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구 권영진 전국 시장 지지율 1위

[시사게시판]
글쓴이 : 백년전쟁 날짜 : 2020-04-08 (수) 13:52 조회 : 2853 추천 : 78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권영진이를 1위로 만들어주신,

대구시민 여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대단들 하십니다.

'나라를 팔아먹어도 표는 준다'는 진리를 

그대로 실행하시는 대구의 단결력을 높이 평가합니다.


순수의식 2020-04-08 (수) 13:54
쇼하면 넘어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워라~~ㅎ
돈덕쿠 2020-04-08 (수) 14:10
대구의 단결력은 우리가 배워야할 듯
토르톨란탐구… 2020-04-08 (수) 14:12
일은 이재명이 다하는거 같은데
빙그레v 2020-04-08 (수) 14:13
심지어 저시기에 권영진 안보였음
아시요 2020-04-08 (수) 14:15
표본오차가 ....
시와 2020-04-08 (수) 14:15
레알 개돼지들
kim121 2020-04-08 (수) 14:25
왜 한국은 코로나 대응 잘한다고 국뽕맞으면서
그 70%를 관리하는 대구는 못까서들 안달임?
대구가 그렇게 ㅂㅅ면 국뽕맞을만큼 해외에서 왜 칭찬을하나요?
     
       
앵철이 2020-04-08 (수) 14:35
그건 대구가 스스로 이겨낸 게 아닌걸 아니까요.

이 쉬운걸 모르지는 않겠지요?
          
            
kim121 2020-04-08 (수) 14:38
다 같이 이겨내는거죠

중앙정부가 ㅂㅅ면 지방정부가 저걸 혼자막나요?
지방정부가 ㅂㅅ면 저걸 중앙에서 막나요?

다 같이 쿵짝이 되야 막는거 아닙니까?
               
                 
준89 2020-04-08 (수) 22:12
절레절레
                    
                      
kim121 2020-04-08 (수) 22:57
=아몰랑 대구개새끼
               
                 
dfgdfdsd 2020-04-08 (수) 23:27
중앙정부가 지원은 추경 통해서 특별예산으로 내려 보내고 의료인 지원
환자도 다른 곳에서 받아주고 했죠.
대구시는 예산 집행문제, 신천지 조사에 미온적, 대구시장과 신천지 관계등
분명히 지지율이 떨어질 요소가 많은데 저렇게 지지율이 제일 높으니
묻지마 지지자들 문제가 많은거죠. 당신처럼.
지금 상황을 감당 못해 누워있는 단체장에게 저런 지지율은 상식적인게 아니라 비정상적인 것임. 이런 설명을 해봤자 당신은 못 받아드릴테니 절레절레하는것.
                    
                      
kim121 2020-04-08 (수) 23:42
예산집행은 ㅂㅅ이 맞고
신천지 조사에 뭐 어케하는게 적극적으로 하는거죠?
권영진이랑 신천지관계뭐요?
                         
                           
공공칠빵빵빵… 2020-04-09 (목) 01:16
각 시도에서 신천지 행정조사 들어간 시간 보면 답 나오지 않나요?
                         
                           
kim121 2020-04-09 (목) 09:18
찾아봐도 잘 모르겟는데 어떤 행정조사 말씀이신거죠?
                         
                           
dfgdfdsd 2020-04-09 (목) 11:40
예산 집행 ㅂ ㅅ 맞으면 저런 지지율이 나오면 안되지.
혈세 제대로 못쓰는 단체장이 드러누워서 지지율 1위가 말이되나?
당신이 인정한 잘못만으로도 납득이 안되죠.
                         
                           
kim121 2020-04-09 (목) 11:45
예산집행ㅂㅅ니까 1위하면안된다는건 뭔 주장이죠?

뭐 무결점의 정부 뽑기에요?

지지율 제일 많이 상승한 경기도는 그럼 뭐 완벽한 방역을하고잇나요?
               
                 
와이즈먼 2020-04-09 (목) 11:11
잘되면 우리탓
못하면 니탓

눈이 있고 귀가 있으면 현재 상황을 다시 한 번 돌이켜보세요.
70프로는 발생하지 않았어야 할 수치입니다.

