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4] (연예인) 이제는 볼수없는 스텔라민희 골반라인 (3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잡담] 

그냥 뻘글인데 여자라도 707특공대 나온 사람과 1대1 가능할까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달려라하ak 날짜 : 2019-02-12 (화) 15:53 조회 : 240 추천 : 0    

은하캠핑 이분 유튜브보고있는데 깝치면 디질거같은데 ㄷㄷㄷ


달려라하ak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로어셰크 2019-02-12 (화) 15:54
생존력이랑 또 전투력은 다른거라서 가능하죠.하지만 전 도망갈겁니다.
치베이 2019-02-12 (화) 15:55
뭐든 전문적으로 한 사람과 아마추어는 상대가 안됩니다.
Astraios 2019-02-12 (화) 15:55
님 짐승입니까?

사람은 타인을 보자마자 싸울 생각 인함요....
     
       
글쓴이 2019-02-12 (화) 15:57
저도 순간궁금해서ㅎㅎㅎ
괜히 특공대 출신일까 생각드네요ㄷㄷ
차단된시멘트 2019-02-12 (화) 15:58
그래도 남자와 여자는 근력차이가 크기 때문에 일반적인 평균남성을 상대론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피부왕통키 2019-02-12 (화) 16:02
싸움과는 관련없지만 목격한적 있는데 안됩니다.
여태까지 여군중에 HALO+UDT 달고있는 분 딱 한번 앞에 마주해봤는데 그냥 군인입니다.
성별 구분없이 그냥 군인 그 자체에요.
     
       
재호임 2019-02-12 (화) 16:48
유디티 교육에 여자가 입교 가능했나요???
          
            
피부왕통키 2019-02-12 (화) 18:22
저도 자세한건 모릅니다. UDT 마크를 달고있었고,HALO는 팔로 내려오는 어깨에 오바로크 되어있었어요. 여름인지라 색은 많이 발했지만 걷어올려 잘접힌 군복과 드래곤볼에서나 볼법한 쇄골과 목근육, 묵직하진 않지만 해부학이라도 된것같은 팔근육과 손등까지 내려와 튀어나온힘줄, 그리고 손바닥과 손등이 확실히 분리된 새까만피부 였어요. 그냥 보는순간 여자라는 생각을 할 수 없는 군인 그 자체였어요.
그리피티 2019-02-12 (화) 16:07
707정도면 성별이 무의미하다고 봐요..
vwiafj 2019-02-12 (화) 16:15
707 나오면 뭐 인간흉기 되는줄 아나 ㅋ
뭔가 도구를 이용해서 임무 수행하는거지ㅋㅋ
잘 봐줘야 성인 남성 평균정도 되는애랑 맞먹지
일반남성중에 운동을 약간이라도 접한애들이면
걍 아스팔트에 면상 갈리는거지

살인기술 살인기술 하는데
전세계 특수부대 최고 엘리트 (급소 공격 가능) vs ufc 헤비급 (ufc 룰) 로 싸움하면 누가이길거같음?
특수부대 출신이 이긴다고 하면 영화 너무 보신거임
     
       
빨간머리지단 2019-02-12 (화) 16:33
707출신이 싸우려고 마음먹으면 어떻게 싸울지 모르는듯

더구나 여자 707인데 1:1로 맞다이 해서 이긴다고 생각하나봄?
          
            
vwiafj 2019-02-12 (화) 17:51
보통 이런 얘기나오면 당연히 맞짱 수준이지
그럼 나이프 들고 싸우나? ㅋㅋ
여자 707 하고 1:1 맞짱으로 이길 자신 없는 님이 씹멸치임
               
                 
빨간머리지단 2019-02-14 (목) 08:12
눼~~~~~잘알겠습니다~~
無爲 2019-02-12 (화) 16:20
목적이 머냐에 따라 다르겟죠.
진짜 살상 목적이면 은하캠핑 그분 칼 던지는거
보셧죠. ㅎㅎ
근데 일반인 남자라도 운동 꾸준히 하시는 분이라면
여자들은 절대 못 이겨요.
근력 자체도 다르고 몸 쓰는법을 알기에.
세린홀릭 2019-02-12 (화) 17:03
운동선수급되면 여자여도 일반인보다 훨씬 강하죠
호랭이열두마… 2019-02-12 (화) 18:18
20살때 상비군 여자유도선수 40몇키로 나가는 꼬맹이하고 대련하다가 돌아가신 외조부님 잠깐 뵌 후로 프로한테는 안까붑니다

당시엔 나름 운동했었습니다 유도도 1년정도 배웠구요

아 친구중 한명은 그친구 이겼습니다 근데 그놈 피지컬이 짐승수준이라 ...

