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22] (유머) 일본과 영국의 공통점.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40살 팬한테 반말하는 연예인

글쓴이 : LV01불편러 날짜 : 2018-08-11 (토) 03:08 조회 : 29098
5.jpg


천마신공 2018-08-11 (토) 03:23 추천 21 반대 0
이건 김원준이 동안이라기보다 저 사람이 노안...
H마스 2018-08-11 (토) 03:10
이 형도 참 안 늙어...
최종흠 2018-08-11 (토) 03:12
헐!!!!
천마신공 2018-08-11 (토) 03: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건 김원준이 동안이라기보다 저 사람이 노안...
     
       
불타는새 2018-08-11 (토) 11:34
이말에 한표 ~
     
       
쑤와쭌토끼 2018-08-11 (토) 19:56
둘다 라고 생각합니다. 김원준 저 페이스가 누가 40대 중반으로 보겠어유..
     
       
진번 2018-08-11 (토) 21:29
에이... 김원준도 동안이지~ 저게 어떻게 45야 말도안돼
밥돌이군 2018-08-11 (토) 03:24
김원준도 진짜 관리 잘된 경우네요..ㄷㄷ
ㅋㅋㅋ221 2018-08-11 (토) 03:33
보기 좋네요.
촉수슬라임 2018-08-11 (토) 03:34
김원준 아버지라고 해도 믿겠는데?
최씨입니다 2018-08-11 (토) 03:45
저분은 진짜 공부하신 박사님이신듯.... 제대로 공부한 분들은 논문쓰다 받는 스트레스때문에 박사병이라고 막 피부병이나 탈모도 생기고 그런분이 많죠ㅠㅠㅠ 드문 학문이라더니 엄~~~청나게 공부하신듯 ㅋㅋㅋ
     
       
블루라이트닝 2018-08-11 (토) 06:29
아녜요. 공부 못 해도 대머리 돼요. 딱히 제 얘기는 아니고요. 진짜 아님.
          
            
글쓴이 2018-08-11 (토) 06:34


울지마라냥~
               
                 
영장군 2018-08-11 (토) 09:42
5공화국 탱크형님 짤 올려드리고 싶군요!!! ㅠㅠ
          
            
맞춤법파괘자 2018-08-11 (토) 13:24
자라나라 머리머리
          
            
JVIR 2018-08-11 (토) 14:53
풍성한 한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만 본인얘기 아니라 하셨죠?ㅋㅋㅋㅋㅋㅋ
     
       
순두부우 2018-08-11 (토) 08:18
같이 계셨던 연구교수님왈

머리가 좋은사람이 머리 쓰면 머리가 새고
머리가 안젛은 사람이 머리쓰면 빠진다

본인은 대머리였음
          
            
MESTE 2018-08-11 (토) 1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자병법 2018-08-11 (토) 03:46
ㅋㅋ
작은동전 2018-08-11 (토) 04:03
부모님인줄... 시간은 거꾸로 가는구나
선들바람 2018-08-11 (토) 04:05
얼굴도 얼굴이지만, 머리숱 차이~
sandboy 2018-08-11 (토) 04:11
머리가 휑하지만 않앗어도 ㅠㅠ
방태공 2018-08-11 (토) 06:34
팬이라는분 무슨 벼락을 맞았나 왤케 겉늙었나
품질맨 2018-08-11 (토) 06:40
세상은 공평하다고 누가 말했던가?
ScarCity 2018-08-11 (토) 06:44
응??????????????
Lolita 2018-08-11 (토) 07:53
관리 받으면 어지간하면 다 됩니다. 관리를 받느냐 안받느냐의 차이죠.
     
       
아리오로 2018-08-11 (토) 10:44
응 아니야
저 이래뵈도 외모에 엄청 투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리를 전혀 안하는것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서 속상하군요.
포도샵 2018-08-11 (토) 08:15


