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16] (기타) 21세 여자 마인드.jpg (9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문재인 대통령 만들기'의 1등 공신...

[시사게시판]
글쓴이 : belcowin 날짜 : 2018-10-12 (금) 20:42 조회 : 1274 추천 : 9  
김어준 - 알바 쓰레기의 여론 공작을 차단. 최고의 이명박순실 저격수.

손혜원 - 민주당의 구태 이미지를 탈바꿈. 최고의 '문재인' 마케팅.


이명박순실 도당의 집권 저지를 위해

노력한 사람들이 수도 없이 많지만

전 이 둘을 꼽습니다.



rippleki 2018-10-12 (금) 20:43
풉~
손혜원에서 빵 터짐
김어준에선 절반 터짐

1등공신은 우리국민-투표

2등공신은 안철수-표 갈라치기와 스스로 무너진 자충수

3등공신은 박지원-문자폭탄 맞으면서도 결국 탄핵통과시킴 한나라당 분당 이끌어 내심
     
       
글쓴이 2018-10-12 (금) 20:59
ㅋㅋㅋㅋ
수고하세요.
     
       
김씨5 2018-10-12 (금) 22:17
손의원 영입하고 민주당 선거 홍보가 얼마나 성공 했는데

이번 국감 하나로만  생각하는지

ㅋㅋㅋ
     
       
닥똥집똥침 2018-10-13 (토) 14:28
국민요? 김어준 아니었음 다 자한당 찍었을 국민 말하는 겁니까????
ㅋㅋㅋㅋㅋ
백도라니 2018-10-12 (금) 20:44
안철수죠
당근농사 2018-10-12 (금) 20:45
박근혜가 1등공신이지...
Btothe봉봉 2018-10-12 (금) 20:45
ㅎㅎ 김어준은 대중성은 떨어지는거같은데 확실한 지지자들한테환영받지.. 손혜원은 그닥호감가는 이미지가 아니라서
그냥 문재인 대통령 본인이 좋은사람이고 잘해서 된거같은데?
혼용무도 2018-10-12 (금) 20:46
광화문시민들이 다 했죠 사실상 다 된밥인데 공신이란말도 우습네요
우포효효아래 2018-10-12 (금) 20:47
박근혜가 하드캐리했죠;;
개인적으로 민주당원중 손혜원이 제일 비호감임
동경유학파 2018-10-12 (금) 20:50
손의원님 짱!
김어준 주진우 만세
가루라 2018-10-12 (금) 20:51
손혜원 공으로 하면 손에 꼽히죠
위글에 동의합니다
르브론즈 2018-10-12 (금) 20:54
저도 대충 공감.. 김어준이 없었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
순수의식 2018-10-12 (금) 20:58
김어준은 이시대의 영웅 위인으로 기록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gras 2018-10-12 (금) 21:10
저 둘의 역할이 컷죠. 특히 김어준은 이명박근혜 시기에 지지자들 지리멸렬하게 흩어져서 힘들 때 견딜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했죠. 보수정부를 끊임없이 공격해줘서 참 고마웠던 기억이 있네요.
치베이 2018-10-12 (금) 21:27
박이 1위죠. 보수지지자조차 기권하거나 민주당 후보 지지하게 만든게 박입니다.
이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누가누가 공로가 있다고 순위  매김하면
그게 민주당의 패망으로 가는 길입니다.
dungno 2018-10-12 (금) 22:07
1 시민
2 박근혜
3 최순실
10 위쯤에 김어준인정
무리한요구 2018-10-12 (금) 23:43
국민이지 뭔 개풀뜯어먹는 소리
연도단 2018-10-13 (토) 00:01
진짜 이건 좀 심하시네... 국민들 촛불과 박근혜병신짓이 일등 공신이죠. 김어준도 거들긴 했지만, 전국민적으로 보면 미미해요. 차라리 JTBC가 더했지. 이건 뭐... 뭐라 할말이 없네요..ㅉ
Mr노바디 2018-10-13 (토) 00:15
