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회원
  • 시사
  • 사회
  • 컴퓨터
  • 게임
  • 유머
  • 자동차
  • 정보
  • 연예
  • 동물
   
[일반] 

방금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치킨관련...

[회원게시판]
글쓴이 : 대령 날짜 : 2021-01-24 (일) 01:39 조회 : 8300 추천 : 36  

따끈따끈한 ㄹㅇ실화 방금 있었던 일입니다.



배달 기사가 치킨 봉투 랑 맥주를 들고 가다가 발을 헛디뎠는지 어이쿠 하더니

치킨 봉투가 땅바닥에 떨어지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치킨이 네다섯조각이 떼굴떼굴 땅에 떨어짐.

당연히 그 치킨들은 먼지 흙투성이가 됐죠.

그 배달 기사분은 여기저기 주위를 살피더니 그 떨어진 치킨 조각을 다시 치킨 박스 안에 담았네요.



와 저 아까운 치킨을;;;; 설마 저걸 가져다 주진 않겠지... 했는데

전화하거나 다시 오토바이 타는 게 아니고 툭툭 털어서 담은 그대로 배달하려고 하는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요.



바로 배달 기사한테 가서 제가 다 보고 있었다고 그거 그대로 배달 할 건 아니시죠?

바로 업체에 전화해서 환불하거나 재배달 한다고 하세요. 그게 맞는 겁니다.  흙 묻은 치킨 먹는 손님 입장이 되어 보세요.

막 뭐라고 했네요.



기사분은 제가 쏘아붙이니까 처음에 엄청 당황해서 어... 저기..... 음... 하더니

나중엔 체념하고 그렇죠... 네... 하고 업체에 전화하더랍니다.

결국 그 치킨이랑 맥주는 배달 못하고 다시 돌아갔습니다.

솔직히 제가 그 손님이었다면 진짜 기분 나빴을 거 같아요.

배달 전문 유니폼 입고 배달하던 기사분~ 앞으론 그러지 마십쇼.


어그로탐지기 2021-01-24 (일) 04:42 추천 10 반대 4
딸배새끼들 도덕성 책임감 전혀없음
†와룡 2021-01-24 (일) 01:41
그거 그대로 배달했다면..... 해당 업체에 바로 민원각인데...ㄷㄷ
그럼 업체는 당연히 손해를 보고 사과하고 다시 배달하거나 환불해주고 배달기사는 배달수수료 날리고 욕처먹고 할텐데
     
       
글쓴이 2021-01-24 (일) 01:46
제말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래서
차라리 땅에 떨어진 치킨조각 그냥 주워서 버리시지 그걸 왜 담냐고 그랬어요.
이것도 나쁜 짓인건 마찬가지지만....;
손님이랑 업체 측에 뭔 소리를 들으시려고 그걸 그냥 배달하시려고 하냐고 ㅋㅋㅋㅋ

방금 그 배달 라이더 다시 와서 죄송하다고 담부턴 안그러겠다고 양심적으로 하겠다고 말하고 가네요. 어휴~
480pㅡmp4 2021-01-24 (일) 01:45
제가 그런거 당한적 있습니다. 계산 다 하고 식탁에서 피자 열었는데 어디 떨어졌는지 피자가 개판이더군요.
다시 문열어서 "아저씨! 이거 뭐에요?!" 하니까 "식당에 따지세요. 제가 그런거 아닙니다" 하더군요
식당에 따지니까 새로 가져다 준다고 하더니 새거 주더군요. 근데 새것도 딱 보기에도 양이 적어보임
한참 열받아 있었는데 몇달뒤에 피자집 폐업함.

암튼 배달원은 전달하고 계산하면 임무 끝이라서 그대로 배달해도 자기한테는 탈 없죠.
     
       
글쓴이 2021-01-24 (일) 01:48
요새 음식점은 을 배달원이 갑이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아쉬운건 음식점 측이라고 ㅠㅠㅠㅠ
배달원도 평점이나 평가 시스템이 있어야 할 거 같네요. 진짜 저런 사람은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배달을 못하게 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어렵겠죠. ㅠ
친절한석이 2021-01-24 (일) 01:48
혹시 기사님 다치셨나요?
     
       
글쓴이 2021-01-24 (일) 01:49
아뇨 다치지 않았습니다.
오토바이에서 내리고 나서 치킨이랑 맥주 꺼내서 들고가려다가 그런거라서 살짝 발 헛디딘 정도에요.
베­베 2021-01-24 (일) 01:56
세상에... 잘하셨어요... 👍 저 같으면 말 못했을텐데 멋집니다
     
       
글쓴이 2021-01-24 (일) 02:05
제가 먹을 치킨은 아니었지만... 오해받아서 억울할 치킨집과 제돈주고 흙 묻은 치킨 먹을 사람들이 생각나서 오지랍 좀 부려봤네요 ㅠ
          
            
행복하세욤 2021-01-24 (일) 02:12
쏴리니 2021-01-24 (일) 02:28
저런 경우 엄청 많을거 같아요.
저는 배달음식 끊은지 오래됐네요.
     
