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더불어민주당에 도착한 노인들의 의견.jpg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19-06-13 (목) 12:11 조회 : 6808 추천 : 78  



자칭 노인인 어르신들

 [나눔이벤트] 인체공학 책상 팔받침대 3개 나눔 (855) 

ailika 2019-06-13 (목) 12:14
멋지다
뭐이냐 2019-06-13 (목) 12:16
진짜 어르신
돈 받고 지랄하는건 노인
     
       
금초딩 2019-06-13 (목) 12:21
그런것들은 틀딱이라고 해야죠.
노인이란 호칭으로 존중해줄 필요도 없음
          
            
각두기 2019-06-13 (목) 12:27
노인이 무슨 존중의 의미가 있는것도 아닌데

그냥 나이많고 늙으면 노인
               
                 
마로형 2019-06-13 (목) 16:31
모든 노인을 싸잡는거라서 들딱이라고 한정하는게 나을거 같네요
          
            
FLAZ 2019-06-13 (목) 14:39
노인 = 늙은 인간
          
            
드래그앤드롭 2019-06-14 (금) 16:40
사람 같지도 않으니 노폐물이라고 하는것도 좋겠네요
느려도괜찮아 2019-06-13 (목) 12:20
어르신
observer 2019-06-13 (목) 12:21
깨어있는분이네
오렌지짱짱맨 2019-06-13 (목) 12:26
마지막에 민주당쪽에 의견 말씀해주시는게 좋네요
으아닛챠 2019-06-13 (목) 12:29
참어르신
Route66 2019-06-13 (목) 12:43
이 어르신이 진짜 보수죠
얌마조완득 2019-06-13 (목) 12:44
저런분들이 있었기에 그나마 지금이 있는거고 저런분들처럼 우리가 깨어있어야 우리 아이들이 더 밝은 세상서 살겠지요.
브록레스너11 2019-06-13 (목) 12:59
저 말씀이 진짜 상식적이고 중립적인 어른의 생각이지~
처형자 2019-06-13 (목) 13:30
깨알같은 반대.  ㅋㅋ 뻘거지들 많구만
삶의미풍 2019-06-13 (목) 15:16
와~ 간만에 또 어르신 한분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셨네요
쇼오온 2019-06-14 (금) 00:37
삭슈 2019-06-14 (금) 04:01
노인중에 박정희가 김일성이보다 못하다고 한 사람이 있다고, 진짜 극소수일듯 싶네요. 근데 거기서 김일성이가 나오니 정말 불편하네요. 그때 당시에 김일성이 보다 못하다고 한 사람이면 거의 왕따내지 반역자 취급받았을텐데. 그런분이 있었다는것 자체가 의문입니다.
     
       
armor849 2019-06-14 (금) 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