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국은 나가있어, 나머지 니들......

글쓴이 : 기범 날짜 : 2019-05-16 (목) 16:23 조회 : 14818 추천 : 40  




 [eTo마켓] 야스틱 추석선물세트 200개수량한정 판매 (선물용쇼핑백제공) (41) 

자댕잉 2019-05-16 (목) 16:24
한국만큼 말잘듣는 나라없다.. 기름사가라고하면 사가고..
     
       
못난이93 2019-05-17 (금) 12:37
우리나라가 미국에서 기름을 사온적 있나요!?
곰보선짱 2019-05-16 (목) 16:25
북쪽은 너에게 맞긴다!!
     
       
박핸섬 2019-05-16 (목) 17:59
맡긴다!
          
            
월급루팡 2019-05-16 (목) 18:36
맛긴다!!
               
                 
월급루팡 2019-05-16 (목) 18:36
망긴다!!!
                    
                      
브레드버터 2019-05-16 (목) 18:41
마낀다
                         
                           
탈모드 2019-05-16 (목) 19:00
마칸다 포에버
                         
                           
▶◀탈레랑 2019-05-16 (목) 19:27
이범배 포에버
                         
                           
양파카 2019-05-16 (목) 19:38
정경미 포에버
                         
                           
옹느랑 2019-05-16 (목) 19:58
마틸다 포에버
                         
                           
만원의행복 2019-05-16 (목) 20:20
와칸다 포에버
                         
                           
색만보 2019-05-16 (목) 20:25
와싸다 포에버
                         
                           
미너 2019-05-16 (목) 20:31
맛간다 포에버
     
       
곰보선짱 2019-05-16 (목) 20:41
쥐구멍을 알려 주시오!!
          
            
브레드버터 2019-05-16 (목) 21:56
================================>> ⊙
사건의발단 2019-05-16 (목) 16:27
미국에 현기에서 공장세울때부터 딜된거 아닌가?
     
       
너무더움 2019-05-16 (목) 16:28
FTA 재협상 했으니 더 손댈게 없어서 빼주는 겁니다. 현기따위가 뭐라고 쟤네가 사정봐줘요 ㅋㅋ
          
            
사건의발단 2019-05-16 (목) 16:29
아하. 그렇군요. 제가 국뽕영상을 너무봣나봐요 ㅋㅋ
ueno 2019-05-16 (목) 16:29
미국이 실업율 엄청 낮아졌다는데 미국내 여론은 왜 그닥이지
우리나라였으면 지지율 천정을 뚫고갔을텐데
     
       
신의이름 2019-05-16 (목) 16:37
실업률은 낮아졌지만 실질임금상승은 거의 없다시피해서 가계소비지출 규모는 줄었습니다. 그래서 물가상승률도 아주 낮은 수준에 머물렀습니다

이 때문에 트럼프가 연준에게 임플레이션 조짐이 없으니 오히려 금리를 낮추라고 압박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 가계의 대부분이 서브프라임때의 대출이자에 물려있는 상황이라, 임금이 상승하지 않는 상황에서 금리가 낮아져야 가계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해 가계의 소비활력이 살아나고, 이렇게 되면 중하층계급에서 경기가 나아졌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게 됩니다
          
            
글쓴이 2019-05-16 (목) 16:51
너무 정확하게 보고게시네요.
추천 드립니다. ^^*
          
            
토인 2019-05-16 (목) 17:17
무슨 소린지? 실업률 낮아지고 임금인상 짱짱하구요 그런데도 물가상승률이 낮아요
지금 미국은 천국이라는 소리지요
금리 낮추는 건 벌써 예전에 써먹었구요 지금은 무역수지 걱정안하고 살정도루 너무나 풍족해서
눈치 안보고 여러나라  뚜까패고 있는 상황입니다 단지 한국은 이란대신 미국에서 기름사니
불쌍해서 봐주는게 정답일꺼에요
여론은 트럼프가 잘해서 경제가 좋와진게 아니라서 걍 욕하던거 계속 하는중일 뿐입니다
               
                 
김구라미 2019-05-16 (목) 19:40
임금인상이 어디가 짱짱한지?
몇 주만 그런걸로 아는데
               
                 
신의이름 2019-05-17 (금) 13:22
미국의 장단기 국채금리 역전현상으로 보듯이 시장참여자들의 금리인하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입니다. 시장이 완전히 회복하지 못했음을 뜻합니다

이유는 파월이 고용지표를 통해서 좋은 고용실적을 보고 이것이 임금상승으로 이어져서 임플레이션 위험이 커질 수 있다는 우려에서 작년11월 금리를 인상했는데, 이것이 실수였다는 것을 뜻합니다

현재 대중 무역전쟁으로 중국에서 트럼프지지하는 지역의 농산물만 수입관세를 메기는 식으로 타겟팅 보복을 하려는 움직임이 있어서 해당 지역의 민심이 흔들리는 상황입니다
문재명대통령… 2019-05-16 (목) 16:29
빨리 확정해줘 토착왜구 남로당빨갱이들 놀리게 ㅋㅋㅋㅋ 꿀잼
불법천국 2019-05-16 (목) 16:30
고...고맙다
약하다 2019-05-16 (목) 16:35
고맙다 트식아
황금복돼지 2019-05-16 (목) 16:35
감사요~~
POETICA 2019-05-16 (목) 16:41
미국내 자동차시장 점유율이 문제인거죠. 우리나라는 낮아서.... 곧 일본 도요타 손보겠네요.
아니 2019-05-16 (목) 19:18
이거 아직 모르는거 같은데
큰절뇌절맞절 2019-05-16 (목) 19:24
이미 한국은 눈치 보여서 미국 셰일가스 열심히 사주고 있음
     
       
닭뇬꺼져 2019-05-17 (금) 09:26
눈치고 뭐고 일단 싸니까...
아갓씨 2019-05-16 (목) 19:41
중국 일본 EU 떨고 있니 ?
환장하겠네 2019-05-16 (목) 20:04
그만큼 미국에게 주는게 있으니 면제 얘기가 나오걸텐데......이게 국뽕 마실 일은 아닌듯한데...
미국의 해외 동맹 등급이 우리나라가 유럽이나 일본보다 낮은데 미국이 거저 준다고 생각함...??....
공구리님 2019-05-16 (목) 20:06
그래도 우리도 언제 뒤통수 맞을지 긴장을 풀면 안되죠.
폭풍속으로65… 2019-05-16 (목) 20:11
블룸버그... 왠지 한국은 왜빼냐는투인거 같던데...
죽음도우리인… 2019-05-16 (목) 21:18
드뎌 전쟁인가? 드라카스 다 불사르자
꿈꾸는순수 2019-05-16 (목) 23:22
이유가 있는게 미국 주력 차종인 픽업트럭을 우리는 생산안함.
우리 경쟁자는 미국차가 아닌 일본차임. 그래서 생색내는거
vandi 2019-05-17 (금) 11:35
저러고 딴걸로 엄청 뜯어가니까 좋게 볼 수가 없네요.
곱슬돼지 2019-05-17 (금) 11:53
영화 해바라기 생각나는군 형은 나가있어~
띠용Eldyd 2019-05-17 (금) 13:30
뭐... 아직 확정은 아니니깐 너무 안심하지마라..
또람푸가 말바꾸는게 한두번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