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3] (유머) 개택충의 최후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감동]

(초스압) [만화] 그 아가씨의 짝사랑 이야기

글쓴이 : Nostalgh 날짜 : 2018-11-09 (금) 09:17 조회 : 9566
11.jpg

12.jpg

13.jpg

14.jpg
21.jpg

22.jpg

23.jpg

24.jpg

31.jpg

32.jpg

33.jpg

34.jpg

35.jpg

41.jpg

42.jpg

43.jpg

44.jpg

45.jpg

51.jpg

52.jpg

53.jpg

61.jpg

62.jpg

63.jpg

64.jpg

65.jpg

66.jpg

71.jpg

72.jpg

73.jpg

75.jpg

76.jpg

77.jpg

81.jpg

82.jpg

83.jpg

84.jpg

85.jpg

86.jpg

87.jpg

91.jpg

92.jpg

93.jpg

94.jpg

95.jpg

96.jpg

97.jpg

98.jpg

99.jpg

99-1.jpg

99-2.jpg

99-3.jpg

99-4.jpg

99-5.jpg

99-7.jpg

99-8.jpg

99-9.jpg


그 일이 있고 난 후 지금은........  




금욜날에 집에 오다가 마누라 카톡을 받아보니 갑자기 강남에서 만나서 좌석버스를 타자고 꼬시더라.  


뭔 헛소리를 하나 싶어 전화를 해 봤더니 그때 그 노선이 번호만 바뀐 채로 다니고 있다고, 차는 주차장에 대놓고 한번 타보자고 하더라구.  


덕분에 옛날 생각 하면서 버스타고 병점까지 갔다가 


다시 그때 그 이야기 하면서 버스 타고 올라왔지.  


요즘도 천원짜리 반쪽으로 잘라 내는 사람들이 있느냐고 기사님에게 물어봤더니 아직도 있다더라.  


태반이 교통카드 쓰는세상인데도....  

퍄! 

100.jpg


Nostalgh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Apink정은지 2018-11-09 (금) 09:30 추천 21 반대 1
정독했네요
나만 못하는 연애이야기는 언제나 재미있네요 ㅋ
Apink정은지 2018-11-09 (금) 09: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정독했네요
나만 못하는 연애이야기는 언제나 재미있네요 ㅋ
     
       
와니와니와 2018-11-09 (금) 10:27
아우 님아 ㅠㅠㅠ
     
       
떼쟁이삼촌 2018-11-10 (토) 08:11
ㅋㅋㅋㅋㅋ 애리다 ㅋㅋㅋ
굿뜨아 2018-11-09 (금) 09:33
아오 헤어지는줄 알았네!!!!
달보드레일리 2018-11-09 (금) 09:37
아씨 눈물이...
선구리당당 2018-11-09 (금) 09:38
좋다..
기적의공대오… 2018-11-09 (금) 09:41
단단 2018-11-09 (금) 09:44
호구잡힌얘긴줄알았는데 다행
루이즈 2018-11-09 (금) 09:48
내가 뭘 본거지,,,,
날고생 2018-11-09 (금) 09:50
이런씨바!!!!!
rararr 2018-11-09 (금) 09:54
우와..영화 한편 보는줄
maeteran 2018-11-09 (금) 09:54
눈물이 나오려 한다...ㅜㅜ
qorrma 2018-11-09 (금) 09:56
해물라면짱 2018-11-09 (금) 10:08
잘봤습니다 재밌네요
별명뭘로 2018-11-09 (금) 10:12
소설 아니길
pdwiove 2018-11-09 (금) 10:13
해피엔딩이라 다행 ㅋㅋ
토인비 2018-11-09 (금) 10:17
챗... 죽창을 찌르렸더니 at필드가 너무강하군 ㅊㅊ
vega201 2018-11-09 (금) 10:30
이런..아침부터 둘다 넘모 아름답잖어...
동시흥분기점 2018-11-09 (금) 10:35


씨이..
이중잣대 2018-11-09 (금) 10:35
해당 게시물이 불편하시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원간의 불편함을 주는 댓글은 자제 부탁드리며 따뜻한 댓글로 배려해주세요.