풋 민주당이 대선에 한게 뭐가있다고 자화자찬하고있네 . 닭근혜때문에 국민이 뽑아준거지
광월의화염 2018-10-13 (토) 05:59
문프 지지자지 무슨...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1559 [일반]  소득주도 성장의 여러가지 문제점.... (4) 시간여행 09:39 0 107
1558 [일반]  북한에 미군주둔 가즈아~ (4) cash 09:11 0 234
1557 [일반]  보수 전도사 일베와 메갈 (6) belcowin 08:58 0 167
1556 [일반]  '5·18 모독' 고발 사건, 서울남부지검 수사 착수 전사abj 08:57 0 91
1555 [일반]  택시미터 '3천8백 원'서 시작…버스요금도 '줄줄이' (8) 이미지첨부 미궁끼 07:45 0 351
1554 [정치]  모순점 2 (13) 이미지첨부 구른다구른다 06:39 0 317
1553 [일반]  무슨 중국에서 생활하다가 온사람들인가 (1) 카라멜♥ 06:05 0 502
1552 [일반]  “文정부서 성장·분배 역주행…소득주도성장 사실상 실패” (29) 미궁끼 05:44 0 620
1551 [일반]  술 한잔 하며 주 중의 마지막 글을 씁니다. (9) 절오빠 05:10 0 196
1550 [정치]  전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18) mugando 04:30 0 457
1549 [일반]  궁금해서 질문좀요 (4) Peace427 03:34 0 90
1548 [잡담]  야동사이트 막은거 가지고 뭐라 하는건 좀.. (30) 터야다더 03:20 0 682
1547 [일반]  [사설]북·미 정상회담 전망 밝히는 폼페이오의 제재완화 발언 (4) 이미지첨부 전사abj 03:02 0 206
1546 [일반]  문재인 대통령. 민주당 지지자 분들... (57) MyPlace 02:36 0 650
1545 [일반]  토렌트 사이트 어디 막힌데 있나요? (4) 장산김선생 02:32 0 356
1544 [일반]  이번 차단사태 실드쳐줬다는 전문가 인터뷰 내막 (11) 쇠렌센 02:31 0 367
1543 [뉴스]  오늘 서울역에서https차단 반대 집회가 있다고 합니다. (22) 스콜필드 01:56 0 374
1542 [일반]  일베 메갈 대깨문 공통점 (14) 씨오씨 01:46 0 392
1541 [일반]  백분토론 페미편보니까 정영진하고 이준석이 같은 편으로 나오던데 (7) Boglbogl 01:33 0 447
1540 [일반]  보수 진보,저격활동이 극을 달리네요... (2) 시간여행 01:25 0 194
1539 [잡담]  다른옷을 입고, 가면을 쓴다고 해서 달라질까요? (5) 카르노브 01:15 0 324
1538 [잡담]  HTTPS SNI 필드 차단방식 어렵게 설명해 드립니다. (61) 민채 00:55 0 447
1537 [경제]  아르헨티나에 한국땅이?..국유지 37년째 방치로 '혈세' 낭비 (56) 산들에꽃피네 00:14 0 663
1536 [정치]  유시민 알릴레오 7회 떴네요 (6) 장마철소낙비 00:14 0 397
1535 [사회]  하버드 컴공과가 말하는 HTTPS 검열방식의 문제점 (59) 풍빼미 00:14 0 612
1534 [뉴스]  '태극기'가 연설회 장악..'수만 명' 조직적 입당 (18) 필소구트 00:13 0 307
1533 [뉴스]  규제 샌드박스’로 생명 관련 ‘안전핀’ 하나둘 뽑아주나 이미지첨부 해적좀비 00:10 0 186
1532 [일반]  김진태가 당대표 되면 대박 아닌가 싶음 (8) 뽐거지 02-15 0 435
1531 [일반]  여기서 문재인까는게 알바임?????? (29) 네그레도111 02-15 0 507
1530 [일반]  아이러니 한게.... (7) 절오빠 02-15 0 29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