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3] (감동) 코드블루로 녹화중단한 이국종 교수.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롯데리아를 대체 왜 싫어 하는 거임?

[회원게시판]
글쓴이 : 알료샤 날짜 : 2018-11-09 (금) 16:29 조회 : 1340
내가 입맛이 둔해서 인지

솔까말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나 버거킹이나 맘스터치나
햄버거 그놈이 그놈이고
별 차이도 모르겠음


오히려 롯데리아의 경우

어렸을 때 겁나 비싼 음식 추억
+ 시골이던 동네던 어디든 있다

라는 이유로 더 정감이 가던데

인터넷 보면 롯데리아 햄버거를
무슨 기피음식으로 여기던데

이유가 뭐임?
알료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로즈제라늄 2018-11-09 (금) 16:30
롯데
얄라차™ 2018-11-09 (금) 16:31
님이 답으로 입맛이 둔해서라고 글에 써두셧네요.
     
       
로어셰크 2018-11-09 (금) 16:41
ㅋㅋㅋㅋㅋㅋㅋ
     
       
template 2018-11-09 (금) 16:45
ㅇㄱㄹㅇ
kid4 2018-11-09 (금) 16:31
롯데리아를 싫어하는척해야 되거든요
김콜트 2018-11-09 (금) 16:32
맛이 없으니까요
행운곰 2018-11-09 (금) 16:32
맛이 없어서요
우왕어 2018-11-09 (금) 16:32
맛이없어서 안가다보니 쭉...
레나드 2018-11-09 (금) 16:33
맛도없고 양도적고
우리나라의 트렌드...
에론3 2018-11-09 (금) 16:34
부럽네요.. 롯데리아를 드시고 맛있을 수 있다니
크로로롱 2018-11-09 (금) 16:35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나 까지는 음 그럴수 있지 했는데 으버거킹 맘터 까지는 아닌듯
     
       
kim121 2018-11-09 (금) 16:36
222

버거킹이랑 맘터는 넘사벽인데 어디 롯리따위가
          
            
기스난 2018-11-10 (토) 16:40
버거킹은 말여. 진짜 버거왕입니다. 못비벼용
글쓴이 2018-11-09 (금) 16:36
헐...나만 이상한거임? 그런거임?
     
       
터져라로또크… 2018-11-09 (금) 17:00
눈도 둔하신듯 ?  ;;

까보면 답나오는데 ..
이천송영환83 2018-11-09 (금) 16:37
맛은 호불호니깐 그렇다고 해도 딱 편의점 햄버거랑 속에 들어가는것이 비슷하면 어떻게 함
변화 2018-11-09 (금) 16:38
맛없고, 양적죠...

롯데리아는 '맛도 가격도' 아닌
딱 하나로 성공한 햄버거 체인점입니다.
점포수...
시골 읍단위까지도 지점을 깔아서 성공했죠.
시티은행 2018-11-09 (금) 16:38
1.롯데이니까
2.롯데이니까
3.롯데이니까
     
       
천리마™ 2018-11-09 (금) 16:47
좆데니까..
용미르 2018-11-09 (금) 16:38
그놈이 그놈이라구요???????????????????????????????????????????????????
Dunne 2018-11-09 (금) 16:38
전 맛있어요. 오히려 전 버거킹이 입에 제일 안맞네요. 와퍼는 최악이에요. 내돈주고 버거킹 안가요.
남들이 맥도날드 맛없다고 해도 여전히 빅맥이 제일 맛있고
그다음은 롯데리아 빅불버거가 맛있음.
존본햄 2018-11-09 (금) 16:38
1. 롯데에 대한 안좋은 이미지.
2. 롯데리아의 멍청한 이미지 메이킹.
훌랄라치킨 2018-11-09 (금) 16:41
인터넷에서나 욕 심하게 먹지 현실에선 항상 바글바글
테쿠 2018-11-09 (금) 16:41
롯데리아에서 제일 맛있는건 양념감자.
사장 바뀌어서 적자폭 줄이겠다고 맛탱이 가버린 맥도날드는 요즘 냅킨이 제일 맛있음.
     
