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잡담] 

체코 다녀오겠습니다

[회원게시판]
글쓴이 : 블록틱스 날짜 : 2020-02-16 (일) 12:18 조회 : 4640 추천 : 14  
모두 건강하세요.

이쁜 스튜디어스를 기대했는데

막내 이모 라인업이네요. 근데 친절하시네요

이제 정말 갑니다.

출장 다녀오겠습니다
“하늘이 장차 어떤 사람에게 큰 일을 맡기려 할 때는 반드시 먼저 그 마음을 괴롭히고
신체를 고단하게 하며, 배를 굶주리게 하고 생활을 곤궁에 빠뜨려
행하는 일마다 힘들고 어지럽게 하나니, 그것은 그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참고 견디어 마음을 빼앗기지 않게 하여, 이제까지 해내지 못하던 일을 할 수 있게 해주려는 것이다.” [1]

뿡탄호야 2020-02-16 (일) 12:18
올때 메로나
     
       
금기자 2020-02-16 (일) 12:19
ㅋㅋ
     
       
글쓴이 2020-02-16 (일) 12:34
ㅋㅋㅋㅋㅋㅋ
     
       
Valois 2020-02-16 (일) 14:45
ㅋㅋㅋㅋ 대박
     
       
286컴퓨터 2020-02-16 (일) 22:31
ㅋㅋㅋㅋ 뜬금포 ㅎㅎㅎ
수원주민 2020-02-16 (일) 12:19
올때 슬로바키아
     
       
글쓴이 2020-02-16 (일) 12:34
아 아르헨티나
아사마함 2020-02-16 (일) 12:19
올땐 세명~
     
       
궁금하냐 2020-02-16 (일) 12:21
     
       
글쓴이 2020-02-16 (일) 12:30
헐 ㅋㅋㅋㅋㅋㅋ
     
       
도원경 2020-02-16 (일) 12:48
ㅋㅋㅋㅋㅋ
궁금하냐 2020-02-16 (일) 12:21
혼자 출국하고 셋이서 무사히 귀국하시길...
     
       
글쓴이 2020-02-16 (일) 12:33
여친은 한국에 데려갈까 싶었는데

비자 문제 때문에요
막걸리투나잇 2020-02-16 (일) 12:23
오 프라하로 가시나요?? 여행?
     
       
글쓴이 2020-02-16 (일) 12:29
출장 갑니다. 수력발전소 때문에요
금기자 2020-02-16 (일) 12:26
무사히 잘 다녀 오시길~~
     
       
글쓴이 2020-02-16 (일) 12:34
네드베드 넘버원 연습중
          
            
금기자 2020-02-16 (일) 12:38
지난 번 취소 때부터 계속 연습하신 거예요?? ㅋㅋ 언젠가는,,하면서~? ㅎㅎ
디스한갑 2020-02-16 (일) 13:12
무사히 일 자알 마치시고 돌아오세요 ~
skghc 2020-02-16 (일) 13:31
부럽습니다. 유럽한번 죽기전에 가보고 싶은데 돈이 없어여...
BTM3000 2020-02-16 (일) 13:57
굴라시.. 너무 기대 마세요 :) 체코 굴라시보다 루마니아나 다른 지역이 솔직히 훨씬 맛있어요.
튀긴 족발 맛있습니다.

맥주 많이 드시고 오세요. 체코 맥주는 유럽서도 알아주죠
보쌈놈봐 2020-02-16 (일) 17:57
2년전 프라하로 교환학생으로 다녀온 큰아덜넘 말로는
저렴한 맥주와 생각보다 많은 베트남 사람들이 운영하는 쌀국수집이 괜찮다고 합니다
영어, 체코어, 한글이 적힌 공항부터 친근하다네요 ㅎㅎ
추추사랑 2020-02-16 (일) 19:41
막짤이 핵심이다
글쓴이 2020-02-17 (월) 00:45
지금 도착했는데 좋아요 헤헤
     
