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잡담] 

어제 현타 오고 더이상 시사게시판을 안 보려 했는데....

[시사게시판]
글쓴이 : snapzoo 날짜 : 2019-10-16 (수) 12:55 조회 : 1880 추천 : 52  



어제 우울하게 집에 들어가니

그 전 통화로 대충 분위기 감지한 와이프가

문어 숙회에 톳까지 준비해서 소주 한 잔 하자고 

판을 벌려주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사퇴 당일부터 울었다고...

그리고 어제 민주당원으로 가입했다고...ㅋㅋㅋㅋㅋ


세상에...

정말 정치에 관심 1도 없고 뉴스도 별관심 없는

사람이었는데 말이죠...

뉴스 해석해 달라고 부탁하는 빈도수가 최근에 좀 늘기는 했지만,

당원 가입까지 했을줄은 몰랐네요...ㅋㅋ



저도 아직 당원은 아닌데...-_-;;



시사게시판 좀 더 열심히 봐야겠습니다..ㅋㅋㅋ


RULE 2019-10-16 (수) 13:01 추천 10 반대 0


네 그리고 이번 10차 집회부터는 여의도 입니다(개국본)
Astraios 2019-10-16 (수) 12:59 추천 4 반대 0
이땅에서 적폐를 몰아낸다는 큰 목적을 달성 하기전엔 현타도 오고 좌절감에도 빠져보고~ 하는거죠.

적어도 우리세대는 옳은일을 함에 있어서 박정희전두환 시절 처럼  끌려가서 고문당하고 집안 박살나진 않잔아요.

결국엔 우리가 이겨요.
Astraios 2019-10-16 (수) 12: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땅에서 적폐를 몰아낸다는 큰 목적을 달성 하기전엔 현타도 오고 좌절감에도 빠져보고~ 하는거죠.

적어도 우리세대는 옳은일을 함에 있어서 박정희전두환 시절 처럼  끌려가서 고문당하고 집안 박살나진 않잔아요.

결국엔 우리가 이겨요.
EVA01 2019-10-16 (수) 13:00
비록 장관 임기 35일이었지만 노통의 검찰 개혁 시도 이후 10년 넘게 못해온 일을 35일 만에 해내고 사법개혁 국민 요구까지 끌어냈으면 사실상 가장 많은 일을 한 법무부 장관입니다 사법 개혁과 공수처 설치를 못하면 조국 전장관의 희생이 아무 의미가 없어져요 그땐 울어봐야 소용없음 -_-
RULE 2019-10-16 (수) 13: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네 그리고 이번 10차 집회부터는 여의도 입니다(개국본)
무우도사 2019-10-16 (수) 13:04
몇몇군데를 돌아보니 이번 조국장관의 사퇴이후 민주당에 가입한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

더욱 안정된(?)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라도 snapzoo님께서도 빨랑 당원이 되시길 추천합니다ㅋㅋㅋ

우리 함께 밭을 갈고, 우리 함께 지랄지랄 합시다!!!
흑적우 2019-10-16 (수) 13:05
알면 알수록 현 자한당 라인(언론,개독,검찰)의 사악함에  치를 떨죠 요즘엔 지지자들도 사악하게 느껴집니다
저도 민주당 당원은 아니지만, 열심히 지지하렵니다
야옹교주 2019-10-16 (수) 13:26
전 제가 현타 오고 우울해 져서 당분간 안볼려구요..댓글도 지울수 있는건 다 지웠어요....그냥 맨날 당하기만 하는 민주당이 ㅄ 같고...조국장관 혼자 앞에서 폭격 당할때 뒤에서 제대로 못해준것도 바보 같고...어른들이 민주당은 일 못한다는 말이 이런건가 싶기도 하고...그동안 행복회로 돌렸던가....싶기도 하고....법무부 장관만 되면 밑에 차관급이 몇명이고 뭐 이런말이 있어서 정말 칼춤한번 제대로 보여주겠구나..했는데....온가족이 난도질 당하는데 당하기만 하고 아무도 없는거 같아서 안타깝고......진짜 당분간 시사게는 안갈듯..아니 못갈듯 합니다...총선에서 자한당 밟아줄수 있을꺼 같았는데..이젠 안밟히면 다행겠다 싶기도 하고...
     