게시물에 문제가 있다면 신고 또는 정중하게 이의제기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악성댓글/비방/욕설/반말 적발시 제재 대상입니다.
     
       
이중잣대 2018-11-09 (금) 10:36
오랫만에 가슴이 싸~~~~합니다
주정뱅이2 2018-11-09 (금) 11:09
아씨 눈물이...222222
Renge 2018-11-09 (금) 11:17
이거 실화는 아니겠지.........
제미니 2018-11-09 (금) 11:37
야하다.

성적인 뉘앙스가 아니라,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나신을 보는듯한 기분이었다. 영화처럼 필요한 만큼의 고난만 있는것도 아니고, 소설처럼 포장된 행복만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사람 사는 얘기답게, 삶의 민낯을 그대로 꺼내놓은 듯한 그런 느낌.

천하고 박하다고 말하기엔 너무도 숭고한 진중한 사랑이야기라 그저 야하다고밖엔 표현할 수가 없는데.. 아무튼, 누군가의 이야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현재진행형일 그 이야기의 에필로그는 좀 더 행복했으면 좋겠다.
     
       
금초딩 2018-11-09 (금) 12:51
그 시절에 흔했고, 지금은 흔하지 않은 사랑이야기.
김개멍 2018-11-09 (금) 11:41
말미에 뭔가 차가운 느낌이 들었다길래..
배에 칼 들어온 줄 알았네요...어이쿠야 ㅋㅋ
     
       
이게머라고고… 2018-11-09 (금) 12: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르는유리 2018-11-09 (금) 15:29
뜨겁지 않을까요 ㅋㅋ
커터칼에 손 베이면 뜨끈하던데
     
       
영장군 2018-11-10 (토) 09:56
내가 가질수없다면 죽여버리겠어!! 가 떠오르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악 2018-11-09 (금) 13:21
좋네여 ,,그냥좋네여 .....
동급생 2018-11-09 (금) 14:42
이정도면 인정해줘라
나르지저스 2018-11-09 (금) 16:59
아놔...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걸 끝가지 본거지...
반전이 없네. 반전이...
다덤벼개박살 2018-11-09 (금) 19:50
소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무릎탁도사 2018-11-09 (금) 19:57
연애 못하는거 빼고는 하나도 안부럽다 -_ㅜㅋ
헬메스 2018-11-09 (금) 20:23
사수들 정렬,

목표는 커플이다. 탄환을 아끼지 마라.
얄라차™ 2018-11-09 (금) 20:39
사랑이지.

내가 잊고 살지만 그리워 하는...
봄의요정루나 2018-11-10 (토) 01:41
저도 저런 사랑을 해보고 싶네요 ㅠㅠ
강세이 2018-11-10 (토) 02:22
아씨 이런거 말고 마지막에 연락 끊고 떠나보낸다음에
몇년뒤에 다시 맞나거나 선생님 이랑 학부형사이로 맞나서 ... 에휴 내가 썩엇지..
yohji 2018-11-10 (토) 02:25


ㅜㅜ
으악새 2018-11-10 (토) 02:55
재미있네요. 정말 여자분이 남자분 사랑하는것보다 남자분이 여자분을 더 사랑하는것 같네요.
commi 2018-11-10 (토) 03:16
오래오래 행복하길
DrunkCPA 2018-11-10 (토) 03:55
내심
헤어지지마라
하면서 끝까지 가슴 졸이며 봤네요
동동동ㅁ 2018-11-10 (토) 06:23
뭐야 이토 오리지날 스토리여?
림링 2018-11-10 (토) 07:31
하베이 2018-11-10 (토) 07:56
집중해서 보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네요! 훈훈하게 엔딩!
슬리핑나이츠 2018-11-10 (토) 09:16
이런 ㅠ.ㅠ 반전에 반전이라니.....
죠턱 2018-11-10 (토) 09:54