       
백종투 2021-01-24 (일) 10:26
저도 배달 음식 안 시킨지 오래됐어요
신비한인연 2021-01-24 (일) 02:55
저도 눈많이 온날 서브웨이 시켜먹고 밖에 쓰레기 버리러 가는중에 오토바이가 미끄러져서  배달통 뚜껑열리고 뭔지 모를 음식들다 내동댕이 쳐진거 줍는거 봤습니다. ㅋㅋ 그거 보고 아...내 서브웨이도 그래서 다 뭉개지고 내부 종이가 찢어졌구나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의요정 2021-01-24 (일) 04:25
에이..설마요..
고객한테 설명하려고 가는중이었겠죠..? ㅎㅎ
근데 다시 담믄건 에반데;
어그로탐지기 2021-01-24 (일) 04: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딸배새끼들 도덕성 책임감 전혀없음
추천 10 반대 4
문낙 2021-01-24 (일) 08:43
끔찍하네요
yesimmad 2021-01-24 (일) 10:05


...
슬리핑나이츠 2021-01-24 (일) 10:23
와.. 요새도 봉투를 느슨하게 묶어서 배달하는 곳이 있군요
배달부들 빼먹는 짓 때문인지 제가 주문하는 곳은 전부 꽉꽉 묶어서 보내던데 말이죠
비닐봉투를 찟어야되요 풀기 힘들어서 ㅎㅎ
     
       
화이팅샴푸 2021-01-24 (일) 15:18
노랑통닭이요 종이봉투에 옴 ㅡ.ㅡ
투미소 2021-01-24 (일) 13:46
먹을거 가지고 장난질하는것들 입장바꿔서 생각해봤으면 좋겠네요
자기가 그렇게 한것처럼 다른사람이 비슷하게 하고 그걸 자기 가족들이 먹을수있다는 생각
인천뱃놀이 2021-01-24 (일) 13:55
5초룰은 자기가 먹을거에만 적용되는건데...
루디2 2021-01-24 (일) 17:34
그 치킨 그대로 배달됬다면, 죄는 엄한 놈이 짓고, 누명은 누가 쓴다? 그리고 온라인에 비난여론 터지고
그 업체 누명 풀어져 봤자, 업체는 이미 손해 입을만큼 입고, 게임 오바...
또 배달 하는 사람만 마냥 비난해봤자, 그 사람 "먹고 살려다 보니 그랬네요." 이 한마디면 동정표 존나게 받고....

오늘 글쓴이께서는 진짜 좋은 일 하신 거라고 전 생각합니다.
마루얍 2021-01-24 (일) 18:42
어휴 더러운걸... 좋은일 하셨네요.
IGLi 2021-01-24 (일) 20:16
전화를 하던 돌아가던지  행동을 하기전에 글쓴이님께서 선수치신게 아닐까싶습니다.
저라도 일단 다시 담을듯.. 그대로 버린채로 갈순없잖아요
흙 뭍은건 씹으면 바로 느껴지고 재수없이 이빨이라도 깨지면 난리날텐데
     
       
글쓴이 2021-01-24 (일) 21:40
일단 배달원이 그 치킨을 배달을 하려고 했다는 거가 100% 확실한 게,
아무리 털긴 했지만, 치킨 박스 안에 바닥에 뒹군 치킨을 전부 그대로 담았고,
맥주와 치킨 박스를 추스린 다음
배달을 위해 건물 안으로 문을 열고 진입했습니다.

이 정도면 그 때 당시에 생각하기로는 아 저거 그대로 배달하려고 하는구나 빼박 아닌가요? 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 배달원이 저한테 한소리 듣고나서 다시 돌아간 다음, 이십분 정도 뒤에 그대로 다시 배달하려고 왔더라구요. 제가 지켜보고 있으니까 저한테 와서 다음부터는 양심있게 하겠습니다 죄송하다고 하고 갔어요.


이 정도면 제가 섣부르게 행동한 게 아닌 게 맞죠?
글로 다 표현하려니 어렵긴 한데, 건물 정문 바로 앞에서 일어난 일이라 CCTV 녹화자료도 다 있었어요. 사람일이고 실수고 그 사람도 엉겁결에 한 일이라; CCTV 언급은 안하긴 했지만,,,, 제가 적은 건 100% 실화이며 오해는 없었어요.
          
