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19] (정보) https 차단 우회 방법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여직원들 난리났어요

글쓴이 : 피노코쿠 날짜 : 2018-10-12 (금) 00:10 조회 : 24067




피노코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니트로이드 2018-10-12 (금) 00:14 추천 20 반대 0
서로 열심히 일한 동료를 해외여행 보내주려는 모습 흐뭇합니다.
통합사회황국… 2018-10-12 (금) 00:13
ㅋㅋㅋ 잘 됬네요.
니트로이드 2018-10-12 (금) 00: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서로 열심히 일한 동료를 해외여행 보내주려는 모습 흐뭇합니다.
캔커피 2018-10-12 (금) 00:15
ㅎㄷㄷ 남미면 설령 관광할 시간이 있다고 하더라도 치안이 망이라 섣불리 관광 못할텐데...ㅡㅡ;
     
       
Tyranid 2018-10-12 (금) 00:52
브라질과 멕시코를 다녀왔던 경험 입니다. 현지인과 친해지면 주말에 파티도 즐길 수 있기는 합니다. 물론 제가 운이 좋았던거 같기는 합니다. 사실 가장 큰 문제는 비행기 입니다. 이코노미 석을 14시간 이상은 무조건 타야되는데 전 그냥 와인 달라고 해서 먹고 잤습니다... 답이 없어요 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
          
            
구른다구른다 2018-10-12 (금) 13:07
이코노미 진짜 개-노 답
          
            
반쿤 2018-10-12 (금) 17:57
ㅋㅋㅋㅋ 문제는 노답 일정이라는게...ㅋㅋㅋㅋㅋ

우리회사 여직원들이 이러한 다른 회사 사정을 좀 알아줫으면 좋겟네요.ㅠㅠ 우리회사가 천국이라는 사실을
          
            
ABC초코 2018-10-12 (금) 21:40
무릎이 ㄱ자로 굳어버릴듯 ㅋㅋ
♥드라마왕자… 2018-10-12 (금) 00:17
크 펜스룰 취항다
hellsarm 2018-10-12 (금) 00:20
ㅋㅋㅋㅋㅋ여자분들이 원한게 이게아니었을텐데 사장님이 결단을 내리셨군요
울프아이 2018-10-12 (금) 00:20


.
아쫌그만해 2018-10-12 (금) 00:22
ㅋㅋㅋㅋㅋㅋㅋ남미로 둘이 출장이랔ㅋㅋㅋㅋㅋ
어디 갈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그냥 호텔에 쳐박혀있겠구먼
해치지않아효 2018-10-12 (금) 00:24


이거 정말 꼬시네요...ㅋㅋㅋ
메뚝여포 2018-10-12 (금) 00:41


.
야부리0 2018-10-12 (금) 00:51
저 회사 일처리 잘하네 ㅋ
maybe2 2018-10-12 (금) 00:55
zaksa 2018-10-12 (금) 00:58
같이 가기로 했던 남자가 훈남이였나?
     
       
아론다이트 2018-10-12 (금) 17:34
혹시라도 내가 걸리면 안되니 남남으로 보내란 뜻이었겠죠
화사 2018-10-12 (금) 03:23
고소
시든잔디 2018-10-12 (금) 06:01
회사 일처리 잘 했네요. 만약 비행기가 이코노미석이었으면 정말 개꿀.. ㅋㅋ
한 번 브라질 출장 간 적이 있는데 편도 29시간이었습니다.
댈러스에서 한 번 환승, 상파울로에서 한 번 더 환승..
다시는 안 갑니다.
     
       
아타아타 2018-10-12 (금) 15:47
보통 회사에서 임원 아니면 다 이코노미죠
bksi 2018-10-12 (금) 09:38
마일리지 얻으려고
샤르베스 2018-10-12 (금) 11:43
남미 쪽 한번 갔었는데 비즈니스석 아니면 진짜 사람이 할짓이 아닙니다.
에어프랑스 타고 파리 환승해서 갔었는데 비행기만 약 27시간 정도 타게 됩니다.
잠이요? 와인 달라고 하면 한 세모금? 네모금 될만한거 주는데 그거 5개 달라고해서
술을 퍼먹어도 잠이 안와요. 하도 앉아서 자서 엉덩이아프고 허리아프고 해서요.
영화요? 한 13시간정도 타면 본인이 아는 영화 다보고 뭐보지? 하게될거구요.
절대 창가쪽 앉지 마시고 통로쪽 앉으시구요. 통로쪽 앉으면 돌아다닐수라도 있고
에어프랑스는 간식이랑 음료 화장실 근처에 비치되어 있어서 그거 먹으면서 대화라도 해야함...
     