휴...
레이디버그 2018-11-10 (토) 19:27
이런일은 확률적으로 낮죠? 매우?
제우스™ 2018-11-11 (일) 23:21
큰아버지를 맥주병으로 때렸다는 건가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5
42439 [기타]  대기업 퇴사한 20대 아들 (2) 스샷첨부 Baitoru 11:37 0 601
42438 [기타]  대한민국 튀김 왕...jpg (2)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1:35 4 877
42437 [유머]  로아 대기열 뚫는 Tip (13) 스샷첨부 박사님 11:29 0 1580
42436 [감동]  전 잘지내고 있어요.. (3) 스샷첨부 #MERCY 11:25 0 1153
42435 [기타]  일부 딸들의 생각 (6) 스샷첨부 Baitoru 11:25 1 1744
42434 [기타]  동거 커플 (12) 스샷첨부 Baitoru 11:22 3 2241
42433 [후방]  셀카 비키니.. (5)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21 1 1889
42432 [후방]  미소가 이쁜 모델.. (6)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20 4 2087
42431 [동물]  사자는 새끼를 절벽에 던진다. (3)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11:19 1 1444
42430 [유머]  웃긴거 보여줄때 공감 스샷첨부 공백처리 11:19 2 1374
42429 [사회]  숙명여고 쌍둥이자매 근황.jpg (9) 스샷첨부 ▶◀탈레랑 11:16 0 2748
42428 [후방]  엄상미.. (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4 0 2249
42427 [유머]  아씨 카드값 너무나옴. (5)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1:13 1 2685
42426 [유머]  남성 호르몬 복용.jpg (11) 스샷첨부 Timbaland 11:12 0 2555
42425 [동물]  문어의 게사냥법.swf (3) 스샷첨부 미나루 11:08 1 1295
42424 [유머]  미국 홈쇼핑 1위라는 테이프.gif (20) 스샷첨부 Timbaland 11:07 4 3308
42423 [동물]  황소개구리 말살시켜 버린 한국 동물들 (12) 스샷첨부 수기2015 11:05 2 2611
42422 [유머]  한류가 대세구나야.gif (14) 스샷첨부 Timbaland 10:52 8 3981
42421 [기타]  타이어 폭발 실험 (9) 스샷첨부 Baitoru 10:46 2 3519
42420 [기타]  핵 폐기물 보관 장소.jpg (26) 스샷첨부 Timbaland 10:45 3 3706
42419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페북 - 사람이 먼저다 라는 말의 뜻.jpg (1) 스샷첨부 노랑노을 10:39 0 1327
42418 [사회]  "홍준표 전 대표님, 귤만 들어있어서 미안합니다".gisa (6) 스샷첨부 노랑노을 10:36 0 2837
42417 [엽기]  우리나라에 관심 많은 나라甲.jpg (12) 스샷첨부 노랑노을 10:32 2 5135
42416 [기타]  과자 과대포장 (7) 스샷첨부 Baitoru 10:28 3 3145
42415 [기타]  일본 불법주차 (41) 스샷첨부 Baitoru 10:18 6 5080
42414 [유머]  야놀자 CF 근황 (12) 스샷첨부 #MERCY 10:18 8 6337
42413 [엽기]  중국의 수제맥주.gif (15) 스샷첨부 Timbaland 10:18 3 4907
42412 [정보]  팁] 일본약.jpg (21) 스샷첨부 Timbaland 10:15 8 5049
42411 [유머]  로아 방송하는 외국 스트리머 근황.jpg (20) 스샷첨부 신묘한 10:03 3 6162
42410 [기타]  아이돌 덕질에 현자타임 온 디씨인.jpg (31) 스샷첨부 Timbaland 10:01 15 60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