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

혐) TV에 나와 해맑게 웃던 그녀가 사실은..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6-14 (금) 18:26 조회 : 18861 추천 : 90  





 [2019-07-09] 새싹공간 게시물작성 이벤트 (58)  (나눔이벤트)

dizma 2019-06-15 (토) 00:37 추천 38 반대 1
결혼해서 딸낳고 그 딸이 한창 귀여울 2~3살때
똑같이 어린학생한테 똑같이 당하길 바랍니다.
대국적으로 2019-06-14 (금) 18:28
저들도 가족을 이루고 잘 살고있겠지요? 저지른 죄 만큼 똑같이 당하길 바랍니다.
유자나무 2019-06-14 (금) 18:30
악마의 자식들이네요... 저런게 세상에 돌아다니고 있다니...
헬대통령 2019-06-14 (금) 18:30
개좆같은 법
장군님아꺼져 2019-06-14 (금) 18:31
길가다 조순이랑 같이 벼락맞아 뒤지자
우아아아 2019-06-14 (금) 18:31
아니... 저 자료는 경찰에서 나온 것 같은데... 괜찮은건가...
펙트살인마 2019-06-14 (금) 18:32
보통사람은 저런 일 돈주고 하라고 시켜도 못한다.
근데 저런일을 스스로 아무렇지 않게 했다는건,
영원히 사회와 격리시켜야만 하는 존재라는 증거다.
규니짱 2019-06-14 (금) 18:34
걍 사형만이 답이다. 그것이 피해자를 위한 인권이다
색만보 2019-06-14 (금) 18:35
얼굴 공개도 안되고
지하철 옆자리에 앉아있을수도 있음
왜에에 2019-06-14 (금) 18:35
사이코패스인거같은데 저러고 15년형...진짜 어떻게된거냐....
비비비빙고 2019-06-14 (금) 18:37
여러번 본내용이지만 볼때마다 열받네요.... 더한 고통으로 죗값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맹그 2019-06-14 (금) 18:40
죽여버랴애지
세종대왕이도 2019-06-14 (금) 18:44
고유정 사건 피해자보단... 그나마... 시신이라도 수습은 가능하니까...
여자와아이는… 2019-06-14 (금) 18:48
다른나라도 청소년법이 있는건가?
     
       
쥐닭참수 2019-06-15 (토) 15:56
전세계에서 한국,일본,캐나다만 있는데

일본,캐나다는 청소년이라도 이런 살인사건이면 어차피 무기징역때림

한국은 아무리 연쇄살인을 저질러도 최대가 15년정도^^
아이로브 2019-06-14 (금) 18:54
아 저런 것들 신상 공개를 해야 알고 피하든 조심을 하든 하지 이 놈의 나라는 죄인 우대를 언제까지 해줄 참인가
zeliard 2019-06-14 (금) 18:56
사형좀... 제발...
노력합시다 2019-06-14 (금) 19:25
저 짐승들은 성범죄 알리미 처럼 비슷한 거 없나요

아니 시발 3살 아이한테 나 아냐 묻고 거기서 병으로 때린다고? 시발 먼저 엄마 죽이고? 저딴 것들을 청소년이라고 징역형이라고 개소리하네 진짜
시그너스 2019-06-14 (금) 19:39
청소년이라고 봐주면 안 되는거여 ㅅㅂ 피해자들은 안중에도 없는거지.
지들 자식새끼들 똑같은 범죄 저지르면 감형하려고 저딴식으로 법 ㅈ같이 만든거 아니냐고.
뚝배기조심해… 2019-06-14 (금) 20:33
워........
Jegilson 2019-06-14 (금) 20:56


적어도 이번 정권내에서는 개정 불가...
이 사람들 기본 스텐스가 청소년은 무조건 교화해서 인간 만들 수 있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판타지는계속… 2019-06-15 (토) 14:07
의지가 있어도 원래 이번 정권에서는 힘듭니다
     
       
꿈꾸는순수 2019-06-15 (토) 15:59
원래 교도소 시스템 자체가 뜻부터 교화가 목적임.
돈이 없어서 본의아니게 징벌처럼 된곳이 있지만
전세계 어디도 징벌이 주목적인 교도소는 없음.
다만 우리 교도소는 교화도 제대로 못하고
학교라고 범죄 배우는곳이 되버려서 큰 문제긴함.
     
       
zero06 2019-06-15 (토) 20:45
ㅅㅂ 배울대로 배웠다는 자한당 의원 새끼들도 교화가 안되는데
대가리에 든 게 없는 청소년이 교화가 될리가
대가리 채워봐야 자한당 밖에 안될텐데
상식적판단 2019-06-14 (금) 23:08
인터넷에 자기 글 도는 거 보면서 뭐 하고 있을까?
dizma 2019-06-15 (토) 00: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결혼해서 딸낳고 그 딸이 한창 귀여울 2~3살때
똑같이 어린학생한테 똑같이 당하길 바랍니다.
     
