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2] (기타) 무고녀 사이다 참교육중인 박진성 시인 트… (4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나눔쿠폰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캬 시사게 볼만하네 ㅋㅋㅋㅋ

[시사게시판]
글쓴이 : Peace427 날짜 : 2019-02-12 (화) 15:46 조회 : 900 추천 : 30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술적으로 확실하게
사생활을 침해하는지 안하는지에
관해서 명확해질때까지 가만히 있는 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버러지새끼들이 중간중간에
일반인 코스프레하면서
재앙이니, 대깨문이니
시사게 첨보는 단무지들 총 출동해서
옳타쿠나 맞장구 쳐주면서
재미지게 돌아가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지난글 보기하면
글이 하나도 없는거유????
아~~~ 눈팅만 했다고유????
눈팅만 하다가
이제 막 활동이 하고 싶어진거유??
아이고 장하다 우쭈쭈쭈~~~~

그래 물들어올때 노 저어야지~~
자유당만 신나겠네 ~~~~
얼씨구나~~~~
☆☆☆☆☆☆☆☆☆☆☆☆
삼성, 안 사요
조중동, 안 봐요
토착왜구당, 안 뽑아요
☆☆☆☆☆☆☆☆☆☆☆☆

랜디오턴 2019-02-12 (화) 15:47
와....진짜 빡치겠다...
메츄 2019-02-12 (화) 15:49
국대 축구 감독 툭하면 바꾸자는 냄비들 보는 것 마냥  멍청해보이죠.
좀 지켜보자니까..이건 검열이다 빽~~피의 쉴드치냐 빽~~
일베충, 페무새들이야 원래 ㅄ들이라 말할 가치도 없고...
     
       
산들에꽃피네 2019-02-12 (화) 15:50
팍 공감이 가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글쓴이 2019-02-12 (화) 15:55
왜 반대만 누르고 가는거야 단무지들아~~~~~!!!!!

글 좀 남겨줘 확인좀 하게~~~~~
예술적무전병 2019-02-12 (화) 16:01
원래 검열, 감시, 필터링를 이용한 테러방지법, 워닝, 셧다운제 등등 다 자한당 작품이잖아요. 근데 이 통제를 까는데 자한당이 좋아할리가 없죠. 지네가 할일 대신했다고 좋아할순 있겠네요.
     
       
글쓴이 2019-02-12 (화) 16:23
민주당이 망가져야 좋겠죠 왜구당은~~

그쵸 가입 2600일 병장님?!
엠블롬 2019-02-12 (화) 16:14
확실하게 검열 되는지 사생활 침해 하는지 확인되면 열심히 까야겠군요.
     
       
글쓴이 2019-02-12 (화) 16:20
네 그럴려구요 가입한지 거의 3천일 되신 일병님!!
아지엉아 2019-02-12 (화) 16:21
https://m.news.naver.com/memoRankingRead.nhn?oid=001&aid=0010628092&sid1=105&date=2019021209&ntype=MEMORANKING

정부에서 sni필드 차단이라고 이미 공개했는데요
sni차단방법이 중간 감청으로 가로채기 방법임
     
       
글쓴이 2019-02-12 (화) 16:29
넵 주장은 잘 알아들었습니다.
가입 3200여일 되신 하사님.
장산김선생 2019-02-12 (화) 16:26
문제 소지는 다분합니다.
     
       
글쓴이 2019-02-12 (화) 16:28
그건 인정요.
근데 반론들도 있어보여서 아직은 전 판단 유보중입니다.
개인정보 침해 논란이 아니라 침해다 라는 증거가 확실해 지면 깔려구요.
sdjfsi11 2019-02-12 (화) 17:00
여기 진짜 대깨문밖에 없구나 ㄷㄷ
     
       
글쓴이 2019-02-12 (화) 17:05
대깨문 없는데는 어디에요??
          
            
코코샤넬 2019-02-12 (화) 17:17
니자신도못알아보면서 문통을자지하시오ㅋㅋㅋ
               
                 
글쓴이 2019-02-12 (화) 17:47
뭔 소리인지 알기쉽게좀 ㅋㅋㅋ
코코샤넬 2019-02-12 (화) 17:04
저는 문통자지자입니다.
     