훈훈하네요^^
     
       
일이삼사나 2018-08-11 (토) 08:21
젖절햇다
     
       
암네나르 2018-08-11 (토) 11:28
앜ㅋㅋㅋㅋㅋㅋ
마에스트로 2018-08-11 (토) 10:41
헐... 대박
왼손재비 2018-08-11 (토) 11:31
와 ..
저렇게 어르신들도 최신가요와 가수를 좋아하는구나
첨알앗음
마누지노 2018-08-11 (토) 11:58
저형님 30살때도 저랬...
시우스 2018-08-11 (토) 11:59
저게 40 이라고?    좀 심한데
머리만 없는게 아니라 얼굴 입가 주름이 엄청 많은게 40대 얼굴이 아닌데...
쿨송미 2018-08-11 (토) 12:06
전공이 원자핵물리학인데 흐미 공부가 얼마나 어렵겠습니까.
anglesn 2018-08-11 (토) 12:32
김원준도 동안이죠
다테 2018-08-11 (토) 12:43
아.. 김원준 개노답 민폐 연예인이네
▶◀탈레랑 2018-08-11 (토) 13:17
공부하느라 그런가 ㅜㅜ
스탑유징팩트 2018-08-11 (토) 14:17
40살? 60살을 잘못적은거 같은데
못쓰겠네 2018-08-11 (토) 15:09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사람과 덜 들어 보이는 사람의 만남^^
셀렉트 2018-08-11 (토) 17:02
방사능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릴라라고 2018-08-11 (토) 20:44
ㅋㅋㅋㅋㅋㅋ
적사요나라 2018-08-11 (토) 22:07
오늘 배성재의 텐 에 최용수 게스트로 나왔는데
둘이 다섯살 차이.
근데 거의 뭐 은사님이 옆에 앉은 느낌 ㅋㅋㅋ
푸른남자 2018-08-11 (토) 22:31
ㅋ 웃었네요
루미옹 2018-08-12 (일) 00:06
ㅆㅂ 나도 모자 쓰면 젊어보여!!!

ㅜㅠ
hornsby 2018-08-12 (일) 01:09
아....
엘론머스크 2018-08-12 (일) 01:20
엄청난 내공이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5
34486 [유머]  여직원 남미출장 후기 (6) 스샷첨부 댜앙랴 19:07 3 981
34485 [기타]  한국 대중음악 명곡 Top 100 (5) 스샷첨부 아트람보 19:04 0 476
34484 [동물]  고양이와 쥐 스샷첨부 Baitoru 19:01 0 482
34483 [기타]  폭우속 착륙.gif (7) 스샷첨부 ueno 18:53 0 1910
34482 [기타]  펌]여자가 남자화장실 들어오는건 범죄가 아니다 (9) 스샷첨부 간지큐 18:51 11 1730
34481 [동물]  이중에 한마리는 걸리겠지.gif (3) 스샷첨부 ueno 18:51 3 1498
34480 [동물]  그리즐리 방사 직후.gif (4) 스샷첨부 ueno 18:49 1 2158
34479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울산 식당들.jpg (9) 스샷첨부 블록틱스 18:48 4 1562
34478 [후방]  음란마귀 테스트 (3) 스샷첨부 루치아노 18:45 1 2220
34477 [기타]  서울대 A+의 조건 (8) 스샷첨부 김이토 18:43 3 2788
34476 [유머]  너 이리 안와?! (5) 스샷첨부 김이토 18:42 3 1607
34475 [유머]  베트남 다낭의 유명한 형 (17) 스샷첨부 임윤아 18:40 2 2805
34474 [유머]  19)사랑나눌 때 욕을 해달라는 여친 (10) 스샷첨부 zero9 18:36 2 3644
34473 [동물]  서울 오빠 만나서 신난 짱절미.. (2) 스샷첨부 샤방사ㄴr 18:33 5 2654
34472 [엽기]  특이한 신발들.jpg (5) 스샷첨부 빽순대 18:29 2 2850
34471 [기타]  인생에서 사람을 잘 만나는게 가장 중요하다는거를 보여주는 21세기 사례 (12) 스샷첨부 김이토 18:28 3 2218
34470 [유머]  용산역 2만원 치킨.jpg (22) 스샷첨부 김이토 18:23 8 4591
34469 [기타]  K-9 자주포 폭발 사고 당한 군인 근황 (23) 스샷첨부 Anarkia 18:16 28 3945
34468 [유머]  와우저의 아들 (5) 스샷첨부 김이토 18:16 3 3769
34467 [기타]  공사현장에서 갑 of 갑 (19) 스샷첨부 無答 18:14 5 4290
34466 [유머]  광기의 일본 열도.jpg (4) 스샷첨부 의니 18:14 1 4195
34465 [기타]  요즘 고기집...규칙........jpg (22) 스샷첨부 시사 18:10 3 4789
34464 [유머]  늙다리 근황 (18) 스샷첨부 박사님 18:09 2 4019
34463 [유머]  편의점 2곳 운영하면서 본 알바생.jpg (32) 스샷첨부 야그러 18:04 7 5220
34462 [기타]  제작진들 촬영 중단 하게 만든 연탄불고기 (9) 스샷첨부 Novasonic 18:03 8 3831
34461 [감동]  레고 테크닉 부가티 42083 - 불가능을 조립하다(다큐멘터리) 소리O (5) emit123 18:01 7 2105
34460 [기타]  할로윈 문지기 퇴치 .gif 스샷첨부 Anarkia 18:00 1 3491
34459 [동물]  설마했던 니가 나를 떠나버렸어~ (10) 스샷첨부 로또1등가보… 17:56 14 3053
34458 [정보]  “동성애 유전자는 없다”...동성애 관련 최대 규모 연구서 결론 (49) 라비77 17:53 16 2417
34457 [기타]  대전차 화기.gif (13) 스샷첨부 필소구트 17:52 0 41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