       
실버크로스 2019-06-15 (토) 09:50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으이이이잉 2019-06-15 (토) 10:40
쟤들이 재범을 저지르면 저질렀지

안타깝지만 그럴일은 없을듯
     
       
aldkfjd 2019-06-15 (토) 11:00
제발 그랬으면 좋겠슴다
     
       
워드맵 2019-06-15 (토) 11:56
그보다는 귀축 본능 살아나서 지가 지 아기 자식 아주 잔인하게 죽이고
정신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애먼 다른 가해자 만드는 것보다.
          
            
dizma 2019-06-15 (토) 12:41
자기자식 죽이고도 별 감흥없이 또 낳지뭐 라고 생각할꺼에요
자식학대하는 사람들도 그렇고 자식을 사람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재정신으로 돌아와도 아무 충격 안받고 육아 짜증낫는데 편해졌다고
오히려 편해할 수 있습니다.
     
       
Hungryⁿ 2019-06-15 (토) 14:18
그 딸은 뭔 죄가 있다고 이러세요..
ㅇㅇㅁㅁㄴ 2019-06-15 (토) 00:54
내가 남편이면 합의해주고 재판부에 선처 부탁하는 편지써서 애들 일찍 나오게 만들고 나오면 내가 직접 죽인다.
KlintCC 2019-06-15 (토) 01:32
감옥에 안가더라도 교화가 되는 방법 =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밤의황제 2019-06-15 (토) 08:54
시팔 법 존나 약하네. 살인저지르고 15년 밖에 안돼다니 개가튼 나라
다크폰치레아 2019-06-15 (토) 09:08
사람고쳐서 못씀 아무리 사소한거라고 해도 전과자 새끼들은 사회악임
개새끼들
toosa 2019-06-15 (토) 09:36
싸이코패스면 저렇게 허점이 많은 범행을 저지르지 않음. 살인의 계획은 있으나 철저하고 치밀하지 못함. 죄를 뉘우치거나 자신이 법을 어겼다는 점을 느끼지 못할 뿐. 반사회적 행동장애? 이쯤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저 다큐 3일 영상 계속 회자되고 있으니 죄를 심판받아 형을 살고 나왔다한들 정상적으로 살기는 희박해보이네요. 반사회적이라는 점이 최근 알바생을 무참히 살해했던 김상수 와 크게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법이 약한것. 우리나라는 범죄자들을 사회에서 완전히 격리하고 죽을때까지 가둘 수 있는 시스템이 굉장히 허술합니다. 다들 어느정도는 아실테죠.
wdiydw3 2019-06-15 (토) 10:04
살인자의 인권이 더 중요해 사형은 노노해요
가 정부 방침임
적폐는 청산하긴 하고잇냐
     
       
쥐닭참수 2019-06-15 (토) 15:57
이번정부랑 아무상관없는 글에다가

갑자기 잘하고있는 정부 욕하는 그쪽이 적폐같은데?
          
            
14000605 2019-06-15 (토) 17:11
"잘하고 있는 정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졸라 크게 웃고 갑니다

문재인 정부도 망했고, 여러분의 이번 생애도 망했습니다


ps. 매국노 다까끼 마사오, 학살자 전두환 문어대가리, 이명박 씨.발.쥐새끼, 박그네 씨.발.닭대가리.병.신년, 김정은 돼지.새끼, 시진핑두
               
                 
쥐닭참수 2019-06-15 (토) 17:47
잘하고있지 그럼 못하고있어??

건국이래 최대수출량 달성, 노동자에게 지급되는 시급 최고치,

백수들에게 주는 지원금도 최대치,

하지만 노동시간은 역대 최소,

그에따라 대통령 지지율도 최대치

대체 뭐가 불만인데?

돈 더줘??

일하는시간 더 줄여줘??

