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연예
  • 사회
  • 시사
  • 자동차
  • 회원
  • 정보
  • 컴퓨터
  • 유머
  • 동물
  • 게임
   
[일반] 

(문재인)“대통령 암살 위해 권총 구입함” 게시글, 경찰 조사중

[시사게시판]
글쓴이 : 행인4 날짜 : 2021-01-24 (일) 08:57 조회 : 1461 추천 : 44  

https://www.vop.co.kr/A00001542438.html


세상 좋아졌다.

대통령을 간첩이라고 욕해도 무죄 받고,

대통령을 암살하겠다고 권총 구입했다고 인증 글을 커뮤니티에 올리고..


개새끼에게 자비를 베풀면, 

개새끼가 지가 사람 새끼인줄 알고  사람을 물려고 하는 법.

미친개는 그냥 몽둥이로.

경찰이 수사 잘 해서 인생은 실전이라는 것을 철저하게 알려주기를.






君子報讐十年… 2021-01-24 (일) 09:29 추천 14 반대 1
송방망이 처벌....  개판사들도 적페들이라 한통속........

결론 개판사들과 개검 모두 잠재적?범죄자.......... 개법부와개검 범죄소굴?

잠재적 범죄자들이 아니라면.... 증명해봐라  니들이 잠재적범죄자가 아니라는것을
君子報讐十年… 2021-01-24 (일) 09: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송방망이 처벌....  개판사들도 적페들이라 한통속........

결론 개판사들과 개검 모두 잠재적?범죄자.......... 개법부와개검 범죄소굴?

잠재적 범죄자들이 아니라면.... 증명해봐라  니들이 잠재적범죄자가 아니라는것을
추천 14 반대 1
     
       
글쓴이 2021-01-24 (일) 10:23
법을 개정해야겠죠.

최소 형량을 국회에서 높이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한평생을 2021-01-25 (월) 02:14
50억인가 이상 횡령이었나.. 하면 5년 이상징역 일겁니다.
하지만 최근 2년 6개월 나왔죠.

최소가 있음 뭐함. 적용을 안 하는데. 결국은 개혁해야 합니다.
레서판다 2021-01-24 (일) 11:08
미친...
내란죄로 빨리잡아들여야할듯
꾸찌남 2021-01-24 (일) 13:02
옛날 같으면 고문으로 살해당하고 실종되는데 참 세상 정말 좋아졌다
라디아램 2021-01-24 (일) 13:15
비비탄 총이려나
jughuis 2021-01-24 (일) 13:27
대통령을 간첩이라고 욕해도 무죄인건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는 당연한거에요.
     
       
어우야 2021-01-24 (일) 18:52
그래서 안잡고 안죽고 댓글로 나불댈수 있죠. 그런데 공산당이네 어쩌구 하며 욕하는것들은 진짜 멍청한 벌레들임. 진정한 자유민주주의를 보여주고 있는데.. 과거 질문도 안받고 컨테이너로 산성을 쌓고 물대포를 동원한걸 욕해야지. 사실은 독재를 원하며 노예가 되고픈 진정한 개돼지(보다도 못한 벌레들)
          
            
jughuis 2021-01-24 (일) 21:18
무죄니뭐니 따지고 있는게 이미 민주주의의 위기인거에요. 산성 물대포는 노무현이 먼저한건 아시죠? 어우야님이야말로 본인이 개돼지인지 아닌지 곰곰히.생각해보시죠.
               
                 
소라게 2021-01-24 (일) 21:54
니는 니가 뭐라고 생각 하십니까? 개? 또는 돼지? 아님 버러지!
                    
                      
jughuis 2021-01-24 (일) 23:17
역시.대가리가 깨지면 말꼬리.잡기밖에 못해~ㅋㅋ
     
       
글쓴이 2021-01-24 (일) 20:01
대통령의 정책이나 행정에 대해서 비난 할 수 있지만,
허위 사실 공표로 인한 명예훼손은 죄입니다.

대통령 뿐만이 아니라,공직자 개인에 대한 악의적이거나 심히 경솔한 공격으로서 현저히 상당성을 잃은 것으로 평가되면 명예훼손, 모욕죄에 해당하기 때문이에요.
          
            
jughuis 2021-01-24 (일) 21:19
지랄똥싸지말고 그러고싶으면 북한이나 쭝국으로 가세요ㅋㅋ
               
                 
소라게 2021-01-24 (일) 21:55
지랄똥싸지말고!
                    