       
아사마함 2020-02-17 (월) 16:44
동네 사진도 나중에 올려주세요~~~
(외국 한번도 안+못 가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6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6
2314 [일반]  히트곡으로만 보면 이승환vs이승철 누가 더 우위일까요?? (1) 고로코롬 10:55 0 24
2313 [잡담]  전세보증반환보험 들려고하는데 머리아파요 ㅡㅡ; (1) ψ오크 10:44 0 64
2312 [일반]  캐드할줄 아시는분 도움 부탁합니다 (1) 이미지첨부 허허하하K 10:38 0 113
2311 [사회]  스티붕유 한국 들어올 길 생겼네요. (8) 생각좀해봅시… 10:34 1 341
2310 [일반]  엇 기름값이 1259원 이네요 (3) 아이언엉아 10:34 0 173
2309 [일반]  아직도 중국인 입국금지 타령하는 분들이 안 쓰러운 점 (7) 이미지첨부 왕도끼 10:26 1 212
2308 [뉴스]  국내 추가 확진자 86명...총 10,062명 (4) 포이에마 10:14 1 252
2307 [잡담]  진짜 양아치 사업주들 많은듯요 (10) 혼란하다혼란… 09:57 1 472
2306 [도움]  토렌트 마그넷 다운로드시 토렌트파일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3) 이미지첨부 어리따 09:46 0 238
2305 [잡담]  요즘.. 영화 속 히어로가 정말 존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3) 최환 09:27 3 178
2304 [일반]  미안하구먼음방 04 03 버림받은사람 09:24 1 57
2303 [일반]  서울 이외의 지역은 아직도 마스크 부족해요? (10) 뭐어쩌라고 09:19 3 350
2302 [뉴스]  트럼프, '15분 검사키트' 몸소 홍보…코로나19 재검해 '음성' (3)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9:13 3 288
2301 [뉴스]  [속보] 트럼프, 3M에 안면마스크에 대한 국방물자생산법 발령 (4) 포이에마 09:07 4 627
2300 [일반]  자꾸 코로나19 대응에 대해 한국 욕하는데요. (18) 신성사회황국… 08:51 13 749
2299 [일반]  일본 코로나. (4) 공유하는세상 08:49 4 386
2298 [잡담]  아침부터 보이스피싱 전화가 오네요 (3) 부요리장상디 08:40 4 240
2297 [도움]  이 글씨체 아시는 분?? (4) 이미지첨부 Baitoru 08:38 1 329
2296 [잡담]  확실히 마스크가 최선인거 같네요. (2) 노보비너스 07:56 4 424
2295 [일반]  감기기운 있을때 다른사람 병원 보내야 합니다. (1) 프랑스 07:54 2 223
2294 [일반]  학교 조리원아주머니들 청소한다는 기산데요.. 아자 07:18 2 374
2293 [날씨]  코로나 때문에 대기질이 변했다[개선]는 기사가 종종 보이는데 (50) haerry 07:18 2 445
2292 [일반]  미드(POI) 보는데 전염병 ㅋㅋㅋ (3) The미래 05:59 1 535
2291 [잡담]  아버지가 코로나 끝나도 마스크 쓰실거라고 하네요 (9) 모기가목 05:52 5 646
2290 [일반]  할아버지 할머니를 아파트(?)로 모시게 됐습니다.. 아자 05:52 2 369
2289 [잡담]  유머게는 이상하네요... (2) 표독도사 05:31 5 367
2288 [일반]  라미실정 처방 받아야 하나요? (8) 에1리언 05:10 1 372
2287 [일반]  미성년 무면허 사고 보다 악질은 (4) 넌뒤젔어 04:30 0 548
2286 [일반]  아래 미국과 중국이 전쟁하면 에1리언 04:15 1 384
2285 [일반]  타이완이 코로나 제일 선방했는데 별주목을 못받는군요 (9) 넌뒤젔어 04:10 2 95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