       
RULE 2019-10-16 (수) 13:29
잘 회복하시리라 믿습니다
저도 힘이듭니다 그렇지만,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입니다"
          
            
야옹교주 2019-10-16 (수) 13:38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잔인한 검찰, 후안무치 언론, 인면수심 자한당 이 3 집단 앞에서는 너무 무력하구나...라는걸 이번에 절감해서...그냥 다 안될꺼 같아요....맨날 말로만 떠들고 논리에서 이겼다...라고 위안이나 삼는거 같아서..정작 현실에서 온갖 편의와 이득은 저들이 다 보고 있는데....
bowR 2019-10-16 (수) 13:37
지치지 맙시다~ 내년총선은 한일전이다!
Paradox 2019-10-16 (수) 14:24
제 주변분 말로는 아는 사람 10명이 민주당 탈당했다고...이번 조국사태에 실망해서...보호못해줘서 분해서 탈당했다고..지방에서 서초까지 가서 촛불집회도 나가고 했는데 민주당 골수분들은 반대로 실망할거 같긴했음....저도 허탈.....
저격수 2019-10-16 (수) 15:07
힘빠지긴 합니다 ㅜㅜ
그래도 정경심교수의 건강이 걸린문제니 원망할수도 없고
검새와 기레기, 자한당이 승리했다고 생각할까봐
다시 힘을 내봐야겠습니다 
평안을 찾으시고 다시 우리앞에 설때까지
닥똥집똥침 2019-10-16 (수) 22:03
결혼 잘 하셨네.... 멋진 와이프님...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4
152262 [일반]  자칭 보수는 지소미아 찬성 or 반대? (1) 아파카트 22:18 0 40
152261 [일반]  다시는 돈 안 빌려주렵니다. (2) ll32 22:13 1 127
152260 [일반]  현재 애국보수 상황 .txt (3) 천마신공 22:10 0 201
152259 [단문]  알게 되었습니다. toosa 22:08 0 62
152258 [일반]  지소미아, 한일경제 전쟁으로 챙긴 것 4가지 (1) 라만다 22:06 0 172
152257 [일반]  사진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장문) (2) 닐로손오반 22:05 1 150
152256 [잡담]  요즘 우리나라가 통쾌하게 이기는 광경은...... (2) 이미지첨부 속세기웃기웃… 22:05 0 159
152255 [잡담]  지소미아 종료 연장, 한국이 굽혔나? 왜죠 22:04 0 117
152254 [잡담]  성인 이후에도 살면서 손금이 추가(?)되기도 하나요..? 너에게중지척 21:58 0 81
152253 [잡담]  지소미아 종료 통보 효력 정지.. 말도 어렵긴 하네요 ㅋㅋㅋ (11) 나토키나제 21:47 0 292
152252 [일반]  문프 외교는 진짜 인정해야함... (4) 셀랑스 21:37 0 421
152251 [일반]  [펌] 아베는 수출규제/강제징용을 딜 하려고 했으나...ㅋㅋ (2) 이미지첨부 RULE 21:37 0 276
152250 [일반]  가습기 땜빵할게 마땅치 않네요.. (6) 야앙누 21:31 1 205
152249 [잡담]  일본은 진짜 잔머리가 잘돌아가는듯 (7) 속세기웃기웃… 21:30 0 404
152248 [일반]  아베 "韓, 전략적 판단한것"…日 "수출규제와 무관, 대화 할것"(종합2보) (15) 이미지첨부 숫자만입력가… 21:21 0 364
152247 [잡담]  지소미아 사행시 (2) 미나루 21:18 2 260
152246 [일반]  지소미아 종료 유예에 대해서 제 생각으로는 (3) 로비 21:17 0 210
152245 [잡담]  집앞 편의점 갈때면 새끼고양이가;;; (8) 웰시고기 21:11 4 337
152244 [일반]  제주도 땅 30%가 중국인 소유??? (5) 누리두리 21:05 0 392
152243 [도움]  저 일 저질렀습니다. (6) 이미지첨부 프로개 21:05 8 466
152242 [일반]  총각의 늦은 저녁 (1)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20:59 5 299
152241 [일반]  황교안과 좀비의 5가지 공통점 온천천 20:57 0 173
152240 [고민]  성격때문에 고민해보신 분 계신가요? (4) Oneday 20:45 0 281
152239 [일반]  여러분들은 하루에 세끼 먹으시나요? (7) 로비 20:44 0 224
152238 [일반]  미국이 한일 지소미아 종료를 바라지 않는 이유가 있네요 (4) 하체빌런맨 20:42 0 616
152237 [일반]  일본에 완패 했다고 생각합니다 (26) simak 20:36 0 755
152236 [사회]  MBC 지소미아 뉴스 요약 (9) 이미지첨부 Irwin 20:34 0 682
152235 [잡담]  김치 두루치기 먹었네요. (6) 이미지첨부 블록틱스 20:32 1 385
152234 [일반]  초록일베 댓글부대는 누가돈주는거에요? (5) 더불어민주당 20:31 0 176
152233 [일반]  미국의 압박에 우리가 굴복했다는 분들이 계신데.. (3) 차단된시멘트 20:28 0 31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