190넘는키에 120근돼 ... 기술자체가 안걸립니다

이정도 차이 아니면 못 이겨요 프로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70603 [일반]  대깨문이란 표현이 베플먹는거보면.. (4) 꼬부기 13:43 0 77
70602 [일반]  미국 윌슨 대통령에게 보낸 독립선언서 등 3.1운동 외교문서 발굴 이미지첨부 sienic77 13:37 0 49
70601 [일반]  공정위, 아프리카TV 별풍선 결제금액 '꼼수' 적발..과태료 처분 에쵸티 13:37 0 111
70600 [일반]  현 20대 교육 년수 펌. (1) 이미지첨부 뿌푸다 13:34 0 154
70599 [잡담]  20대남성분들은 정의당,민평당을 고민해보셔도 됩니다. (8) 아크튜러스 13:30 0 171
70598 [잡담]  삼일절 즈음해서 드는 생각 (1) 장마철소낙비 13:19 0 109
70597 [정치]  토착왜구당에 지령내리는 본진. (3) 이미지첨부 넌내게목욕값… 13:19 0 272
70596 [일반]  개같이 일하니 더 개같이 일하라고 일만 몰리네요. (4) 김개멍 13:14 0 174
70595 [인증]  [여장주의] 귀여운척하는 30대 아재... (15) 이미지첨부 럽플로우 13:12 3 442
70594 [일반]  크롬캐스트 좋네요. ▶◀가난이 13:06 0 145
70593 [일반]  유튜브 리액션 영상을 한글자막으로 보는 팁 케라니스 13:04 0 87
70592 [잡담]  평소 까던빠던 저런글에 놀아나면 안되죠 (3) 왜죠 12:59 0 144
70591 [정치]  경주에서 올라온 고1학생의 꾸지람. (3) Origin88 12:51 0 428
70590 [사회]  내년 북미시장에 출시될 하웨이 스맛폰 ㅎㄷㄷㄷ (28) 이미지첨부 SenRomis 12:38 1 774
70589 [일반]  경기문화재단에서 시설직 모집하던데[질문] (10) 라하마 12:37 0 177
70588 [잡담]  저 풍선이 뭐죠??? (3) 32222222 12:37 0 305
70587 [고민]  신입사원 3달 다 되어갑니다. (9) Lexter 12:33 3 509
70586 [정치]  우리나라 농민들이 얼마나 나쁜지 알려주는 뉴스.. (15) 아커드 12:29 0 505
70585 [일반]  결혼 10년차 강호동이 알려주는 싸움안하는 법.jpg (6) 이미지첨부 Leego 12:27 4 434
70584 [잡담]  샌디스크 Ultra Dual Type C (3) 이미지첨부 순수의식 12:25 0 373
70583 [일반]  이 쓰래기 ㅂㅅ bj 아직도방송하네요ㅋㅋ (12) 이미지첨부 라이벌리 12:18 1 1080
70582 [일반]  https 정말 최고인듯. (5) 모그리01 12:15 2 532
70581 [일반]  아니 겜 영상 안만들때는 왜 기록이 나오는건가요... (4) 이미지첨부 ◇에오구스◇ 12:13 0 157
70580 [잡담]  말로만 듣던 적십자회비 삥뜯으러 왔네요 (6) 이미지첨부 VegaNo6 12:12 0 468
70579 [잡담]  식당아줌마가 문재인욕하길래 나와버렸습니다 (36) 애착3 11:55 0 884
70578 [잡담]  생수 추천좀 해주세요 (9) 보아♥ 11:54 0 181
70577 [일반]  임시번호판 궁금한데용... (2) 김소혜♡티마 11:44 0 208
70576 [잡담]  해고되던 그 순간조차 한 번도 오늘이 올거라 의심하지 않았습니다.avi (1) 왜죠 11:20 0 489
70575 [일반]  극한직업 1500만 돌파 할 정도로 재미있나요? (23) 잃어버린10년 11:20 1 668
70574 [잡담]  일본 우익의 뜨거운 감자 윤동주 (1) 장마철소낙비 11:16 0 52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