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5] (회원게시판) 오늘도 돈을 뜯겼습니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성소가 중국 공안에 잡혀가서 1달동안 감금됐었다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라지오오 날짜 : 2018-09-15 (토) 01:59 조회 : 2748
역시 중국은...

중국이야....
you are way smarter than me. stop reading me and think.


오십구키로 2018-09-15 (토) 01:59
1달??ㄷㄷㄷ
HateU 2018-09-15 (토) 02:01
추측아님?ㅋㅋ
어느 유투브가 공안에게 연행되는걸로보이는 사진하고
한달뒤 라면서 같은의상이다 라면서 올린거말곤 안보이던데
     
       
글쓴이 2018-09-15 (토) 02:04
저도 연예뉴스는 잘 몰라서 댓글들 읽어보는 중인데,

흠....

우주소녀 일정 다 취소하고 공안이랑 같이 간 뒤에 한참 안보였던거는 맞는것 같아요...
          
            
HateU 2018-09-15 (토) 02:10
중국에서 서바이벌 예능같은거 찍었던데 그거 찍고온거아님??
대왕참치 2018-09-15 (토) 02:03
TRASH★ 2018-09-15 (토) 02:03
자료좀 가지고와서 얘기해주시는게
요즘 가짜뉴스가 너무많아서
파지올리 2018-09-15 (토) 02:13
사실이라면 이건 국가간 분쟁사유인데;;;;;
관련 기사나 자료 부탁드립니다.
     
       
지옥사냥개 2018-09-15 (토) 02:15
성소 중국인인데요...
     
       
공평해서적을… 2018-09-15 (토) 02:22
국가간 분쟁사유???????????????????
이해불가 ㅋㅋ
          
            
prisen 2018-09-15 (토) 02:53
한국 팬들이 중국과 댓글로 싸울 겁니다

성소를 풀어줘라
          
            
파지올리 2018-09-15 (토) 08:55
한국인인줄 알았어요.
성소 누군지 몰라요.
     
       
마블러스 2018-09-15 (토) 05:30
먼 개잡솔 ㅋㅋㅋㅋㅋㅋ

성소 중국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공안이 중국 인민 잡아다가 감금하고 조사한게 왜 외국인 한국이 나서서 외교적 분쟁 해야함? ㅋㅋㅋㅋ
          
            
파지올리 2018-09-15 (토) 08:55
몰라서 그럴 수도 있지 리플 참 더럽게 다네.
     
       
공공칠빵빵빵… 2018-09-15 (토) 08:15
??
     
       
파지올리 2018-09-15 (토) 08:55
아 중국인이었군요. 한국인인줄 알았다는.
성소가 누군지 전혀 모릅니다.
적사요나라 2018-09-15 (토) 02:58
뭐 그게 사실이라면
짱깨국이니까,
성상납이나 애첩같은거 거절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죠.
판빙빙때문에 어떤 상상을 해도 맞을 수 있는 곳이 된 짱깨국.
의룡비 2018-09-15 (토) 14:08
ㅡㅡ;; 성소가 중국인민 맞는데???  왠 국가적 분쟁이냐???/
곧롤 2018-09-15 (토) 16:54
중국이 민주주의 국가라면 이건 인권침해에다가 조같은 나라이게찌만....
중국은 공상당 치하국가임....상상하는 모든것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임...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37846 [잡담]  이번 이수역 사건이 제대로 해결이 안된다면.. (1) MyPlace 16:07 0 140
37845 [일반]  음주운전은 살인, 윤창호법만이 아니라 이용주법도 필요하다 (1)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16:07 0 34
37844 [미드]  미드 트루 블러드(흡혈귀) 보신분 있으신가요? (6) ll규ll 16:02 1 76
37843 [잡담]  유투버들 골목식당 홍탁집좀 가줘요 (7) 클리소벨 15:57 1 386
37842 [일반]  진실은 가려진 채 혐오만 난무하는 ‘이수역 폭행’ 사건 (6) 이미지첨부 아우짜라고 15:55 0 353
37841 [도움]  오토캐드 온라인 강의 추천 해주세요~ (1) 초보초 15:55 0 72
37840 [잡담]  연차 털려고 12월에 삿포로 갑니다 (4) 타자소리 15:53 0 150
37839 [방송]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거나 평이 좋은 분야별 미드들... (5) 요시78 15:47 0 167
37838 [잡담]  한국의 메갈 = 나치즘에 빠진 독일인 or 마오이즘에 빠진 홍위병 (9) 옆집곰아저씨 15:44 1 183
37837 [사회]  이수역 영상 (2) 향기캡슐 15:43 0 504
37836 [일반]  사립유치원이 문제긴 하네요.. (23) 아랏싸 15:35 1 274
37835 [일반]  [속보] 법무부 “PC방 살인 김성수 심신미약 아니다” (16) 페이스북 15:29 0 906
37834 [잡담]  맥도날드 갑질 보면서 드는생각 (8) 불타는 15:28 4 272
37833 [일반]  여왕벌 사건 언급하시는 걸 몇 번 들었는데.... (10) 툴박스 15:24 0 424
37832 [일반]  자위당 = 박사모 = 개독 = 한유총 (11) 간지굴비님화 15:21 0 189
37831 [일반]  이수역 동영상 보고 정말 놀란건 (4) 해가되고픈달 15:21 1 701
37830 [잡담]  여자가 벼슬인건 맞네요 ㅋㅋ (8) 춤추는강쥐 15:17 6 788
37829 [잡담]  이분 동일 인물인가요? (15) 이미지첨부 이토만쉐 15:13 0 747
37828 [일반]  YTN도 주작에 낚임- (8) 이미지첨부 시간여행 15:08 3 917
37827 [일반]  롱패딩 추천좀 해주세요. (5) 작은불씨 15:07 0 217
37826 [일반]  손님이 시비걸고 폭행을 하려한다면 어떻게대처하는게 최선인가여? (15) 멋지게인사하… 15:06 1 341
37825 [잡담]  이수역 영상 들어보면 ,, (9) yohji 15:05 3 683
37824 [일반]  진짜 사람 욕심이란게 참 (8) 사상의지평면 15:00 0 405
37823 [잡담]  이걸 하루 전에 알았다면... (2) 이미지첨부 각잡스 15:00 0 434
37822 [일반]  청원 결과 기대됩니다. 설마 갑자기 뒷통수까지는 않겠죠 (10) 베­베 14:56 0 597
37821 [잡담]  남자 쏠로들은... 이미지첨부 변화 14:53 0 450
37820 [일반]  이수역. 양쪽말은 더 들어봐야 한다. (6) 권민 14:50 1 735
37819 [잡담]  일부 연예인들 어슬픝 소셜테이녀 쇼 않했으면 (3) 김씨5 14:48 0 418
37818 [일반]  이제 여초발 사건사고 소식은 좀 거르세요. (14) 쇠렌센 14:39 5 678
37817 [잡담]  이수역 사건이 해외로 퍼진다고 합니다. 유퍽 14:37 2 61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