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집 뒤 과수원길 따라 찍은 꽃사진

[회원게시판]
글쓴이 : 베­베 날짜 : 2020-04-09 (목) 12:05 조회 : 3964 추천 : 16  












집 뒤 조그마한 동산따라 있는 과수원길

꽃이 만개해서 찍어뒀던 사진입니다

복숭아

벚꽃

배꽃~?

그리고 뭔가 엄청난 동백
영화와 음악감상을 좋아합니다.
댓글이랑 쪽지로 이 서명 보시고 좋은 영화, 음악들을 많이 소개시켜주면 좋겠습니다 :)

늘 행복하고 잘 지내세요!

손님475 2020-04-09 (목) 12:15
배꽃 맞네요.복숭아가 몇년전에 다 얼어 죽어서 복숭아 꽃은 오랜만에 봅니다.ㅋㅋㅋㅋㅋ
매화는 다 졌고 몇개 정도 펴있는 상태,자두도 거의 진것도 있고 지금 만개 한것도 있고 사과는 아직 안폈고 그러네요.
     
       
글쓴이 2020-04-09 (목) 12:17
배꽃 맞나보네요! 저번주에 찍은 사진인데 복숭아꽃이 활짝 펴있더라구요
붉은해적 2020-04-09 (목) 12:20
아카씨꽃도 참 예쁩니다
가시때문에 그렇고 번식력때문에 안 좋아 하지만 아카시 향도 좋고 꽃도 예쁩니다. ㅋㅋ
     
       
글쓴이 2020-04-09 (목) 12:21
그리고 보니 아카시아 못 본지 오래됐네요
하얗게 흐드러지는게 향도 참 좋은데 :)
흔한스팀러 2020-04-09 (목) 12:25
너무 이쁘네요

부럽습니다
     
       
글쓴이 2020-04-09 (목) 13:56
날씨가 좋으니 꽃이 활짝펴서 죠습니다
허니버터야옹 2020-04-09 (목) 12:55
진달래처럼 생긴게 복숭아인가 보네요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글쓴이 2020-04-09 (목) 13:56
맞습니다 매화랑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如來神掌 2020-04-09 (목) 14:38
활짝폈군요!!!
줍줍 좀 해가도 될런지요 ㅎㅎ
     
       
글쓴이 2020-04-09 (목) 17:37
넵! 아무렇게나 쓰셔도 됩니당 ㅎㅎ
          
            
如來神掌 2020-04-09 (목) 18:05
감사합니다~
혜화 2020-04-09 (목) 15:39
배꽃.. 이화.. 매화랑 비슷한 듯 참 예쁘죠..
꽃들도 좋고 사진들도 좋네요~
     
       
글쓴이 2020-04-09 (목) 17:38
감사합니다 :) 올 봄은 뭔가 아쉬워요 꽃이라도 많이 봐야겠어요
산적과 2020-04-09 (목) 16:27
아고 눈이 호강하네요. 감사합니다 ^^
     
       
글쓴이 2020-04-09 (목) 17:38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준햐 2020-04-10 (금) 10:04
꽃들이 예쁘네요.