똥싸놓은 사람은 당연 똥치우는데 협조해야합니다.
그 사람이 아무리 청소를 잘했어도 똥쌌다는건 바뀌지 않는 사실이예요.
                    
                      
kim121 2020-04-09 (목) 11:44
그 똥은 중앙정부 신천지 지방정부 중에 지방정부 혼자 싼건가요?

처음에 신천지가 코로나 퍼트릴땐 우리나라는 잘햇는데 저 신천지새끼들이 문제라며 선긋더만
이젠 또 대구랑 선을긋네
               
                 
또킹 2020-04-09 (목) 13:55
그러니까 중앙정부에서 떠먹여줘도 대구에서 실행을 조또 못하니까요
                    
                      
kim121 2020-04-09 (목) 14:31
떠먹여주는거 먹지도 못하는데
전세계는 칭찬을하네요? 먹지도못햇는데 어케 칭찬을할까요?
전세계는 지금 실행은 줫도못하지만 중앙정부가 잘떠주는걸 칭찬하고잇는건가요?
     
       
감자도리아리 2020-04-09 (목) 06:52
못까서가아니라 대구가 ㅂㅅ 맞죠 신천지를 떠나 감염자수 증가는 어느지역이나 일어날수 있죠 근데 그 후가 그냥 기사만봐도 잘한점 중앙정부 및 타 지역 지원을 심하게 잘 받았다
못한점 나 머지다 입니다 초반대응 못하고 신천지 조사도 안하고 그냥 중앙정부 타지역지원 및 긴급지원금을 내려주니 윗대가리들만 쳐먹고 나몰라라  시민들은 지원도 못받는 상태고요 의료진 및 방역등등 아직 돈도 못받았어요 정부에서 돈을 줬는데도 불구하고요 그러면서 구의원인가? 지원금 대처등등 빨리해달라하니 도망가서 안보이는데 그래도 지지율 1위죠 상식이 없는 동네 맞죠
          
            
kim121 2020-04-09 (목) 09:07
그 나머지 다 라는게 정확히 뭐가잇죠
그렇게 줫나 못하는 도시에 우리나라 환자의 70%가잇는데 어케 전세계에서 대한민국을 칭찬을하죠?

안좋은것만 보면 계속 안좋게보이는건데 왜들 그렇게 안좋은것만 보려고 애들을 쓰심?
다른 지역이나 중앙정부는 그렇게 잘해요?

대구가 못하는부분이 분명 잇긴한데 그게 이렇게 지역차별해가며 조리돌림할수준인가요? 다른지역들도 제대로 일처리 못하는거 있는데 그런건 넘어가면서 유난히 대구만 뭐 터지면 난리들임

대구이랜드는 개장도 안하는데 거기서 축제한다는 포스터보고 대구욕하고
대구 사람들이 벚꽃놀이 나갓다는 글보면 또 대구욕하고
서울 한강에 벚꽃놀이나갓다 그러면 서울욕들은 또 안함
               
                 
Jack더리퍼 2020-04-09 (목) 11:52
네 다른 지역이나 중앙정부는 남의 탓 하지 않고
확진자 발생한 즉시 추적하고,바로 집단시설 폐쇄했고,의료인들 수당 떼먹지 않았습니다
대구지역 병실이 모자란다는 소식 들리자,  타지역은 자기 지역 병원 병상까지 빌려주며 도왔습니다
신천지 31번 나오고,신천지 시설과 신도에 대한 대구시의 자발적 조사가 이뤄지지 않아,중앙정부가 직접 대구신천지 관리했습니다.
재난지역 해달라서 해주고 긴급지원해달라서 긴급자금지원했더니.자기 임의로 그돈 집행치 않고 선거 후로 밀다 시의회 의원들이 항의하자 뒷목잡고 쓰러지고 사라진지 열흘입니다

그전 행적은 훌륭합니까?
도대체 대구시장의 관사가 왜 전국 곳곳에 있어야 하죠?
국가가 권한 역학조사관은 못두면서 수천억 들여 청사는 왜 짓죠?

