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1] (기타) 류지혜 사건 결말.. (99)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유머]

어떤 아저씨가 내 참치캔 계산해줌

글쓴이 : 제우스™ 날짜 : 2018-10-12 (금) 20:24 조회 : 13629 추천 : 29  
resource.jpg





Minmay 2018-10-12 (금) 20:26 추천 50 반대 0
그렇게 출생의 비밀을 알고만..
Minmay 2018-10-12 (금) 20: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렇게 출생의 비밀을 알고만..
     
       
나쁜늑대 2018-10-13 (토) 16:09
ㅋㅋㅋㅋㅋㅋㅋ
냅튠 2018-10-12 (금) 20:34
진짜 아빠를 찾을수 있는 비밀이 세어 나왔따 !!
오타쿠미 2018-10-12 (금) 2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어도안보임 2018-10-12 (금) 20:39
마! 내 너그 어무이랑 밥 먹고 어? 악수하고 어? 같이 목욕탕 가서 목욕도 했다 아이가!
그래가... 어?
MC에스티 2018-10-12 (금) 20:41
중요한건 여자였...
이구아나d 2018-10-12 (금) 20:54
죽여버린다니.. 뭘죽인다는 걸까?
얼라이언스?
     
       
베리굿즈 2018-10-13 (토) 11:33
말 그대로 남은 밥 조진다고요
절망의끝에서 2018-10-12 (금) 21:06
출생의 비밀은... 후후후후
Seher 2018-10-12 (금) 21:09
출생의 비밀 ㅋㅋㅋㅋㅋㅋ
일이삼사오다 2018-10-12 (금) 21:10
아이고 영호 아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lsusdpa 2018-10-12 (금) 22:00
쉿!...아빠한텐 비밀...
기지마 2018-10-12 (금) 22:03
아들: 엄마 영호란사람이 누구얏!
컨플릭트 2018-10-12 (금) 22:31
마! 니 영호햄아나?
하베이 2018-10-13 (토) 02:43
삐빅, 출생의 비밀 퀘스트를 수락하시겠습니까?
NewFuck 2018-10-13 (토) 12:09
사실 내가 네 애비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2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9
82023 [공포]  [공개처형] 북한 7가지 행동.jpg (2) 스샷첨부 Simay 04:09 0 89
82022 [후방]  땀 흘리는 그대들이 아름답다..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08 1 95
82021 [기타]  방통위에서 경고 먹었던 드라마 장면.. (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01 1 302
82020 [공포]  참... 생각지도 못 한사고... (3) 스샷첨부 저스틴팀벌레… 03:40 1 482
82019 [정보]  매일 쓰는 카톡 이지만 몰랐던기능? (2) 스샷첨부 내가사는이유 03:35 0 765
82018 [후방]  땀패티쉬를 알아보자.. (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16 5 1149
82017 [기타]  최근 국방부에서 배포한 생활관.. (1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53 2 1585
82016 [유머]  소장도서 싸게 팝니다 (3) 스샷첨부 박사님 02:51 0 1305
82015 [기타]  한국 방송 자막 레전드.jpg (9) 스샷첨부 간지큐 02:45 1 1898
82014 [후방]  오토 아베 (4) 스샷첨부 종이하 02:43 0 1387
82013 [블박]  블랙박스 판결.. (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42 3 1335
82012 [유머]  월급 300받고 200 저축하는 법.jpg (21) 스샷첨부 잇힝e 02:35 3 2082
82011 [정보]  서울 만두 맛집 (3) 스샷첨부 잇힝e 02:31 0 1269
82010 [기타]  먹방 bj의 주유스킬.. (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9 2 2163
82009 [기타]  야인시대의 진정한 최강자.. (5) 샤방사ㄴr 02:27 2 1289
82008 [기타]  낙하산 곡예주행.. (3) 샤방사ㄴr 02:24 1 757
82007 [공포]  -발암주의- 애새끼 오줌 싸는건 좋은데 ... 차를 어디 대놓고 갔다오는건데 ? (4) 스샷첨부 저스틴팀벌레… 02:00 0 1553
82006 [사회]  현대자동차 근황 (8) 스샷첨부 잠자는넘 01:59 0 2079
82005 [유머]  노라조 '카레' 뮤비를 본 외국인들 (16) 스샷첨부 M13A1Rx4 01:32 8 3050
82004 [기타]  탈모인들에게 희소식 (11) 스샷첨부 한궈 01:31 3 2126
82003 [기타]  신박한 led 조명 (8) 스샷첨부 한궈 01:28 7 2752
82002 [동물]  "피쉬 앤 칩스 하나 주세요~" (3) 스샷첨부 한궈 01:26 5 2359
82001 [정보]  옥탑방의 문제아들 1978년 요술반지 속 골룸 이름은? 요술반지 볼수있는곳 (2) 코어고고 01:22 1 1140
82000 [동물]  아무도 날 막을 순 없으셈ㅋㅋ (3) 스샷첨부 한궈 01:20 4 1980
81999 [유머]  낮잠자는 이성경 (5) 스샷첨부 유일愛 01:13 2 3878
81998 [공포]  레이싱 중 사고 영상...다행히 크게 다친 사람도 없다는데....규모가...헐 (5) 스샷첨부 푸른권율 01:03 2 2322
81997 [기타]  가위로 잘라도 스스로 복원하는 신소재 .jpg (15)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8 1 4410
81996 [기타]  대만의 공대 교수 .jpg (5)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6 6 3947
81995 [기타]  제니퍼 러브 휴잇 근황 (15) 스샷첨부 블루복스 00:54 2 4754
81994 [기타]  위험한 얼음낚시 .jpg (9)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1 1 33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