                      
jughuis 2021-01-24 (일) 23:16
똥이나 좀닦으셈ㅋㅋ
                         
                           
경비10년 2021-01-25 (월) 07:08
ㅋㅋ 너나 잔ㆍ하세요
라텔 2021-01-24 (일) 19:58
하여튼 DC새끼들은 ㅉㅉ
질주부장 2021-01-25 (월) 06:01
이중에 여기에 와서 개질라떠는 인간납셨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5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3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1502 [사회]  임은정 검찰연구관/검사 겸직의 법적 근거 꾸찌남 04:50 4 131
1501 [경제]  "19조원 투자" 삼성 美 공장 직원 연봉, 국내와 비교해보니..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 (1) 얏따꼴따날따 01:12 4 241
1500 [잡담]  저출산 다문화화.. 효과? (2) 유랑천하 01:00 3 252
1499 [뉴스]  일본 코로나 하루 신규 확진 698명…4개월 만의 '최소' (3) 발딱이 00:22 7 194
1498 [뉴스]  中, '한국 바로 알리기 운동'도 트집 이미지 발딱이 00:20 3 239
1497 [일반]  나X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팩트체크 (Feat. 백신) (13) 이미지 †와룡 00:03 29 430
1496 [잡담]  혹시 '풍비랑'이라고 기억들 하시나요? (7) Peace427 03-01 13 237
1495 [뉴스]  일본 군마 온천 코로나 바이러스에 효과라는.. 그러나 방사능은.. (2) 이미지 유랑천하 03-01 5 198
1494 [일반]  [단독]"임은정 수사권 법적 근거 대라" 의견 조회 (6) 이미지 행인4 03-01 15 419
1493 [일반]  '친일파' 댓글 마주한 나경원 "친일은 저쪽이 많다" (12) 이미지 행인4 03-01 27 722
1492 [뉴스]  박영선, 여당 서울시장 후보 확정 기후변화 03-01 3 230
1491 [일반]  내로남불 끝판왕 (15) 이미지 복실복실오른 03-01 7 718
1490 [일반]  이게 머선일이고...정은경 "화이자 1병당 접종 원칙은 6명ㄷㄷㄷ….jpg (17) 이미지 나서스 03-01 5 591
1489 [일반]  K 주사기 화이자 백신 접종횟수 결정 (16) 이미지 마녀의가마솥 03-01 4 600
1488 [일반]  국민들은 힘든데 대통령은 박수치고 신났음 ㅋㅋㅋ (10) 이미지 오이비빔면 03-01 31 1068
1487 [일반]  ㅋㅋㅋ솔직히 꽝통령이지 ㅋㅋ 무슨 대통령ㅋㅋㅋ (9) 이미지 오이비빔면 03-01 35 1086
1486 [일반]  대통령이 기자회견을 자주 하지 않는 이유 (4) 이미지 오이비빔면 03-01 18 563
1485 [일반]  ???:일배가 이재명을 지지하는것인지.jpg (13) 이미지 생쥐깡 03-01 8 431
1484 [뉴스]  이재명 "신문사 부수 조작은 범죄" (1) 기후변화 03-01 22 281
1483 [잡담]  나도 준표가 아까운데 (9) 이미지 설악무박종주… 03-01 11 444
1482 [일반]  [자작] 벌레퇴치짤방 - 한플줍쇼.jpg (14) 이미지 크례이티브 03-01 42 626
1481 [사회]  [자작] 인포데믹 이즈 커밍.jpg (6) 이미지 크례이티브 03-01 32 527
1480 [단문]  강장동물 (3) 잉걸 03-01 11 310
1479 [정치]  이게 대선일이고... (5) 봉팔 03-01 5 464
1478 [일반]  박영선 69.56% 우상호 30.44% (10) 파지올리 03-01 15 594
1477 [일반]  [속보]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로 박영선 선출 (6) 유승옥 03-01 28 735
1476 [일반]  [생중계] '박영선 vs 우상호',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선출 개표행사 아이즈원♡ 03-01 4 102
1475 [뉴스]  문 대통령 “일본과 대화할 준비…과거에 발목 잡힐 수 없어 (4) 나우컴미 03-01 12 307
1474 [일반]  이게 머선 129,,, 통진당 정의당의 뿌리이자 민주당의 ;;;;ㅎㄷㄷ (4) 소나우두 03-01 5 308
1473 [일반]  이게 머선 129...우리 문통이 그 어려운 걸 드디어 해냈읍니다~!!! (23) 이미지 소나우두 03-01 9 540
1472 [일반]  이게 머선 129... 가덕도 신공항의 경제 효과 대박 (14) 이미지 소나우두 03-01 8 410
1471 [일반]  일베충퇴치방법.이토댓글 검색기 사용하세요 (11)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03-01 40 625
1470 [일반]  ㅇㅂ야 차단 걸었으면서 내글을 참 잘보고 있네 (5) 쟈니리코 03-01 12 234
1469 [잡담]  말문이 막히는게 아니라 (2) 겨울숲 03-01 9 209
1468 [일반]  이게 머선일이고.. '문죄인' 일베용어 아니라니 ㄷㄷㄷ (16) 나서스 03-01 8 416
1467 [일반]  호영이가 겨울숲 03-01 6 161
1466 [일반]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고 쟈니리코 03-01 9 179
1465 [일반]  수꼴 토왜들이 비가 내리니 넷에서 분탕질을 치고 있군요. (1) gogo1024 03-01 10 137
1464 [일반]  이게 머선일이고...'문죄인'이 일베 단어 라니 ㄷㄷㄷ...jpg (8) 이미지 나서스 03-01 7 281
1463 [일반]  ㅇㅂ들 언어를 쓰면서 ㅇㅂ가 아니라니 (2) 쟈니리코 03-01 20 1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