            
IGLi 2021-01-24 (일) 21:55
건물안으로 들어가는거하고
양심있게하겠다고 말한거보면 확실하긴하네요.
아사도짱 2021-01-25 (월) 01:16
그냥 배달업체에 안시키는 게 답인듯...
아허아희 2021-01-25 (월) 14:54
봉투 완전 밀봉으로 꽁꽁 싸메지 않나요 넘어져도 안삐져나오게
숨도못쉬게 2021-01-25 (월) 20:39
오지랖 떨다가 칼침맞는 세상이라 걱정되네요.
데쓰서번트 2021-01-26 (화) 15:23
교촌 배달시킬때는 밀봉되어있으니깐..
치킨마루는 직접 픽업하고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5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3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3119 [잡담]  오늘따라 생각나는 과자... (1) 이미지 트라이얼 13:34 1 45
3118 [도움]  정말 죄송한데 클럽하우스 초대자 부탁드려도될까요? 서은아빠 12:50 0 106
3117 [잡담]  윤스테이 미치겟어 ㅋㅋㅋ (6) 이미지 노력왕 12:47 2 498
3116 [일반]  사랑을 먹어야... 고맙습니다 12:24 1 97
3115 [일반]  다이어트 23kg 감량하고 95사이즈를 입어봤습니다 (6) 이미지 갓유리 12:21 7 348
3114 [일반]  7000원 순대국 1인분 건더기...많은 거 맞죠? (8) 이미지 remupei 12:16 2 427
3113 [일반]  탕수육에 짬뽕국물 안나오기도 하나요??? (53) 샤랄라랴 12:10 2 448
3112 [잡담]  오늘도 리퍼브샵 갑니다 (2) 블록틱스 12:06 4 215
3111 [일반]  어이가 없네요 (8) 이미지 magaret 11:59 12 328
3110 [일반]  머리좋은 20대에겐 지금의 대한민국은 최고의 천국 그 이유는? (11) galton 11:59 3 268
3109 [잡담]  어제부터 애꾸 입니다. (3) 빙설냥냥 11:50 3 224
3108 [일반]  2021.03.06 왜국 후쿠시마 해수 표면 수온 편차도입니다. (2) 이미지 gogo1024 11:35 5 128
3107 [일반]  술 먹고 심정을 썼습니다. (2) 누가뭐래도꼰… 11:33 4 242
3106 [고민]  술주정하는 지인이 있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11) 부르마 11:28 2 182
3105 [일반]  친구를 직원으로 고용했을때의 예상 문제점이 뭐가 있을까요? (25) 리프레쉬 11:07 4 432
3104 [잡담]  화장지 지존은?? (7) 아리오리 10:59 1 283
3103 [일반]  이런 사이트 만드는 빌더가 따로 있나요? (1) 이미지 부처님ㅋ 10:53 3 275
3102 [일반]   이미지 Neferpito 10:49 2 85
3101 [잡담]  풉..전태일이 귀족노조라는 시부렁글을 보고 웃었는데 그거 주장하는 게 바로 류석춘 (3) 고수진 10:48 4 165
3100 [잡담]  만돌로리안 봤습니다. (1) 빙설냥냥 10:29 2 223
3099 [일반]  생물 그림 그리기 2 이미지 고맙습니다 10:28 4 147
3098 [잡담]  진짜 이젠 봄날씨네요 (1) 공작명왕 09:44 2 167
3097 [잡담]  다음 걸그룹내 왕따설 피해자는 모모랜드출신 연우인가. (2) gackt082 09:43 2 646
3096 [잡담]  토요일 아침은 우동입니다. (3) 이미지 빙설냥냥 09:37 6 302
3095 [일반]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공유하는세상 09:35 1 68
3094 [사회]  정치공작이라 누가 그러시니 각종 매체와 인터넷sns도 한마디하죠 (2) 우리가남이가 09:04 6 173
3093 [잡담]  요즘 이토 지시 내려왔나요? (1) 단타손절짜증… 08:59 7 389
3092 [일반]  안드로이드 쓰다가 처음으로 ios 넘어가는데 '이게 안돼?' 싶은거 있나요? (4) 근쓸이 08:41 3 336
3091 [잡담]  아침 부터 미얀마 뉴스 보니까 맘이 안 좋네요 (2) twoton 08:16 8 253
3090 [사회]  전 LH사태? 제대로 된 해결 안될 거라 봅니다 (11) 우리가남이가 08:08 12 535
3089 [잡담]  토요일 어떤 계획들이 있으신가요^^?? (10) 꿀선생 07:30 5 204
3088 [잡담]  외국 여성들 하고 한국 남성들 하고 결혼 하는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들 하나요? (12) 로얄프린스 07:13 4 734
3087 [잡담]  오늘 아침 메뉴 (1) 도깨비 06:59 3 216
3086 [잡담]  축구하시는 분 계신가요 (2) 까라면까 06:04 4 239
3085 [일반]  30년 전쯤 2 고맙습니다 05:57 3 182
3084 [뉴스]  'LH 투기 의혹' 일벌백계한다지만...처벌·몰수 쉽지 않을 듯 (12) 아자 05:22 3 431
3083 [일반]  음.. 그림 5 이미지 고맙습니다 05:04 4 177
3082 [잡담]  워터 라는 생수 (2) 순수의식 04:44 3 352
3081 [일반]  공공임대주택은 10년 되면 내보내야함 (5) Narloto 04:08 3 636
3080 [잡담]  자다가 깨는 이유가 (2) 빙설냥냥 03:51 5 38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