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2]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아찔한 무브먼트.. (4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인증] 

일본분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았습니다.

[회원게시판]
글쓴이 : 듀클리언 날짜 : 2019-02-11 (월) 12:17 조회 : 4842 추천 : 14  














일본분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았습니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사츠키씨가 보내주셨어요.


초콜렛과 손편지가 보이네요. ^^


오키나와에서 파는 라면이라고 하네요.


무슨 라면일까요?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일본에서 파는 과자라고 하네요. 크런키는 익숙한데 다른 것은 먹어봐야 알꺼 같아요 ㅎㅎ


즉석 된장국이라고 합니다. 끓는 물에 넣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인스턴트 라면하고 비슷한 거라고 생각해요


드립커피라고 하네요. 뒤에 친절하게 하는 내리는 법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사츠키씨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화이트데이때는 더 좋은 선물로 답례를 할꺼예요 ^^

아니라고 하지말고 안된다고 하지말고 긍정적으로!!!

있어도안보임 2019-02-11 (월) 12:18
발렌타인 아니라서 무효
     
       
글쓴이 2019-02-11 (월) 12:45
냐하하하;;; 발렌타인데이에 받기는 힘들잖아요 ㅎㅎ
체리사랑랜드 2019-02-11 (월) 12:21
부러워,,,,,,,,,,ㅋ
     
       
글쓴이 2019-02-11 (월) 12:46
하이펜팔 가셔서 지금부터 열심히 펜팔을 주고 받아보세요
형살있는남자 2019-02-11 (월) 12:24
정성이 담뿍 담긴것같습니다.
     
       
글쓴이 2019-02-11 (월) 12:46
저도 정성 듬뿍 담아서 보내드릴려고요 ^^
          
            
형살있는남자 2019-02-11 (월) 13:24
드릴?이아니고...
드리?
드리려고요가 맞지 않나요? 아 미안합니다..ㅎㅎㅋ
맞춤법교정토록한다시고... 잘난체하는건 아니니 절대 글쓴이님께서 오해는 말아주시길;;;
미안요.
ueno 2019-02-11 (월) 12:27
아니라고 하지말고 안된다고 하지말고 긍정적으로!!!
     
       
글쓴이 2019-02-11 (월) 12:47
오늘이 울랄라세션의 故 임윤택 단장의 6주기네요.

그분이 맨날 하던 말이죠. ^^
콘까올리 2019-02-11 (월) 12:28
오키나와 소바는 오키나와 지방에서 먹는 라면 종류입니다.
일반적인 일본 라면과는 다르게 면이 딱딱한 편이며 국물은 짠맛이 많이 느껴 집니다.
지역 특수 라면이니 그냥 드셔 보셔요 ^^
     
       
글쓴이 2019-02-11 (월) 12:48
오~ 그렇군요 소바로군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ㅇ랩소디ㅇ 2019-02-11 (월) 12:29
이쁜 사랑하세요~~~^^
     
       
글쓴이 2019-02-11 (월) 12:48
감사합니다. ^^
◇에오구스◇ 2019-02-11 (월) 13:03
부럽다
     
       
글쓴이 2019-02-11 (월) 13:04
하이펜팔 가셔서 지금부터 열심히 펜팔을 주고 받아보세요

복이 옵니다 와요 ㅎㅎ
          
            
◇에오구스◇ 2019-02-11 (월) 13:11
하이펜팔은뭔가용?
               
                 
글쓴이 2019-02-11 (월) 14:04
무료사이트인데요 외국의 여러 나라 사람들과 펜팔을 하는 사이트입니다.
최프로다 2019-02-11 (월) 13:24
하~일본은 방사능때메 꺼려 지는지라
     
       
글쓴이 2019-02-11 (월) 14:04
하하 오키나와는 그나마 괜찮다고 생각되어서요 ㅎㅎ
     
       
물아일심체 2019-02-11 (월) 15:32
오키나와는 한국보다 센다이에서 멀껄요 ....
          
