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안주면 회사 그만둔다고 햇는데

글쓴이 : 풍운비 날짜 : 2020-01-18 (토) 16:51 조회 : 5999

 그 어떤 대답도 없습니다 ㅋㅋㅋ


저랑 같은 구역에 사는 아줌마한테 물어보니



임금 늦게 주는게 


1년에 1-2번 그랫다더니


이건 뭐 ..작년 10월부터 기존 직원들 1달 이상 미뤄지고 있엇고



45일 기다려서 첫월급 받앗드만 120....9일뒤에 100 -_-


잔소리는 오지게 하드만..


나도 공과금내야한다고 


한 1주일 죽어라 달라하니 주고...


짜증나서 그만둔다 ..다른기사 구해라 하니 .. 사장 남편은 남자가 비겁하게 어쩌고 ㅋㅋㅋ



여자친구가 일단 월급 다 받았고 또 그러겟냐


설까진 버텨보자 해서 한달 더 해봣는데    


역시나..또 이러네요 


사무실가서 애기할랫더니 지들 부모님이랑 친구분들와서 사담 나누길래


퇴근할때 톡으로 월급안주면 난 그만두겠다..이게 뭐하는짓이냐  


회사가 힘들면 나도 힘들어야하나..내 생계는 어쩌라는거냐  따졋더니..


묵묵부답..그냥 쌩까네요..



저번에 걍 그만둿엇어야 ..


회사 그만둔다하고 15일뒤에 안주면 난 노동부 신고해도 되고 ..


체당금 신청해도 되고..



노동부 신고하면...제가 합의 안하면  벌금 아닌가요 ?


애네들 무슨....자신감으로 월급을 이리 안주는지 모르겠습니다 



문경 공장 돌릴려고 그러는가 


관리자급2명 ..현장 생산 1명 구해서 같이 공장에서 일하고 잇는데


사람들 쉬쉬해서 그렇지 ㅋㅋㅋ 귀에 드가면 다 나갈텐데..


월급 반남은거 주던 안주던 걍 다른회사 알아봐야겠네요...설쉬고 ..


똘개이2 2020-01-18 (토) 16:57
회사에 유동자금이 없을 땐 임금 맞춰주는 게 하루 아침에 정상화하기 어려울 겁니다. 운영자는 뼈를 깎는 고통을 감수하고 해야 겨우 될까말까... 고용인은 감수하든지 다른데 가든지...
추천 0
     
       
TRASH★ 2020-01-18 (토) 17:01
돈없다는 회사가 공장증설할때는 돈잘쓰고
직원급여는늦게주면 뉴스에 나와야함
추천 0
          
            
똘개이2 2020-01-18 (토) 18:08
그렇군요. 하여간 있는 놈들이 더 합니다.
추천 0
     
       
글쓴이 2020-01-18 (토) 17:11
뼈을깍을꺼면 ...지들 랜트차 2대는...해지하고..버스타고 당겨야죠..

지들 생활비는 쓰고

직원 생활비나 생계는 무시하는데..ㅎㅎ
추천 0
          
            
똘개이2 2020-01-18 (토) 18:07
ㅎㅎ 저도 고용인이라 비꼬는 심정으로 쓴 표현입니다.
추천 0
TRASH★ 2020-01-18 (토) 16:59
저거는 상습임금체불명단에 넣어야겠네요
얼른그만두세요
회사가 직원들 거지만들려고 작정했나
추천 0
인간조건 2020-01-18 (토) 16:59
임금체불에 대해서 국회에서 입법으로 강화해야 하는데...
추천 0
킨킨 2020-01-18 (토) 17:00
사장이  물린다던 판넬 수리비는 해결되셧는지
추천 0
     
       
글쓴이 2020-01-18 (토) 17:10
물려도 상관없어요 이젠..ㅋㅋ 전액은 저한테 못물리니까..

뭐 물려도 다른데 가고프네요 ..40-50나올겁니다 아마 ..
추천 0
라스트오리진 2020-01-18 (토) 17:07
임금 밀려본 경험이 있었던 사람으로서 그때의 생각이 나 열이받네요.
저같은 경우는 회사가 힘들다면서 사장은 차는 외제차타고 다니고 저녁엔 스크린골프 치러 가고 답 없습니다.
빨리 그만두고 밀린 급여 및 퇴직금 잘 받아내면서 다른 일자리 구하세요.
추천 0
     
       
트럼페터 2020-01-18 (토) 17:32
으.. 생각만 해도 쓰레기네요..
추천 0
     
       
글쓴이 2020-01-18 (토) 18:14
그만둔다고 애기해도 무소식입니다

걍 설까지 쉬엇다가 다른데 구하면 됩니다

안주면  노동부 신고하죠 뭐 .
추천 0
빛의포효 2020-01-18 (토) 17:43
돈가지고 장난치는 인간들하고는 같이 일하면 안됨.
추천 0
     
       
글쓴이 2020-01-18 (토) 18:43
그러게요..
추천 0
오후2시 2020-01-18 (토) 20:10
급여 밀리는 회사는 하루빨리 손터시는게 좋습니다..
추천 0
아라디호 2020-01-18 (토) 21:05
돈안주고 일시키는곳은 손절해야죠 바로바로.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추천 0
暗黑鬪氣 2020-01-18 (토) 23:21
1달이상 밀리면 그냥 도망가는게 맞음...지속적으로 밀리는 일이 생긴다는건 회사 자금사정이 않좋아서
언제든지 저런일이 벌어진다는거니까..
추천 0
Shine빛 2020-01-19 (일) 00:10
추천 0
간장남작 2020-01-19 (일) 01:53
월급 밀리는곳을 거르라는걸 깨운친건 사회생활 24년 하고 절실하게 알게 되었습니다....1달이면 뵈준다 치지만 그 이상이면 나오세요..
추천 0
로얄프린스 2020-01-19 (일) 10:34
월급 미루는  사장들은 마인드가  그런 마인드라  돈이 있어도 계속  월급  미루는 스타일임
추천 0
화악 2020-01-19 (일) 13:45
노무사나 행정사에게 의뢰하세요
추천 0
죠리퐁국물 2020-01-19 (일) 14:56
음.. 제가 퇴직금까지 2600 이상 밀리고 퇴사했는데요.. 흠.. 국가에서 해줄수 있는건 최대 천만원까지 라고 합니다.. 힘들어요.. ㅎㅎ 나머진 민사 걸어야 하구요.. 힘내세용~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