       
글쓴이 2019-02-12 (화) 17:05
ㅋㅋㅋ 꺼져요~~
유명한 일베자료 퍼오는 사람이 무슨 ㅋㅋ
코스프레는 모르는 사람들한테나 해요~
          
            
코코샤넬 2019-02-12 (화) 17:15
문통자지자도못알아보네ㅋ
               
                 
글쓴이 2019-02-12 (화) 17: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코 레퍼토리 식상하지 않음??
문통 지지자인데~
민주당 지지자인데~

근데 혹시 샤방** 임??
                    
                      
코코샤넬 2019-02-12 (화) 17:30
문통자지자라니까 왜안믿음?ㅋㅋ
조현병말기환자같에ㅡㅡ
                         
                           
글쓴이 2019-02-12 (화) 17:33
널 아니까 그렇지
뭘 왜 안 믿냐고 그래? ㅋㅋㅋㅋ
                    
                      
코코샤넬 2019-02-12 (화) 23:56
심각한 정치병말기에 조현병에 정신질환자ㅉㅉ
                         
                           
글쓴이 2019-02-13 (수) 00:01
ㅋㅋ 누가 누구보고 그러는거? ㅋㅋㅋㅋ
똥묻은놈이 된장묻은놈한테??? ㅋㅋ
                    
                      
코코샤넬 2019-02-13 (수) 00:34
너놈이지 누구긴누구여ㅋㅋ
근데 오늘 야간근무냐?
비상걸렸나보네ㅋㅋㅋ
                         
                           
글쓴이 2019-02-13 (수) 00:36
음? 너 야간근무라고?
난 자기전에 들럿는데?
                    
                      
코코샤넬 2019-02-13 (수) 00:39
근데 슬람이댓글알바는 개나소나 다할수있냐?
너같은 정신질환자도 하는거보니까 조건은없나보네ㅋㅋ
                         
                           
글쓴이 2019-02-13 (수) 00:40
너도 하는데 뭘~
                         
                           
코코샤넬 2019-02-13 (수) 03:12
난 안한다니까 모질아 몇번을 얘기해야 알아처먹냐ㅋ
애휴~이 한심한 쉴드알바소개소ㅋㅋㅋ
                         
                           
글쓴이 2019-02-13 (수) 11:16
ㅋㅋㅋㅋ 왜케 부정하니???
날새고 소주한병마시고 자는 새벽반 알바가 ㅋㅋ
                    
                      
코코샤넬 2019-02-13 (수) 00:44
난댓글알바같은거안하는데 넌 진짜하나보네~
넌 개냐?소냐?ㅋㅋㅋ
                         
                           
글쓴이 2019-02-13 (수) 01:05
넌 바퀴벌레냐? 초파리냐?
己亥年 2019-02-12 (화) 18:17
성게까지 침입했어요 ㅋ
토마토오렌지 2019-02-12 (화) 23:39
프로필 뒤벅거리는 건 니 자윤데 뭐 구질구질하게 그거 가지고  댓글이 없느니..어쩌느니 그게 대체 뭔 의미냐?
이것도 편집증 이구만.. 에휴 ㅉㅉㅉ 지가 쿨한줄이라도 아나.,ㅋㅋㅋ  뭐 여기 터줏대감이라도 됨? 텃세부리려는거야 뭐야
내가 눈팅하다 댓글 어제 시작한 사람인데 왜 .. 꼽나? 아 .. 써놓고 보니 내가 차단한 인간이구만 ㅋㅋㅋ 대깨문

지우긴 뭐하니 남겨놓을게  알바타령 하던 유치한 인간이엇구만.
글쓴이 2019-02-13 (수) 00:00
ㄴㄴ 토마토오렌지 ㅋㅋㅋㅋㅋ
종특인가 지 할말 띡 해놓고 차단하고 튀기 ㅋㅋㅋㅋㅋ

예를 들어 설명해줄게

네발로 잘 기어 다니던 수십마리 개들이
어느 순간 갑자기 다같이 앞다리 들고 걸어다니는거야~
그래서 이걸 보고 왜 그런거지???
하고 놀라하는데 그게 이상한거야?
아님 이족보행하는 개가 이상한거야????
     