            
글쓴이 2019-02-11 (월) 19:15
그렇군요 ㅎㅎ
화악 2019-02-11 (월) 15:31
알고보니 후쿠시마산 인데 오키나와에서 파는 라면이어라. 라고 열폭 해봅니다. ㅋㅋㅋ
     
       
글쓴이 2019-02-11 (월) 17:55
아아악 나빠요!!! ㅎㅎ
로어셰크 2019-02-11 (월) 15:42
이러면 안되는데....부러운데....거짓말이었음 좋겠는데....
     
       
글쓴이 2019-02-11 (월) 17:55
위에 증거요 증거. ㅎㅎ
하니우 2019-02-11 (월) 16:52
하이팬팔 오?? 좋다 ㅡ 0ㅡ;
남자분에게 받은거죠 ㅋㅋㅋ?
     
       
글쓴이 2019-02-11 (월) 17:55
듬직하신 여성분에게 받았습니다 ㅎㅎ;;
          
            
하니우 2019-02-11 (월) 18:03
엄청 듬직하신가봐요 ㅎㅎ!!!

               
                 
글쓴이 2019-02-11 (월) 19:13
네 그렇습니다
karasu01 2019-02-11 (월) 16:52
義理チョコ 라며 스스로를 위로해봅니다..ㅋㅋㅋ
     
       
글쓴이 2019-02-11 (월) 17:56
義理チョコ 맞습니다. 그런데 해외에 있는 친구라서 바리바리 보냈네요.

저도 화이트데이때는 바리바리 보낼려고요 ㅎㅎ
          
            
karasu01 2019-02-11 (월) 18:46
저도 받은 적은 많은데 저렇게 택배로 바리바리 받은 적은 한 번도 없네요 ㅋㅋ
그냥 오미야게로 녹차초콜릿, 인스턴트미소시루 조금 받은 게 전부-0-;
부럽습니다 ㅋㅋ
               
                 
글쓴이 2019-02-11 (월) 19:14
답례로 김하고 사탕하고 초콜렛하고 옷가게 운영하고 있어서

봄옷보낼까 생각중입니다.
쌀집김씨 2019-02-11 (월) 16:55
그래서 자녀계획은 세우셨나요?

저도 따라해봅니다.ㅋ
     
       
글쓴이 2019-02-11 (월) 17:56
아니 아니라고요;;;; ㅎㅎㅎ
jtr2013 2019-02-11 (월) 18:20
아니 얼마나 존잘이시길래....... 부럽 부럽
     
       
글쓴이 2019-02-11 (월) 19:12
키작은 드워프입니다. 존잘 아니예요 ㅎㅎ;;
토마토오렌지 2019-02-11 (월) 18:27
저도 받아본적 잇는데 얘네들은 이런거 잘 주드라고요. 굳이 겁나 친하지 않아도 조그만거 잘 주던디 기분 좋앗엇음
     
       
글쓴이 2019-02-11 (월) 19:12
그쵸 그쵸 저도 기분 좋아서 답례 잘해드릴려고요 ㅎㅎ
아르히린 2019-02-11 (월) 18:29
아니 이 무슨 20년전 갬성...그래서 결혼은 언제죠?
     
       
글쓴이 2019-02-11 (월) 19:14
20년전 펜팔의 추억!!!

결혼은 안해요 ㅎㅎ;;;
천세진a 2019-02-11 (월) 18:53
어떻게 하나요? 원빈 닮았지만 탈모가 좀 있는데 저도 할 수 있나요?
     
       
글쓴이 2019-02-11 (월) 19:14
펜팔은 얼굴 안보니까요.

하이펜팔 가셔서 도전해보세요 ^^
치베이 2019-02-11 (월) 19:14
답례는 사탕과 불닭볶음면, 인스턴트 설렁탕이 적당할듯.
     
