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깝떠는 자한당

글쓴이 : 셀랑스 날짜 : 2019-12-02 (월) 16:50 조회 : 3236

 사이비종교냐 ㅋㅋㅋ



버락오밥맛 2019-12-02 (월) 16:53
사기꾼들은 자기 연민에 눈물을 흘린다고 하죠
추천 2
롤링스톤 2019-12-02 (월) 16:55
근데왜 단식을 누워서 하나요?? 저렇게 누워서 단식하는건 거의 못 봤는데?
추천 2
     
       
꾸찌남 2019-12-02 (월) 21:35
교활이보다 일찍 누워야 공천 받을수 있을까 해서...
추천 0
똘개이2 2019-12-02 (월) 16:55
어라 단식 끝나니까 수염이 나네. 단백질 섭취를 안 해서? 그렇다면 정말 단식한 거였어!
추천 0
우이신발끈 2019-12-02 (월) 16:55
추천 0
아이즈원♡ 2019-12-02 (월) 16:58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추천 0
네로미123 2019-12-02 (월) 17:01
캐붕신 쇼에 틀딱들 충성심은 높아질지 몰라도

정상인들에겐 점점 더 쓰레기 취급받을텐데 ㅋㅋ
추천 1
카르테 2019-12-02 (월) 17:03
기존의 단식의 이미지를 깨부수네요. 보수정당 맞나요?
추천 0
겨울숲 2019-12-02 (월) 17:04


뷩신들 뷩신쇼
추천 1
시민쾌걸 2019-12-02 (월) 17:12
놀고 있네 왜구들이.
추천 1
단팥빵 2019-12-02 (월) 17:18
한달에 천만원씩 받으면서 한 며칠 굶으라면 나도 할수 있다.
자한당 넘들은 국회에서 논의하고 일을 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나와서 농성하듯 굶으면
이해라도 하지, 쳐 놀다가 심심하면 나와서 장외투쟁하는 쇼하는데 누가 이해해주길 바라냐
태극기 흔드는 골빈것들이나 동조해주지..
추천 7
조르 2019-12-02 (월) 17:24
아~ 시발 내 눈물..ㅜ.ㅜ
추천 0
윙크사치코 2019-12-02 (월) 17:25
단식해서 쓰러졌다는 놈이 얼굴 탱탱하고 윤기 좔좔 흐르더만요 ㅋㅋㅋ
5시간 릴레이 단식에 이어 웰빙단식 대단하오 ㅋㅋ
추천 0
cleankor 2019-12-02 (월) 17:25
개x만한 #%#$$#@$들과 개x만한 추종자들....
추천 0
dasari 2019-12-02 (월) 17:28
저런 꼴깝에는 몽둥이가 약인데,
개지랄엔 개지랄로 맞대응을...
추천 0
리더111 2019-12-02 (월) 17:30
일본 야동이 순간 오버랩 되네...헐
추천 0
원데이 2019-12-02 (월) 17:51
공천받으려고 애쓴다
추천 0
델이야기 2019-12-02 (월) 17:59
돌아이
추천 0
unclebea 2019-12-02 (월) 18:13
야당 기관지 연합뉴스....
추천 0
에쵸티 2019-12-02 (월) 18:18
진짜 공천 받을려고 애쓴다.
추천 0
초코초코a 2019-12-02 (월) 18:20
시발것들 욕나오네요
추천 0
spdhtlf 2019-12-02 (월) 18:47
al cls rjt emf
추천 0
알바트로스5 2019-12-02 (월) 18:51
우는거 보니 졸라 배고팠나보네.
추천 0
규니짱 2019-12-02 (월) 18:53
지랄염병한다
추천 0
도여비 2019-12-02 (월) 18:56
국민들 피눈물이 안보이겠지
추천 0
주궈뉘받궈니 2019-12-02 (월) 19:31


아오
추천 0
홍제동기춘 2019-12-02 (월) 20:48
연기자를 하지 그랬어
발연기 전문이겠구만
추천 0
無答 2019-12-02 (월) 22:10
저 잡것들.하는짓 보니 김.정.으니가 생각나네...
추천 0
cleanpot 2019-12-02 (월) 22:31
미x년놈들. 지랄하고 자빠졌네. 코미디찍나?
추천 0
라이디 2019-12-03 (화) 01:51
이러니까 코미디가 망하지..
추천 0
에드리안 2019-12-03 (화) 03:09
애절하네. 불치병에 걸린 여주의 마지막 잎새...
추천 0
조형우 2019-12-03 (화) 03:15
지랄이~ 하늘을 찌르네 ;:
추천 0
뒹굴푸우 2019-12-03 (화) 04:07
욕나온다.
추천 0
저속주행 2019-12-03 (화) 06:39
뭐지????
추천 0
건스모크 2019-12-03 (화) 09:40
지랄도 가지가지라더니, 정말 육깝떨고 있군! 예라 빙신들!
추천 0
DarkfR 2019-12-03 (화) 11:26
자한당 전부 다 단식해서 좀 다 뒈졌으면.....
추천 0
캬캬마루 2019-12-03 (화) 11:30
지랄도 진짜 저정도면 예술이다 18
ㅋㅋㅋㅋ
추천 0
無答 2019-12-03 (화) 11:30


주어는 없다.
추천 0
illillill 2019-12-03 (화) 12:03
이런 걸 ㅈ 지랄 이라 하죠 어디서 똥 퍼서 뿌리고 싶네
추천 0
yahoo 2019-12-03 (화) 13:48
그러니까 뭘 위해 저러는 거냐고 .... ㅋㅋㅋ
추천 0
망또맹 2019-12-03 (화) 16:39
진정한 단식은
델리만쥬 가게 옆에서 하는 단식이지
추천 0
동화씨나라 2019-12-04 (수) 00:21
교아니 어빠 왔쬬?
이짜나요 나 굶어쪄
하룽 굴머떠니 마니마니 배곳팡
엉덩이 토닷토닷 해죵
공천느응 사랑 찡긋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