       
코코샤넬 2019-02-13 (수) 00:46
정치병에걸린 니 정신상태가 제일 이상하지
          
            
글쓴이 2019-02-13 (수) 01:05
ㅋㅋ
너도 저 개 구나?
               
                 
코코샤넬 2019-02-13 (수) 01:33
아니 글을좀 똑바로 읽어ㅋㅋ
다시또적어줄까? 난 너처럼 댓글알바 안한다고~알아처먹었니?
그래서 넌 개냐?소냐?
                    
                      
글쓴이 2019-02-13 (수) 06:32
ㅋㅋ 새벽팀 빡셌겠다 잘자렴
난 이제 씻고 일하러가야지

새벽동안 알바하느라 고생이 많았어
                         
                           
코코샤넬 2019-02-13 (수) 10:04
아침에 일어나서 씻기도전에 댓글부터확인하는새끼가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아침밥처먹기전에 욕들어처먹어라ㅋㅋㅋ
에라이 알바새꺄ㅋㅋㅋ
                    
                      
글쓴이 2019-02-13 (수) 11:05
네가 알바라면 밤새 또 댓글 달아뒀겠지 싶어서 확인했어 ㅋㅋㅋ
역시나 인증해줘서 고마워.
     
       
코코샤넬 2019-02-13 (수) 00:59
너 모니터링하는거 다알고있다ㅋㅋ
처자다가 느그팀장한테혼난다ㅋ
자는척하지말고 댓글달아라 댓글알바야ㅋ
          
            
글쓴이 2019-02-13 (수) 01:06
ㅋㅋㅋ 왜 자꾸 불러내는거??
               
                 
코코샤넬 2019-02-13 (수) 01:34
ㅋㅋㅋ 너는 평생쉴더댓글알바인생이냐?ㅋㅋ
                    
                      
글쓴이 2019-02-13 (수) 06:31
왜 자꾸 자기소개하니? ㅋㅋㅋㅋㅋ
                         
                           
코코샤넬 2019-02-13 (수) 10:03
질문에 대답은못하고 헛소리좀작작해라 허언증아ㅋㅋ
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니글에댓글부터확인하냐?ㅋㅋㅋㅋ애쓴다ㅋㅋ
                    
                      
글쓴이 2019-02-13 (수) 11:04
ㅋㅋ 너에게 되물어봐 ㅠㅠ
네 인생 비참하지? ㅠㅠ
짠하다 토닥토닥
나즐인 2019-02-13 (수) 00:20
기술적인 설명들은 이미 인터넷에 널린 설명들로 충분한 것같은데 결국 사람들마다의 해석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패킷자체를 뜯어서 보는 것이 아니고 요청하는 사이트만을 확인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 과정에서 불법사이트로 접속하는 지만 확인한다고 하지만 이 자체가 개인정보 침해의 여지가 너무 크고,
앞으로 이를 활용한 정부의 악용이 너무 쉽기 때문에 이는 처음부터 막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당연히 불법성인물을 금지하고싶다면 업로더, 사이트자체를 처벌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야 하지 않을까요.
ㅁㅇㅁㅇ 2019-02-13 (수) 15:01
팩트 : 글쓴이 이등병
     
       
글쓴이 2019-02-13 (수) 16:28
ㅋㅋ 여깃네 3000일 된 이등병 단무지~~

팩트 : 요놈 이토 잘 모르는애
      (3000일 눈팅했는데 모른단 말야??)

