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사회] 

지금부터 일본 가는사람 X되는거 아닌가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꿀팁빌런 날짜 : 2019-10-19 (토) 09:20 조회 : 6868 추천 : 28  
방사능 폐기물을 밖에다 내놓고 '섹시'하게 전 국토에 다뿌려졌는데, 제염이 벌써 됬을리도 없고..
아마 일본에 입국하고 밖에나오자마자 방사능 측정기 꺼내서 확인하면 곧바로 위험수준으로 측정될거 같은데요?
일때문에 일본가는건 죽음을 강요받는꼴 인듯한데요 ㄷㄷㄷㄷㄷ

구우울 2019-10-19 (토) 09:23
가서 열심히 죽으면 될듯
     
       
붉은해적 2019-10-19 (토) 09:34
가서 열심히 죽으면 되는 게 아니죠
사고로 그 자리에서 즉사하는 것도 아니고 오랜 시간 암으로 고통받으면서 죽어 가기 때문에 안 좋은 거죠.
그 사람도 살려고 치료는 받을 거고 거기에 들어 가는 국민들 세금도 있을 것이구요.

예를 들어 혈액암이 걸렸다 하면 바로 죽는 게 아니고 혈액암으로 고통을 느끼게 되니 그걸 치료하게 되고 그 치료비중 일부는 건강보험에서 부담해야 하니 다른 국민들에게 전가시키는 꼴이 되죠.(누구라곤 말 안핬습니다. 이미 가계가 힘들다느니 이딴 소리하고 있더군요.)
          
            
gantzmaina 2019-10-19 (토) 09:46
뉴스에서 계속 방사능 관련해서  방송해도 가는건 감안하고 간다고 봐야죠.
자기하고 주변인들한테만 주의주면 되지 왜 그리 열을 내요.
               
                 
붉은해적 2019-10-19 (토) 10:17
재미있네요
열을 낸다 ㅋㅋㅋ
열 내지 않았는데요
예시를 들어 드린 것 뿐입니다.

이러니 일본인들이 우릴 보고 노예근성 어쩌고 하는 것이지 ㅋㅋㅋ

하나 걸렸네 낚시는 이래서 좋아
               
                 
범톨 2019-10-20 (일) 00:02
먹은 방사능 물질은 일본에서 다싸고 오면 열 안낼께요..
     
       
박달나무몽둥… 2019-10-19 (토) 19:35
피폭되서 와서 주변 사람들 암과 방사능 질병에 걸리게하고 그사람이 배설하는 모든 것은 방사능 오염물질로 심각한 피해를 입힌다는 것.
곰탱이뚜뚱 2019-10-19 (토) 09:32
전 지금 일본으로 출장을 왔는데 왠만하면 해물류는 피하고 있습니다. ㅠㅠ 신주쿠 근처인데 일본사람들보니 별로 신경을 안쓰는듯 하네욥..
     
       
글쓴이 2019-10-19 (토) 09:40
ㄷㄷㄷ 애도를 표합니다.. 솥단지안에서 계속있었던 개구리는 물 온도가 높이 올라가도 자기가 위험한 상황임을 인지 못하죠. 사람에게도 비슷하게 통용됩니다.
     
       
오비탈레인 2019-10-19 (토) 15:20
저번에 보니까 소 방목지 안에 제염토를 쌓아놔서 소가 뜯어서 맛보던데요
          
            
글쓴이 2019-10-19 (토) 15:43
스페셜 와규인가요 ㄷㄷㄷ
시민쾌걸 2019-10-19 (토) 09:47


이렇게 조롱을 당하는데,

사람으로 태어나서 밸이란 게 있다면 자기 돈 내가면서 거길 놀러가고 싶을까 싶네요.
     
       
붉은해적 2019-10-19 (토) 10:18
제 댓글에 대댓글 단 사람 하나 있군요
나보고 열 낸다느니 뭐
오더가 내려 왔나 봅니다.
밥이킴 2019-10-19 (토) 09:53
뭐 그런 생각이 있어서 갔겠어요
ㅂㅅ들이 가는건데
스팀팩마린 2019-10-19 (토) 10:03
현실은 전이랑 별 다를바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antzmaina 2019-10-19 (토) 10:10
55프로 줄었다는 뉴스 안 보시나.ㅋㅋ
Minmay 2019-10-19 (토) 10:05
지금 가고 한 10년후에 암걸려도 뭐 모르겠죠 그게 일본때문인지는
시민쾌걸 2019-10-19 (토) 10:07
벌레가 왜 벌레로 사는지 알 것 같네요. 형상은 사람인데 내용물이 벌레.
제천대성 2019-10-19 (토) 10:10
혹시 아직 못 본 분 계시면
HBO 드라마 체르노빌을 꼭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거기에 그런 내용이 나와요.
방사능에 피폭된 사람은 그냥 피폭된거로만 끝나는게 아니라
그 자체가 방사능덩어리가 되어서 다른 사람도 피폭시킨다구요.
자기 혼자만 피폭당하고 암 걸리고 백혈병 걸릴거면
말리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피폭당해서 다시 돌아오면 그 자체가 방사능덩어리가 되어서 오는 겁니다.
     
       
tentat 2019-10-19 (토) 15:42
그거는 잘못된 사실입니다.
방사능은 방사성 물질에서 나오는거지 피폭된 인체에서 나오지는 않습니다.
방사성 물질에 신체나 옷에 묻은 '방사능 오염'상태라면 주변을 피폭시킬 수 있구요.
          
