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일반] 

손흥민 골!!

[회원게시판]
글쓴이 : 허니버터야옹 날짜 : 2020-02-17 (월) 00:53 조회 : 1653 추천 : 5  

골~~~~

ʕ ͡• ᴥ ͡• ʔ
관종 어그로는 공격합니다

ポロリン賢 2020-02-17 (월) 00:53
ㅅㅅㅅㅅ
파지올리 2020-02-17 (월) 00:53
ㄷㄷㄷㄷㄷ
     
       
글쓴이 2020-02-17 (월) 00:54
아따 깔끔하네요 ㅋㅋㅋ
akakage 2020-02-17 (월) 00:53
와...막판에 상대 미스 하나가 승패를 좌우하네요.
물론 손도 레이나 상대로 잘 넣었구요.
     
       
글쓴이 2020-02-17 (월) 00:54
손흥민스런 골이네요 ㅋㅋ
얄리얄리얄랑… 2020-02-17 (월) 00:54
오랜만에 이런장면을 라이브로 ㅋㅋ
     
       
글쓴이 2020-02-17 (월) 00:54
ㅎㅎㅎ 야밤에 눈호강합니다
고객관리센터 2020-02-17 (월) 00:54
크...... 지려버렸습니다 ㅋㅋㅋㅋ
     
       
글쓴이 2020-02-17 (월) 00:55
경기종료 ㅋㅋ
펀딕 2020-02-17 (월) 00:54
이래서 스텟 좋은선수들은 함부로 뺄 수가 없음..
경기 내내 삽퍼도 결국 손흥민 역전골로 승리챙기니..
     
       
글쓴이 2020-02-17 (월) 00:55
흥민갓 역시..
시온자일 2020-02-17 (월) 00:54
진짜 손흥민 다운 골이었습니다.
     
       
글쓴이 2020-02-17 (월) 00:55
정말이네요 ㅋㅋ
손흥민다운 깔끔한 골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6
2258 [잡담]  와우.....오마이걸 현승희 엄청나네요 (5) 섹황상제 11:53 0 221
2257 [잡담]  대구분들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확진자 0명 이군요 (3) 살아라병아리 11:40 0 273
2256 [일반]  지금 제주도 공항 입도할 때 (2) 백두텨 11:33 1 214
2255 [일반]  갑습기가 몸에 해로운건가요??? (3) 어느덧31 11:33 0 127
2254 [일반]  남녀관계의 명언 (5) 돈벌자 11:27 3 399
2253 [잡담]  참는다 vs 따진다 (11) 이미지첨부 돈벌자 11:20 1 416
2252 [사회]  라카이 코리아, 열심히 응원을 보내야 겠네요 (2) 뱅쇼한잔 11:16 0 223
2251 [일반]  코로나19......도대체 언제쯤 잠잠해질까요.....ㅠㅠ (5) 왕슨상 11:09 1 218
2250 [뉴스]  코로나 감염 그 순간을 포착했다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1:09 0 341
2249 [일반]  이탈리아는 의사만 100명넘게 사망했군요.. (4) 뭐어쩌라고 11:03 0 302
2248 [뉴스]  대구 신규 확진자 0명 (4) 이미지첨부 블루복스 11:02 0 293
2247 [일반]  휴대폰 판매 사이트요? 마지나타 11:01 0 78
2246 [일반]  이야 아파트 가격에 은행 대출이자 엄청 올랐네요... (1) 라하마 11:00 0 217
2245 [일반]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8) 이미지첨부 나이스123 10:44 1 153
2244 [뉴스]  모차르트의 再來?…8세 천재 소년의 ‘코로나 위로곡’ 화제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0:42 1 196
2243 [일반]  장범준은 대단하네요. (9) 6DWorld 10:32 1 741
2242 [일반]  대구분들 축하드립니다 (4) 쿵쿵쿤 10:23 1 462
2241 [사회]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27명 증가 대구 0명 (4) 제임스밀러 10:19 2 263
2240 [잡담]  자꾸 딴지거는 차장 나냔구리구리… 10:17 1 253
2239 [잡담]  공원 산책 다녀왔습니다. 이미지첨부 빙설냥냥 09:47 2 233
2238 [일반]  미션 컴플릿 (2) 이미지첨부 ㅇㅇ그러해다 09:39 4 263
2237 [잡담]  재밌게 하던 게임 배급사가 일본회사였네요;;; (7) 이미지첨부 독도킹 09:39 1 798
2236 [일반]  요즘 플랭크를 시작했습니다 (2) 거스기 09:28 1 313
2235 [도움]  주차뺑소니 당했어요.. (13) 이미지첨부 와이파리 09:15 1 734
2234 [일반]  일교차가 크네요. 공유하는세상 09:07 0 100
2233 [잡담]  다른 지역에서 사전투표할 경우 (5) 콘듀치킨 09:03 2 332
2232 [일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남편과 아내 나이가 어떻게 되나요? (1) 로비 09:01 0 272
2231 [잡담]  철물점 불친절.. (2) Baitoru 08:58 0 359
2230 [잡담]  개구라들아~! (1) 이미지첨부 열필승 08:36 0 220
2229 [일반]  자가격리 친구만나고 오겠다는 신입사원 (6) 효리 08:35 3 56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