구름없이 달 밝은 밤에 과수원꽃들 아래에서 피크닉 블랭킷 펴놓고 여자사람과 와인마시면(소주, 막걸리, 맥주보단 와인이 어울릴듯 하여...) 없던 사랑도 싹틀듯 하네요. ^^
음란마녀 2020-04-10 (금) 10:40
너무 예쁘네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2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7
3146 [일반]  엑셀 함수 질문. 정은지LOVE 18:39 0 17
3145 [고민]  노트북 레노버 아이패드 S340-15API R5 IPS 모델 몇가지 질문 있습니다 몸근영 18:36 0 24
3144 [잡담]  윗집이 전쟁선포한것같습니다 (6) 빙그레v 18:29 1 271
3143 [일반]  제주 렌트카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1) 바끄러나가버… 18:28 0 54
3142 [일반]  비트코인 있으신분? (2) 길기획실장 18:15 0 229
3141 [일반]  노트 20플러스 이미지첨부 노력왕 18:10 1 239
3140 [일반]  새거인데 얼마나 할까요? (8) 이미지첨부 강철다리 18:02 0 335
3139 [일반]  하 마이크로소프트 이새끼들 ㅡㅡ (3) ψ오크 18:02 0 334
3138 [일반]  남자가 두통때문에 와이프 생리약먹어도 될까요?? (8) 레알마드리드… 17:52 0 284
3137 [뉴스]  중국·인도 국경서 군인들 '투석전'…충돌 끝 부상자 속출 포이에마 17:49 0 195
3136 [뉴스]  멕시코서 무장괴한 총격…최소 10명 사망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7:48 0 214
3135 [뉴스]  트럼프, 시위 진압에 연방군 1만명 투입하려 했다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7:47 1 99
3134 [잡담]  [수면고민] 저처럼 잠드는게 어려운 분 있나요?ㅠ (7) Zara 17:35 0 164
3133 [뉴스]  中 코로나19 백서 발간..."어떤 정보도 은폐·축소 안해"(종합)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7:28 3 170
3132 [잡담]  요즘 먹는 영양제 효과~ (15) 왕꼬치엔흑형 17:09 2 426
3131 [일반]  미국인이 어찌 생각하는지에 우리가 신경쓸 필요가 없죠 (6) 스리라차맨 17:01 0 239
3130 [일반]  마라탕를 먹으러 왔는데... (5) 이미지첨부 옹느랑 16:52 1 552
3129 [일반]  컴퓨터 아시는분 (20) 제로s 16:49 0 387
3128 [일반]  미국살때 미국인들이 얼마나 무식한지 느끼게 된 일화 (12) 스리라차맨 16:32 0 636
3127 [일반]  커뮤니티에서 논란중인 한일전 플랜카드.jpg (6) 이미지첨부 하하하하잉 16:32 2 699
3126 [일반]  흑인도 상당한 범죄자긴 하네요 (5) 도끼자국 16:30 0 345
3125 [일반]  직장생활하신분들 후배가 본인을 우습게생각하시고 함부로하는 경우 있으신가요? (4) dfsdfeva 16:29 0 213
3124 [일반]  usb케이블 샀어요 (10)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6:26 0 345
3123 [잡담]  제일 사귀기 싫은 인종이 누구냐는 글 있잖아요 (5) 장교 16:17 0 337
3122 [일반]  요새 '독박육아'라는 말 쓰는 여자들 좀 별로더라고요... (30) 하느리여 16:11 0 521
3121 [일반]  5천원짜리 윈도우 바로 정지되나요?? (14) 폼폼 15:58 0 676
3120 [잡담]  미국민이 생각하는 동맹국 순위 (18) 이미지첨부 돈벌자 15:47 4 1058
3119 [일반]  윤미향 지금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 (37) 으헥우 15:42 2 497
3118 [일반]  흑형이니 뭐니 하는것도 웃깁니다 스리라차맨 15:36 2 195
3117 [일반]  아이돌이라는데 누군지 아시나요? (5) 유안33 15:33 0 629
3116 [일반]  근데 제대로 된 삶을 살려는 흑인들은 동양인 차별 안합니다 (2) 스리라차맨 15:29 2 267
3115 [일반]  발해는 왜 국호를 발해라고 지였을까요? (5) 로비 15:25 2 406
3114 [일반]  요즘 홍대 합정쪽 유동인구 확 늘어난 느낌이네요 (1) 스리라차맨 15:20 0 199
3113 [일반]  흑인들이 아시아인을 무시하는것에 대한 이유 (5) 이미지첨부 jinoo218 15:13 6 678
3112 [잡담]  히죽히죽이님. Beramode 15:04 0 122
3111 [일반]  찬물로 샤워했네요 (13) 허니버터야옹 14:59 1 548
3110 [일반]  돌싱의 아점 (8)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4:54 4 938
3109 [일반]  옷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3) 이미지첨부 술끊자 14:53 1 548
3108 [잡담]  아... 관리자 보조로 현장에 있는데.. (2) 저하늘을날아 14:53 1 349
3107 [일반]  화면 확대 등에 강점인 브라우저 없나요? (3) 란트하우젠 14:43 0 1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