       
글쓴이 2019-02-11 (월) 19:56
사탕과 김, 옷과 마시는 차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

불닭볶음면이라;;; 절 죽일지도 몰라요 ㅎㅎ;;
맛있는팝콘 2019-02-11 (월) 19:23
기미상궁 필요하시면 쪽지 주세요
     
       
글쓴이 2019-02-11 (월) 19:56
이미 어머니가 손수 드셔서 괜찮을듯 합니다. ^^
여기가어디메… 2019-02-11 (월) 19:53
자랑할라고 올렸네. 근데 부럽...
     
       
글쓴이 2019-02-11 (월) 19:56
부러우시면 하이펜팔 ㄱㄱㄱ
taehong2 2019-02-11 (월) 21:16
어플로 스캔해보세요.
     
       
글쓴이 2019-02-11 (월) 23:20
감사합니다. 어플로 스캔해 볼께요 ^^
아갈쓰 2019-02-11 (월) 22:58
펜팔이신가요? 좋으시겠어요.
오키나와 소바는 오키나와 지역의 라면이죠. 국물 내는 것이 지역마다 다른데, 오키나와는 모르겠네요. 아마 돼지 육수 베이스로 된 거일겁니다. 저는 일본에 살고 있어서 식품을 좀 조심하는 편인데, 크런키가 아마... 도쿄 근처에서 만들어졌을 거에요... 방사능 찾으면 짖는 개 어플이 생겼다하니... 한 번 검색해 보시고... 드셔보셔요. 과자나 씨리얼 류를 도쿄 근처에서 만듭니다. 그래서 전 씨리얼을 못먹습니다 ㅜㅜ
그 외는 뭐 ㅎㅎ 유통비가 비싸 오키나와에서 만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따뜻한 발렌타인 보내세요 ㅎ
     
       
글쓴이 2019-02-11 (월) 23:20
감사합니다. 잘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와이나픽추 2019-02-11 (월) 23:42
여자끼리 주고 받는거 아닙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2019-02-12 (화) 09:38
저는 82년생 남자입니다 ㅋㅋㅋ
쿠엔틴 2019-02-12 (화) 00:28
뭔가 완전 귀엽네요. 좋은 인연 되세요~
     
       
글쓴이 2019-02-12 (화) 09:38
감사합니다. ^^
21369893 2019-02-12 (화) 08:01
오호...
     
       
글쓴이 2019-02-12 (화) 09:38
호오~

5천만땡겨줘 2019-02-12 (화) 09:08


 
     
       
글쓴이 2019-02-12 (화) 09:39
하이펜팔로 가셔서 열심히 펜팔하세요. ^^
dlkjfl 2019-02-12 (화) 09:24
만난적은 있나요?
     
       
글쓴이 2019-02-12 (화) 09:39
올 여름에 가볼예정입니다. ^^
암적인존재 2019-02-12 (화) 11:10
하... ㅆㅂ 죽창이 어딧드라....
     
       
글쓴이 2019-02-12 (화) 11:13
헐;;; 우정의 초콜렛 때문에 사망하면 억울하옵니다.......;;;
에핑 2019-02-12 (화) 11:19
외국은 화이트데이를 따로 안챙기고, 발렌타인데이때 서로 주고 받는데....
일본도 한국처럼 화이트데이가 있나보죠?
     
       
글쓴이 2019-02-12 (화) 11:54
한국문화에 대해서 잘 알고 계셔서 화이트 데이때 답례하기로 했습니다. ^^

저도 궁금하네요 화이트 데이가 있는지 물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년전쟁 2019-02-12 (화) 11:23
오키나와사람들은 본토 쪽바리들과 다르더군요.
원래 태국령을 쪽바리들이 강제로 빼앗은거라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인간적입니다^^
     
       
글쓴이 2019-02-12 (화) 11:55
그렇군요. 기미가요를 안부른다던지. 반감이 높은 거는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좋다고 생각해요 ㅎㅎ
발노리 2019-02-12 (화) 13:14
친일기업 좃데를 여기서 볼줄이야 ㅋㅋ
     