            
박달나무몽둥… 2019-10-19 (토) 19:45
님이 착각하시는 듯한데요.일본 방문시 재수없어 핫스팟 지역 방문하면  방사능 고준위 물질인 플르토늄, 스트로륨, 세슘이 뭍어 몸안에 침투하면 중성자가 나와 몸 구성성분인 나트륨이 불안정한 나트륨24라는 방사성 물질이 변형됩니다. 그 사람의 땀과 체액자체가 방사능 물질.
               
                 
tentat 2019-10-19 (토) 20:38
네 중성자나 감마선에 노출될경우 나트륨24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피폭되는 경우는 말씀하신대로 원전사고 지역에 아주 근접해야하는 흔치 않은 일이죠. 후쿠시마가 아닌 단순히 일본을 방문한 경우는 방사선에 피폭되는 것이기 때문에 구분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 댓글을 달았습니다.
싹쓰리란다 2019-10-19 (토) 10:16
유니클로 사는거 보면 이나라는 참 답이없다. 일본놈들은 그전부터 한국산을 안썼는데...
     
       
ilulil 2019-10-19 (토) 22:45
유니클로가 맘에안들면 유니클로보다 가성비좋으면서 쇼핑하기도 편하고 브랜드가치고있는 브랜드를 만들면됨. 불매하면 얼마나하겠음 싸고좋은게 최곤데
          
            
누비 2019-10-20 (일) 05:39
유니클로 가성비 별로된지 오래됬는데 ㅋㅋㅋㅋㅋ
               
                 
ilulil 2019-10-20 (일) 15:51
가성비 원탑은 아닐지 모르지만 유니클로보다 싼옷 못봤는데요..
          
            
바이유 2019-10-20 (일) 08:40
시장 저가형 상품보다 떨어지는 품질인데
유니클로가 가성비 좋다니 ㅋㅋㅋ
이래서 세일하면 호기라고 사는 ㅄ들이 있나보네요.
               
                 
ilulil 2019-10-20 (일) 15:54
시장도 서울에 사는사람이나 싸게살수있지 그시장이 서울 전역이랑 전국에 퍼져있어서 누구나 쉽게 가서 살수있는건아니죠. 유니클로는 전국에있으니 짧은 이동시간으로도 바로바로살수있고. 인터넷으로도 파니까요.

개인적으로 유니클로 제품을 다 써본건 아니지만 드라이핏 티셔츠는 유니클로만큼 싸고좋은거본적이 없네요. 4년넘게써도 글자 지워지거나 옷 헤지는거없었음. 반면 뉴발이나 아디다스에서 산거는 2년을 못가고 글자가 지워져서 헌옷같아보여서 빨리바꿨구요.
박배치씨 2019-10-19 (토) 10:42
'지금부터'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마찬가지였죠.
존버킹 2019-10-19 (토) 12:34
가는거 사는건 자유이긴 하지만 태풍 전에도 문제가 없었던건 아니지만 태풍 와서 방사능 폐기물이 유실되서 찾지도 못하는 상황에 막 퍼지고 개판됐는데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가는 인간이나 유니클로에서 저렇게 조롱하고 일본에서 불매관련 조롱하는데도 싸다고 좋다고 가고 사는 인간들보면 제정신 아닌 인간들이고 한국국민들 중에 ㅄ들의 존재를 찾을 수 있게 일본이 도와준 거라고 생각해야지
슈퍼대마왕 2019-10-19 (토) 13:57
그래도 가는 사람은 가더라구요 ㅋㅋ
블랙커피M 2019-10-19 (토) 14:01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 때부터 꾸준히 문제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2019-10-19 (토) 14:15
그래도 제염작업은 하고, 여태까지 얼추얼추 데미지를 약간 빗겨맞았다 치면, 지금은 전국에 분산시켜 보관하던 방사능 오염토가 전국각지에 제대로 흩뿌려져서 정통 스트레이트로 맞은꼴이라 더 심각할거라 생각했습니다.
마니파드마 2019-10-19 (토) 14:46
개돼지는 갑니다^~^
여우는고양이… 2019-10-19 (토) 15:33
이젠 개돼지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거의 하노이급 사태가 일본 전 지역에 펼쳐 졌다고 봐야함
나나들이 2019-10-19 (토) 18:19
냅둬요~ 가서 뒤지든 말든..