왜? 아예 일도 안하고 지원금만 받고싶어?
공기가사람잡… 2019-06-15 (토) 10:27
어설픈 인권충은 정말 역겨워.
우훼하라아이 2019-06-15 (토) 10:31
저런애들은 편히 죽이면 안됨
부요리장상디 2019-06-15 (토) 10:41
얘네들 지금 뭐하고 있으려나요. 진짜 쳐 죽여야할 놈들인데
     
       
쥐닭참수 2019-06-15 (토) 15:58
초졸에 20후반이면 오피뛰겠죠
식빵냥이 2019-06-15 (토) 11:43
요즘 보면 범죄 피해자보다 범죄자들의 인권을 더 챙겨 주는거 같음
그니닷 2019-06-15 (토) 12:06
저런애들 신상공개 안되나? 아무것도 모른채 저런년이랑 연애하고 결혼하게 될 남자가 있다면...ㄷㄷㄷ
크랙잭 2019-06-15 (토) 12:10
위에것만봤지 살인내용은 처음보네요. 흠.
데이비드발컨 2019-06-15 (토) 12:13
어디서뭐하는지 찾아서평생 살인자꼬리표달고살았음좋겠다
포르토스 2019-06-15 (토) 13:01
검은머리 짐승은 거두는게 아니라 했고 인간은 그렇게 쉽게 변하지 않는다.
노가다만23년… 2019-06-15 (토) 13:28
개년
세라온 2019-06-15 (토) 13:51
내가 그 아버지라면......  저넘들 모두...x.  그리고 나도 가련다...ㅠ
shdflk 2019-06-15 (토) 14:08
사회랑 격리시켜야 해야되는데 나이가 모든걸 용서하는군요
TRASH★ 2019-06-15 (토) 14:54
권선징악이 아니라 권극악징악
악한사람이 무서워하는건 선이 아니라 더악한 방법임
부산육식남 2019-06-15 (토) 15:26
아.. 이런 것만 보면 진짜 열불난다
법적으로 교화를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나
형량을 저 따위로 때릴거면
차라리 삼청교육대 같은 곳 만들어서
그 기간동안 개패듯이 패거나 혹사 시켜서
지나가는 사람 눈만 봐도 오줌 지릴정도로
반 비응신 만들어서 출소시켜야 한다.
     
       
쥐닭참수 2019-06-15 (토) 16:01
판사는 일반인들과 사는세계가 다름

판사 본인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은, 평생 저런일을 당하지 않음

정말 재수없게 어쩌다 살짝 당하기라도 하면, 그놈은 최고형에다가 깜빵에서도 자살하게만듬

자기들정도 수준의 인간이 정상이고,

그 밑으론 전부 뭔가가 모자라고 보살핌이 필요한 아랫것들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살인범이라도 그 모자란걸 채워주면 정상인으로 교화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거고

그 생각을 바탕으로 헌법, 형사법이 만들어졌기 때문에 죽어도 그걸 부정못함
          
            
호옹Ol 2019-06-15 (토) 17:02
헐..님 얘기 들으니 소름돋네요 ㅎㄷㄷ
필브리안 2019-06-15 (토) 16:31
아기가 무슨 죄야..ㅠㅠ 살인동기가 피치못할 사정도 아니고.. 사람을 죽여도 저렇게 버젓이 나와서 사회활동을 할 수 있다니 범죄자들에겐 우리나라가 천국이겠네..
어쩌라GO 2019-06-15 (토) 17:05
범죄자 면상을 왜 가림??
저년들이 또 범죄 저지르면 어쩌려고??
성범죄자 알림이 처럼 범죄자들도
특히 저런 강력범죄자들은 신상 다 까발려야되는거 아닌가?
저런년들 인권은 인권이고
멀쩡한 시민들의 인권은 인권이 아니냐?
내가네게간다 2019-06-15 (토) 17:26
아오... 열받아... 슬프고... ㅜㅜ
곱슬돼지 2019-06-15 (토) 17:56
이런거 볼때마다 세상에 퍼니셔 같은 살인마 하나정돈 있었으면 참 좋겠다...싶음 ....경찰에 안잡히는
다덤벼개박살 2019-06-15 (토) 18:55
판피아의 뿌리가 깊어 이번 생에는 제대로 된 정의로운 법관을 볼 수 없을 겁니다.
제미니 2019-06-15 (토) 20:45
한창 배울 시기에 깜빵에서 15년을 썩었지? 어디 시궁창에서 몸뚱아리 하나 재산으로 힘겹게 살고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