노란 이등병이랑
회색 이등병이랑 차원이 달라요 ㅋㅋㅋㅋㅋ

갑자기 눈팅 해제한 이유가 머야?
1. 입금완료?
2. 해킹완료?
3. 야동 못볼까봐 쫄려서?
발암먼지 2019-02-13 (수) 15:32
이명박그네정부에서 이걸 했어도 가만히 있었을까?ㅋㅋ 까고 있네. 너무 티난다ㅋㅋ
글쓴이 2019-02-13 (수) 16:32
ㄴㄴ 발암먼지
ㅋㅋㅋㅋㅋ 역시 종특 어디 안가네
지 할말만 하고 차단박고 튀기 ㅋㅋㅋㅋㅋ

글을 안읽고 댓글 단거보니
어디서 좌표 찍어서 주든??? ㅋㅋㅋ
너무 티나자나 ㅋㅋㅋㅋㅋㅋ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88149 [일반]  여야 4당, 오늘 패스트트랙·공수처 담판 전사abj 07:01 0 7
88148 [일반]  文대통령, 오늘 카자흐 대통령과 정상회담…'비핵화 모델' 제시할까 이미지첨부 전사abj 06:59 0 8
88147 [잡담]  지자제 산불진화대 우리도 무기계약직 해달라 프랑스 06:44 0 63
88146 [잡담]  출근중입니다! (2) 굿모닝입니다 06:14 0 108
88145 [일반]  4개월 백수짓하고 (2) 19950928 06:10 1 347
88144 [일반]  모기 떴습니다 (2) 이미지첨부 굴삭기기사 06:02 1 173
88143 [잡담]  기렉 참... (1) 유랑천하 05:48 0 112
88142 [일반]  킬잇 5화까지 봤는데 재밌네요. 이미지첨부 빈폴 04:03 0 170
88141 [일반]  손흥민 Bts 때문에 즐겁네요 스위치백 04:03 5 285
88140 [일반]  집에서 할 수 있는 맨몸 가슴운동 끝판왕 (1) 맛있는팝콘 03:43 1 419
88139 [일반]  소쩍새 우는 이유 (1) 클매니아 03:15 0 191
88138 [일반]  청약저축 아시는분? (15) 이디이 02:54 2 423
88137 [일반]  페미였네 (6) 이미지첨부 겨울숲 02:43 0 702
88136 [일반]  인터넷에서나 자식 터치 안한다고 하지요 (10) 봄맞이 02:03 0 405
88135 [잡담]  NBA 플레이오프 이벤트 ,, (18) 이미지첨부 yohji 01:58 7 370
88134 [뉴스]  후쿠시마 수산물에서 우리를 구해준 고성민 사무관 이미지첨부 hellsarms 01:57 17 352
88133 [일반]  자유한국당은 아베 극우파에게 머리를 조아린다 (3) 잔당개돼지들 01:53 0 290
88132 [잡담]  요즘 NEXT 파일은 가짜파일이 많이 도네요 (11) mutaNt 01:52 0 404
88131 [일반]  언제쯤 VR이 현실적으로 도입될까요? (4) 파렌 01:48 0 175
88130 [일반]  자유당 새끼들이 광화문에서 색갈론 개뻘짓할때 문대통령이 해외에서 한일 --대통령이… (4) 아우짜라고 01:31 0 307
88129 [일반]  이낙연총리 말빨 (1) 산토니아 01:31 0 526
88128 [일반]  맞차단은 (6) 봄이오네 01:29 0 198
88127 [잡담]  신세계"는 보면 볼수록 기가 막히게 만들었네요 ,,, (8) 이미지첨부 yohji 01:28 1 688
88126 [날씨]  [오늘의 날씨] 2019년 4월 22일 (월요일) (2) 이미지첨부 5180 01:18 2 103
88125 [잡담]  야식 (1) 이미지첨부 행복하세욤 01:08 2 289
88124 [일반]  WTO 판결에도..일본, '수입금지 해제' 다시 요구할 듯 (13) 에쵸티 00:56 0 495
88123 [일반]  요즘은 1080p 릴이 아예 안보이네요 (5) 레드보틀 00:56 0 572
88122 [일반]  게시판에 있다보면 진짜 이상한 사람들 많은 것 같아요 (4) 셀비 00:47 5 282
88121 [잡담]  오늘 이토 가입후 제일 많은 시간을 이토에 할애한듯 ;; (2) 이미지첨부 yohji 00:44 1 295
88120 [일반]  마리텔2 회사 출근하기 싫다는 말에 할미넴 김수미의 핵극딜 넌 가난을 좋아하는놈이… (4) 박형태에 00:35 0 6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