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잡담] 

대구 우체국 마스크 사왔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클라우드33 날짜 : 2020-02-27 (목) 17:56 조회 : 7010 추천 : 18  


5시부터 판매한다는 얘기듣고 4시10분쯤 동네 우체국 갔더니 사람 엄청 많네요;; 대기번호 268번;;; 1시간30분정도 기다려서 받아왔네요 개당 800원 내일은 농협에서도 판다던데... 두번은 못할듯 싶네요;;;


akcp 2020-02-27 (목) 17:59
고생하셨습니다
전 자전거 타다보니 미세먼지 상황 따라
쓰려고 잔뜩 사놓은게 있어 요긴하게 쓰네요 ㅎㅎ
     
       
글쓴이 2020-02-27 (목) 18:14
자전거의 장점이 이런것도 있네요 ^^
허5파6 2020-02-27 (목) 17:59
저도 오늘 사러갔는데 추워서 못기다리겠네요
     
       
글쓴이 2020-02-27 (목) 18:15
빨리 안정화가 되야 할텐데요
인간조건 2020-02-27 (목) 18:01
오 개당800원 대박~
     
       
글쓴이 2020-02-27 (목) 18:17
나라에서 푸는건데 눈탱이 치면 안되죠 ㅋ
돈덕쿠 2020-02-27 (목) 18:02
되팔렘들 점점 사라질 듯
     
       
글쓴이 2020-02-27 (목) 18:17
안그래도 좀전에 중고나라 들어가보니 가격 떨어지고 있더라구요
짜리 2020-02-27 (목) 18:04
서울 경기도권은 오프라인 안 판다고 하는것 같음... 한달째 하나로 버티는 중인데..
     
       
WStone 2020-02-27 (목) 18:10
저는 오늘 단골 문구점 아저씨가 재고정리하다가 찾았는데 물량이 적어서 팔기 그렇다고
50개 개당 800원에 주셔서 10개 남기고 지인들에게 5개씩 뿌렸어요
화이팅샴푸 2020-02-27 (목) 18:11
그런데 우체국 옴겨다니면서 살수도 있는건가요??
     
       
글쓴이 2020-02-27 (목) 18:16
네 뭐 인적사항 같은거 적고 그러지는 않더군요  근데 우체국 마다 사람들 터져 나가서 옮겨다니며 사는게 가능할까 싶네요;;;
데쓰사이즈 2020-02-27 (목) 18:20
수고 많이 하셨네요
전 예전에 사놓은 마스크도 있고 , 뤌,화 이마트에 가서 좀 구해 놓아서 당분간 마스크 걱정은 없네요
gackt082 2020-02-27 (목) 18:42
훗...신에게는 아직 12장의 KF94가 남아있습니다~~~~~~

