미 손절한지 오래됨
2년은 된거 같은데..ㄷㄷ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