       
無間地獄 2018-10-12 (금) 14:26
https://blog.naver.com/ban1329/221252664294
마블 영화 다 보는데 38시간 걸린다네요. ㅋ 이거 보면 될듯
          
            
샤르베스 2018-10-12 (금) 15:09
영화들이 다 있지는 않아요 ㅠ_ㅠ
          
            
굿바이홈런 2018-10-12 (금) 23:56
자막 없는 영화 많아서 빡침 ㅜ ㅜ
     
       
아타아타 2018-10-12 (금) 15:48
뱅기 좀 타본 사람이면 다 통로쪽 앉죠... 초행자나 옷 잘 차려 입고 창가 앉고

예약 좀 할려보면 통로는 벌써 만석.
88ligh 2018-10-12 (금) 11:52
멕시코공항 에서 우유하고 샌드위치 하나 사먹고 LA 가는길인데  출발하자 마자 속이 안좋아 져서 화장실을 3번이나 갓엇네요..  비행기로 4시간인가 걸리는디  나중에는 옆좌석 미안해서 괄약근 조이고 참앗던 기억이 납니다.  창가에 앉아서보면 사막과 바다가 보이는데  그런 먼진풍경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식은땀난다는 게 어떤느낌인지 실감 했습니다.  그뒤로는 창가쪽은 노노.......  무조껀 통로쪽...    통로쪽을 앉아야 한쪽 발도 살짝 네밀고 편하개 앉을수 있음....  화장실도 마음데로...
기적의공대오… 2018-10-12 (금) 12:22
흐ㅡㅡㅡㅡㅡㅡ뭇
오기어 2018-10-12 (금) 14: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콜짱아찌 2018-10-12 (금) 14:25
출장이 여행인줄 아는 빙닭이네 ㅋㅋㅋ
영장군 2018-10-12 (금) 14:47
머리 좋은데 ㅋㅋㅋ
동급생 2018-10-12 (금) 14:50
저렇게 항의하면 남자끼리 가게 할줄 알았던거죠
부정출발 2018-10-12 (금) 16:07
남직원 둘이 가는 그림을 그렸겠지만 ㅋㅋㅋ 사장님이 솔로몬 급이네
래킹볼 2018-10-12 (금) 16:51
흐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빵만 2018-10-12 (금) 17:01
님 프사보고 흐믓~ㅋㅋㅋ
     
       
ACMilan 2018-10-12 (금) 17:12
흐뭇 ㅋㅋㅋ
강감찬이 2018-10-12 (금) 17:15
시원하네요
디스이즈잇 2018-10-12 (금) 17:47
브라보~
Renge 2018-10-12 (금) 17:59
해피엔딩이네요
IGLi 2018-10-12 (금) 18:46
네오키즈 2018-10-12 (금) 18:59

함정카드 지대론데

으후르루유 2018-10-12 (금) 19:20
강백란 2018-10-12 (금) 19:21
제가 칠레에 업무차 한번 딱 갔는데 다녀오서 무릎에 물이 찬거 같습니다

일본-미국-칠레(산티아고) 코스였는데 일본까지 1시간 미국까지 12시간인가 미국에서 칠레까지 10시간 가더군요

남미여행은 갈만한데가 아닌거 같아요
듀두 2018-10-12 (금) 19:50
솔직히 요즘 세상에 남녀 단 둘이 장거리 출장가기 불안한건 사실 아닌가요?
본인들 여동생이나 여친이 그렇게 간다고 하면 불안하지 않으세요?
예전 회사에서 남녀 두 직원을 해외파견 보내는데 숙소를 따로 잡을 여건이 안되서
투룸 아파트를 구했는데, 결국 여직원은 사퇴했습니다.
남미 출장을 여직원 두명 달랑 보낸다구요?
출장 중 문제라도 생기면 사측에서 책임져야 할텐데 별로 현명한 처사는 아니라고 보네요.
     
       
고수진 2018-10-12 (금) 19:57
그래서 남자를 다 보내야 할까요?

그럼 어쩌라는 걸까요...?

여잔 해외출장도 보내지 마라?
남잔 여자보다 위험하지 않다?

그러니까 남녀 둘이 가면 성추행이 반드시 터진다고 봐야하나요?
     
       
휠윈드 2018-10-12 (금) 20:22
듀두님 의견대로라면 여자 직원은 되도록 채용하면 안 되겠네요. 무조건 손해네요.
     