       
크로로롱 2018-11-09 (금) 16:58
ㅋㄱㄱㅋㅋㅋㅋ
검성3 2018-11-09 (금) 16:41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는 맛 있죠 남이 뭐라하든 신경끄고 내가 먹고 싶은거 먹으면 됨 난 개나소나 다하는 유행도 관심없고 내 인생 내가 하고싶은것만 하는데 이게 정답임 ㅋㅋ
Narxia 2018-11-09 (금) 16:42
지점마다 맛차이 심해요
4시5분 2018-11-09 (금) 16:43
전 맛만있으면 농심이건 삼양이건 다 사먹는데

롯데리아는 피치못할경우 아니면 안사먹어요..
유자청 2018-11-09 (금) 16:44
롯데리아가 입맛에 맛을수도 있죠.
미식가들이 뭐라고 하건 자기기준이 중요합니다.
롯데리아로 만족할수 있다면 아주 가성비 좋은 입맛을 가지고 계신겁니다.
슈퍼갤럭시 2018-11-09 (금) 16:45
넷상에서 하는말 너무 100% 수용하지 마세요(믿지 말라는말이 아님)

솔직히 커뮤니티에서 표현되는 현실이랑
진짜 현실이랑 차이 많이 남ㅋ
베리만쥬 2018-11-09 (금) 16:50
패티부터 다른데 어케 롯데랑 버거킹이랑 비교가 ㄷㄷ
laksjjd 2018-11-09 (금) 16:51
맛없어요
Sedbew 2018-11-09 (금) 16:51
도대체 왜 사람들은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랑 버거킹 와퍼랑 비교를 하면서 맛차이를 비교를 할까??

애초에 가격부터 다른데. 가격도 조금 차이나는게아니라 아마 2000원이상 차이날껀데

버거킹도 사실상 세일 안할때는 그닥 가성비도 없음.
     
       
존본햄 2018-11-09 (금) 18:24
불고기버거랑 와퍼를 비교하는 건 분명히 잘못된거죠.

근데 비슷한 가격대인 와퍼랑 모짜렐라인더버거나 아재버거랑 비교해도 결론이 달라지진 않더라고요.

게다가 버거킹은 메뉴 바꿔가며 거의 상시 할인을 하니까 롯데리아에 비해 오히려 맛은 더 좋고 더 싸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죠.
물론 지점에 따라 행사 제외 매장이 많아서 제외킹 소리를 듣기는 하지만.
냥이삼춘 2018-11-09 (금) 16:54
갠적으론
맘스터치 > 버거킹 > 로때 >= 맥날
바디 2018-11-09 (금) 16:57
솔직히 버거킹이면
아니 하다 못해 맘스터치 파파이스 kfc면 몰라도
맥도날드는 전혀 롯데리아보다 나을게 없음
요즘은 롯데리아보다 한참 못한게 맥도날드
불감자7 2018-11-09 (금) 17:00
양 작고 맛 없으니까요.
akcp 2018-11-09 (금) 17:00
맘스터치 치킨버거류는 꽤 괜찮은데

그 밖에 일반적인 고기패티 버거들은 브랜드 막론하고 다 싫어요. 
근래엔 프렌차이즈 아예 가지도 않음.

물론 졷데는 걍 꼴데.  이제 와서 강조로 하는 말이 아니고
오래 전의 이미지지만  한 날은 늘 부실하다는 의문이 있어서
 먹기 전에 버거 안에  소스 묻은  너절한 상추 보고
음식물 쓰레기 같다는 생각을 했었고    그 이미지가 박혀 있네요. ㅎ ㅎㅎ
어딜가나 졷데가 젤 성의 없었음.  걍 편의점을 가고 말지.