말리지 않습니다.
또 뽑으세요.그런 정치인과 같이 하겠다는데 누가 말립니까?민주주의 사회에서

그런데 그런 자를 뽑고도 부끄러운 줄 모름을 비웃는 타지역 국민들의 시선과 의견도 막지 마세요
민주주의 사회에서
                    
                      
kim121 2020-04-09 (목) 12:00
다른지역이 대구에 비해 무슨 집단시설을 폐쇄햇는데요?
의료인수당은 떼먹은게 아니라 절차때문에 늦어지는거라 발표햇구요
대구가안한 신천지 시설 신도 관리를 직접한 지역은 어딘데요? 이재명말고잇어요?
선거후로밀던건 내일부터 주는걸로 바뀐지가 언젠데 아직 저러고잇고

관사 그런걸로 까세요 그런거 쉴드안칩니다
역학조사관은 대구가 한명일땐 0명인 지역도 잇어요
신청사는 왜 지으면 안되는데요? 뭐 지은지 5년만에 새로짓겟답니까?
                         
                           
겁쟁이사자 2020-04-09 (목) 13:15
우리 영진이 자빠져서 댓글 열실히 달고 있네....
뭐 혹시 영진이 본인 아니면...

그냥 넌 영진이 같은 사람인걸로...
니가 좋아하는 영진이니까 이건 욕이 아닌걸로...
                         
                           
kim121 2020-04-09 (목) 13:20
만희야 니가 싼똥 딴놈이 쳐맞고 잇으니 넌 이럴땐 조용히 잇으면 되는거야 괜히 한마디거들려고 나대지말고

복귀햇는지안햇는지 그런건 관심도 없으면서 그저 까고잇네
                         
                           
감자도리아리 2020-04-14 (화) 16:42
생각이 없네 대구 까는거 싫음 댓글을 남기지 마세요
깐다고 지랄해서 깔만하다고 말해줘도 쳐 듣질 않는데 그냥 혼자
자위나 하세요
     
       
현준사랑해 2020-04-09 (목) 13:26
대가린 장식이란걸  스스로 인증하내
          
            
kim121 2020-04-09 (목) 13:35
대가리가잇어도 질문에대답도 못하는것보단 장식으로라도 쓰는게낫지
매트릭스네오 2020-04-08 (수) 14:25
폐대구 불변의 법칙
tinto 2020-04-08 (수) 14:34


어휴
이십억 2020-04-08 (수) 14:41
정말...답없다..ㅠ.ㅠ
턴키 2020-04-08 (수) 14:48
ㅋㅋㅋ 다들 포기를 못하시는 것 같군요...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아요.
예전에 혹시나하고 성주 많이 을원했는데 성주사람들 보고 절실히 느꼈지요...
곤잘르세파드 2020-04-08 (수) 14:48
여러분 그분은 무림인입니다. 장풍과 사자후에 당하는 헐리우드 액션의 대가입니다.
하지만 참 한심한 인사입니다.
삶의미풍 2020-04-08 (수) 15:27
ㅋㅋㅋ
웃기면서 욕 나오는 X같은 상황이 당연스레 반복되는 곳.
너거는 남이다.
뉴러씨니아 2020-04-08 (수) 15:50
경북 이철우가 이재명을 이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생이똥꼬 2020-04-08 (수) 15:55
대구는..........................휴..............
하오랑 2020-04-08 (수) 15:58
진심 대구의 진짜 민심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권영진을 지지하는 이유가 뭘까요??
우리가 모르는 권영진이 잘하는 무엇이 있는 걸까요?
akakage 2020-04-08 (수) 16:24
사자후 맞고 쓰러져서 서울에 요양다니고 의료진 임금체불하고
중앙정부에서 지원금 받고나니 말도 안되는 핑계로 총선이후에 재난기금 지급한다는 대구 시장.
하지만 그 모습을 보면서도 전국 시장 지지율 1위로 뽑는 사람들을 이상하게 생각하는 건 당연한 것 아닌가?
unclebea 2020-04-08 (수) 23:00
1907년 대구 자갈마당에 왜구 집창촌 세움..
야밤에 도망 못가도록 길바닥에 자갈을 깔았슴....
부탁해바람아 2020-04-08 (수) 23:20
나도 부산사람이지만 참 답없다...