       
미친세상같으… 2018-10-12 (금) 20:33
그래서 여자 둘 보낸다고 했는데 안간다고 난리치는게 이 글의 핵심포인트인데요
     
       
사이비 2018-10-12 (금) 22:39
어차피 남자 2명 보내서

문제라도 생기면 사측에서 책임져야 할텐데

남녀 1명씩 보내면 더 큰 사고 날 가능성만 하나 늘어나고
다덤벼개박살 2018-10-12 (금) 20:02
이 씹쌍년들은 어째 갈 수록 생각은 없어지고 이기적이야.
가서 길 가다가 너그들이 좋아하는 갓양남들에게 돌림빵이나 실컷 당해보고, 그래도 한국 치안이 좆같은지 다시 얘기 해봐라.
inertia 2018-10-12 (금) 20:25
사장님이 솔로몬이네 ㅋㅋㅋ
돈까스정식2… 2018-10-12 (금) 22:27
원한건 남자직원2명이어서 반항이 심했을텐데
어떻게 여자2명이 된거지?ㅋㅋㅋㅋㅋ
     
       
사이비 2018-10-12 (금) 22:40
남자가 2명이고 여자가 5명일 경우 정도는 되어야 가능했을텐데

이때 남자가 사장이라든지 하면 더욱 좋고
긴잠머리 2018-10-12 (금) 23:16
출장이 무슨 놀러가는거도 아니고 까라면 까야지....특별히 피치못할 사정이 있는것도 아니고
남녀 조합 구성이 문제가 된다면 여자끼리 보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은 맞다봅니다.
여자끼리 가면 위험한일이 남자끼리 간다고 안위험해지는 것도 아닐꺼고
출장처가 그리 위험하다 판단되면 남녀를 떠나 사내에서 의의 제기가 나왔을꺼구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5
33456 [기타]  백혈구 박테리아 추격전 (1) 스샷첨부 도시어부 22:04 5 394
33455 [기타]  무고죄에 화난 청년 (1) 스샷첨부 아트람보 22:04 2 544
33454 [유머]  드디어 나왔구만.jpg (1) 스샷첨부 야그러 22:03 1 534
33453 [유머]  시대의 흐름을 못 읽는 걸그룹.pann (6) 스샷첨부 서울팽 21:55 2 1776
33452 [공포]  불장난 (4) 스샷첨부 도시어부 21:54 1 877
33451 [기타]  대한민국 중증외상 의료환경이 발전하지 않는 이유.jpg (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1:47 1 1071
33450 [사회]  [단독] LG유플, 화웨이 5G 통신장비 쓴다 (14) 스샷첨부 차단 21:46 0 1352
33449 [기타]  이 다큐를 페미들이 정말로 싫어 합니다. (2) 스샷첨부 토랜드짱 21:45 7 1478
33448 [사회]  문재인 대통령 참여 가톨릭 특별미사 생중계 당혹스런 조계종 기사 댓글.jpg 스샷첨부 노랑노을 21:43 0 929
33447 [유머]  아무도 못 건드리는 집을 산 송은이와 김숙 (5) 스샷첨부 제우스™ 21:42 1 2240
33446 [유머]  회사 상사랑 밥먹을때 x같은 점 (4) 스샷첨부 레예스 21:41 2 1970
33445 [기타]  관리잘하는 베트남 처자 (6) 스샷첨부 Baitoru 21:39 3 2637
33444 [유머]  보통 녀석이 아님 (7) 스샷첨부 트로트 21:35 0 2167
33443 [기타]  수업 (6)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21:34 0 1291
33442 [유머]  치질 수술의 12단계 (4) 스샷첨부 제우스™ 21:33 4 2445
33441 [유머]  와이프에게 맞는 이유 (5) 스샷첨부 제우스™ 21:30 0 2868
33440 [정보]  턱관절 장애 방치하면 안 된다 (11) 스샷첨부 제우스™ 21:26 1 2211
33439 [엽기]  대형 유치원 원장 일가의 월급 (8) 스샷첨부 제우스™ 21:24 5 2943
33438 [유머]  미필은 모르는 실제 훈련 장면 (21) 스샷첨부 제우스™ 21:23 4 3629
33437 [사회]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관련 담당의사 남궁인 SNS장문.txt (9) 스샷첨부 일레븐스 21:23 0 1547
33436 [기타]  현실 세계와 만난 디즈니 캐릭터들 (4) 스샷첨부 porsche 21:22 2 1928
33435 [유머]  이런기술 뭐라고 부르죠? (22) 스샷첨부 도시어부 21:18 5 3195
33434 [유머]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4) 스샷첨부 트로트 21:17 2 2463
33433 [동물]  폭주해버린 흉폭한 맹수 (1) 스샷첨부 트로트 21:10 5 2717
33432 [유머]  싸움에서 선빵 (12) 스샷첨부 도시어부 21:10 2 3429
33431 [유머]  여성부:겜중독 위험하다니깐 (18) 스샷첨부 ♥드라마왕자… 21:09 3 3523
33430 [동물]  우리가 개를 만지고싶어 하는 이유 (1) 스샷첨부 트로트 21:05 3 2710
33429 [기타]  오프로드 레이싱 제대로 즐기는 방법 (1) 스샷첨부 블루복스 21:04 3 2340
33428 [유머]  배가놈 인스타 상황 (3) 스샷첨부 ♥드라마왕자… 21:04 11 4164
33427 [유머]  유튜브가 터진 이유 (12) 스샷첨부 NJay 21:04 1 358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