전 동네 빵집의 옛날식 버거가 가장 좋습니다.  양배추 당근 잘게 썰어 마요네즈 케챱 소스한 것.
빵도 프렌차이즈와 다르게 묵직하고 찰기가  도는 빵이라 더 그렇네요.
트라이얼 2018-11-09 (금) 17:06
지극히 개인적으로 맛이 없어요..
시크릿♥송지… 2018-11-09 (금) 17:08
옛날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그거는 맛있었는뎅. 아재버거도 맛있고
     
       
크로로롱 2018-11-09 (금) 17:47
그러고보니 롯리 메뉴 볼때마다 허전하다 했는데 유러피안이 없어서였네요. 이제 완전히 안파는건가요? 맨날 그거만 먹었는데..
          
            
시크릿♥송지… 2018-11-09 (금) 19:03
안파나봐요 저도 그거만먹었는데
시온자일 2018-11-09 (금) 17:09
가성비가 꽝이에요. 가격은 더럽게 비싼데 그에 비해 맛은 없어요.
마지막으로 간 게 모짜렐라 버거 신상으로 나왔을 때, 심지어 제 돈으로 사먹은 것도 아니고 간부한테 얻어먹었을 때였는데 군인 신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맛이 없었습니다.
이후로는 거들떠도 안보네요.
Gnayn 2018-11-09 (금) 17:12
여기댓글서 가성비 따지는 분들은 맥날도 드시면 안됨 사이드도 선택폭 젤 적고 먹을 게 없음
posmall 2018-11-09 (금) 17:14
믿고 거르는 쓰브럴 젓떼 꺼니깐요
똘개이2 2018-11-09 (금) 17:19
상대적으로 맛이 없어서 그랬는데, 요즘은 그나마 좀... 그래도요. ㅎㅎ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엄청 좋아했는데 변했네요.
시민쾌걸 2018-11-09 (금) 17:58
맛도 별로고 지저분하고.
와따시파워 2018-11-09 (금) 18:10
창렬하니까요ㅋㅋ  그돈주고 누가 맥날,롯데리아 가나요? 맘터나 버거킹가지ㅋㅋ 버거킹은 매주 행사해서 싸게 먹을 수 있죠.
Borini 2018-11-09 (금) 19:46
크기가 너무작아요.ㅠㅠ그렇다고 세트가 싼것도 아니고
삶의미풍 2018-11-09 (금) 21:13
좆데를 싫어하는데 이유가 있어야 된다면
차라리 난 이유없이도 싫다고 말하고 싶음.
handam 2018-11-09 (금) 21:34
같은 가격이라도 맛이 너무 차이가나요 ...
mdew 2018-11-09 (금) 22:25
롯데리아 요즘 맛있어졌던데요? 채소도 엄청 많이 들어가고 요즘 맥도날드보다 훨 낫더라구요. 물론 버거킹이락 비빌 수준은 안되고요~ 맘스터치는 가격이라도 낮아서 가성비로 어떻게 하겠지만...

할인할 때의 와퍼는 롯데, 맥날, 맘터가 비빌 수준 아닌듯
ClintL 2018-11-10 (토) 01:56
원래는 맥도날드가 롯데리아보다는 좀 나았는데, 요새 맥도날드가 미쳐서 지금은 롯데리아가 더 낫다는 평이 많네요.  하지만 롯데는 롯데이기때문에 롯데스러운 짓을 하도 많이 해서 안먹습니다.    버거킹 가세요
크린조 2018-11-10 (토) 02:29
'롯데'리아 라서 그런듯
그래봤자 다들 맛있게 사먹음
향기캡슐 2018-11-10 (토) 08:12
맥날 롯데리아는 정말 차이 없음

버거킹과는 차이 남
태을잉 2018-11-10 (토) 14:48
롯데리아가 예전에 맛없을때 이미지랑 싼 인기버거를 단종시켜버렸죠.
텐더그릴버거,오징어버거,유로피안버거,라이스버거(일부 좋아하는사람만 좋아하는...),
가성비 좋은 버거들은 남아 있는게 없어요