cnn도 bbc도 문통 칭찬하는 뉴스를 전부 빨갱이들이 만든 가짜뉴스라고 믿는 사람들때문에...
순수의식 2020-04-08 (수) 23:46
대구의 화끈한 밤 문화로 뭉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용Eldyd 2020-04-09 (목) 00:02
어메이징하다. 진짜.
마로형 2020-04-09 (목) 00:17
모지리 같은놈들. ㅋㅋㅋ
거북기린 2020-04-09 (목) 00:26
대구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살면서 점점 몰락해가라. 자업자득
donn 2020-04-09 (목) 00:35
어쩌다 저리 되었을까요?

가끔 궁금하였는데 이제는 전혀 궁금하지 않습니다....
다빈크 2020-04-09 (목) 00:55
실신쇼를 하고 10여일간 잠수타다 나타난놈 지지율 보소.
대구사람들 50대이상부터는 진짜 광신도급인지
뿡탄호야 2020-04-09 (목) 01:41
이와중에 울산보소
xhdhoRjwu 2020-04-09 (목) 02:13
ㄷㄱ~ㄱㄷ
고담이 자꾸 떠오르는 이유는 뭘까.
왜 조커가 울분을 웃음으로 토해야 했을까.
깊이 생각해 볼 문제.
요셉정보통신 2020-04-09 (목) 08:12


잘가시게나...어쩔수 없네
깡인듯 2020-04-09 (목) 08:49
지금까지 일 잘 못하는 대구 공직계열 욕만 했었는데;;;
대구 자체를 욕해도 할말없게 만드는 결과네요...
그렇게 눈도 귀도 막고 있는 대구사람들, 경북사람들 대단합니다.
사곡 2020-04-09 (목) 10:00
정말 개돼지 새끼들의 지역성 싸잡아 욕먹어도 당연합니다.
영장군 2020-04-09 (목) 10:39
배트맨에 나오는 조커가 실존한다면 대구부터 점령했겠네
와이즈먼 2020-04-09 (목) 11:13
대구는 일 아니면 아무리 금은보화가 있다해도 안간다.