가는 비용 싸다고 지가 지 돈 들여서 뒤지고 싶어서 가는 것까지 뭐라고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박달나무몽둥… 2019-10-19 (토) 19:47
주변에 관광목적의 방문자 있다면 손절이 답인 사람. 만나도 한달 뒤에 보시길
0모범시민0 2019-10-19 (토) 22:49
모아놨던 검은 포대들도 문제지만 주택가에 방치되어있던 제염폐기물들도 침수되고 유실된게 많을걸요.
주택가 주변에 골고루 퍼졌겠죠. 이젠 헬게이트 열렸다고 봐야되지 않을까요.
콩나물밥 2019-10-20 (일) 00:18
방사능 범벅 천국 일본에 일부러 시간들이고 돈들여 피폭당하러 찾아다니는 사람들 속을 알수 없네요...
응응으 2019-10-20 (일) 02:07
진화된 자식을 낳는게 목적이라서 가는건가 ㅋㅋ
62농짬밥 2019-10-20 (일) 07:33
아직도 우리나라에 일본 후손들이 많은데, 그것부터 정리좀 되는데...
孫燕姿 2019-10-20 (일) 09:13
정신 못차리고 좋다고 가는 놈들은 그냥 일찌감치 가서 죽어주는게 이 나라에 도움이 됌.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다중/멀티계정에 대한 규정안내 (17) eToLAND 09-30 3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4
3109 [일반]  평양 치킨집 100평 Esskeeti 21:57 0 25
3108 [고민]  여친이랑 너무 자주 싸웁니다 (2) 쿡흐다스 21:56 0 43
3107 [일반]  정치인들의 입바른 말보다는.. (2) 에스카노르 21:54 2 67
3106 [잡담]  질문 그냥 구글로 받지 (2) 정신똑바로 21:53 1 70
3105 [잡담]  페미 나오고 바로 게이 나오고.. 아... (11) 뉴러씨니아 21:44 3 369
3104 [잡담]  층간소음 밑에층에서도 올라올수있나요? (8) 흑형초코바나… 21:43 1 130
3103 [일반]  수도권 사시는분들께 질문이있습니다 (14) 크린조 21:40 1 135
3102 [잡담]  마음에 드는 시계 하나 찾았네요. (4) 이미지첨부 블록틱스 21:32 1 243
3101 [잡담]  방 구할때 부동산이 좋을까요? (12) 이맥스 21:30 0 156
3100 [일반]  우울증 실비보험 처리 받을 수 있나요? (10) 해피고래 21:27 0 113
3099 [일반]  전기장판이란걸 사려 하는데 어느 회사것이 좋을까요 (9) 똥꼬치마 21:10 0 239
3098 [뉴스]  "방사선 산업화에 8000억 투입. 경주에 해상원전 단지 추진"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21:04 1 186
3097 [잡담]  홍콩 사태 맘은 아프지만 (8) 데프톤즈 21:04 4 457
3096 [잡담]  무궁화호 막차 타고 정동진~~~ (4) Barcafer 20:56 2 307
3095 [고민]  전립선 비대증 수술비? 개털인겨 20:55 0 140
3094 [잡담]  제가 이상한걸까요? (5) 이미지첨부 디스한갑 20:53 1 328
3093 [일반]  브라질전 예상 스코어 몇대몇?.JPG (10) 이미지첨부 샌프란시스코 20:51 0 447
3092 [고민]  새로 일자리를 구해야 하는데 막막하네요 (7) 데드가이에일 20:47 2 342
3091 [일반]  이제 진짜 겨울같네요 (2) 치킨옵조버 20:29 0 182
3090 [일반]  졸려요. ㅜㅜ (3) 신성사회황국… 20:26 1 116
3089 [잡담]  방금 전에 개택 때문에 사고날 뻔... (2) 오비탈레인 20:16 2 338
3088 [일반]  대박 일본 베네수엘라 4대빵.... (8) 이미지첨부 철갑상어알 20:12 0 1058
3087 [뉴스]  예멘 반군 "한국 선박, 영해침범 경고에 응답 안 해 나포" (1) 기후변화 20:12 0 253
3086 [일반]  댓글 답변쓰기 안되면 차단한건가요? (10) 델핀 20:09 1 165
3085 [일반]  ☆경축☆ 소방관님들이 드디어 국가직으로 전환된답니다 (3) Anarchis 20:07 2 151
3084 [도움]  1%의 행복~ 이미지첨부 행복이야기 20:04 0 160
3083 [일반]  마미손이 신곡을 냈더군요 (7) Aisaki 20:04 4 308
3082 [잡담]  오늘 8시 베트남 vs 태국 월드컵 예선 경기 (5) 스카님 19:59 0 355
3081 [일반]  웹하드 무료쿠폰 쓰실분 쓰쎄요 (2) 이미지첨부 『깡』 19:46 0 182
3080 [고민]  재치있는 물건들 파는 오프라인 매장이 서울에 있을까요? (6) 이미지첨부 Veratrix 19:24 0 2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