물론 8000~10000원짜리 아재버거,와규버거는 참 맛있으나 너무 비싸요.
와퍼도 비슷하게 비싸지만 행사를 많이 하는편이죠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37147 [잡담]  오늘 병원 댕겨왔는데 혈압이 어후,,, 유정아리 11:24 0 24
37146 [일반]  이언주 탈당하고 자한당 가나요? (1) 아이즈원♡ 11:21 0 101
37145 [일반]  티맵 길안내하는 소리는 끄고 과속 안내만 소리로 들을수 있을까요? (4) 타파하 11:10 0 248
37144 [잡담]  아이폰 플래너 앱 괜찮은거 있을까요? 로미오줄행랑 11:10 0 35
37143 [잡담]  스탠 리 별세, 소식이 뜨네요. (2) 쿠롯이 11:10 0 118
37142 [고민]  사촌여동생의 남편을 뭐라고 부르나요? (4) 잿빛도화지 11:09 0 247
37141 [뉴스]  경찰, '입법 로비 의혹'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압수수색 (2) 이미지첨부 필소구트 11:08 0 119
37140 [일반]  귤 보낸건 조공이다! (9) 오마이걸 11:04 0 247
37139 [고민]  욕먹을 각오하고 글 올립니다 ( 신호위반관련) (13) 스타그 10:30 0 857
37138 [방송]  주진우가 말하는 김어준의 비화 "속옷도 않갈아입구요, 월급은 다 어디다 쓰냐면요...… 똘개이2 10:27 0 514
37137 [일반]  유류세 15% 인하 일주일 이 되었군요 (4) 레서판다 10:23 1 367
37136 [잡담]  오늘은 고등어 안굽냐!!! (8) 이미지첨부 이토짱짱맨 10:20 1 582
37135 [일반]  부산 - 인천 - 홍콩 가는데요~ (2) 짬통고양이 10:19 0 130
37134 [고민]  아파트 재건축은 반대해도 강제로 나가야할수도 있나요?? (4) 키스톤 10:16 0 237
37133 [일반]  임은정ㆍ서지현 “검사 초기에 성희롱 당하지 않은 날 없었다” (3) 이미지첨부 수기2015 10:14 0 309
37132 [일반]  호 불호 제법 갈릴 음식(레시피) (2) 이미지첨부 버섯도리 10:12 1 301
37131 [뉴스]  내년 서울·세종 등 5곳 자치경찰제 도입…민생치안사건 수사 (1) 피아게르도 10:11 0 102
37130 [일반]  RIP Stan Lee (3) 이미지첨부 푸른권율 09:57 1 343
37129 [일반]  헬스장에서.. 기본매너 딱 하나. (16) 공백처리 09:53 0 873
37128 [잡담]  최근 인터넷 바꿔보신분 계신가요? (8) 곰순이곰돌이 09:44 0 237
37127 [사회]  부동산쪽 일하는 사람인데 사람들 정말 가관이네...... (17) 푸드독 09:41 0 828
37126 [일반]  사각 난방텐트 어떤가요? (9) eeeto 09:37 0 331
37125 [일반]  궁금해서.. 인터넷에 특정 가게 이름 얘기하면 고소 당할수 있나요? (4) Horan 09:32 2 225
37124 [일반]  요즘은 담배를... (2) 나비냐옹 09:10 0 758
37123 [일반]  사당동/남현동 월세 질문 (4) FenderJM 09:03 0 255
37122 [일반]  심카드 1개짜리 중국폰 (1) 문디자석 09:01 0 305
37121 [잡담]  KT 10기가 인터넷 요금 (7) 김윤이 08:58 0 529
37120 [잡담]  베트남 하노이에 왔습니다 (7) 이미지첨부 수원렌트카 08:56 1 721
37119 [일반]  취미생활에 대해서.. (19) 공유하는세상 08:56 1 352
37118 [일반]  사은품때문에 추천드리는 상품..! (2) 블랑미만잡 08:56 0 2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