한반도 호랑이의 암덩어리.
겨울눈사람 2020-04-09 (목) 12:54
대구시에서 돈을 안줘서 방역업체가 부도 걱정을 하고 있는데 지지율이 1위라고?
전국에서 가장 일을 못하는 시장인데? 심지어 기절했다는 핑계를 대고 일주일간 집에서 놀았던 시장인데?
고담 대구 ㅋㅋㅋ
현준사랑해 2020-04-09 (목) 13:27
대구  빡대가리 인증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2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7
211193 [일반]  이젠 하다 하다 인종차별주의자도 나타나고 아주 신났군요 임자있는몸 16:34 0 82
211192 [뉴스]  美 국방부 폭력시위 격화에, 육군 헌병 투입 준비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6:28 0 112
211191 [일반]  삼시세끼5 마지막게스트는 이서진 이라네요 (2) 클리소벨 16:24 0 222
211190 [뉴스]  [속보] 등교 뒤 코로나 19 확진된 부산 고3생 검사 뒤 피시방 이용 (4)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6:23 0 246
211189 [일반]  취기에 시내나가려다가 여기로왛어요 (1)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6:22 2 120
211188 [잡담]  코로나 요녀석.. 이미지첨부 火男 16:21 0 88
211187 [일반]  중국인민해방군 창설기념식때는 찍소리도 안하는 이유는 뭔가요? (18) 초원의늑대 16:19 1 176
211186 [일반]  박대영목사가 이용수 할머니에게.jpg(펌) (4) 이미지첨부 음융이 16:09 26 245
211185 [뉴스]  네팔 불가촉천민 6명 강으로 쫓겨 익사…"계급간 결혼 넘봐"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6:06 1 227
211184 [잡담]  날이 점점 더 더워지면 마스크 때문에 갈등이 심해지겠죠 ,, (1) yohji 16:06 0 105
211183 [뉴스]  인도 원숭이, 코로나19 환자 혈액샘플 강탈…주민들 불안 (3)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6:04 0 172
211182 [일반]  덥네요 (1)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5:58 0 116
211181 [잡담]  인천 계양구 40대 확진자 겨울숲 15:50 0 330
211180 [뉴스]  美 매체, '성폭행 의혹&음주운전 삼진아웃' 강정호의 영광&몰락 집중조명 이미지첨부 BabyBlue 15:46 2 234
211179 [뉴스]  코로나19에도…우주선 발사 보려 모여든 美 15만 군중 논란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5:43 2 189
211178 [일반]  일본 자위대 창설기념식에 참가하는 나경원을 향한 윤미향의 쓴소리! (10) 공백없2 15:43 11 297
211177 [뉴스]  "살려달라" 흑인 사망케한 美 경찰 아내 '이혼 신청' (3)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5:40 1 431
211176 [뉴스]  美 애틀랜타, 흑인 사망 시위 격화…"방위군 500명 투입"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5:37 1 207
211175 [일반]  주호영 "민주당, 윤미향 왜 감싸나…국회의원 퇴출 운동 벌여야" (6) 겨울숲 15:36 7 275
211174 [일반]  50%의 확률 (10) 벨라루스 15:35 0 401
211173 [일반]  혼자 한 잔 빱니다2 (3)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5:30 3 237
211172 [잡담]  지자체 재난기본소득 가 유독 사용이 안되는 이유를 생각해 봤습니다. (1) nick4 15:25 0 223
211171 [뉴스]  애틀란타에선 생방송 중 CNN 센터안에서 폭발물터짐 ㄷㄷ (6)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5:17 1 626
211170 [일반]  헬스에서 힘 키우려면 (10) 백두텨 15:16 1 397
211169 [일반]  윤미향은 절대 사퇴안하고 민주당도 아무조치도 안취할꺼임 (7) 이미지첨부 jinoo218 15:08 14 419
211168 [잡담]  신김치는.. 결국 볶음밥으로 해결봤습니다! (7) 이미지첨부 Oneday 15:03 1 276
211167 [일반]  미네소타 법원, 조지 플로이드 살인 용의자의 보석금을 50만달러로 정했다고..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5:02 1 224
211166 [사회]  윤미향, "상처와 심려 끼친 점 진심으로 사죄"··· 의혹은 부인 (1) 끌이 14:58 1 191
211165 [일반]  와이프님과 신경전 (7) 기기11 14:52 4 573
211164 [잡담]  나베가 2022년 서울시장에 (10) 겨울숲 14:49 4 494
211163 [일반]  재난지원금으로 치과가고 좋네요 (3) 마어니쟈 14:44 0 273
211162 [일반]  방문도 창문도 닫아 놨는데 볼륨 노브를 11시방향으로 돌리니 (6)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4:43 0 314
211161 [일반]  김용민 페이스북 "나경원 자위대 창설기념회 참가때 항의한 사람은?" (5) 이미지첨부 fourplay 14:43 17 443
211160 [잡담]  미국사시는분? 이번 흑인 관련 (7) rlatndud 14:41 1 230
211159 [뉴스]  현재 미국에서 프로이드 항의시위가 일어나고 있는 지역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4:41 2 225
211158 [잡담]  알레르망 이불 후기 (5) 이미지첨부 ψ오크 14:31 3 550
211157 [뉴스]  스페이스 X, 스타쉽 SN4 프로토타입 로켓 엔진 테스중 폭발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4:30 2 224
211156 [일반]  종합소득세 가게 작년 12/27일 오픈했는데 (5) 더불어민주당 14:18 0 220
211155 [뉴스]  [속보]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 269명, 어제보다 3명 늘어 외 (1) 포이에마 14:18 2 253
211154 [뉴스]  [제주도] 집합금지명령에도 강행된 포커대회…경찰력 투입해 해산시켜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4:16 1 40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