       
글쓴이 2019-02-12 (화) 13:47
크런키.......ㅋㅋㅋ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88465 [일반]  이쑤시개 삼킨 문제로 응급실왔는데요 이상함.. 혼자선 05:34 0 47
88464 [일반]  김구라 말고 딴애들도 삿대질 자주하네요 (3) 문재인075 05:16 0 116
88463 [잡담]  이제 두개 모았네요 (1) 이미지첨부 Marilyn 04:52 0 78
88462 [일반]  "정치 이야기하지 마세요!"...한국당 의원들에 뼈 때린 엄마들 (2) 봉래산 04:44 0 115
88461 [잡담]  토왜와 왜의 공통점 유랑천하 04:21 0 68
88460 [일반]  내가 이토에서 가장 충격먹은것 (9) 봄맞이 04:07 2 202
88459 [잡담]  요즘 유독 뉴스들의 댓글이 원색적이네요. (1) 오딘골 03:59 0 68
88458 [잡담]  윤지오에 관해 이토 시사게 흑역사 한번 써갈겁니다 (5) 대박선생 03:31 0 224
88457 [잡담]  시게에 있는 글이나 댓글보면 종종 그런표현이 보이는데요 (27) 왜죠 03:15 0 124
88456 [일반]  당대표도 아닌데 정진석의원이 TV에 왜르케 많이 나오지? (1) 정은지LOVE 02:53 0 127
88455 [일반]  김의성 주진우 스트레이트 45회-추적 VVIP와 비호세력 / 추적 영리병원, 의료비 폭등 … (1) 아우짜라고 02:44 0 77
88454 [일반]  한일 외교경색은 전적으로 '일본의 책임'입니다. (3) 전사abj 02:28 0 193
88453 [일반]  대기오염물질 측정치 조작, 사과합니다 에쵸티 02:25 0 248
88452 [일반]  일본 여행간 일뽕들이 나중에 피똥쌀수밖에 없는 이유 (24) 이미지첨부 말보루골드 02:04 0 686
88451 [일반]  다시 보고 싶은 예능 1픽 (2) 이미지첨부 잇힝e 01:49 1 547
88450 [일반]  이란, 美 제재유예 불허에 '원유 길목' 호르무즈해협 봉쇄 경고 (1) 이미지첨부 전사abj 01:42 0 195
88449 [잡담]  그리고 보면 배급사들도 기본적인 성의는 있어야 (4) 해적좀비 01:15 1 257
88448 [일반]  문대통령, 한-카자흐 경제협력 방향제기, 알마티 순환도로 PPP 착공 전사abj 01:15 0 123
88447 [잡담]  영화화된 마블 캐릭터중 최강자는 오딘맞나요? (16) 이미지첨부 ▶◀탈레랑 01:14 0 673
88446 [일반]  포맷 지루하네요..... (2) 오후2시 01:07 0 245
88445 [일반]  문대통령의 중앙亞 3개국 국빈 방문, 성과는 '세 가지' 이미지첨부 전사abj 01:05 0 158
88444 [날씨]  [오늘의 날씨] 2019년 4월 23일 (화요일) (1) 이미지첨부 5180 01:01 1 76
88443 [일반]  어벤져스 이번꺼 번역가 누군지 나왔나요? (4) 잃어버린10년 00:55 1 487
88442 [일반]  나무 이쑤시게 반정도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12) 혼자선 00:53 0 277
88441 [일반]  용엄마 혼자 회춘한거같네요 (4) 드라고노스 00:51 0 503
88440 [일반]  회사에 똘아이 하나가 있어서 퇴사함. (28) 7월의이별 00:44 6 948
88439 [고민]  이직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퇴사해야 하나 고민이네요. (2) 샤이닝스타 00:40 0 260
88438 [잡담]  면허는 땃는데 도로연수 무습고 연수비용 금전적 부담되는 분들 팁.. (5) 우레끼 00:38 0 240
88437 [일반]  장애인주차구역 불법주차 신고자 색출사건, 결말 (4) 이미지첨부 focuson 00:36 1 326
88436 [잡담]  하.. 진짜 미세먼지 너무 시르네요 곰돌이분신술 00:30 1 12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