이순신놀이나 해야지 -_ㅠ

빨리 우체국쇼핑몰 열렸으면 좋겠네. 어제 쌔빠지게 가입하고 본인인증하고 했는데.
붉은언덕 2020-02-27 (목) 19:55
제가 사는 동네는 대구가 아니다보니 다음주 월요일부터 판다고 하네요^~^;;
도깨비 2020-02-27 (목) 20:40
구매 하셔서 다행이네요
근데 우체국은 인터넷 쇼핑몰에서만
판매 하는줄 알았는데 대구만 예외인가요?
아니면 다른 지역들도 우체국 업무 하는 곳에서
파는 건지 별도의 확인이 필요 하겠네요
글구 개당 800원이라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돌멩이 2020-02-27 (목) 20:45
사람많아서 갈 엄두가 안나네요
맨슨 2020-02-27 (목) 22:57
사람 많은 데를 저렇게 간다는 거 부터가 너무 위험하지 싶은데..
맹그 2020-02-28 (금) 01:54
8000원으로 봤는데 800 와우
제주감귤부자 2020-02-28 (금) 09:23
한시간 반 기다려서 5개를 사오신 건가요 ㅠㅠ;
cas32 2020-02-28 (금) 16:04
저도 대구인데 다른 사람들 사가라고 가만 있는 중입니다.
KF94 마스크는 작년에 25개 사둔 게 있어서...
지금은 포가드 마스크 2개를 돌려 쓰는 중입니다.
파고드는껑충… 2020-02-28 (금) 17:40
줄세워서 파는거는 지금 이 시기에 진짜 아닌 듯
동이나 그 밑 단위별로 쪼개서 시간대 정해서 팔아야 할 듯
30분 이상 줄 세우는 건 지금 이 시기에 아님
PVEA 2020-02-28 (금) 18:17
저도 와이프 일하는 거 땜시 가게에 잔뜩 사둔거,,,덕에 운이좋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황사 심해서 한박스씩 사놨는데 것도 덕을 보네요 허허
iliiliiil 2020-02-29 (토) 20:30
대기하다가 다 옮겨서 퍼질듯..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6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6
2363 [일반]  G20 국가중에...19금 사이트 원천적 차단은.. 카일러스 22:49 0 83
2362 [잡담]  춥네요. (1) 바보자슥 22:42 1 56
2361 [일반]  재난 지원금 받을수 있을까여? (3) skghc 22:39 0 129
2360 [일반]  30대 모쏠탈출!??드디어 저에게도 여친이 생겼습니다 (3) 이미지첨부 행복한나날들 22:39 2 180
2359 [잡담]  미국에서 해외 직구했는데요. 바이러스 묻혀오는거 아닐까요? (2) 피아123 22:38 0 66
2358 [잡담]  간단하게 혼술 ,, (3) 이미지첨부 yohji 22:27 1 172
2357 [뉴스]  뉴욕타임즈, 김재중 비판 “200만 팔로우 K팝 스타가 코로나19를 거짓말로···” (3) 기후변화 22:19 0 247
2356 [일반]  20대 초반의 여자들도 대리 많이 하네요 (10) 차단된시멘트 22:16 0 508
2355 [일반]  알리에서 주문했는데 일부 물건을 못 받았습니다. (1) 꽃보다요가 22:14 0 138
2354 [뉴스]  [‘코로나19’ 확산 비상]경찰, 자가격리 조치 위반 45명 수사 기후변화 22:14 2 116
2353 [잡담]  오늘 만우절인걸 도깨비 22:04 0 93
2352 [일반]  마스크 착용으로.. (2) 카일러스 22:01 1 196
2351 [뉴스]  콜센터 방역 지침 '무용지물'…하청 노동자들의 호소 기후변화 21:55 1 122
2350 [뉴스]  '온라인 소외 학생' 17만명…인터넷 환경도 제각각 기후변화 21:52 1 125
2349 [일반]  베트남 쉴드 치는 애들아 (10) 아루카도루 21:48 3 356
2348 [일반]  베글에 최저임금도 최저임금이지만 (3) 알러브붑 21:27 1 239
2347 [잡담]  여초에서 밀었던 남혐 (7) 이미지첨부 돈벌자 21:20 6 732
2346 [잡담]  드라마 킹덤 말고, 만화 킹덤 좋아하시는 분은 없나여 (16) 돈벌자 21:15 1 320
2345 [일반]  신림역 근처 기가막힌 맛집 아시는분 계신가여? (6) 커피맛우유 21:15 0 180
2344 [잡담]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은 언제봐도..명작인듯 (6) ψ오크 21:13 2 234
2343 [일반]  세상엔 상식밖의 사람들 참 많은듯. (6) 크러럴 21:11 0 279
2342 [잡담]  조용한 만우절이 지나갔네요. (3) 이미지첨부 블록틱스 21:09 2 294
2341 [잡담]  이시국에 심심할 때 볼만한거 하나 있네요 해티 21:08 1 176
2340 [일반]  지금 일본에서 코로나 감염자 (13) capd 21:00 1 614
2339 [잡담]  음악 스트리밍 뭐 쓰십니까? (9) 축복의시 20:54 0 227
2338 [일반]  키보드가 왔네요 (3) 이미지첨부 낭만딸쟁이 20:44 0 445
2337 [뉴스]  세계가 놀란 '사재기 없는 한국' 5가지가 있다 (4)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20:33 4 764
2336 [일반]  또 먹었드아!!! (11) 이미지첨부 옹느랑 20:30 4 512
2335 [잡담]  제가 예언하나 하겠습니다 (5) 이미지첨부 탈레랑 20:28 2 610
2334 [잡담]  와인앤모어 4월 프로모션 ,,, (1) 이미지첨부 yohji 20:27 0 2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